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이상은은 시가 가장 많이 쓴 것은 무엇입니까?
이상은은 시가 가장 많이 쓴 것은 무엇입니까?
이상은은 사랑시의 이야기
읊조리는 주제로 볼 때, 이상은의 시는 주로 몇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정치와 역사를 읊다. 정치에 관심이 있는 지식인으로서 이상은은 이와 관련하여 대량의 시를 썼는데, 전해 내려오는 것은 100 곡 정도이다. 그 중에서도' 서교 백운',' 사동순',' 양정' 은 비교적 중요한 작품이다. 이상은의 초기 정치시는 대부분 진시국을 참고로, 슬프고 귀에 거슬리는 필치와 자기기대감으로 당시의 마음가짐을 잘 반영하고 있다. 정치와 사회 내용에 관한 시에서 역사 소재를 빌려 당대 사회에 대한 그의 견해를 반영하는 것은 이상은시의 특징이다. 푸 허우, 북제 두 곡, 무릉 등. 대표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토로하고, 사물을 읊다. 이상은은 평생 벼슬길이 험난하여 포부가 실현되지 못하여 시로 자신의 고민과 불안을 풀었다. 정안철탑',' 봄리',' 락유원',' 촉중두공부' 가 가장 인기 있는 노래다. 이런 작품 중 많은 7 언시가 두보 시풍의 중요한 계승자로 여겨진다.
감정시. 대부분 무제시를 포함한 영회 내면이 느끼는 작품은 이상은시의 가장 특색 있는 부분이자 후세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으며 무제시와 비슷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류지 오수',' 우야로 북방 친구를 보내다',' 상서동 가다',' 삼관설' 등. 이상은은 감정시의 또 다른 풍격의 의경을 구현했다.
사교와 교류. 이상은은 교제에 쓰이는 시 중, 영호모에게 쓴 시 몇 수가 있어 (결원 보궐, 교어 영호충 서기, 진료 지불, 학사, 꿈 학사, 영호사 () 가 어젯밤 월극이 선물이라고 함) 특히 눈길을 끌며 영호모와의 관계에 대한 설명을 제공했다. (,,,,,,,,,,,,,,)
이상은의 무제시가 절대 남녀 간의 사랑시라고 느껴져요. 일반 남녀 간의 감정이 아니에요. 당인은 남녀 간의 사랑에 대해 많은 제약이 없다. 이상은은 일반 가수 같은 것을 접하면' 가냘픈 허리' 같은 말을 할 수 있다. 꽃보다 나이' 에서 영화와 연결된 무운은 마침내 우울했다. 그는 말하고 싶지만 말할 곳이 없다. 그는 나무 구멍을 파서 글자를 나무 구멍에 넣어야 한다. 그는 이상은은 기혼녀와 사랑에 빠졌고, 기혼 여성의 신분은 예사롭지 않고, 귀비 같은 귀인일 수도 있다고 추측했다.' 벽성 3 곡' 의 노래를 잠시 보면 여주인공의 신분이 함축되어 있기 때문이다. 당대에 이르러 미혼남녀 간의 풍류와 관료재와 풍진 여자 사이의 풍랑은 더욱 사회적으로 용인되었다. 예를 들면' 꾀꼬리',' 이와전' 과 같이 기혼 여성과 인풍류도 매우 위험하다. \ "비 담배 전기 \" 로, bu 와 학자 lvxiang 염색은 남편이 기둥에 묶여 산 채로 맞아 죽었다. 따라서, 이상은의 무제시는 이상은과의 연애를 연상하는 미녀의 시일 뿐, 모두 이상은은 쓴 것은 아니다. 내가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무제' 시에' 아침 사진경에서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저녁 노래는 감히 밤과 달이 춥다' 는 말이 있기 때문이다. 미녀만이 거울 속 귀밑머리의 세부 사항을 이렇게 열심히 지켜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당나라에는 설원이라는 아름다운 시인이 있었는데, 좋은 시가 하나 있었다. 그녀의 시는 이렇게 쓰여졌다. "화가의 펜을 쓰려면 먼저 거울을 비춰야 한다." 나는 이미 체면이 없어 점점 자신의 태양혈이 거의 안 될 것 같다. 눈물로 그리는 것은 쉽고, 슬픔으로 쓰는 것은 어렵다. 나는 네가 잊어버릴까 봐, 내가 너에게 사진을 보여 줄게. 마치 "아침 사진경에서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고, 밤 노래는 감히 한월을 맞이한다" 는 것과 같다
하프를 박다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수나라 황제의 궁전
그의 자천궁은 이미 운무에 의해 점거되었다. 왜냐하면 그는 양주 전체를 그의 개인 영토로 삼을 것이기 때문이다.
옥새가 당 태조에 의해 빼앗기지 않았다면, 그는 일찌감치 돛을 올리고 원항했다.
오늘날의 썩은 풀밭에는 불은 없지만 황혼에도 까마귀가 수양버들 속에 서식하고 있다.
만약 그가 만난다면, 천하대란, 후세의 천황제를 만난다면, 너는 그들이' 정원 꽃' 을 한 곡 언급할 것이라고 생각하니? 。
(2)
동풍 속의 바람, 바람 속의 비, 바람 속의 비, 연못 밖의 다른 쪽에서 가벼운 천둥소리가 들려왔다.
금두꺼비 향로, 담배가 우아하게 싸여 옥주전자의 도르래처럼, 견인 끈이 우물물로 펌핑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위왕은 자신이 젊고 예쁜 아가씨라는 꿈을 꿨고, 위왕은 베개를 껴안는 꿈을 꾸었고, 시 한 수를 썼다.
꽃이 다투는 것을 개의치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4)
애정은 급관 어디에 사쿠라 골목이 양변에 걸려 있는가. (공자, 논어, 자기관리명언)
주인 속의 노부인이 시집갈지 말지는 낮에 3 월 반이 된다.
여양공주는 열네 살이고, 청명절은 같은 벽을 바라보고 있다.
방전이 다섯 번째 손목시계로 넘어졌을 때 양기러기는 한숨을 들었다.
초산
결코 긴 밧줄이 아니며, 물은 구름까지 많이 미워한다.
바다를 사고 싶은데 봄이슬 한 잔이 얼음처럼 차갑다.
한여름 입
향을 찾아 술에 취해, 나무에 따라 자는 날이 이미 기울었다.
손님이 심야에 깨어난 후, 더욱 붉은 촛불을 켜고 잔화를 감상하였다.
곡강
평소 녹색의 병거가 지나가고, 공문의 자정 유령이 탄식했다.
지금까지 도시 전체로 돌아가지 않았고, 옥궁은 여전히 원파를 나누었다.
나는 죽었다. 화정학의 맛을 기억하고, 황족이 우는 청동 낙타를 늘 걱정하고 있다.
영원한 변심은 산산조각 나지만, 상춘보다 훨씬 많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이 지다
고등 법원 관광객들은 이미 다투어 떠났다. 작은 정원의 봄꽃이 바람에 흩날린다.
꽃 그림자는 곡경에 의해 혼란스럽고 흐릿하게 되었다. 멀리 꽃잎을 바라보며 석양의 잔광을 비추고 있다.
오, 내가 어떻게 차마 그것들을 쓸어버릴 수 있을까? , 눈은 여전히 가늘다.
꽃을 사랑하는 꽃 친구들은 당연히 봄이 너무 일찍 간다고 비난할 것이다. 봄이 끝나자 꽃과 꽃은 눈물만 흘렸습니다.
버드나무
동풍을 쫓던 적이 있는데, 연회석 위의 무용수들이 춤을 추는 것처럼, 그것은 봄에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사람들은 악유원 관광지에서 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늦가을철에 어떻게 가느냐, 이미 석양이 기울고, 가을매미가 한 장면을 비가한다.
위유
운모 스크린 뒤의 아름다움은 특히 아름답지만, 북경의 겨울은 잠시 너무 춥다.
이유 없이 고위 관리의 남편과 결혼한 것은 따뜻한 향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일찍 등극하고 싶었을 뿐이다.
제목이 없는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필성삼시 (제 1 부)
필성은 12 곡이 마르고, 코뿔소는 먼지를 녹이고, 옥화는 차갑다.
원랑에는 학이 많이 붙어 있고, 여자 침대에는 나무가 없다.
별이 바다 밑으로 가라앉을 때, 창문에서 볼 수 있고, 비가 강을 건널 때, 다른 자리에서 볼 수 있다.
주효가 밝고 명확하다면, 이것은 결정이 될 것이다. 나무를 심는 데 쓰이는 물접시.
분류: 단락
먼 곳의 책은 꿈으로 돌아가고, 빈 침대만이 소추의 적이다.
다음 이끼 맹그로브 숲, 비 오는 달 걱정.
역사에 관한 시를 쓰다
북호 남쪽 기슭은 물이 길고, 깃발은 100 피트 떨어진다.
300 여 년은 짧은 꿈과 같고, 금릉 중산은 정말 용판이 있습니까?
계공사
영수병은 밤에 오고, 김련은 아트리움을 베끼지 않는다.
양태형은 야근을 하고, 유자풍은 아홉 방울이다.
1 1 월 중순, 부풍에 매화를 본다.
구불한 길은 그윽하고, 오색찬란하며, 향기롭지도 느끼하지도 않다.
창아와 달빛이 동반되어 담담한 모습이다. 청옥녀의 냉비는 서리보다 더 강하다.
매화로 가득 찬 빈 손, 하지만 어디로 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매화의 슬픈 이별은 마침 나를 만나 슬픔이 극에 달했다.
아침 프로그램은 누구에게 보여 준 것입니까? 그해를 지키지 마라.
마웨이의 두 시 (2 부)
헛소문을 듣고, 해외 큐슈, 내세는 예측할 수 없고, 이생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경비병 수비를 들었을 때, 그들은 밤에 칼을 쳤는데, 궁중에는 더 이상 닭이 없었다.
육군은 이미 모두 말에 주재하고, 옛날 칠석이었고, 우리는 직녀를 비웃었다.
사계절에 어떻게 황제가 되느냐, 걱정없는 육가가 있는 게 낫겠어?
푸후
칠국 삼면은 근심하지 않고, 열세 몸은 부평을 공격한다.
금탄을 받아 숲 밖으로 던지지 말고 우물의 은상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채목나무는 빛의 구슬을 돌리고, 수단향은 베갯목옥으로 돌아가 염복을 조각한다.
조객을 신고하지 않으면, 모근심이라는 새로운 단어를 얻었다.
공사
너의 은혜는 물처럼 동쪽으로 흐르고, 총애를 받고 총애를 잃는다.
꽃을 네 앞에 떨어뜨리지 마라, 서늘한 바람은 절당 서쪽 끝에만 있다.
노래 두 곡 (한 곡)
위층은 황혼을 쉬려고 하는데, 옥사다리는 달을 갈고리처럼 가로지른다.
바나나 마음은 라일락의 낙담을 드러내지 않고 봄바람에 슬픔을 느낀다.
주인
산에서 나는 궁전을 떠나 위층으로 올라갔다. 건물 앞에서 강물이 궁전 옆을 흐른다.
초천황우, 송옥은 근심이 없고, 자기 근심이다.
판교 소별
고성이 작은 강에 추락하고, 정자창이 마이크로파를 누르는 것을 뒤돌아보다.
수선화는 잉어로 가려고 하는데 부용은 밤새 울었다.
은하수가 흩날리다
은하수가 옥생을 불기를 기대하며, 누추한 집이 한명하다.
그의 죽음을 다시 꿈꿔라, 어젯밤의 여자아이에게 놀라지 마라.
월정은 비향으로 인해 커튼이 잔촉을 서리에서 맑게 한다.
바람과 파도를 일으킬 필요가 없다. 상색 진효는 자신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
서양건물
사람의 일생은 늘 많은 우여곡절이 있다. 꽃명루의 일은 사람을 무한히 서글프게 한다. 마치 높은 탑을 오르려고 하는 것과 같지만, 더 높은 층이 여전히 앞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곡홍이 어디로 가는지 묻고 싶지만, 나는 그의 생활 경험을 모른다.
만청
도시 깊은 곳에서 봄이 여름이 온다.
풀이 비에 잠기자 마침내 하느님의 사랑을 받았고 비는 맑았다.
고각에 올라 멀리 바라보고, 하늘과 고지가 하늘을 바라보고, 석양의 잔광이 문설주를 통과했다.
새의 보금자리는 이미 햇볕에 말려서 그들의 몸은 가벼워졌다.
룽지 현
Longchi 와인 오픈 클라우드 화면 을 제공, 드럼 정지 를 노출.
한밤중의 연회는 영원히 궁전으로 돌아왔고, 왕설은 술에 취해 깨어났다.
눈물
영상은 여러 해 동안 인연을 이어가며 그의 감정을 버리고 하루 종일 이 풍파를 생각하고 있다.
강죽에 무한한 흔적이 있어, 다소 제 1 비 앞에 뿌려졌다.
사람이 추자대에 가서 보루에 들어가고, 병사들이 밤까지 노래를 들었다.
북한 팔수교가 물었다. 옥코청포가 도착하지 않았다.
방랑오리올스
꾀꼬리가 들쭉날쭉한 파도 속에서 떠다니며, 차마 낯선 길을 넘을 수가 없다.
묘한 말은 무심코 하는데, 그 순간이 반드시 일시적인 것은 아니다.
송재풍의 아침, 송재우의 날, 천 개의 대문이 활짝 열렸다.
나는 봄의 고통을 차마 들을 수 없다. 봉성의 꽃가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무공
용문턱이 무겁고 물이 맑아서, 금지 문이 사람의 목소리를 깊이 감추었다.
왕은 궁중에서 연회를 베풀어 술을 실컷 마시며, 도시에서 나가 밤을 보냈다.
창어
운모 스크린이 굵은 촛불로 붉게 물들자 은하수는 점점 샛별에 기울어졌다.
창아, 나는 선단을 먹었던 것을 후회했을 것이다. 지금은 혼자, 푸른 하늘, 밤마다 노래를 부르고 있다.
제 1 사단 기억나
모 공공 흰색, huangcheng 종 xiaoyi Xifeng 에서 떠나지 않는다.
난로 속의 연기가 사라지고, 빛이 어두웠고, 소년은 산설로 문을 열었다.
보슬비가 내리다
커튼이 백옥당에 떠 있고 껌이 굴러간다.
추 여자 는 의도적으로, Sulu 차가운 했다.
제목이 없는 두 곡
고사리의 링로, 가늘다. 돔의 필비, 나는 밤늦게까지 쫓아갔다.
만나야 할 것은 부채로 덮을 겨를이 없다. 하지만 네가 차를 몰고 지나가니 어이가 없다.
외롭고 잠을 자지 못한 적이 있고, 촛불을 많이 생각했다. 그러나 너의 소식이 없어 석류꽃이 붉어질 때까지 기다렸다.
어쩌면 당신은 양 은행 에, 추격 중지; 어떻게 남서풍으로 보낼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까?
너의 근심 걱정 없는 집에는 많은 커튼이 있는데, 그곳에서는 광희가 밤새도록 계속될 것이다.
추 Wushan 여신, 원래 꿈; 청계는 시누이의 숙소로, 이 곳만 이미 랑이가 없다.
나는 폭풍우에 의해 편향된 약한 능지였다. 나는 종방이지만 향엽은 없다.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자생
홍보실은 성현에게 신하들을 찾아달라고 요청했는데, 자는 더욱 어이가 없었다.
불쌍한 자정 전무후무한 좌석, 귀신에게 묻지 마라.
모든 무제 시:
제목 없음 (1)
작가: 이상은나이: 당스타일: 칠율범주: 규각사랑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제목이 없는
저자: 이상은시대: 성당 장르: 오고범주: 알 수 없음
이 여덟 살짜리 소녀는 몰래 거울을 보는 것을 좋아해서 이미 눈썹을 올릴 수 있게 되었다.
열 살 때 야외로 소풍을 가서 연꽃이 만들어 준 옷을 상상한다.
열두 살 때부터 연을 연주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고, 손가락의 은못은 계속 뽑히지 않았다.
열네 살 때, 남자를 만나지 마라.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도, 이때 그녀는 언제 결혼할 것인지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열다섯 살 때 그녀는 그네에서 봄바람에 울며 봄이 사라지는 것을 두려워했다.
제목이 없는 두 곡
저자: 이상은시대: 당유파: 칠율범주: 알 수 없음
고사리의 링로, 가늘다. 돔의 필비, 나는 밤늦게까지 쫓아갔다.
만나야 할 것은 부채로 덮을 겨를이 없다. 하지만 네가 차를 몰고 지나가니 어이가 없다.
외롭고 잠을 자지 못한 적이 있고, 촛불을 많이 생각했다. 그러나 너의 소식이 없어 석류꽃이 붉어질 때까지 기다렸다.
나는 나의 말을 강변의 버드나무에 묶어 남서쪽에 남겨 둘 것이다.
커튼이 깊게 당겨져서, 나는 걱정없는 집에 있었다. 혼자 자면 긴 밤을 더 잘 수 있다.
선녀의 생활은 꿈이다. 만약 그들이 애인을 데리고 그들의 방에 들어가지 않는다면? 。
나는 폭풍우에 의해 편향된 약한 능지였다. 나는 종방이지만 향엽은 없다.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제목이 없는 두 곡
저자: 이상은시대: 당유파: 칠율범주: 알 수 없음
너는 회의가 공론이라고 말했는데, 우리가 그것의 종적을 보지 못한 후에; 위층의 비스듬한 달빛 아래에서 깨어나 소중초명을 듣다.
상처의 꿈은 매우 멀리 떨어져 있어, 모두 부르기 어렵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편지 한 통을 쓰기 시작했다.
벽촉은 그 청우등, 사향 자수 부용 마이크로를 태웠다.
하지만 내가 손이 닿지 않는 것은 마산이다. 너는 저쪽, 만봉 밖에 있다.
동풍 속의 바람, 바람 속의 비, 바람 속의 비, 연못 밖의 다른 쪽에서 가벼운 천둥소리가 들려왔다.
금두꺼비 향로, 담배가 우아하게 싸여 옥주전자의 도르래처럼, 견인 끈이 우물물로 펌핑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위왕은 자신이 젊고 예쁜 아가씨라는 꿈을 꿨고, 위왕은 베개를 껴안는 꿈을 꾸었고, 시 한 수를 썼다.
꽃이 다투는 것을 개의치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제목이 없는
저자: 이상은시대: 당유파: 칠율범주: 알 수 없음
어젯밤 별은 밝았지만 자정에 찬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술잔치는 화루사와 현의 동쪽에 있다.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추측 권투 후크 심장 싸움, 와인 따뜻한 마음; 이 사람들은 술친구의 노름돈에 와서 촛불 아래 승패가 빨갛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제목이 없는 두 곡
저자: 이상은시대: 당유파: 칠율범주: 알 수 없음
(1)
애정은 급관 어디에 사쿠라 골목이 양변에 걸려 있는가. (공자, 논어, 자기관리명언)
주인 속의 노부인이 시집갈지 말지는 낮에 3 월 반이 된다.
여양공주는 열네 살이고, 청명절은 같은 벽을 바라보고 있다.
방전이 다섯 번째 손목시계로 넘어졌을 때 양기러기는 한숨을 들었다.
Wangxiong 는 두려움 과 함께 방문, 작은 재량 을 보고, 다음 슬픔 을 했다.
안 가요. 배달해서요.
(2)
부쉬네 집은 본업의 말류로, 지금의 송은 단랑에 속한다.
커튼을 걸 곳이 없어서 먼지를 털어내고 싶을 때 침대에 쓰러졌다.
규율의 소년도 불쌍하다. 왼쪽의 매력적인 소녀가 어떻게 기대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대, 희망명언)
만병은 고치기 어렵고, 만리서풍은 밤이 길다.
제목이 없는
그림자 소리가 이미 가련하여, 요지 연잎은 단지 밭일 뿐이다.
소사를 뒤돌아보지도 말고 홍아가 그녀의 어깨를 두드리는 것도 보지 마라.
보라색 봉황은 초페에 매혹적인 칭호를 더해 홍비늘 광무가 호남의 현을 흔들었다.
오군은 한밤중에 배를 보고, 자수로 혼자 잠을 잔다.
제목이 없는
칠석이 먼저 왔는데, 새집의 커튼 호일은 아직 걸려 있다.
옥륜은 토끼의 초생령을 비추고 철망 산호는 가지가 없다.
신과 풍경교에서 멈추고 봉황지를 모아 그리움을 쓰다.
황무의 전기는 분명히 거기에 있지만, 나는 모른다.
제목이 없는
기러기의 조각이 녹색이라고 들었는데, 작년에는 세계 종말에 이르렀다.
그러나 작은 돌처럼 잔치에 참석한 후 궁화를 엿보게 될 줄은 몰랐다.
제목이 없는
물 링 옥 체인, 카이 chengwei 남자 아래.
붉은 체리는 눈을 머금고, 창자가 끊어지면 햇빛을 부른다.
제목이 없는
낮의 그리움은 어쩔 수 없이 청명한 밤에 염성이 지나갈 것이다.
나는 봄이 오는 것만 알고, 봄이 오는 것은 모른다.
제목이 없는
황혼에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가 쉬려고 하는데, 계단 십자연인은 오지 않고, 달은 갈고리 같다.
바나나 마음은 라일락의 낙담을 드러내지 않고 봄바람에 슬픔을 느낀다.
제목이 없는
남동풍 해돋이는 고층 빌딩을 비추고, 생이별한 사람은' 석주' 를 부른다.
매이는 춘산을 좋아하고, 춘산은 매를 좋아하지만, 얼마나 슬픈지 모르겠다.
제목이 없는
연기에 휩싸인 굵은 버드나무 가지들은 가지마다 떠나고 싶지 않고, 수천 개의 가지들이 황혼에 석양을 닦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시 휴식을 취하고 행인을 보고하고, 반을 남겨서 그들을 보내고, 반은 그들을 환영한다.
제목 없음-1
만리의 혼란,
애당초를 생각하면 더욱 우습다.
벽강 대지에는 원소가 없다.
황학사 쪽도 덜 머물렀어요.
미덕과 죽음은 결국 하느님께 보고될 것입니다.
일현진 횡구.
인생은 길고 무의미한가?
향수 * * * 백두.
\ "제목 없음 (운양시) \" 리 shangyin
백도는 황혼 속에서 배회하며, 야유하며 칠향차를 걸었다.
누가 봄바람을 비웃는가? 양성의 10 만 채의 집이 모두 낭비되었다.
봄이 끝나서 밤이 잠시 건조하다.
건물의 소리는 겁이 나고 막도 마르기 어렵다.
나는 제비 속에 있는 것이 부끄럽고, 나는 거울 속에 있는 것이 부끄럽다.
회횡당은 작고, 화흥은 보안장을 선물한다.
양추의 말에 따르면 정이 있고 물은 늙어서 유명하다.
치마는 부용보다 작고, 머리는 옥보다 가볍다.
금서는 장엄하고 눈썹은 가늘다.
부근에서 바둑을 두지 마라, 중심이 가장 고르지 않다.
너는 지칠 줄 모르고 다른 사람에게 보답하고, 너는 가을과 여름에 초대받았다.
주비는 몸을 돌려 아래를 바라보았고, 연못의 물은 맑고 쓸쓸했다.
밖에 드러난 꽃은 항상 축축하고, 바람과 나비는 강하고 매혹적이다.
만약 네가 여기서 손을 잡는다면, 너는 혼잣말을 하는 것이 아니다.
자부선은 보등이고, 구름풀은 얼음으로 마시지 않았다.
눈달에 밝은 밤을 만드는 방법, 더 요대 12 층에 있다.
애틋하고 그리움이 가시지 않는다.
--Li shangyin 의 "북부 친구에게 비오는 밤의 문자 메시지" 에 대한 감사
요약: 이 글은' 비가 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 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해 이상은시가 창작한 독특한 예술 풍격, 즉 이미지, 섬세함, 함축성, 심오함을 지적했다. -응?
키워드: 다양한 스타일 잘못된 시각 완곡 어법 장면 융합 포함
이상은 (8 13-858), 옥계인, 만당의 유명한 시인. -응?
이상은의 시는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 주는데, 주가 평가한 바와 같이' 백보의 미술, 가는 견망의 그물, 흐르는 틈이 있다' 는 말이 있다. 1. 그의 시는 중국시 역사상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고 당시의 예술적 업적을 풍부하게 했다. 요약: 이 글은 이상은의' 비가 오는 밤에 북방의 친구에게 주는 노트' 에 대한 감상을 통해 그 시가 창작한 독특한 예술 풍격, 즉 이미지, 섬세함, 함축성, 심오함을 드러낸다. -응?
6 월에 반환 날짜가 아직 확정되지 않았냐고 물었다.
가을못에 밤비가 내리다. -응?
* * * 서창에서 촛불을 자를 때?
그러나 밤비 속의 말. -응?
먼 타향에 사는 시인 바촉이 장안에 있는 아내에게 쓴 회자된 시이다. 이상은은 아내에 대한 사랑이 진실하다. 그들은 결혼한 지 12 년도 안 되어 아내가 죽었다. 그 12 년에도 시인이 사방으로 떠돌아다니기 때문에 아내와 자주 만날 수 없다. 속담에 이별이 결혼식보다 낫다는 말이 있다. 이상은은 아내와 오랫동안 헤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들의 사랑과 그리움에 대해 더욱 깊고 강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 그의 작품에서' 봄누에가 실을 토하다' 와' 왁스가 재로 변하다' 는 열정을 보여 독특한 예술적 풍격을 보였다. -응?
이 작은 시는 명료하고, 암시도 없고, 대비도 없고, 책으로 직진하고, 풍경으로 직진하고, 글로 직진한다. 정경 속의 본연의 정, 정경이 융합되고, 잔잔한 글 속의 무한한 정이 사람들에게 끝없는 뒷맛을 남기게 한다. -응?
첫 문장부터 상대를' 군' 이라고 직접 부르며 독특한 시각으로 부부그리며' 사랑하는 아내, 언제 돌아오냐고 급하게 물어봐야지, 그래서 지금 말해, 나는 언제 집에 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의 독특한 점은 시인이 잘못된 시각으로 그리움을 쓴다는 점이다. 즉, 상대방이 실제로 편지를 보내 귀기를 묻는 것이 아니라 시인이 아내가 실종된 것을 상상하고 귀기를 묻는 것이다. 고대 중국시에서 그리운 정을 쓴 시사는 종종 그들이 어떻게 서로를 그리워하는지 직접 묘사하지 않고, 그들이 어떻게 자신을 그리워하는지 묘사하여 시인의 그리움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예를 들어 두보의' 망월' 은 아내가 달밤에 그를 그리워하는 것을 상상함으로써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군은 곧 돌아오겠느냐고 묻는다' 는 말은 밋밋해 보이지만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자구구절절, 완곡하고 다정하며 흥미를 자아낸다. -응?
"늦비가 가을못을 올린다" 는 글은 그가 당시 살던 환경, 즉 풍경을 쓴 것이다. 시인은 간결한 언어로 특정 환경을 묘사했다: 바산, 가을밤, 큰비. 작가는 이런 환경에 대해 좀 더 구체적인 묘사를 했는데, 하늘의 비뿐만 아니라 지하에 쌓인 빗물도 묘사했다. 현실의 풍경을 통해 사방이 캄캄하고,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연못이 가득 찼고, 작가 옆에는 절친한 친구가 한 명도 없고,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사람은 외롭고, 외롭고 쓸쓸함을 느끼게 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부슬부슬 내리는 가을비는 사람을 심란하게 하고, 연못은 정서가 넘치고, 자연작가의 마음도 세차게 솟구친다. 그러면' 가을풀 상승' 의 느낌은 비가 억수로 쏟아지고 연못물이 상승하는 것만이 아닌가? 분명히 작가는 불면의 밤에 아내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의 감정파였다. 그래서 풍경에는 감정이 깊숙이 숨어 있고, 환경에 대해 쓴 것이지, 환경만은 아니다. 행간에 모두' 사랑' 이라는 글자가 하나 있다. 이런 식으로 장면의 융합은 일종의 예술적 경지를 형성한다.
처음 두 문장이 전경으로 쓰여진다면, 마지막 두 문장은 미래로 쓰여진다. 가을비의 밤, 시인은 경생정을 만지고 상상의 날개를 펼치며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연상으로 그들의 사랑을 표현했다. 시인은 여기서 두 가지 어조를 선택했다. 하나는 동적인' * * * 가위' 이고, 하나는 음성의' 확실화' 이다. "* * * * 서창촉을 자르다" 는 아름다운 밤의 아름다운 그림을 섬세하게 그리고, "* * *" 라는 단어는 친밀한 패턴을 묘사한다. 호당' 이라는 단어는 시인이 묘사한 아름다운 경치를 먼 곳으로 밀어 허공으로 밀어 넣었다. 이 아름다운 경치는 원래 시인의 그에 대한 동경에 지나지 않았다. 언제 부드러운 고향으로 돌아갈 것인가에 관해서는 모든 것이' 비정기' 에 있다. 이것은 얼마나 잔혹한 일인가, 또 얼마나 어쩔 수 없는 일인가. 이 말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지만' 감정' 이라는 글자를 포함하지 않아 함축적이다. -응?
언어보다 감정을 더 잘 표현하는 방법은 없다.' 말은 꼭 해야 한다'. 시인은 부부가 모이고, 촛불 아래에서 속마음을 나누고, 서로 교류하는 것을 상상한다. "말하기 거부" 는 일종의 회고적인 추억이다. 시인은 이때 그때를 상상했고, 그 때 그는 이 때, 늦비가 올 때 그리운 심정을 말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미지, 섬세함, 함축성, 심오함은 이 시의 예술적 특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