중국시가넷 - 찬송가 - 봄에 관한 산문은 상징적이어야 한다.
봄에 관한 산문은 상징적이어야 한다.
봄은 아름답고, 녹색의 새싹나무가 있다. 펄펄 뛰는 나이에 회색 가지, 녹색, 신선함, 맑음, 회색 세계가 봄의 생기와 점프를 맞이하게 하고, 지속적인 생명을 준비한다.
창가의 나팔꽃은 밝고 창백하며, 또렷하고 흐릿한 노란색과 카키색 꽃밭 한 무더기에서 그 존재를 반영하여 세상에 광채를 더했다.
사람들은 항상 봄의 도래와 풍요와 즐거움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들은 기다릴 수 없을 것 같지만, 안전한 옷 갈아입는 것에 익숙해져 있다. 기다리는 동안 차근차근 일을 하고, 자신의 느낌을 파악하고, 자신의 깔기와 전시, 춤을 선보이는 것에 익숙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성격이 느낌에 따라 걸으니 좀 억지스럽다. 군중의 안배는 이미 일종의 절차, 일종의 추세가 되었다. 시간이 숨겨져 있을 때, 잘 파악하지 못한다. 그것은 외롭고 음울하며, 무미건조하고 싱그러우며 생기가 없고 생기발랄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심지어 마음속으로는 개인적 취향과 냉정에 따라 무겁거나 가벼운 잔물결이 섞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만약 내가 단지 나뭇잎의 무게라면, 나는 하늘을 마주하는 그 사람이 되고 싶다. 태양이 비칠 때 나는 하늘과 대지를 볼 수 있다. 중요한 것은 짓밟히지 말고 결국 자신의 짧은 인생을 후회하고 흔들리는 것이다. 사실, 나는 단지 숨을 헐떡이고 있을 뿐, 어떤 미세한 바람도 가볍게 나를 불지 않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적어도 그것은 뿌리와 완전히 다른 두 세계를 가지고 있다. 느낌의 차이는 똑같이 묘하다. 비록 은은하지만.
옛날 한 그루의 나무는 매우 굵었다. 한 사람의 자유 강물이 웅장하고, 으르렁거리고, 파도가 휘몰아치는 것은 왕왕 마음속의 큰 청소이다! --침착하게 큰 나무 와 함께, 무관심 이다; 자질구레한 가지와 잎이 떨어지는 가벼움과 연민; 사람들의 편안하고 논리적인 환상과 도취도 있었다 ...
봄, 만물에는 생명의 시작이 있다. 사람들은 생기발랄한 봄을 상상하고, 좋은 생명이 시작되고 끝나는 것을 상상한다. 적어도 한 해 동안 사계절은 왕복하고, 겨울은 봄이 오고, 여름은 가을이 올 때까지, 생명이 싹트기 전까지는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지 않았다. (혹은 꽃을 감상하거나 눈을 즐겁게 하는 것): 가볍고 완곡하거나 경쾌하거나, 혹은 황급히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번 봄에, 나는 내 전체와 단편을 집어 들고, 좌우, 흐리멍덩하고, 조각을 모아서 조립하고, 산발적이고 사심 없고, 진실하고, 다정하고, 무나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해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힘이 없는지 흔들리는지 모르지만, 분명히 텅 비어 있고, 하늘은 전부 텅 비어 있다. 비록 그것이 선명한 색채와 실제 내용을 가지고 있다 해도, 나의 진실과는 무관하다.
내면의 위치는 처음으로 봄의 아름다움을 생각나게 한다. 왕왕 전체의 두터움이 나로 하여금 인생의 순수를 막았다고 느끼게 하는 것이 진정한 부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명에 대한 존중, 사람에 대한 존중은 완전한 과정이 있어야 한다. 개인 (성) 이 존재함에 따라 평등하게 이 세상에 와서 동등하게 생명을 가지며, 이 평면과 이 세상의 공간에 동등하게 놓여져야 한다. 게다가, 이런 정말 날카로운 눈빛과 안목이 있다. 난 정말, 철저 하 고, 무력, 모나, 내가 뭘 할 수 무서 웠 어 요? 그것은 나, 어떤 사람들, 어떤 것들, 그것뿐이다. 행동과 사고는 서로 얽혀 있고, 현실과 사상 인식은 깔려 있다. 마르크스 레닌주의의 사상을 기억하다. 우선, 초기 인식이 걱정에서 한두 가지를 바꾸게 하지 마라.
봄에는 좋은 확장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비록 나는 이미 자아환상에 잠겼다. 비록 내 마음속의 생각은 사랑에 대한 느낌과 과거의 삶과 청춘에 잠길 뿐이지만, 내 생활은 이미 이번 봄의 시작으로 돌아왔고, 이번 봄의 계절은 흐트러져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문은 유연하고 변화무쌍한 문학 장르로, 작가는 그 속에서 자신의 경력의 진실한 느낌을 썼다. 산문이라는 단어는 북송태평흥국 시대 (976 년 12 월 -984 년 1 1 월) 에 등장한다. 송해는 중국이 6 조 이래 운과 산문을 구별하기 위해 운이나 리플로우를 하지 않는 산문 문장,' 사기' 를 포함해' 산문' 이라고 부른다. 그리고 시를 제외한 모든 문학 장르를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