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Qingjiang bian grass" 시 전체에 대한 감사
"Qingjiang bian grass" 시 전체에 대한 감사
한나라: 무명씨
청청강변의 풀과 어두운 정원의 버드나무.
흑자는 위층 여자로, 눈은 창문처럼 밝다.
E-E 의 분홍색 메이크업이 그녀의 손을 연약하게 만들었다.
예전에는 가정주부였는데 지금은 탕부이다.
집에 갈 수 없어 혼자 빈 침대에 있기가 힘들다.
번역
강변의 풀은 녹색이고 화원의 버드나무는 무성하다.
수국 위에 서 있는 여자는 자상하고 다채로워 창가에 기대어 서 있어 밝은 달처럼 눈앞을 환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화사한 화장을 하고 있는 그녀는 아름답게 보이고, 가느다란 손가락이 창문을 부축하며 먼 곳을 바라보고 있다.
그녀는 일년 내내 밖에 있던 가수였지만 지금은 유랑자의 아내가 되었다.
나는 유랑자 한 명이 먼 곳을 여행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기를 바란다. 그녀를 혼자 있게 하는 것은 정말 참을 수 없다.
주다주석을 달다
음울함: 울창한 모습.
환영: 행동거지가 제격이고 예의 바르다고 묘사한다.
밝음: 밝고 하얀색입니다.
Y u: 고대 건물의 방과 홀 사이의 창문. 고대 정원은 밖에서 안쪽으로 문, 정원, 홀, 방이었다. 문에 들어가는 것은 법정이고, 법정 뒤에는 홀, 홀 뒤에는 방이 있다. 방 문은' 후' 라고 하고, 방과 대청 사이에는' 헌' 이라는 창문이 있고, 방 북쪽에는' 향' 이라는 창문이 있다. 고대에 "창문" 은 특히 지붕에 있는 천창을 가리키며, 벽에 열린 창문을 "창" 이라고 불렀고, 나중에는 창문을 가리켰다.
Io: 여자의 아름다운 외모를 묘사하다.
숭상가: 고대에는 음악, 가무에 종사하는 악사를 가리켰다.
포자: 즉' 유자', 가출해서 장기간 돌아오지 않는 사람.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시는 제 3 인칭으로 쓴 것으로, 젊은 여성의 사랑, 부부에 대한 상호 의존에 대한 갈망, 심지어 매치의 평범한 생활까지 인용했다. 이 시의 구조는 매우 우아하고 완곡하며, 허실이 서로 어우러져 있다. 섬세한 묘사, 세부 사항 강조; 겹글자를 써서 감정이 충만하다.
이 시는 한 생활의 단편을 묘사하는데, 대략 다음과 같이 묘사되어 있다. 여주인공 외층, 체태나, 바람이 약한 것 같다. 그녀는 창문에 기대어 환하게 빛나고, 밝은 구름 속의 명월처럼 휘영청 밝다. 그녀는 빨강 다채로운 옷을 입고 세심하게 치장했다. 그녀의 상아조각처럼 가느다란 손은 창살을 잡고 먼 곳을 오랫동안 바라보았다. 그녀는 정원의 강변을 보았고, 풀은 녹색이고, 먼 곳으로 뻗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그린 워터 강 잔디, 지속적인 사고 먼 길; 먼 곳의 네가 원하는 것, 과거의 네가 꿈꿔왔던 것 ("고시"). 원래, 그녀의 눈은 풀의 색깔로 지나가는 여행자의 발걸음을 따라다녔다. 그녀는 화원에 무성한 수양버들을 보았다. 그녀는 일찍이 그것을 이 나무의 선물로 다른 사람에게 주었는데, 버드나무가 여행자의 마음속에 "남아" 있기를 바란다. 원래, 일년에 한 번 봄빛이 다시 한번 그녀의 재회의 희망에 불을 붙였고, 또한 그녀의 청춘의 감정을 불러일으켰다. 희망, 다시 한번 희망에 실망합니다. 감정, 기다림 속에서 슬픔으로 변한다. 그녀는 생활의 자질구레함을 자기도 모르게 회상했다. 그녀, 한 가정의 주인은 마침내 눈물과 노랫소리의 속박에서 벗어나 행복한 남편을 찾아 정상적인 생활을 하고 싶어 했다. 하지만 자연이 이렇게 흐리멍덩해서, 그녀는 마음속으로 "왜 아직 돌아오지 않고, 차가운 빈 침대, 내가 왜 혼자 있어!" 라고 소리쳤다.
이 시는 이렇게 수없이 반복되는 평범한 생활 단편으로, 서정적 즉흥적인 평범한 작문과' 한 선비가 일상말을 한다' (셰즐넛어) 라는 평범한 언어에만 쓰인다. 그러나 매력은 비범하다. 평범함 속에서 비범한 경지를 보는 것은 이 시,' 고시 19 곡' 이기도 하다. 후세 사람들이 일부러 조각해 낼 수 없는 정교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는 사실 서정시이고, 노래할 수 있는 시 한 곡이며,' 고시 19 곡' 에 사용된 3 인칭 서사 형식이다.
시의 구조는 직설적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단호하고 완곡하며, 허실은 완벽하게 대비되어 매우 자연스럽다. 시적인 장면의 중심은 당연히 건축의 아름다움이고, 풀이 있고, 류연이 있는데, 이것은 그녀의 눈에서 볼 수 있는 것이지만, 시인은 우연히 이런 아름다운 외부인을 볼 수도 있고, 먼 거리의 탕자일 수도 있다 자연의 청춘은 청녀청춘의 동반자이다. 푸른 잔디와 푸른 버드나무는 진홍색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것으로, 매우 아름답다. 다만 너무 아름다워서 문말 갑작스러운 슬픔이 유난히 감동적이어서 시를 읽고 나서야 생기가 가득한 풀나무를 열어 이미 젊은 여인의 꿈 같은 슬픔을 발랐다는 것을 더욱 실감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바로 선조들이 늘 말하던 19 편의 시의 맛이다. 예를 들어 후세 시인 시법에 대한 분석은 전후 대조의 구조를 형성하고, 결말은 상응한다. 그러나 시인들이 반드시 이렇게 교묘한 구조를 만드는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다. 그는 단지 그녀를 대신해서 그녀의 감정 발전을 단서로 한 줄씩 썼을 뿐, 감정의 자연스러운 우여곡절이 시 구조의 자연스러운 우여곡절을 형성했다.
시의 언어는 결코 희한한 것은 아니지만, 민가가 자주 쓰는 겹이, 여섯 글자로 연용하지만, 적절하고 생동적이다. 녹색과 우울은 모두 식물의 생명력을 묘사하지만 녹색은 색깔, 우울, 이데올로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둘 다 교환할 수 있다. 버드나무가 연기를 쌓을 때만 너는 답답함을 느낄 수 있다. 강변의 풀은 끊임없이 이어져 있어 우울하기 어렵고, 푸른 버드나무만 사용해도 최선을 다하지 못한다. 영영과 애교는 모두 미녀의 매력을 묘사하고, 영영은 몸매에 초점을 맞추고, 애교는 우아한 매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영영부터 응석받이로, 당신은 구름에서 나오는 명월처럼 은둔에서 신선함까지 느껴질 것이다. 만약 네가 연이어 교환하려고 한다면, 너는 부적절하다고 느낄 것이다. 나방과 섬유는 모두 자신의 생김새를 쓰고, 나방은 일반적인 칭찬이고, 섬유는 세부적인 묘사이며, 둘 다 상호 배타적이다. 6 개의 겹치는 글자는 모두 똑같다. 외곽에서 중심까지, 전체에서 국부까지, 몽롱에서 명료까지, 위층 여성의 완벽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한다. 물론, 여기에는 제련의 선택도 있지만, 모두 시인의 비전이나 서스펜스 과정에 따라 하나씩 나타난다. 아마도 상상력 수준의 자연 발전 덕분에 유행하고 있는 오언시인들이 조각한 흔적도 없이 어휘를 그렇게 적절하게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그들이 허공에서 자신을 구조한다면, 효과가 그렇게 좋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소위 "수재말이 많다" 입니다.
여섯 겹의 말투도 자연미와 변화미가 풍부하다. 청청은 평성, 우울은 코 고는 소리, 흑자는 평성+탁음, 응석받이는 코 소리와 청음; E-e, 요정-요정은 평성이지만 탁하고 청청 대비가 엇갈려 궁상을 형성하고 조화롭고 아름답다. 당시 멜로디는 아직 발견되지 않았는데, 시인은 단지 직감에 근거하여 천추의 소리를 냈을 뿐이다. 남조 종락이' 시' 에서' 벌허리 무릎낙타, 이미 있다' 고 말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런 자연스러운 어조로 시 전체의 음절이 유창한 기복 속에서도 여전히 고아한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만약 네가 자세히 구분한다면, 그것과 이후의 성조의 차이를 알 수 있을 것이다.
여섯 겹의 단어의 음, 모양, 두 방면의 결합은 겹친 단어의 단조로움에 풍부하고 다양한 단편적인 변화를 주었다. 이런 단조로운 변화는 여주인공의 외롭고 눈부신 이미지와 그녀의 외롭고 불안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데 온 정신을 쏟았다.
이 시인은 개성화, 전형성 등 미학 원칙을 이해할 수는 없지만, 그의 다정한 비전이나 느린 그리움은 그로 하여금 여주인공의 개성과 전형적인 의미를 써내도록 했다. 여성을 숭상하는 사람, 다년간의 노래와 웃음소리, 음악에 대한 민감성으로, 그녀는 양춘미경에서 색채와 소리의 영향을 받기 쉽다. 그녀는 당대의 왕창령시'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는 순진무구한 귀족 소녀가 아니다. 그녀는 화장을 하고 위층으로 올라갔다. 처음에 그녀는 뒤늦은 행복을 잃을까 봐 행인을 기대했다. 그녀가 화장한 붉은 화장은 봄빛의 아름다운 풍경과 겨루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이인을 위해서라면 그가 돌아오면 그녀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녀는 등장하자마자 초목 수양버들의 슬픈 분위기에 휩싸였다. 그녀는 너무 많이 견디고, 너무 많이 바라고, 너무 많이 실망했다. 마음속의 무거운 스트레스로 그녀는 generate 에서' 혼자 빈 침대에서 괴로워' 를 울었지만, 소리 없이 적나라했다. 이것은' 후회부 인인 찾기' 의 섬세하고 완곡한 것이 아니라 단지 가정을 숭상하는 고백일 뿐이다. 다만 소리 없는 외로운 외침에 가까웠기 때문에, 그 찬란한 아름다움과 매우 강한 대조를 이루었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자연의 진상에 대한 묘사에서 시인은 가족의 선행을 숭상하는 인격을 표현했고, 한말세대 중하층 여성들이 관장에서 유유망한 비참한 운명을 표현했다. 이것이 바로 개인화의 전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