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나는 아름다움을 위해 죽는다.

나는 아름다움을 위해 죽는다.

엘렌포 (Edgar Allan Poe, 1809- 1849), 미국 시인, 단편 소설가, 문학평론가, 공인된 상징주의 선구자, 현대탐정소설의 원조, 공상 과학 소설과 공포 그는 역설로 가득 찬 천재로, 일생이 울퉁불퉁하여 영향이 깊다. 그는 상상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치밀한 논리적 추리에도 능하다. 그는 아름다움을 숭배하고, 아름다움을 시의 가장 높은 목적으로 여긴다. 그러나 그는 공포와 죽음을 응시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의 작품은 아름답고 신비하며 몽환적이어서 블랙 낭만주의에 속한다.

1809 65438+ 10 월 19, 보스턴의 한 투어 배우 가정에서 슬로프가 태어났습니다. 그는 세 살 때 고아가 되어 버지니아 주 리치만의 부유한 상인 존 애륜 입양을 받았다. 여섯 살 때 그의 집은 영국으로 이사했다. 앨런포는 천성이 총명하여 런던의 한 사립학교에 재학하여 고전 문학에 견실한 기초를 다졌다. 5 년 후 그는 가족과 함께 리치만으로 돌아와 1826 으로 버지니아 대학에 입학했다. 하지만 1 년 후 도박 빚 때문에 휴학을 강요했고 첫사랑과의 혼약도 양가 가족의 반대로 끝났다. 비탈과 그의 실제 양부 사이의 갈라진 틈은 점점 커져 마침내 파열될 때까지 커졌다. 1827 년 보스턴에서 그의 첫 시집' 탐맥과 다른 시집' 을 출판해' 보스턴인' 에 서명했다. 이 얇은 시집은 거의 무시되었다. 그 후, 슬로프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와 버지니아에 주둔했다. 1829 년 2 월, 양어머니가 돌아가셨고, 그녀는 휴가를 내고 집에 가서 장례식에 갔다가 제대했다. 연말에 그녀는 두 번째 시집인' Aaaaf',' 타메넨과 마이너 시집' 을 출판했다. 1930 년 양부와 임시 화해를 마치고 웨스트포인트 사관학교에 입학했지만 사관학교 생활을 참을 수 없었다. 6 개월 후, 그는 고의적인 반칙으로 학교에서 제명되었다. 뉴욕에서 잠시 머무는 동안 그는 에드가 A 포의 시집 (183 1) 을 출판했다. 그 후 5 년 동안 그는 볼티모어의 과부인 이모 집에 살면서 소설을 출판하기 시작했다. 1833 년, 그는 병에 담긴 원고로' 토요일 관광객 신문' 을 이겼다. 1836 년 5 월 그는 14 세 미만의 사촌 버지니아와 결혼하여 1840 년 첫 단편 소설집' 터무니없는 사람과 아랍의 이야기' 를 출판했다. 병 속의 원고 상을 받은 후, 비탈은 그의 직업 편집 생활을 시작했다. 1835 부터 1940 년대 중반까지 그는 볼티모어, 리치만, 필라델피아, 뉴욕으로 이사했고' 남방문학메신저',' 신사지',' 그레이엄 잡지',' 명경 석간지',' 브로드웨이 잡지' 로 이사했다 그의 평론은 문장 날카롭고 날카롭다. 10 년 동안 그는' 리디아' (1838),' 어사부의 붕괴' (/KLOC 비탈은 재능이 넘치는 작가이자 훌륭한 편집자이다. 그러나, 그의 생활은 항상 매우 어렵다. 그는 종종 음주로 제명됐고, 지명된 문장 비평을 많이 썼기 때문에 문학권에서 적을 많이 만들었다. 그의 아내 버지니아는 초창기에 폐결핵을 앓아 일년 내내 병상에 누워 있다. 1847 년, 그녀는 겨우 24 세의 아내가 빈병으로 사망했다. 아내의 죽음은 엘렌보를 점점 더 깊이 빠져들게 했고, 뒤이어 오는 감정도 뜻대로 되지 않는 것 같았다. 1849, 10 년 10 월 3 일, 발티모어 거리에서 술에 취해 4 일간의 고군분투를 거쳐 7 일 아침 험난한 일생을 마쳤다.

비탈은 시, 단편 소설, 문학 비평 방면에서 모두 큰 성과를 거두었다. 비탈은 자각하는 예술가로, 그의 문학 이론은 왕왕 자신의 창작에 기초한다. 작문의 철학 (1846) 과 시학 원리 (1850) 두 논문은 그의 시학 이론을 집중적으로 논술하였다. 그는' 창조원리' 에서 "아름다움은 시의 유일한 적절한 영역" 이라고 말했다. "어떤 형식의 아름다움이 극치로 발전하든 민감한 마음을 예외 없이 울게 한다. 그러므로 우울함은 시의 가장 적절한 기조이다. " 세상에서 가장 슬픈 일은 죽음이다. 그렇다면 가장 시적이고 주제에 가장 가까운 것은' 미인의 죽음' 이다. 아름다운 죽음은 앨런보의 고전적인 주제를 구성한다. 아름다움과 죽음을 연결시켜 시인이 영혼을 잃고, 삶에 빠져들고, 죽은 젊은 연인을 반복해서 노래하며, 존재하지 않는 사랑을 기억하는 슬프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창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비탈은 또한 시의 음악미를 중시하고, 진정한 시를' 리드미컬하게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활동' 으로 정의하고, 시 효과의 통일을 주장하는데, 즉 시 한 수가 전체적인 효과를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비탈도 시가 짧아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시 한 편의 길이는 100 행 정도여야 한다. 그의 고전 작품' 까마귀' 는 그 시 이론의 완벽한 예이다. 비탈시의 의경은 청각과 시각, 리듬과 운율, 상상력과 감정이 고도로 통일된 세계이며, 순수하고 아름다운 세계이다. 그는 설교를 반대하고, "예술을 위한 예술" 을 주장하며, 순시를 주장한다. 그의 시 이론은 보들레르, 말라미, 발레리를 대표하는 프랑스 상징주의 시인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비탈의 가장 큰 업적은 바로 그의 단편 소설 창작이다. 그는 미국과 세계문학에 훌륭한 단편 소설을 많이 남겼을 뿐만 아니라 이 문학 장르를 직접 풍성하게 보완해' 현대 단편 소설의 아버지' 라는 명성을 얻었다. 그의 단편 소설은 크게 공포 이야기와 추리 이야기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때때로 그들 사이에는 엄격한 경계가 없다. 예를 들어,' 모그 스트리트 살인 사건' 은 공포와 추리 요소를 모두 가지고 있다. 일과 밤' 등 두 가지 이야기는 아이런 포의 독특한 천재성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작가는 꿈과 현실, 이성, 열광의 양극들 사이에서 여유롭게 뛰어난 상상력과 치밀한 추리를 자유롭게 오가는 것 같다.

그의 시와 마찬가지로 비탈의 공포 이야기는 병든 여자와 예쁜 여자의 죽음을 자주 묘사한다. 그래서 공포는 이상하게도 아름다움, 질병, 죽음을 동반한다. 엘렌 포우 (Ellen Poe) 는 피 묻은 살인 현장, 고통스러운 사망 과정, 왜곡 된 시체의 공포 상황, 뻣뻣하고 썩은 시체의 공포 상황과 같은 끔찍한 사망 장면을 섬세한 필치로 묘사하는 데 능숙합니다. 때로는 공포와 이역풍, 과장된 심미재미가 뒤섞여 색채와 빛의 강한 대비를 강렬하게 렌더링하여 감각적 충격을 주는 시각적 인상을 만들어 내기도 한다. 예를 들어, 붉은 죽음의 가면은 화려하고 독특한 스타일의 궁전에 죽음을 배치했습니다. 이야기는 기승을 부리는' 붉은 사망병' 을 쓴 것이다. 역병을 피하기 위해 왕자는 성곽 같은 수도원을 지키며 흥청망청 즐겼다. 그러나 그로테스크 한 의상 파티에서 죽음은 붉은 죽음의 악마 좀비로 나타났다. 어둠, 부패,' 붉은 죽음의 악마' 가 즉시 모든 것을 지배했다.

비탈은 그의 시와 소설에서' 통일의 효과' 를 강조했다. 시가 추구하는 전체적인 효과는 아름다움과 슬픔이고, 그가 공포이야기를 위해 디자인한 통일효과는 두려움이다. 그는 "단편 소설이라는 문학 형식에서는 모든 사건, 모든 묘사의 세부 사항, 심지어 한 마디라도 어떤 통일된 효과, 어떤 기대효과 또는 어떤 인상의 효과를 받아야 한다" 고 말했다. 결론적으로, 스토리디자인, 인물 형성, 장면 묘사에서 단어 선택에 이르기까지 이야기의 모든 요소들은 전반적인 효과에 봉사해 독자의 내면의 두려움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에슈하우스의 붕괴는 비탈의' 통일효과' 이론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이 이야기는 고딕 소설 색채가 짙다. 이야기는 황량하고 황폐한 성에서 발생했다. 주인공 로드릭 아서는 고대 가문의 마지막 유적으로, 그와 그의 쌍둥이 언니는 모두 어떤 신비한 질병을 앓고 있다. 우리 형은 매우 예민한 정신적 기질을 가지고 있는데, 그의 느낌은 매우 예민하다. 동생 마들린은 장기간 중병에 걸려 어떤 경직증을 앓고 있다. 나의 형은 내가 죽어가는 여동생을 생매장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밤에 내 여동생은 시체를 싸매고 관에서 다시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결국 형과 누나는 모두 죽었고, 아슈고택도 무너졌다. 이야기는 1 인칭으로 서술되고, 서술자' 나' 는 로드릭의 청매죽마인데, 초청되어 참관을 받았고, 외부인의 신분으로 이 오래된 가문이 무너지고 파멸되는 끔찍한 과정을 목격했다. 전체 이야기는 장면 묘사, 인물 형성부터 분위기 조성, 줄거리 발전에 이르기까지 전체 효과를 중심으로 펼쳐져 음산하고 무서운 효과를 생동감 있게 배치해 독자들에게 큰 공포를 느끼게 했다. 작가는 섬세한 필치로 고택의 황량함과 쇠퇴를 묘사하고, 고택의 쇠퇴로 가문의 액운을 암시하며, 그 둘 사이의 신비한 관계를 극력 렌더링하였다. 주인공이 연주한 가사, 그가 읽은 책 제목, 비바람이 몰아치는 밤 등 세부적인 내용은 작가의 색다른 마음을 반영한 것으로, 생매장된 여동생이 강풍에 날려버린 입구에 나타나 형의 품에 쓰러져 죽을 때까지. 이 시점에서 이야기의 공포분위기가 절정에 이르렀고, 붉은 보름달이 서쪽으로 가라앉았고, 아세고택이 무너져 호수에 잠기면서 독자들에게 매우 시각적인 공포화면을 남겼다.

앨런보의 공포소설은 이성의 경계에 강하게 도전하고, 알 수 없는 비이성적인 검은 안개에 뛰어들어 삶과 죽음, 꿈과 현실, 각성과 광기 사이의 난해한 경계를 탐구한다. 엘렌포는 줄곧 인류 의식 수준의 비이성적 힘에 시달렸다. 그는 이성과 광기 사이의 미묘한 거리를 예리하게 의식하며 편집증, 집착, 정신분열증, 광기 등 정신질환을 탐구하는데 주력했다. 따라서 평론가들은 비탈이 현대 심리 묘사의 선례를 창조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20 세기 프로이드를 대표하는 정신분석학의 창시자이다. 엘렌포 작품 속 인물들은 종종 이성과 비이성의 가장자리를 헤매는 기이한 정신적 기질을 보여 정의하기가 어렵다. 예를 들어' 검은 고양이' 의 주인공은 부당한 증오의 부추김을 받아 자신이 사랑했던 검은 고양이를 일부러 괴롭혔고, 결국 자신의 아내를 오살했다. 경찰의 수색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는 세심하게 계산해서 시신을 지하실의 벽돌담에 쌓았다. 사실, 엘렌포 소설 속의 공포는 종종 주인공의 정신질환과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공포는 이성을 잃거나, 범죄를 향해 나아가거나, 미치거나, 붕괴하는 과정에서 비롯된다. 반면에, 윌리엄 윌슨은 인간의 자아에 대한 심리적 해부인 것 같다. 불공정한 행위가 많은 나쁜 소년 윌리엄 윌슨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가 나쁜 일을 할 때마다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이 나서서 개입한다. 그는 화가 나서 결국 잔인하게 또 다른 윌리엄 윌슨을 죽였지만, 놀랍게도 그도 자신을 죽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야기의 끝에서 윌슨은 주인공에게 "너 자신을 얼마나 철저히 죽였니?" 라고 말해 깊은 계시를 주었다. 비탈은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장버런의 시를 인용했다. "내가 무슨 말을 하는 거야? 냉혹한 양심, 내 인생의 길에 있는 유령에게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 이 이야기의 도덕은, 이 시가 암시하는 바와 같이, 사람은 선과 악의 결합체이며, 그는 이중적인 자아이다. 우리의 양심이 죽을 때, 우리는 그와 함께 죽을 것이다. 앨런포는 심리학적 통찰력으로 가득 차 있으며,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최초의 인물을 주인공으로 한 작가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다.

비탈은 부끄럽지 않은' 탐정소설의 원조' 이다. 184 1 부터 1845 까지 그는 일련의 추리소설' 모그 거리 살인사건' (184/kr) 을 썼다 이 이야기는 서스펜스로 가득 차 있다. 사건은 문과 창문이 닫힌 방에서 발생했다. 살인자가 어떻게 밀실에 드나들었는지는 알 수 없었지만, 결국 큰 사고가 났다. 가해자는 사실 오랑우탄이다. 메리 로저의 수수께끼' 는 추리를 통해 범행자의 수단을 밝혀냈다. 성딱정벌레' 는 암호를 해독하여 거액의 부를 찾는 것이다. 너다' 는 죽은 사람이 말하는 심리전술로 수수께끼를 풀었다. 도난당한 편지는 가장 눈에 띄는 것이 가장 쉽게 간과될 수 있는 심리적 맹점을 드러낸다. 이 소설들은 미래의 탐정소설에 밀실 살인, 안락의자의 순추리탐정, 암호 해독, 심리전술 사용, 사람들의 맹점에서 사건 해결이라는 다섯 가지 모델을 제공한다. 모그 스트리트 살인사건',' 메리 로저의 수수께끼',' 도난당한 편지' 에서 그가 빚은 아마추어 탐정 오거스터 도빈의 이미지는 코난 도일의 셜록 홈즈의 전신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아마추어 탐정을 주인공으로, 추리를 주선으로, 능력이 약간 떨어지는 친구는 보조와 서술자의 모델로 이후 탐정소설에 널리 모방됐다. 코난도일이 쓴' 셜록 홈즈와 왓슨 박사', 아가사 크리스티 (1890- 1976) 가 쓴' 폴로와 헤이스팅스 선장' 은 모두 이런 표기법을 따랐다. 탐정소설의 아버지로 불리는 영국 작가 윌키 콜린스 (1824- 1889) 의 명작' 월석석' (1868) 도 드러난다

천재는 풍부하고 복잡하여 쉽게 정의하거나 요약하기가 어렵다. 고난의 생활과 독특한 심미적 인식이 비탈불후의 예술을 이루었다. 그의 예술은 겉보기에 호환되지 않는 대립과 모순을 포함하고 있다. 그는 독자들에게 화려한 슬픔, 광기의 각성, 시의 공포를 가져다 주었다. 그의 작품은 유행원소를 잘 융합해 한 세대 또 한 세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상금

에드거 아이런 포 (1809-1849), 미국 시인, 단편 소설가, 문학평론가, 공인된 상징주의 선구자, 현대탐정소설의 원조, 공상 과학 소설과 공포소설 창작에도 중요한 기여를 했다 그는 역설로 가득 찬 천재로, 일생이 울퉁불퉁하여 영향이 깊다. 그는 상상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치밀한 논리적 추리에도 능하다. 그는 아름다움을 숭배하고, 아름다움을 시의 가장 높은 목적으로 여긴다. 그러나 그는 공포와 죽음을 응시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의 작품은 아름답고 신비하며 몽환적이어서 블랙 낭만주의에 속한다.

1809 65438+ 10 월 19, 보스턴의 한 투어 배우 가정에서 슬로프가 태어났습니다. 그는 세 살 때 고아가 되어 버지니아 주 리치만의 부유한 상인 존 애륜 입양을 받았다. 여섯 살 때 그의 집은 영국으로 이사했다. 앨런포는 천성이 총명하여 런던의 한 사립학교에 재학하여 고전 문학에 견실한 기초를 다졌다. 5 년 후 그는 가족과 함께 리치만으로 돌아와 1826 으로 버지니아 대학에 입학했다. 하지만 1 년 후 도박 빚 때문에 휴학을 강요했고 첫사랑과의 혼약도 양가 가족의 반대로 끝났다. 비탈과 그의 실제 양부 사이의 갈라진 틈은 점점 커져 마침내 파열될 때까지 커졌다. 1827 년 보스턴에서 그의 첫 시집' 탐맥과 다른 시집' 을 출판해' 보스턴인' 에 서명했다. 이 얇은 시집은 거의 무시되었다. 그 후, 슬로프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와 버지니아에 주둔했다. 1829 년 2 월, 양어머니가 돌아가셨고, 그녀는 휴가를 내고 집에 가서 장례식에 갔다가 제대했다. 연말에 그녀는 두 번째 시집인' Aaaaf',' 타메넨과 마이너 시집' 을 출판했다. 1930 년 양부와 임시 화해를 마치고 웨스트포인트 사관학교에 입학했지만 사관학교 생활을 참을 수 없었다. 6 개월 후, 그는 고의적인 반칙으로 학교에서 제명되었다. 뉴욕에서 잠시 머무는 동안 그는 에드가 A 포 (183 1) 의 시를 발표했고, 앞으로 5 년 동안 그는 베일의 치마 아래 살았다. ⑵? ⒈ ∮ ∮? 1833 년' 병 원고' 로' 볼티모어 토요일 방문자' 단편 소설 1 등상을 수상하며 본격적인 창작의 길에 올랐다. 1836 년 5 월 그는 14 세 미만의 사촌 버지니아와 결혼하여 1840 년 첫 단편 소설집' 터무니없는 사람과 아랍의 이야기' 를 출판했다. 병 속의 원고 상을 받은 후, 비탈은 그의 직업 편집 생활을 시작했다. 1835 부터 1940 년대 중반까지 그는 볼티모어, 리치만, 필라델피아, 뉴욕으로 이사했고' 남방문학메신저',' 신사지',' 그레이엄 잡지',' 명경 석간지',' 브로드웨이 잡지' 로 이사했다 그의 평론은 문장 날카롭고 날카롭다. 10 년 동안 그는' 리디아' (1838),' 어사부의 붕괴' (/KLOC 비탈은 재능이 넘치는 작가이자 훌륭한 편집자이다. 그러나, 그의 생활은 항상 매우 어렵다. 그는 종종 음주로 제명됐고, 지명된 문장 비평을 많이 썼기 때문에 문학권에서 적을 많이 만들었다. 그의 아내 버지니아는 초창기에 폐결핵을 앓아 일년 내내 병상에 누워 있다. 1847 년, 그녀는 겨우 24 세의 아내가 빈병으로 사망했다. 아내의 죽음은 엘렌보를 점점 더 깊이 빠져들게 했고, 뒤이어 오는 감정도 뜻대로 되지 않는 것 같았다. 1849, 10 년 10 월 3 일, 발티모어 거리에서 술에 취해 4 일간의 고군분투를 거쳐 7 일 아침 험난한 일생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