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다리 밖에서 신록이 튀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다리 밖에서 신록이 튀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작은 다리 밖의 새로운 녹색 스플래시" 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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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 늙은 꾀꼬리 새끼, 비, 살찐 매실,
오후에는 아름다운 나무가 맑고 둥글다. 베티 산은 매우 가깝습니다.
옷으로 난로에서 연기가 난다. 사람들은 조용하고 즐겁게 연과 함께 있습니다.
작은 다리 밖에서 신록이 튀었다. 오랜 시간 동안,
황갈대의 쓴 대나무는 범구강선을 뜻한다.
해마다. 예를 들어, 사회적 삼키기,
망망대해를 떠돌아다니며 서까래를 보내 수리하다.
바깥의 공연이나 코이 정신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병 앞에 자주 앉으세요.
피곤하고 초췌한 강남 나그네는 치열하고 복잡한 오케스트라를 차마 들을 수가 없었다.
노래 잔치 옆에 베개를 먼저 놓아라.
술에 취하면 나를 자게 한다.
둘째, 번역
바람은 봄날의 황달을 자라게 하고, 여름비는 자두를 풍만하게 하고, 빽빽한 점심나무 밑의 그늘을 만든다. 낮은 침대는 산에 가깝고, 옷은 젖고, 총 비용은 불을 쬐고 있다. 사람들의 조용한 울음소리는 근심 걱정이 없고, 다리 밖에는 신록빛 바닷물이 요동치며 튀었다. 오랫동안 난간에 기대어, 온 땅의 황록고죽처럼, 마치 내가 비하적인 백거처럼 배를 타기 쉬운 구강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봄바람은 꾀꼬리를 자라게 하고, 여름의 비는 자두를 풍만하게 한다. 정오에 둥근 그늘이 무성한 나무로 덮여 있었다. 지세가 낮고 산 가까이에 있어서 옷이 젖었을 때 항상 화불로 구워야 한다. 사람은 근심 걱정 없이 즐겁고 조용한 까마귀, 다리 밖, 새로 떠오르는 푸른 물이 세차게 흩날린다. 오랫동안 난간에 기대어 곳곳에 노란 갈대가 대나무로 뒤덮여 있었다. 마치 내가 타락한 백거처럼 구강강에서 배를 젓는 것 같았다.
해마다. 봄이 가고 가을이 오는 사직처럼 사막 황무지에 흩날리며 긴 처마 속에 산다. 바깥의 공연이나 코이 정신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병 앞에 자주 앉으세요. 피곤하고 초췌한 강남 나그네는 치열하고 복잡한 오케스트라를 차마 들을 수가 없었다. 송의 술자리에는 나를 위해 베갯잇을 설치해서 술에 취하면 마음대로 잘 수 있다.
해마다. 봄부터 가을까지 온 군거 제비처럼 사막 황무지를 떠돌아다니며 긴 처마 속에서 산다. 몸 밖의 명성과 업적을 고려하지 않고, 나는 여전히 즐겁고, 늘 술병 앞에 앉아 있다. 나, 피곤하고 초췌한 강남 나그네는 더 이상 심금을 울리며 복잡한 관현악단을 차마 들을 수 없었다. 송연 바로 옆에 베개를 넣어 주세요. 취하면 마음대로 잘 수 있어요.
셋째, 배경
위안 8 년 (1093), 주방언은 39 세의 여수현 (오늘 장쑤 여수) 현령으로 강등되었다. 이 단어는 그가 산속을 여행할 때 생각없이 쓴 것이다.
넷째, 주방연의 다른 시.
수 커튼, 사석 후 6 개의 못생긴 장미, 큰 봄비, 야비까치, 하교, 용사 란릉류. V. 설명
늙은 꾀꼬리 새끼: 꾀꼬리가 따뜻한 바람 속에서 자란다.
오후에는 맑고 둥글다: 정오, 햇빛 아래 그림자가 맑고 둥글다.
비천함: 낮다.
습기: 습기.
검은 연: 까마귀.
물소리: 흐르는 물소리.
군거 제비: 제비가 춘사에서 날고 추사가 날아가서 군거 제비라고 합니다.
망망한 바다: 사막, 먼 곳을 가리킨다.
서까래 수리: 긴 서까래. 제비가 대들보에 둥지를 틀다.
외사: 외사는 명리를 가리킨다.
존중: 구리 병, 고대 와인 용기.
긴급한 관리, 현악 번잡함: 각종 악기가 동시에 연주되는 시끌벅적한 장면을 묘사한다.
연회석: 죽석.
갈대 베개: 베개 매트.
여섯째, 감상하세요
이 단어의 첫 부분은 강남 초여름의 경치로 가득 차 있어 매우 정교하다. 다음 영화는 서정적, 우여곡절, 구도는 전적으로 유자에서 나온 것이다.
풍로' 의 마지막 문장은 꾀꼬리가 자라서 매실이 모두 튼튼해졌다는 뜻이다. 두 문장은 대립이 단정하고, 늙은 글자와 뚱뚱한 글자는 모두 형용사로 동사를 만들어 매우 생동감이 있다. 정오에는 햇빛이 맑고, 그늘이 우아하고,' 둥근' 글자는 푸른 나무의 이미지를 그린다. 이 단어는 저자가 오상산에서 쓴 풍경의 아름다움이다. "베티" 의 두 문장은 서로 물려받은 것이다. 그들은 여수 지세가 낮고 산 가까이에 비가 많이 오고 나무가 무성한 특수한 환경을 썼다. 이때는 황매 계절이다. 소위' 매황비' 는 만물을 축축하게 하고, 옷은 촉촉하게 하고, 난로는 옷을 오래 훈제한다. "비" 라는 글자는 옷이 젖은 이야기를 하기 때문에 베티의 오랜 비가 내리는 광경은 말할 것도 없다. 비가 많이 올수록 옷이 젖을수록 연기가 더 많이 난다. 사람이 고요하다' 는 말은 바로 공산이 외롭기 때문에 우리는 연의 유유한 패턴을 느낄 수 있다. 아들' 자는 매우 교묘하고, 매우 영리하며, 새의 자유를 그려내고, 부러워하지만, 자신의 고민을 반영한다. "작은 다리" 라는 말은 여전히 정적인 환경을 묘사하고 있다. 물빛이 맑고 물보라가 튀는 소리는 비가 많다는 것을 보여준다. 위에서 언급한' 낮은 땅',' 젖은 옷' 과 관련이 있다. 방언이 여수를 통치할 때, 신룡지, 고사정, 다월헌, 신선당 등 많은 명승고적이 있었다. "난간에 오래 기대어 있다" 는 것은 위의 경치가 네가 난간에서 본 것을 가리킨다. 이 점에서, 이 단어의 의미는 그 자체와 더 관련이 있다.
다음 편,' 해' 는 문장의 운율로 자신의 인생 경험을 한탄하며 우여곡절이 왔다. 여기서 작가는 자신을 매년 봄회, 가을회, 막북망한 인파에서 이곳으로 떠돌아다니며 남의 집 서까래 속에 잠시 머물던 사회인 염원에 비유하며, 그의 관정이 반항의 여행과 같다는 것을 암시한다. "생각하지 마라" 라는 이 몇 글자는 함께 내려놓으라고 권하고 재미있게 놀아라. 초췌하다' 는 두 글자가 또 한 번 돌고, 강남이 떠돌아다니는 피곤한 손님은 자신의 슬픔을 극력 억누르고 있지만, 여러 가지 고민을 생각하지 않고, 배불리 먹고 눈앞을 배불리 먹으며 슬픈 정을 더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심오하고 고통스러운 졸필, 중필, 대합은 주사의 특징이다. 술자리에서 노래하다' 라는 말이 합집으로 바뀌었다. "나를 취하게 하고 다시 자게 하라" 는 것은 여기서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손님이 노래를 부르고 현악을 듣는 것은 즐거운 일이지만, 나는 술에 취해 잠을 자고 근심을 잊고 마음대로 하면 된다. "나를 허락하다" 라는 단어는 매우 완곡하여 작가가 근심 걱정 없이 술로만 근심을 풀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상세하고 짧은 배경 속에서 즐겁고 씁쓸하고 억눌린 감정이 함축적으로 드러났다. 요컨대, 음악 현장은 생동감 있고 섬세하며 억눌린 정서가 은은하게 함축되어 있음을 반영한다. 작가의 감정은 이런 미약한 대비를 통해 전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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