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원곡의 기원?

원곡의 기원?

중국 문학사에서 원곡은 당시와 송사와 함께 중국 고대 문화예술의 보고에서 찬란한 명주로 꼽힌다. 그 소재는 광범위하고, 풍격이 독특하며, 언어가 통속적이며, 향수의 비장함과 관대함, 변두리의 비장한 열정, 그리고' 영원히 내 마음' 의 낭만과 우아함으로 꼽힌다. 그중에서도 회자되는 명문이 적지 않다. 원곡의 내포는 광의와 협의의 구분이 있다. 전자는 잡극과 산곡을 포함하고, 후자는 산곡을 가리킨다. 잡극은 연극이고, 산곡은 시와 일맥이 맞물려 있으며, 또 다른 형식의 시이다. 여기서 말하는 원곡은 원산곡을 가리킨다. 사실 현재 유행하는 원곡 선본은 대부분 산곡 선본이다. 산곡은 원대에서' 악부',' 송장자' 라고 불리는데, 이는 산곡이 일종의 음악문학이고 일종의 가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산곡은 김원 시절 북방 가요와 민가를 바탕으로 발전한 새로운 시 형식이다. 그것이 성장하고 번영하는 환경은 김원 시대의 도시이다. 저자도 달관 귀인이 있지만 중하층 문인과 민간 연예인이 많고, 가수들은 대부분 곡창가였다. 따라서, 그것은 강한 거리 색채를 가지고 있어 거의 일종의 시민문학이라고 할 수 있다. 원산곡은 김원을 앞두고 유행하는' 산가 속곡' 에서 유래했다. 문인의 가공 개량을 거쳐 전통시의 자양분을 흡수하여 더욱 서정적이고 표현력이 있다. 따라서 대명사가 결국 나타나 새로운 시가 되었다. 예술 형식에서는 시보다 더 자유롭고 민첩하다. 운으로 평정을 할 수 있고, 무거운 운율을 피하지 않고, 안감을 추가하지 않고, 심지어 글자 수를 늘리거나 줄일 수도 있다. 그것의 가장 큰 특징은 간결, 직설적, 유머,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저속하다고 한다. 산곡은 시와 올가미의 두 가지 주요 형식을 포함한다. 이 시는 일명' 엽아' 로 일컬어지는데, 단조롭다. 세트의 수는 느슨한 세트와 올가미라고도 합니다. 산곡은 다른 곡조에 근거하여 창작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곡조는 공현, 여중궁, 루남궁, 루시안궁, 황중궁, 대석궁, 이중조, 상향 조정, 월조, 오궁사조, 일명 구궁이다. 각 곡에는 [염소], [산선], [낙매풍], [취인동풍] 등과 같은 이름이 있다. 원나라 산곡의 발전은 크게 두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초기, 김대말에서 원초까지 약 70 년. 초기 창작 센터는 대부분 있다. 이 시기의 시인들은 대부분 다관귀로, 어풍은 단어와 비슷하다. 하지만 관한경, 마치원, 백박 등 유명 연극가들이 산곡 창작팀에 합류한 후, 소탈하고, 정교하고, 직설적인 스타일로 음악계 전체를 이끌고 산곡 창작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했다. 후기 대덕에서 원말까지 약 60 년. 후기 산곡의 창작센터는 점차 강남으로 옮겨갔고, 산곡 창작 위주의 작가들 (예: 장코구, 조길, 관윤석, 서재사 등) 이 등장했다. 후기 작품은 비교적 많은데, 초기 산곡의 예술적 특색을 물려받았지만, 산곡 전체의 풍격은 산뜻하고 단아하며 어체 스타일에 가깝지만 시정문학에서 벗어났다. 명대에 들어서자 산곡 창작은 전반적으로 내리막길로 접어들었다. 원대 산곡 풍격은 다양해서 주로 호방과 아름다운 두 유파로 나뉜다. 대담파는 말의 치원을 대표로 하고, 아름다움파는 장구를 오래 밀어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초기 호방한 자연은 주류였고, 아름다운 작품도 중요한 역할을 했다. 후기에는 아름다움을 위주로 대담함을 보좌한다. 원곡은 제재가 광범위하고 사회 내용이 풍부하다. 그중 가장 놀라운 것은 경경, 영사, 탄세, 은일, 남녀의 정을 묘사하고 영원히 내 마음속에 있다는 것이다. 이 작품들은 언어 기교, 예술 경지, 사상 내포 등에서 어느 정도 높이에 이르렀으며, 이 시기 문학의 전범이 되어 오랫동안 전해 왔다. 원대 산곡은 다른 형식을 통해 당시와 송사와 같은 경지를 나타냈다. 전체적인 스타일에서는 원곡이 싱그러운 자연을 더욱 강조한다. 산곡이란 자발적이고 자연스럽고 교묘하며 조각하지 않는 것이다. 원대 산곡 여러분 노직의 많은 작품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그는 "동풍, 가을경" 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절벽에 매달리면, 너는 넘어져서, 일제히 노을이 외로워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방은 끝없이 펼쳐진 산이고, 눈앞은 끝없이 펼쳐진 물이다. 가을 서풍이 온 하늘에 불어온다. 밤은 고요했고, 구름 돛의 달빛은 매우 낮았고, 나를 xiaoxiang 그림으로 데려왔다. 기상이 웅장하고, 경지가 아름답고,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한다. 원곡 중 대량의 노래는 구어로 쓴 것으로, 중간층이 있어 읽기에 친절하고 순순하다. 관윤석의' 낙매풍' 과 같다. "신추부터, 사람은 언뜻 다르다. 그믐달이 장강을 따라 흐르다. 우수화 선주 가! 나는 밤새도록 생각했다. 여기에 사용된' 첫눈에 반한다',' 동쪽으로 가다',' 출발' 이라는 단어는 구어이다. 마치원의' 청강은엽은행 2 곡' 에는' 청벽옷 자포 누가 너를 위해? 둘 다 도움이 되지 않는다. 설령 네가 어부이고 폭풍 속에 있다 해도, 너는 안정된 곳을 찾아 한가롭게 앉을 수 있다. "아직도 많은 구어가 있다. 원곡에서 볼 수 있듯이, 산곡은 원대 지위가 급락한 중국인들에게 더욱 자유롭고, 사상 감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그것은 그들에게 그들의 세속 생활 감정을 적절히 표현할 수 있는 것을 제공한다. 우리는 원곡이 숨기지 않는 순수함에서 그 역사적 인물들의 진정한 심장 박동을 만져 감동을 받을 수 있다. 원곡은 중국 고대 시의 마지막 휘황찬란함으로 원대 최고의 문학으로 불린다. 원곡 언어는 자연스럽고 발랄하며 생활이 생동감 있고 두터운 민간 기반과 시장 분위기를 반영한다. 개방성이 강하고, 자유도가 크고, 표현력이 강하며, 예술성이 높아 당시와 송사와 견줄 만하다. 원곡은 당시송사와 마찬가지로 중국 문학사에서 전성기를 누리며 각기 풍요를 이끌고 중국 고대 문화의 진귀한 보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곡, 원곡, 원곡, 원곡, 원곡, 원곡, 원곡) 원곡에는 춘설산강 여음과 같은 구어와 방언 속담까지 대량으로 사용한다. 그것은 분방하고, 남김없이, 시끌벅적하고 완곡하며, 곡조가 아름답다. 당시와 송사에 이어 독보적이다. 산곡해' 라는 단어,' 삼백원곡' 은 광대한 곡해에서 정선된 명품이다. 통계에 따르면 원산곡 작가의 명편은 200 편, 작품은 4000 여 편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