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량주사 주석의 예술 수법 중 하나는 대조를 부각시키고 허실을 결합하는 것이다. 간략하게 분석해 주세요.

량주사 주석의 예술 수법 중 하나는 대조를 부각시키고 허실을 결합하는 것이다. 간략하게 분석해 주세요.

여러분을 위해 량주사를 해답을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왕지환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그것이 황하 사이를 흐르기 때문에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부는 것이 아니다!

당인 설영위' 집기기' 에 따르면 개원년, 왕지환, 고적합, 왕창령 3 명이 호텔에 가서 술을 마시고, 이원에서 희자가 노래를 부르며 잔치를 할 때, 사적으로 희자가 시를 부르는 상황에 따라 시명을 정하기로 약속했다. 결국 세 사람의 시가 모두 노래를 불렀고, 주령중 가장 예쁜 여자가 부른 것은' 황하가 흰 구름 위에 있다' 였다. 왕지환은 매우 득의양양했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담벽에 깃발을 달고 있는' 이야기이다. 사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왕지환을 설명하는' 량주사' 는 당시 널리 전창된 명편이 되었다.

시의 첫 문장은 하향에서 상등까지 가까운 황하를 바라보는 특별한 느낌을 사로잡아' 황하가 흰 구름 위에 멀리 있다' 는 감동적인 화면을 묘사했다. 급증하는 황하가 흩날리듯 구름 위로 날아오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글쓰기는 정말 사상의 비약이고, 날씨는 개방적이다. 시인의 또 다른 유명한 시' 그리고 해양이 금강을 누설한다' 는 관찰각은 상반되고 위에서 아래로 바라본다. 이백의'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외를 벗어나는가' 는 말과는 달리 상류를 보고 있지만 시선은 멀고 가깝다. 하이나백천' 과'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외를 벗어나는가' 는 모두 황하의 풍격을 과장하여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다. 황하가 흰 구름 위에 있다' 는 방향은 강물의 흐름과 반대이며, 그 유래가 긴 한가한 상태를 부각시켜 정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시에 변두리의 광활하고 장대한 풍경을 보여 주었는데, 역시 천고의 기문이다.

두 번째 문장' 고성, 만보산' 은 변두리 고성의 자세로 나타났으며, 이 시의 주요 이미지 중 하나로' 화권' 의 주체 부분에 속한다. 황하가 흰 구름 위에 있다' 는 것은 그것의 큰 배경이고,' 만보산' 은 그것의 가까운 배경이다. 원천 군산을 배경으로 이 도시가 위험한 지형과 고독한 처지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영화' 는 당시중의 성어로 늘' 외로움' 과 연결되어 있다 (예:' 외로운 돛',' 고독한 구름' 등). ). 여기서는' 한 자리' 에 해당하지만, 이 단어는' 얇다' 라는 추가 의미를 사용한다. 모북과 같은 고성은 물론 주민구가 아니라 변두리의 보루로 독자시에 남편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고성' 은 고전시의 어휘로서 특정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흔히 이인의 슬픔과 연관이 있다. 예를 들면' 퀘벡 고성의 석양이 기울어질 때마다 북두망경화' (두보' 가을 번화'),' 멀리 아는 한이 소관문을 닫고, 고성의 석양변을 보는 것' (왕위' 위평사') 등이 있다. 먼저 두 번째 문장 중의' 고성' 이미지를 소개하고, 다음 두 문장을 위해 징부 심리를 더 묘사할 준비를 한다.

시는 산천의 광활함과 서늘함을 묘사하여 시작하며, 수호자의 외로움과 위험을 계승한다. 세 번째 문장은 갑자기 꺾여서 피리 소리를 도입했다. 강동생이 연주한 곡은' 버드나무' 로, 사람을 불러일으키는 슬픔을 자아냈다. 이 말은 악부' 가로 불어서 버드나무 노래를 꺾는다',' 말을 타면 채찍을 잡지 않고 버드나무 가지를 꺾는다' 로 번역된다. 벤치에서 피리를 불고, 여행자를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는 시적이다. 버드나무를 꺾고 송별하는 풍습은 당대에서 가장 성행하였다.' 버드나무' 는 이별과 더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따라서 사람들은 버드나무를 보면 슬퍼할 뿐만 아니라' 꺾이는 버들' 의 피리 소리를 들으면 슬퍼할 수 있다. 강적' 이라는 말은' 버드나무를 듣다' 가 아니라' 원망버드나무' 라고 말하는 것이 특히 멋지다. 이렇게 하면 직접 곡의 제목을 사용하지 않고 판자를 생명으로 바꾸면 더 많은 연상을 불러일으키고 시를 심화시킬 수 있다. 옥문관 밖에서는 봄바람이 강하지 않고, 버드나무는 푸르지 않다. 버드나무 한 가지를 꺾어 감정을 부치려고 하는데, 안 된다. 이것은 꺾이는 버드나무 송별보다 더 어색하다. 사람들이 이런 심정으로 노래를 들을 때 피리도' 울버들' 에 있는 것 같은데, 드러난 원망은 강렬하지만' 왜 원망' 에 대한 넓은 해석에서는 깊고 함축적이며 흥미를 자아낸다. 이 세 번째 문장은 문제에서 이렇게 풍부한 시를 전달하는데, 마지막' 봄바람이 옥문을 넘지 못한다' 는 말이 이치에 맞는다. 옥문' 이라는 글자로 시에 들어가는 것도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것과 관련이 있다. 후한서 반초전' 구름: "주천군을 감히 볼 수 없습니다. 옥문이 생길 바랍니다." 그래서 마지막 말은 뼈를 찌르는 추위 속에서 쓴 것으로, 무한한 향수의 정을 함축하고 있다. 이' 량주어' 를 중당 이후의 일부 변두리시 (예: 장교의' 허황노전사') 와 비교하면, 이 시는 변두리에 갇힌 사람들이 귀가할 수 없는 분노한 감정이지만, 슬프고 우울하고 우울한 감정이 없어 성당 시인의 활달한 마음을 보여준다. 슬픈 억울함을 써도 슬픔 속에서 강하고 슬픔 속에서 대범하다. "왜 원한을 갚는가" 라는 단어는 예술적 수법의 완곡한 함축성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당시 변방전사들이 향수에서 금지하기 어려웠을 때, 나라를 보호하고 변두리를 지키는 중대한 책임을 의식해 자신을 용서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아마도 량주어의 비애 때문에' 당인' 의 전형적 대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량주어

왕지환

황하는 흰 구름 위에 멀리 있다.

만 보는 고립된 도시이다.

강한 동생이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옥문을 통과하지 않는다.

왕 zhihuan 시 감상

이것은 푸르고 황량한 변두리 시이다. "량주 단어", 량주 노래의 가사. 낙부시집' (권 79) 과' 현대곡사' 에는 량주곡이 실려 있고 선종 개원 년 서량부 지사가 지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량주는 현재 간쑤성 무위현에 위치하고 있다. 이 시는 호매하고 분방한 가창조로 조국의 북서쪽에 있는 장려한 산하를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시에서 묘사한 북서쪽 국경의 아름다움은 강남수향의 부드러움, 아름다움, 명리와는 전혀 다르지만, 숭고한 아름다움, 거친 아름다움으로 정신세계를 승화시켜 자신의 힘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 이런 아름다움은 역사와 미래를 떠올리게 하고 인체를 영원하고 무한하게 만든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이런 미감을 가장 잘 표현한다. \ "황하는 흰 구름 위에 멀리, 외로운 도시, 만 보 입니다. 클릭합니다 황하, 중화민족의 요람은 역사가 유구하며, 유래가 길다. 멀리서 바라보니, 그것이 만산 속에서 구불 흘러가는 것을 보았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 같고, 또 하늘로 흘러가는 것 같다. 황하는 흰 구름 위에 있다' 는 시인의 진실한 표현이다. 끝없이 펼쳐진 땅에서 시인은 땅이 흐르는 황하와 하늘에 떠 있는 흰 구름이라는 두 가지만 보았다. 시인은 집중적이고 공허하며 결코 외롭지 않다. 황하와 흰 구름은 색채의 대비에서 밝고 아름답게 보인다. 물과 구름은 사람들로 하여금 우주의 장엄함과 광대함을 느끼게 한다.

두 번째 문장' 고성, 만보산' 은 변두리 고성의 자세로 나타났으며, 이 시의 주요 이미지 중 하나로' 화권' 의 주체 부분에 속한다. 황하가 흰 구름 위에 있다' 는 것은 그것의 큰 배경이고,' 만보산' 은 그것의 가까운 배경이다. 원천 군산을 배경으로 이 도시가 위험한 지형과 고독한 처지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영화' 는 당시중의 성어로 늘' 외로움' 과 연결되어 있다 (예:' 외로운 돛',' 고독한 구름' 등). ). 여기서는' 한 자리' 에 해당하지만, 이 단어는' 얇다' 를 추가로 사용한다. 모북과 같은 고성은 물론 주민구가 아니라 국경을 지키는 보루이며 독자시에 남편이 있다는 암시도 담고 있다. 고성' 은 고전시의 어휘로서 특정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종종 이인의 슬픔과 연관이 있다. 예를 들면,' 퀘벡 고성의 석양이 기울어질 때마다 북두망경화' (두보' 가을 번화'),' 원관한은 소관외',' 고성의 석양' (왕위' 위평점') 등이 있다. 먼저 두 번째 문장 중의' 고성' 이미지를 소개하고, 다음 두 문장을 위해 징부 심리를 더 묘사할 준비를 한다. \ "창적 피리는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클릭합니다 시인은 이 광활한 변두리에 대한 그의 깊은 감정을 표현했다. Qiang di 는 북서쪽 국경에서 지역 색채를 가진 악기입니다. 유양: 버드나무 가지의 성 이름, 한가. 일명' 꺾이는 버드나무' 입니다. 당대의 풍습으로서, 늘 버드나무 가지를 송송송으로 보내는데, 이는' 실장' ('사장' 과 동일) 을 의미한다. 그래서' 버드나무 가지' 는 종종 작별곡으로 쓰인다. 피리 소리가 바람에 버드나무 가지에 익숙한 멜로디를 날리면 시인의 정서가 불러일으킨다. 피리 소리가 슬픔으로 가득 차서 텅 빈 산야를 맴돈다. 그것은 전선의 상사가 작별곡을 연주하고 있는 것이다. 그들은 이 가슴 아픈 음악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작별을 고하고 먼 길을 걸었다. 이제 그들이 이 곡을 연주하기만 하면, 그들의 눈에는 즉시 아내와 아이들의 눈물과 그들의 자애로운 어머니들의 슬픈 얼굴이 떠오른다. 시인은 그들을 위로했다: "강한 형제는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옥문에 미치지 못한다. " 너는 왜 버드나무 가지를 빌려서 가슴 가득한 괴로움을 표현하느냐? 봄바람은 옥문을 불지 못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두 문장은 국경의 황량함과 억울함을 써서 마음을 슬픔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이런 슬픔은 일반적인 비탄이 아니라 풍자를 함축하고 있다. 양신' 성안시' 볼륨 2 는 "이 시는 변두리보다 호탕하고, 이른바 군문이 멀리 떨어져 있다" 고 말했다. 시인의 본의는 세외의 추위를 과장하는 것이 아니라, 그곳에는 봄바람이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현상으로 번화한 제도에 사는 최고 통치자가 동정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옥문문에 멀리 있는 병사들이 아랑곳하지 않고 국경을 지키게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시는 서북 변방의 웅장한 경치의 그림이자 출정 장병들에 대한 동정이 가득한 만가이다. 양자는 짧은 네 구절의 시에서 통일되어 상상을 자아내고,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고, 묘한 말이 구슬을 연주하며, 천고에 절창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