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사막을 묘사한 아름다운 시편
사막을 묘사한 아름다운 시편
사막의 황사가 날이 어질하여 붉은 깃발이 반권으로 굴레문을 굴렸다. -군 입대, 당왕 장령
사막 황사 속에서 만리장성에 비와 눈이 흩날렸다. --돈 가오 시 "왕 신안 막부 시"
가을의 사막은 풀이 가득하고,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외로운 담벼락에는 살아남은 파수꾼이 몇 명밖에 없다. --연의 geling 당나라 gaoshi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연산월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매리 매점 호
사막의 깃털이 날아가고 만리장성이 아직 맑지 않다. 초봄에 당의 변성으로 돌아갔다.
북각남 산야, 용뱀, 전쟁터. 서리가 사막을 적시고 피가 전선에 튀었다. --평호당 이용기
위급한 순간, 달이 서령에 떨어지고 구름이 북대황을 가렸다. 사막의 가장자리에서 많은 새들이 먼지 속에서 날고, 양 떼가 멍하니 있다. -군대, 돈
광대함은 끝이 없고, 고성은 사방이 텅 비어 있다. 곧 언덕이 높고 해가 모래 속에 떨어진다. -밤에 변성을 보고, 당시당 사막은 이를 짓고, 호성으로 날아갔다. -최다수렌을 배웅하다
나는 오늘 밤 평사에서 어디에 사는지 모르겠다. 만리무인연기 (센삼 "내 작품")
사막은 깨질 것이고, 꽃은 휘황찬란할 것이다. -펭 hesheng 학교 순찰, 매일
추산에는 사막이 없고, 양관구로는 연결되어 있다. --크로스 노래 가사, 당나라 gengkun 불어
사막 모래제방에서 연기가 나고, 제서꿩 반점이 돋아난다. -온정윤, 곡당, 고성
불쌍하고 처량한 새는 날지 않고, 금전산의 꿈은 여전히 게으르다. -긴 문장 에서 점차 독고에게 작별을 고하고, 얀 바시 옥당 중심점 인삼을 지적했다.
석양이 지는 사막, 연기 속에 있다. -군대, 돈
모래는 장막을 향해 날아가고, 구름은 밤부터 도시를 의심한다. 쇼강의 롱시 여행
젊은이는 시골에 가서 사막에서 목소리를 높였다. --웨이와 진 왕조의 백마 기사 카오 지 (Cao zhi)
나는 사이홍에서 만리에 와서 들풀을 걸치고 고독한 무덤을 보았다. 호설을 가로질러 사막을 탈출하고,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장사는 초운을 울린다. -리 탕 장군 리우 Changqing 을 보냅니다.
10 년 사막, 만리 창평. 칼은 춥고 구름은 구름을 흔들고 있다. --돈 쉔 quanqi 에서 꼬치 가사
만리장성 밖에는 5 위안의 농번기가 있다. 장군은 무력으로 사막을 치우고 호피는 김고웨이드를 감쌌다. 백마당 이백
그녀는 보라색 궁전에서 나와 사막으로 들어갔고, 그녀는 이제 노란 황혼 속의 녹색 무덤이 되었다. --당나라 du fu 기념물 노래
사막에서 음풍이 휙휙 소리를 내며 불을 피워서는 안 된다. -사당 관수' 구세하곡'
밤낮으로 사막을 걷고, 구름이 구름을 휘감고 달이 검고, 모래바람이 극악했다. -돈 바이 주이, 구속력있는 영광.
사막을 묘사하는 단어
1, 베이킹? 끝없는? 해변? 거친 모래? 모래 기둥? 광활한가? 사천?
2. 광대함? 단조롭습니까? 모래 가장자리? 황사? 죽었어? 고독? 녹색?
3. 황량한? 고비? 더워요? 용? 광활한가? 침묵? 낙타?
4. 모래? 침전물? 조용? 사막? 광활한가? 사산? 오아시스?
5. 사치? 모래밭? 연속? 모래층? 자갈? 한해? 샌드백?
6. 노랑? 더워요? 모래 제방? 비극? 모래 흐름? 사막? 모래 언덕?
7. 하천 모래? 샤포? 황량한? 가는 모래? 사암? 샤틴? 사바?
8. 연소? 모래 파도? 척박한? 타벨? 황사? 광활한가? 사주?
9. 광활한가? 숀. 더워요? 사막? 끝이 없어? 건조? 모래?
10, 끝없이? 사막? 모래안개? 넓은? 황량한? 소금 사막? 모래 바다?
1 1, 고비 사막? 야성과 그레이? 사막화? 연속? 금색?
12, 황금색? 고비? 허심탄회하게? 연연? 평면전?
13, 그레이? 기복이 심한 외로움? 창망한가? 부서진 벽?
14, 모래바람이 하늘 가득 불어요? 사막? 모래를 날고 돌을 걷다? 황사 이천? 모래를 날고 돌을 걷다?
15, 땅이 넓습니까? 타벨 천리? 모래를 날고 돌을 걷다? 아무도 없어요? 하늘 먼지?
16, 황사가 갑자기? 사막의 파도? 가뭄이 더운가요? 실크로드? 호탕한 모래바다?
17, 불모지? 평사? 거칠게? 무한대? 황사장?
18, 억수 같은 비? 모래가 막막한가? 무한대? 계속 오르락내리락? 고비 사막?
19, 연기가 막막한가? 천리에 이어져 있습니까? 바람 침식?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가? 척박한 땅?
20. 사막의 배? 사막 오아시스? 사막의 경이로움/? 끝없는? 광활한가?
2 1, 망망사해? 거칠어? 타벨이 짤랑짤랑 울려요? 더위가 사람을 태우는가? 날이 어두워졌나요?
고비 사주? 광활한가? 한눈에 볼 수 없습니까? 끝이 없어? 바다는 끝이 없다?
23. 팬텀? 연속? 결백한가? 끝없는? 황사?
24, 바람이 온다? 흙모래가 다 떨어졌어? 타벨이 짤랑짤랑? 황폐해졌어? 광활한가?
25, 찬바람 찬비? 비가 흩어져 구름이 걷히는가? 황사만리? 허심탄회하게? 바람이 불고 모래가 불고 있습니까?
26. 망망한 사막? 황사? 넓고 무한한가? 사막 독방 연기? 끝이 없어?
27. 금사벽랑? 연속? 모래를 날고 돌을 걷다?
사막을 묘사하는 문장
1, 모래파도가 세차게 앞으로 나아가며 보이지 않는 거수처럼 겹겹이 사막을 벗겨낸다.
2. 광활한 사막과 사해. 대담하고 조용하며 굳은 얼굴은 항상 단조로운 색깔을 준다: 노랑, 노랑, 영원히 뜨거운 노랑이다. 마치 자연이 거센 파도와 허전한 노도를 순식간에 여기에 얼려 영원히 가만히 있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사막에서 광풍이 세차게 불고, 모래는 돌을 걷고, 하늘은 온통 캄캄하다. 이것은 모래의 세계입니다. 당신의 자리가 없습니다.
4. 망망대해에 착실하고 또렷한 발자국을 남겼다. 뜨거운 모래 바다는 열기가 너의 두 발을 통과하게 하고, 너의 마음을 새롭게 한다. 나는 작은 브러시와 모래바다에 취했다.
5. 끝없이 펼쳐진 모래바다에 나무들이 수놓아져 있습니다. 그것은 버드나무입니다. 한 무더기의 버드나무가 원래 고요했던 모래바다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물이 부족한 사막에서 살아남기 위해 버드나무는 끈질긴 끈기로 자신의 뿌리를 모래 속에 깊이 박아 수십 미터 깊이에서 물이 있는 곳까지 깊이 박았다. 이곳에서 생명이 태어나면 소멸하기 어렵다. 어려운 환경은 종종 위대하고 완강한 생명을 낳을 수 있기 때문이다.
6. 뜨거운 태양이 하늘을 날고, 고비사막은 난로에서 굽는 것과 같고, 뜨거운 열기가 모든 촌지를 휩쓸어 숨을 쉴 수가 없다.
7. 나는 너를 보았다. 서북 사막, 끝없이 펼쳐진 황사가 이 끝없는 땅에 만연하고 있다. 너의 지친 시력으로 녹색도, 흐르는 물도, 우뚝 솟은 산들도 보이지 않는가?
8. 자연은 여기에 노란 카펫을 깔았다. 바람이 불자 누군가가 카펫이 흔들리고 먼지가 흩날리는 것을 언급하는 것 같았다.
9. 한눈에 보면 곳곳에 단조로운 노랑이 있어 나무 한 그루도 없다. 사막의 광활함이 우리 모두를 지치게 하고, 영원히 나오지 못할 것 같다. 정오가 가까워지자 태양이 매우 높이 솟아 사막의 연기가 자욱해졌다. 우리는 내려서 쉬다가 차양을 쳤지만 모래가 너무 더워서 앉아 있는 대신 서라고 들었다. 사막에서 처음으로 무서움을 느꼈다.
10, 사막에서 토네이도가 많은 것은, 연이어 황사를 늙게 굴려 사막을 돌며, 평지에서 솟아오르는 큰 연기처럼 날고 있다.
1 1. 황혼이 다가오자 눈앞의 사막은 온통 황금빛이고, 무수한 모래돌의 주름은 굳은 파도처럼 솟아올라 먼 금빛 지평선까지 뻗어 있다.
12, 모래산에 서서 바닥을 내려다보고, 기복이 계속되는 모래산 아래에는 울창한 숲이 있고, 숲에는 꽃이 비단처럼 피며 이 녹색의' 바다' 가 점재되어 있다.
13, 푸른 바다와 연결된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아가씨들의 환한 미소까지 더해져 아름다운 여름 초원 아침 목도를 이루고 있다.
14, 광활한 벌판에서 신선하고 촉촉한 흙 냄새가 난다.
15, 이 광활한 들판에 서서, 눈을 크게 뜨고, 벼바다에 푸른 물결이 나타나고, 콩열매가 많이 쌓여 있고, 고구마 한 밭고랑이 도랑을 깔고, 밭고랑을 담그고, 곳곳에 기쁜 성장의 아름다운 광경이 펼쳐져 있다.
16, 알록달록한 카펫처럼 가지각색의 들꽃이 초원에 장식되어 있다.
17, 뜨거운 태양 아래 자갈이 한 줄기 뜨거운 열기를 뿜어내고 있다. 고개를 들어 보니 발밑의 이 황사 속에 가냘프고 지속적인 열기가 떠 있는 것 같고, 낙타의 발은 사막에 걷는 흔적을 남겼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큰 사막에서 알려지지 않은 전설이 숨겨져 있습니까?
18, 사하라 사막은 인류에게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농지와 마을을 삼키고 철도 도로 등 교통시설을 묻었다. 사료에 따르면 중국 실크로드의 루란 고성은 사막에 삼켜졌다. 현재 인류는 나무를 심고, 풀을 심고, 모래장벽을 설치하는 등 사막화를 막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다하고 있으며, 모두 좋은 효과를 거두고 있다.
19, 사막 지역은 바람이 많이 불고 바람이 많이 분다. 최대 바람 도달 10- 12. 강풍이 대량의 모래모래를 불며 맹렬한 모래바람을 형성하여 끊임없이 지면을 침식하여 지형에 큰 변화가 일어나게 하였다.
20. 사막 지역은 온도차가 커서 연평균 온도차가 30 ~ 50 ℃에 달하고 일교차가 더 크다. 여름에는 정오에 지상 온도가 60 C 이상에 달할 수 있다. 만약 계란 하나가 모래사장에 묻히면, 그것은 곧 익힐 것이다. 밤이 되면 온도가10 C 이하로 떨어집니다. 낮과 밤의 온도차가 커서 식물이 당분을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사막 오아시스의 과과는 특히 달다.
2 1. 사막에는 안개가 짙어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아침노을이 나왔을 때, 안개색은 점차 흰색에서 붉은색으로 변하고, 사막의 붉은 날은 거대한 붉은 마노처럼 매혹적이었다.
22. 광활한 사막과 사해. 대담하고 조용하며 굳은 얼굴은 항상 단조로운 색깔을 준다: 노랑, 노랑, 영원히 뜨거운 노랑이다. 마치 자연이 거센 파도와 허전한 노도를 순식간에 여기에 얼려 영원히 가만히 있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막에 대한 묘사
1 의 사막에 안개가 끼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아침노을이 나왔을 때, 안개색은 점차 흰색에서 붉은색으로 변하고, 사막의 붉은 날은 거대한 붉은 마노처럼 매혹적이었다.
광활한 사막, 사해. 대담하고 조용하며 굳은 얼굴은 항상 단조로운 색깔을 준다: 노랑, 노랑, 영원히 뜨거운 노랑이다. 마치 자연이 거센 파도와 허전한 노도를 순식간에 여기에 얼려 영원히 가만히 있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붉게 타오르는 태양이 올라갈수록 모래 바다의 소리 없는' 파도' 를 비추고 있다. 순식간에 사막이 솟아오르고, 회색 모래안개가 솟아올랐다. 우리는 횡단보행차를 몰고 어렵게 사막을 건넜다. 한눈에 보니 곳곳에 단일톤의 노랑이 가득하여 나무 한 그루도 없다. 사막의 광활함이 우리 모두를 지치게 하고, 영원히 나오지 못할 것 같다. 정오가 가까워지자 태양이 매우 높이 솟아 사막의 연기가 자욱해졌다. 우리는 내려서 쉬다가 차양을 쳤지만 모래가 너무 더워서 앉아 있는 대신 서라고 들었다. 사막에서 처음으로 무서움을 느꼈다.
석양의 잔광은 사막에 붉은색을 발랐고, 뜨거운 열기는 서서히 흩어지고, 그 대신 천천히 열린 어두운 수관이 사막 전체를 뒤덮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녁 무렵의 사막은 더욱 황량하고 비장하다.
나는' 사막의 배' 라는 낙타를 타고 한가롭게 사막을 걸었고, 뒤에는 두 줄의 깊은 발굽 자국이 남았다. 먼 곳에 작은 모래 언덕이 몇 개 있다. 가이드는 바람이 불면 모래언덕이 곳곳에 퍼질 것이라고 말했다. 모래언덕을 돌자 우리는 마침내 고성의 유적을 보았다. 모래바람에 침식된 그 폐허들은 망망한 사막에서 그렇게 황량해 보인다.
망망한 사막, 고요한 모래바다, 창력과 고요함, 굳은 얼굴, 항상 단조로운 색깔을 준다: 노랑, 노랑, 영원히 불타는 노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마치 자연이 거센 파도와 허전한 노도를 순식간에 여기에 얼려 영원히 가만히 있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봉화대에 올라 가능한 한 빨리 보았다. 훌륭해요. 이 순간, 사막에 밝은 햇살이 비치고 있는데, 이곳의 사막은 매우 특이해서 여러 가지 색으로 물들었다. 한쪽은 푸르고, 한쪽은 닭피처럼 붉고, 한쪽은 서리처럼 하얗고, 신기한 화가처럼, 인간의 상상을 초월하는 묘사를 하고, 사막은 색채, 불꽃, 시를 반짝이게 한다.
나는 사막의 배라는 낙타를 타고 한가롭게 사막을 걸었고, 뒤에는 두 줄의 깊은 발굽 자국이 남았다. 멀리서 몇 개의 작은 모래언덕이 안내에 따르면 바람이 불면 모래언덕이 곳곳에 퍼질 것이라고 한다. 모래언덕을 돌자 우리는 마침내 고성의 유적을 보았다. 모래바람에 침식된 그 폐허들은 망망한 사막에서 그렇게 황량해 보인다.
우리는 횡단보행차를 몰고 사막에서 힘들게 운전했다. 한눈에 보면 곳곳에 단조로운 노랑이 있어 나무 한 그루도 없다. 사막의 광활함이 우리 모두를 지치게 하고, 영원히 나오지 못할 것 같다. 정오가 가까워지자 태양이 매우 높이 솟아 사막의 연기가 자욱해졌다. 우리는 내려서 쉬다가 차양을 받쳤지만 모래가 너무 더워서 우리는 서 있을 필요도 없고 앉을 필요도 없었다. 그것은 내가 사막에서 무서움을 느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