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시 () 가 시사 () 인가? 시사 () 가 낭독하다.
시 () 가 시사 () 인가? 시사 () 가 낭독하다.
이 시의 내용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하다. 요약하면, 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향공을 찌르다' 는 말이다. "마오시 서문" 구름: "캡슐, 가시 xianggong 도. 주례를 쓸 수 없다면, 그 나라를 견고하게 할 수 없을 것이다. " 오늘날 소동천은' 시경' 에서 의충을 분별하며' 물 쪽에 있는' 이른바 이인 (그 현인) 은 주왕조 예제를 비유한다. 주례를 거스르고 나라를 다스리면' 도저항과 길이',' 그리고 반반반',' 그리고 오른쪽' 은 통하지 않고 치료할 수 없다는 뜻이다. 주례에 복종하면' 물 한가운데',' 물 속' 이다. 물' 은 치국에 희망이 있다는 뜻이다. 두 번째는' 현자 모집' 이라고 말했다. 요지항의' 시경 통론' 과 방옥윤의' 시경 원시' 는 이것이 현시,' 이인' 즉' 현재' 라고 말한다.' 현인은 물가에 은거하고, 사람들은 사모하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또는 말했다: "은둔을 구하는 것은 그 길을 따르지 않고, 은둔자는 피하지만 보이지 않는다." " 셋째,' 사랑' 이 말했다. 오늘 인란국유, 양임지, 번수운, 고정, 여장문 등이 모두' 연가' 를 들고 말했다. 여장문이 말했듯이, "이것은 연가입니다. 추구하는 마음에 드는 사람이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시인은 고민에 빠집니다. 강물이 막히는 것은 함축적인 은유이다. " < P > 이 시의 재간은 조사할 수 없고, 시 속의' 이인' 이 가리키는 것도 정보를 징발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 세 가지 설은 모두 최종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다. 여기서, 우선 그것을 사랑시로 해석하자. 텅스텐의 중점 시구는 무엇입니까? < P > 은 창성하고 백로는 서리입니다. 소위 이라크인, 물 쪽에 있다. 그것에서 추적, 도로 차단 및 길이.
사람들은 이 말에 대해 비교적 잘 알고 있다. 이른바 이인, 물 쪽에 있다. < P > 넓은 갈대가 푸르고 아침 이슬이 서리로 변했다. 내가 그리워하는 사랑하는 사람아. 맞은편 강변에 서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뒤쫓고, 그녀를 따르는 길은 험난하고 길다. < P > 는 시경 중 어떤 명시 < P > 국풍 진풍 < P > 창창, 백로가 서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소위 이라크 인, 물 한 쪽, 추적, 도로 저항 및 긴. < P > 에서 거슬러 헤엄치는 것은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 P >, 백로가 채 마르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이라고 하는 것은 물의 메콩 속에 있다. 그것에서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반반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P > 에서 거슬러 헤엄치는 것은 마치 물 속에 있는 것 같다. < P > 은 채채채하여 백로가 채 끝나지 않았다. 소위 이라크인, 물 에. 그것에서 추적, 도로 차단 및 오른쪽. < P > 에서 거슬러 헤엄치는 것은 마치 물 속에 떠 있는 것 같다. 라벨: 작문고전 전편: 꽃을 묘사한 아름다운 문구 바람과 비의 아름다운 문구 다음 편: 사랑에 관한 좋은 문장 사랑에 관한 아름다운 가문 < P > 시경은 어떤 시 < P >' 국풍 진풍 캡슐' 이 중국 고대 현실주의 시집' 시경' 중 하나다. 시 세 장, 장당 여덟 문장. 이 시는 진양공을 조롱하는 데 쓰인 것으로 여겨졌으며, 주례로 그의 나라를 공고히 할 수 없거나, 은거한 현인을 끌어들이는 것을 안타까워하며 얻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지금은 보통 사랑의 노래라고 생각하는데, 사랑하는 것을 추구하지 못하는 서글픔과 고민시경 () 을 쓴 작가는 누구고, 그 왕조는 누구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시경' 은' 시경' 에서 뽑았나요? 국풍? 진풍' 은 약 255 년 전에 진지에서 나온 민가 한 곡이다.
이 시의 내용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다. 요약하면 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상공을 찌르다' 는 말이다. 구름 \ "캡슐 가시 xianggong 도. 주례로 그 나라를 견고하게 할 수 없을 것이다. " 오늘 사람 소동천은 의충을 분별하며' 물 한쪽에서' 라는' 이인' 이라는 현인의 은유주 왕조 예제를 분석하고 있다. 주례를 거슬러 나라를 다스리면' 도저항과 길이',' 그리고 배꼽',' 그리고 오른쪽' 은 통하지 않고 치료할 수 없다는 뜻이다. 주례에 복종하면' 물 한가운데',' 물이 낮다' 는 것이다. 물' 은 치국에 희망이 있다는 뜻이다. 두 번째는' 현자 모집' 이라고 말했다. 야오지항과 방옥윤은 모두 현시' 이인',' 현재',' 현인이 물가에 은거해 사람들이 모하고 생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 또는 "은인을 구하는 것은 그 길을 숨기는 자를 피하지 않고 보이지 않는다" 고 말했다. " 셋째,' 사랑' 이 말했다. 오늘 인란국유, 양임지, 번수운, 고정, 여장문 등이 모두' 연가' 를 들고 말했다. 여장문이 말한 바와 같이, "이것은 연가입니다. 추구하는 마음에 드는 사람이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시인이 고민에 빠질 수 없습니다. 강물 차단은 함축적인 은유라고 한다. " < P > 이 시의 능력으로 시 속의' 이인' 을 조사할 수 없기 때문에, 이 세 가지 설은 모두 최종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다. 여기서 우리는 우선 그것을 사랑시로 해석하자.
' 캡슐' 은 진풍에 속한다. 주효왕 때 진 () 의 선조 비아들이 진곡 () 에 봉봉봉되었다. 평왕동이 이전했을 때 진양공은 출병 호위 공로로 또 기산 서쪽의 넓은 봉지를 얻었다. 나중에 진 은 점차 용인 (현재 산시) 에서 동쪽으로 이동했다. 진지에는 현재 산시 관중에서 간쑤 남동부 일대까지 포함되어 있다. 진풍 * * * 1 편은 대부분 동주시대의 이 지역이다. 텅스텐은 사랑시인가? 너의 견해 < P > 에 대해 이 시의 내용에 대해 말하자면,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하다. 요약하면, 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향공을 찌르다' 는 말이다. "마오시 서문" 구름: "캡슐, 가시 xianggong 도. 주례를 쓸 수 없다면, 그 나라를 견고하게 할 수 없을 것이다. " 오늘날 소동천은' 시경' 분별의에서' 물 한쪽에서' 라는' 이인' (그 현인) 은 주왕조 예제를 비유한다. 주례를 거스르고 나라를 다스리면' 도저항과 길이',' 그리고 반반반',' 그리고 오른쪽' 은 통하지 않고 치료할 수 없다는 뜻이다. 주례에 복종하면' 물 한가운데',' 물 속' 이다. 물' 은 치국에 희망이 있다는 뜻이다. 두 번째는' 현자 모집' 이라고 말했다. 요지항의' 시경 통론' 과 방옥윤의' 시경 원시' 는 이것이 현시,' 이인' 즉' 현재' 라고 말한다 또는 말했다: "은둔을 구하는 것은 그 길을 따르지 않고, 은둔자는 피하지만 보이지 않는다." " 셋째,' 사랑' 이 말했다. 오늘 인란국유, 양임지, 번수운, 고정, 여장문 등이 모두' 연가' 를 들고 말했다. 여장문이 말했듯이, "이것은 연가입니다. 추구하는 마음에 드는 사람이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시인은 고민에 빠집니다. 강물이 막히는 것은 함축적인 은유이다. " < P > 이 시의 재간은 조사할 수 없고, 시 속의' 이인' 이 가리키는 것도 정보를 징발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 세 가지 설은 모두 최종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다. 여기서, 우선 그것을 사랑시로 해석하자.
' 캡슐' 은 진풍에 속한다. 저우 xiaowang 때, 진 (오늘 간쑤 Tianshui) 의 조상 비 아들 은 진 밸리 에 밀봉 되었다. 평왕동이 이사를 갔을 때, 진양공은 출병하여 유공을 호위하고, 또 기산 서쪽의 넓은 봉지를 얻었다. 나중에 진 점차 동쪽 이주, 용인 (현재 산시 Xingping) 에 있습니다. 진지에는 현재 산시 관중에서 간쑤 남동부 일대까지 포함되어 있다. 진풍 * * * 1 편은 대부분 동주시대 이 지역의 민가이다. < P > "옛것은 그리움을 쓰고, 아직' 엉뚱한' 사람은 없다." < P > 그리움이란 소위 말하는 사람은 그것을 바라지만 할 수 없고, 그것을 보고도 구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열심히 노력하여 구하지만, 결국 얻을 수 없다. 그래서 그윽한 정념, 글 사이에 출렁이다. 나는 현가, 현정지, 여음을 귀에 들었다. 오늘' 엉겅퀴' 를 읽고, 글은 멈추고 여정은 흩어지지 않는다. < P > 갈대, 갈대, 흩날리는 것, 바람에 흔들리는 것, 그러나 그 뿌리에서 멈춘다. 만약 떠있으면, 없는 것 같다.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생각이 무한하고, 어렴풋이 흔들리고, 뿌리에 대해 걱정하다. 뿌리 사람, 사랑도. 그리움은 그보다 못하다. 그것을 물건으로 드러내고 순식간에 소멸하다. 불법운: 모든 유망법이 있는데, 마치 꿈의 물거품과 같다. 이슬이 전기와 같다면, 그대로 보아야 한다. 정이 물인데, 허황되고 형태가 없다. Zhuangzi 는 말했다: 음악 결핍, 찐 박테리아. 이치를 따지다. 서리가 내린 자, 이슬이 응결된다. 토기진액은 땅에서 나고, 얇은 한기는 서리가 된다. 가인을 구해서 얻을 수 없으니, 그리움은 매우 좋고, 그 정은 견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러므로 "채 마르지 않았다", "채 마르지 않았다" 고 한다. 얻을 수 없고 정이 흩어지지 않지만, 결국 그 고통을 겪는다. 고생을 구하면 안 되고, 사랑은 이별을 고해서는 안 된다! 이 아카시아 의 가장 쓴 사람 도! < P > 정이 묶여 있다. 이른바 이인이다. 그러나 물 쪽에, 결국 그 위치를 모른다. 지아 장강에는 시운이 있습니다. "이 산에서만 구름이 깊은 곳을 모른다." " 카디프 왕위 는 그것을 추구 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르지만, 또한 그것에서 넘어진다. "거슬러 올라가다", "거슬러 올라가다", "위아래로 수색하다" 라고 말하다. 그리고 길이 험난하게 휘어져, 구설의 고달픔은 정말' 궁벽하고 황천에 떨어졌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마침내' 둘 다 망망하다', 쫓는 자, 그러나 환상의 구름, 수월경 꽃은 결국 얻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카시아 혜택, 전면 그림자 로, 손 터치, 하지만 멀리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는 말은 뜻밖에도 단현의 소리처럼 낭랑하고 길게 이어졌다. 이것을 읽을 때마다, 도울 수 없지만 기뻐하지 않고, 한숨을 쉬고, 원망하고, 울어라! "캡슐" 이라는 시가 표현한 감정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 P > 시 속' 이인' 을 연인, 연인으로 인정한다면, 이 시는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서정적 주인공의 집착과 추구를 보여주는 서글픈 심정이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지하지만, 결과는 막연하고, 처지는 슬프다. 그러나 이 시가 가장 가치 있고, * * * 울리는 것은 그가 창조한' 물 쪽' 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보편적인 의미의 예술적 경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의경은 비슷한 구조와 비슷한 구조를 가진 모든 이질적인 사물의 성능을 담고 있는 구조인 구조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물 한쪽에서" 의 구조는: 추적자-강-이인. 시 속의' 이인' 은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강물의 의미는 또 장벽에 있기 때문에, 세상의 모든 것이 막혀 달성하기 어려운 모든 추구는 여기서 동형 * * * 진동과 동정 * * * * 이 발생할 수 있다. < P > 이에 따라' 엉' 의 시를 상징으로 해석하고' 물 쪽' 을 사회 인생의 모든 것을 표현하기 어려운 상황을 표현하는 예술 패러다임으로 볼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곳의' 이인' 은 현재, 친구, 연인, 공업, 이상, 미래, 심지어 복지, 성지, 선계일 수 있다. 이곳의' 강물' 은 높은 산, 깊은 절단, 종법, 예교, 또는 실생활에서 만날 수 있는 다른 어떤 장애물일 수 있다. 추구, 장벽, 상실이 있는 한, 모두 그것의 재현과 표현이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저우 리, 모집, 임신, 오늘 사람들은 그것을 * * * 사랑 시,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고대인의 수신 제사 의식으로 보고, 아마도 어느 정도 일리가 있을 것이다. 고집을 부리지 말고 다른 것을 거부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물 한 쪽' 에 내포되어 있기 때문이다 < P > 당연히, 우리가' 물 쪽' 과 비슷한 처지에 있을 때, 그것의 예리한 추구를 감상해야지, 그것의 비관적인 실망이 아니다. 이 시는 물, 갈대, 서리, 이슬 등의 이미지로 흐릿하고 신선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아침의 안개가 모든 것을 덮고, 영롱한 이슬은 이미 서리로 응고되었다. 수줍은 소녀가 천천히 걸었다. 시의 물 이미지는 여성을 대표하고 있으며 여성의 아름다움을 반영하고 있으며, 얇은 안개는 소녀가 가린 망사와 같다. 그녀는 잠시 물가에 나타났다가 또 물의 대륙에 나타났다. 찾을 수 없고, 절박하고 어쩔 수 없는 심정은 개미가 기어오르는 것처럼 간지러우며, 칼꼬임처럼 아프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거리는 미감을 낳는다' 처럼, 이런 미감은 거리로 인해 흐릿하고 모호하고 불분명해졌다. 주인공과 이인의 신분, 얼굴, 공간 위치는 모두 모호하여 안개 속에서 꽃을 보고, 어렴풋하고, 어렴풋한 느낌을 준다. 캡슐, 백로, 이인, 가을물은 점점 더 종잡을 수 없을 정도로 아련한 수채화를 이루고 있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에는 부중견흥의 필법이 채택되어 있다. 눈앞의 진경에 대한 묘사와 찬탄을 통해 텅 빈 의경을 그려 전편을 뒤덮었다. 시인은 가을빛만의 특징을 잡고 짙은 먹색으로 반복해서 묘사하고, 늦가을의 쓸쓸하고 서늘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시인의 하염없이 실망하고 열렬히 사모하는 심경을 표현했다. 시의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모두 추경으로 흥성하여 본문을 이끌어 낸다. 계절과 시간을 밝히고 창백한 처량한 분위기를 연출해 인물의 하염없는 심정을 부각시켜 풍경과 정경이 어우러진 예술적 경지에 이르렀다. 엉겅퀴',' 물',' 이인' 의 이미지가 어우러져 흥겨운 사물로 그려질 대상과 완전한 예술 세계를 형성한다. 처음에는 가을 물가의 갈대가 무성한 광경을 썼는데, 이것이 바로' 코끼리 () 가 명의로' 하는 것으로,' 정 ()' 역할을 하는 것이다. 갈대가 무성하고, 또 하늘빛이 비치는 가운데, 필연적으로 막막한 경지를 드러낼 것이기 때문에, 한 쪽에서 시의 주인공 마음 속에 있는' 몽롱한 사랑' 의 경지를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왕부의' 강재시화' 는 "정을 관계하는 자의 경치, 자기와 정이 퍼머스터이다" 고 말했다. 정경은 비록 마음에 품고 있는 것의 구분이 있지만. 경생정, 정생경, 애락의 손길, 초췌한 환영, 서로의 집 숨기기',' 엉겅퀴' 라는 시는 늦가을 특유의 경치와 인물의 완곡하고 서글픈 그리움 감정을 함께 주조해 시 전체의 분위기를 재현하고, 흐리멍덩하고, 정경이 어우러지는 분위기를 만들어' 모든 것' 이다 요컨대,' 엉겅퀴' 시의 풍부한 미감은 감상의 관점에서나 창작의 관점에서 우리가 중시하고 진지하게 토론할 만한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경? 고루의 고시는? < P >' 캡슐' < P > 시대: 선진작가: 시경 < P > 창창, 백로가 서리다. 소위 이라크인, 물 쪽에 있다.
추적, 도로 차단 및 길이; 거슬러 헤엄쳐 가는 것이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엉겅퀴가 처량하고 백로가 채 마르지 않았다 [1]. 이른바 이인이라고 하는 것은 물의 메콩 속에 있다.
뒤로, 도로 저항 및 반열; 이것으로부터 거슬러 헤엄치는 것은 마치 물 속에 있는 작은 섬과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P > 은 채채채하고, 백로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 () 은 물의 [2] 에 있다.
뒤로, 도로 차단 및 오른쪽; 그것에서 거슬러 헤엄쳐, 마치 물 속에서 [3] 떠있는 것 같다. 라벨: 작문고전 전편: 꽃을 묘사한 아름다운 문구 바람과 비의 아름다운 문구 다음 편: 사랑에 관한 좋은 문장 사랑에 관한 아름다운 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