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라봉단의 주요 업적은 무엇입니까? 그의 작품은 어떤 특징과 영향이 있습니까?
라봉단의 주요 업적은 무엇입니까? 그의 작품은 어떤 특징과 영향이 있습니까?
1. 1664 년부터 1685 년까지 쓴' 백작과 신입생' (contes et new les en vers) 은 박가추, 라 문필은 우아하지만 음란한 장면이 많아 당시 사람들에게 음란한 것으로 평가되었다.
2. 우화시는 1668 과 1694 사이에 적혀 있습니다. 우화시의 이야기는 라폰단이 쓴 것이 아니라 주로 고대 그리스의 이소와 페드로스 (라틴어: Phaedrus 프랑스어: Phèdre) 와 고대 인도 이야기집' 5 권의 책' (Pa? 채탄트라; 산스크리트어:?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라봉단은 새로운 것을 내세워 전통적인 우화 장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그의 시 스타일은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어휘가 풍부하고 격법이 변화무쌍하다. 그는 사람을 동물과 비교해서 속물과 고관 귀인을 풍자하는 데 능하다.
3. 1669 가 쓴 푸쉬와 쿠비드의 사랑은 운문 소설이다.
창조적 특징
라봉단은 우화 장르 특유의 우화성과 무미건조한 도덕 설교를 극복하고 시각 예술 요소를 최대한 발전시켰다. 우화 장르를 바꿨다. 많은 동시대 사람들이 그의 혁신을 비판하는데, 그들은 우화를 일종의 비슷한 교육적 이야기로 본 적이 있다. 그들은 풍단이 시적인 스타일로 이 우화를 꾸미려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그것의 독특하고 계몽적인 명확한 방향을 약화시켰다. 벨린스키는 크레로프의' 청년의 의미' 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청년의 도덕은 은유도 아니고 은유도 아니다. 좋고 시적인 우화라면: 인물과 전형적인 인물이 있는 단편 소설이나 단막극이어야 한다. 이 인물들과 인물들은 모두 시로 묘사된다. " 이 견해는 라폰단의 우화에도 사용될 수 있다. 라봉단의 두 작품은 시종 간결한 구조와 예술 세부 사항을 선택하는 기교를 갖추고 있으며, 대중의 풍부한 언어와 발놀림이 있는 자유시를 잘 활용해 우화를 극화시켜 조형의 가능성을 크게 넓혔다. 늘 그렇듯이, 라방단 우화의 줄거리는 남방에서 발전한 것이다. 우화작가 도폰단에서 줄거리의 원동력은 그의 주인공 (인격과 전형적인 예) 의 독특한 내면적 성격과 동기였다. 따라서 라방단의 작품에서 시 형식으로 표현된 전통 도덕 가르침은 시 전체에 객관적으로 포함된 사상적 내용보다 좁은 경우가 많다. 이런 가르침은 종종 입이 전혀 없거나 단지 캐릭터를 만들어 그 캐릭터의 특징을 묘사하는 수단이 되는 경우가 많다.
작품의 영향력
라봉단 우화는 이솝 우화, 크레로프 우화시와 함께 세계 우화 작품 중 가장 높은 기념비 세 개를 구성해 전 인류의 정신적 재산이 됐다. 그 중 명편은' 늑대와 양',' 까마귀와 여우' 등 세계 여러 나라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라봉단 본인은 17 세기 프랑스 고전문학의 걸출한 대표로 널리 칭찬을 받았고, 19 세기 프랑스 유명 문학평론가 투나는 그를' 프랑스의 호머' 라고 불렀다. 우고의' 성모원' 과' 모팔산의 일생' 은 모두 그가 프랑스 고전 작가 중 유명한 시인이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