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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그리스의 소개

고대 그리스 시대에는 불확실성이라고 불릴 수 밖에 없었고, 페르시아 사람들은 (기원전 800- 479 년경) 전쟁을 마치고 그리스에서 추방되었고, 구드플라티아와 미칼레는 기원전 479 년에 추방되었다.

고대에는 이전의 그리스 암흑시대 (기원전 1200- 800 년) 부터 오랫동안 알려졌으며, 그 다음은 고전 시대 (기원전 5 10- 323 년경) 로 그리스 역사의 각 부분을 기록했다 각 시기마다 고유한 문화적 특징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시기의 날짜는 어느 정도 유동적이다. 그것들은 현대 용어로 그리스 문화의 모든 방면의 변화를 묘사하려고 시도하는데, 이러한 변화는 결코 특정 한 해나 같은 해에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고대에는 그리스의 언어, 사회, 예술, 건축, 정치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이러한 변화는 그리스 인구와 무역량의 증가로 인해 발생하였으며, 이로 인해 새로운 식민지 시대와 지식인 사상이 생겨났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적어도 현대 서구 세계에서는) 민주주의였다. 그런 다음, 그것은 상당히 순환적인 방식으로 더 많은 문화적 변화를 추진할 것이다.

고대에는 그리스의 언어, 사회, 예술, 건축, 정치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정치와 법률

아테네의 정치는 고대에 일련의 심각한 변화를 겪었다. 첫 번째 변화는 더 나쁠 수 있습니다. 드라코의 법칙은 기원전 622/62 1 년 정도입니다 아리스토텔레스가 드라코에 대해 말했듯이, "그의 법은 가혹한 형벌을 제외하고는 특별히 언급할 만한 것이 없다" (Politics 2. 1274b).

그들의 악명 높은 유산 (대출은 스스로 보증할 수 있음) 은 현대어' 엄중함' 에 여전히 존재한다. 그러나 가장 잔인한 것은 사형이다. 플루타르크는 이렇게 말합니다. "드라코 자신은 왜 대부분의 범죄에 대해 사형을 선고받았는지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이러한 경미한 범죄는 마땅히 받아야 할 범죄라고 생각했지만, 더 중요한 범죄에 대해서는 더 많은 처벌을 받지 않았다고 대답했습니다." 。 아리스토텔레스는 법에 특별한 것이 없다고 논평했지만, 중요한 것은 법이 아테네에서 처음 쓰여져 모든 사람이 보고 읽을 수 있다는 것이다 (문화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다음 큰 변화는 솔론 (기원전 594 년) 이 가져온 것이다. 프루타크는 그의 시가 여전히 그의 시대에 존재한다고 믿었기 때문에, 그의 역사적 진실성은 드라코보다 더 확실했다. 아테네 법에 대한 그의 개정은 우선 하층 계급에게 더 공평한 기회를 제공했지만, 권력직은 여전히 부자에게만 개방되어 있다. 솔론은 그 원인이 아니라 계급 불평등의 영향을 해결했다. 솔론의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seisachtheia, 즉' 부담에서 벗어나라' 이다. 법률은 채무를 취소하고, 자신의 사람을 대출 담보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고, 노예로 팔린 모든 사람과 이런 운명을 피하기 위해 도망친 사람들을 소환하는 것을 금지한다.

그리고 솔론의 도량형 개혁은 다른 발전에 제 3 자의 항소권을 도입했다. 솔론은 이 법들을 강제로 바꾸지 않기 위해 아테네를 떠난 지 10 년 (헤로도토스에 따르면) 을 떠나 이집트로 가서 정치시를 썼다.

소렌까지 아테네의 자각 민주주의 의식이 발전하기 시작했다. 일종의 사회 현상이나 일종의 정치와 제도 현상의 발전으로 볼 수 있다. 그리고 변화는 빠르고 빠르다. 드라코의 폭군 시대는 곧 끝날 것이다, 그러나 페시스트라디스가 이것과 무관하다면.

Pisitradis 는 아테네의 폭군의 작은 부분으로 Pisitrato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시기의' 폭군' 이라는 단어는 오늘의 부정적인 의미가 없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사실, 피시트라투는 엄격한 통치자가 아니라 아테네의 빈곤층에 동정하는 사람이다. 아리스토텔레스는 다음 사건을 잘 묘사했다. 페시트라토스가 죽은 후, 그의 아들 시 피아스와 시 파차비스는 하모디오스와 아리스토킨이 그들에게 암살 음모를 꾸릴 때까지 폭정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크리스티니는 폭정으로 남겨진 정치적 공백에서 무대에 올라 아테네에서 아이소 오미아 (평등법) 를 내놓은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각종 개혁을 통해 이 목적을 달성했는데, 이는 그가 귀족 배경을 그다지 중시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크리스티니의 가장 큰 개혁은 아테네의 부족 제도이다. 그의 개혁 이전에는 네 개의 부족 (가족 관계를 바탕으로 한 부족) 이 있었는데, 크리스티니는 이를 10 개의 부족으로 바꾸었고, 각 부족은 약간 복잡한 하위 시스템으로 구성되었다.

부족은 더무 (demo) 그룹 (영국 교구와 유사) 으로 구성됩니다. 작은 곳에 살고 있습니다.) 이 드머는 30 trittyes 중 한 명, "3 분의 1" (부족당 3 개) 에 배치되었습니다. 데모는 해안, 도시 또는 내륙의 세 영역 중 하나에 위치할 것입니다. 따라서 trittyes 는 세 지역마다 10 개의 합병된 데임입니다. 그래서 각 부족에는 세 개의 작은 단체가 있는데, 하나는 도시에서, 하나는 연해에서, 하나는 내륙에서 왔다. 게다가, 아테네 사람들은 더 이상 그들의 아버지로부터 "성" 을 받지 않고 그들의 고향에서 가져올 것이다. 이 모든 것은 이전의 정치적 마찰로 이어진 가족 유대, 전통, 충성심이 깨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크리스티니 시대에도 아테네의 많은 공식 직위가 추첨을 통해 선택하기 시작했다. 아리스토텔레스와 헤로도토스는 이 사건들을 매우 상세하게 묘사했다.

예술과 건축

고대의 예술과 건축도 각종 정밀 검사를 거쳤다. 초기의 기하학 스타일은 동양풍으로 바뀌었고, 동양풍은 검은 글자 토키쇼로 바뀌었다. 기원전 700 년 콜린스는 처음으로 흑도기를 사용했지만, 서명의 첫 번째 예는 기원전 570 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다락방에 있는 흑도기는 전성기 (기원전 630-480 년) 에 소피 로스에 속한다. 이 기술의 발전과 탐구에 따라, 그것은 기원전 530 년에 발전하기 시작한 붉은 도자기로 자리를 양보했다.

이 시기에 절 건물에 많은 변화와 발전이 있었다. 사모스의 첫 번째 단계는 중기 적으로 지어졌습니다. 기원전 8 세기, 그러나 그것의 마지막 미완성 환생은 기원전 8 세기까지 시작되지 않았다. 기원전 530 년. 그때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올림피아의 헤리온 (Heraion) 은 기원전 600 년에 세워진 최초의 돌기둥과 지하도가 있는 신전이었지만, 여전히 목기둥으로 지어졌으며, 그 중 하나는 포사니아일 (Pausania Day) 까지 살아남았다. 오늘날, 이 발전의 잔재는 절의 크기와 풍격이 다른 도리크 돌기둥에서 볼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각기 다른 사람들이 각기 다른 시간에 필요에 따라 만들어 나무 기둥을 대신하기 때문이다.

미모스아티 (기원전 580 년경) 는 돌기둥이 있는 최초의 그리스 신전으로, 아폴로 신전 (기원전 580-550 년경) 은 시라추즈에서 현재 시라추즈 대성당으로 불리며 가장 긴 연속이다. 이런 상황에서, 그 오래된 기원으로 인해, 하나의 건물은 여전히 신성하다. 폭군의 시대도 특정 신전에서 목격할 수 있다. 이 경우 아테네의 폭군과는 무관하지만 사모스의 폭군인 폴리 클라우디아스 (기원전 540-520 년) 와 관련해 사모스에서 4 단계 헤라온을 위탁했다. 이와 관련해서도 그리스 국제관계의 발전을 볼 수 있다. 크로이 왕은 테미스 신전과 에베소의 기둥을 바쳤다. 오늘까지, 그것은 여전히 그의 흔적을 가지고 있다.

범그리스 경기 대회

그리스의 4 대 범그리스 운동회는 고대에 세워졌다. 기원전 776 년 올림픽은 전통적으로 헤라클레스와 로페스 (그들의 영향은 그곳의 고전 신전 제우스의 조각 장식에서 볼 수 있음) 로 시작되었고, 텔필에서는 기원전 7 년부터 스포츠를 시작했다. 기원전 586 년에 피루아 운동회와 범그리스 지협 대회의 발원지가 콜린스에 설립되었다. 4 거물 중 마지막 집은 기원전 573 년에 설립되어' 네메르아' 라는 게임이다.

그러나, 정상적인 고대 전통에서, 모든 경기는 올림픽뿐만 아니라 자신의 기본 신화 주위를 둘러싸고 있다. 피티엔 게임은 처음에는 음악과 댄스 게임일 뿐이다. 아폴로 본인 (품다에 따르면) 과 지협 게임 (파사니아스에 따르면) 은 전설적인 콜린스 왕 시지포스와 니미아 게임 이후 창립됐다고 한다. 헤라클레스가 니미아 사자를 죽였다. 하지만 우리가 경기에서의 승리를 생각하면 이름이 튀어나온다. 승자의 이름이 아니라 시인 평다의 이름으로, 기원전 500 년부터 기원전 446 년까지 작곡했으며, 피티아송과 기타 찬송을 써서 경기의 각종 우승자를 기념했다.

문학과 문학

호머와 헤시오드, 핀다와 에스쿠로스에 이르기까지 고대 시대에는 그리스 문학과 언어 분야에서 큰 발전을 거쳐 첫 번째 그리스 자모를 발전시켰다. 그리스 글자는 Phoneician 글자에서 발전한 것으로, Phoneician 글자 자체는 이런 문화교류가 가능할 때 무역과 탐구의 증가에 대한 찬미이다. 최초의 그리스 문자는 기원전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기원전 750 년. 하지만 그리스 알파벳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시가 창작과 전파의 구두 전통은 여전히 헤시오드와 호머가 사용하는 방법이다. 기원전 670 년경까지, 일리아드의 최종 버전인 피시트라투의 규칙은 오디세이를 시도했다.

고풍 말기에도 똑같이 영향력 있는 문학 작품이 하나 더 있었지만, 잘 알려지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후대의 고전 비극 작가와 코미디언들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기원전 535 년은 아테네 최초의 연극절이었고, 기원전 485 년에는 희극이 증가했다. 1 년 후, 에스쿠로스는 아테네에서 그의 첫 연극 경기를 이겼지만, 기원전 472 년까지 에스쿠로스의' 페르시아' 는 창작할 수 없었다.

그리스-페르시아 전쟁

페르시아 전쟁은 고대에 가장 영향력 있는 사건일지 모르지만, 정의를 부여받을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곳은 소아시아의 그리스 식민지와 정착지에 반항하기 시작했고 다리우스 1 세가 페르시아 제국의 그리스 침공에 대한 보복을 촉구했다. 기원전 490 년에 그리스는 마라톤을 잃었다. 크세르크세스의 두 번째 그리스 침공에 대한 보복은 플라티아와 미칼레의 공동 승리에서 쫓겨났다. 비록 같은 유명한 온천관과 살라미스 전투 이후였다. 살라미스는 테미스토클레스의 함대에 의해 승리를 거두고 아테네 사람들이 로리엄의 은광에서 그것을 건설하도록 설득했으며, 그것은 고전 시대에 계속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전쟁에도 손실이 있습니다. 아테네 아크로폴리스와 장터의 약탈 끝에 레오니다의 죽음은 이오니아의 지류인 아테네의 자유로 이어졌고, 티롤 연맹은 곧 아테네 연맹이 되었다. 변화는 고대에는 페르시아와의 전쟁이 있었고, 고전 시대에는 외교가 있었다.

따라서 고대 자체는 매우 중요한 시기였지만 고전 시대의 사건을 배경에 두는 것도 중요하다. 하지만 이 정의는 많은 사건과 발전 중 일부만을 다루고 있으며, 그 중 몇 가지만 간단히 다루고 있습니다. 고대 시기는 그리스 역사상 가장 풍부하고 복잡한 시기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