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천춘류들이 이별을 짜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천춘류들이 이별을 짜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문학적 이미지:

시경',' 나는 멀어졌고, 류이는' 부터 중국의 시와 인연을 맺었다. "이상은집" 중 시인이 모여 사는 곳만, 리우를 명제로 하는 시는 거의 20 곡이다. 또한 \ "안만산 플루트, 류암화명, 봄 \", 왕위의 \ "낙양 소녀의 노래 \", 그림 속 파빌리온 파빌리온, 복숭아꽃 류녹색, 두의 \ "초봄 산책 \", \ "장주루 \" 등, 구름 개해수, 유메춘강 웨이의' 동교' 와' 류조풍청' 은 역대 시인들의 개인감정 체험과 생명체험을 담고 있다.

이일 유양, 그녀는 자신의 감정을 버리고 결코 불평하지 않았다.

"류" 는 "유" 라는 뜻으로, "류" 와 "유" 라는 음음 해음을 뜻하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유류" 를 접고 함께 있어 친구 사이에 아쉬움을 나타냈다. 처음으로' 시경' 에서 처음으로 버드나무로 버드나무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버드나무로 사람을 다치게 했다.

나은은 "류": "기슭에 태양이 비치고 있어 송별하기가 어렵고 봄날은 기대기 어렵다. 내가 날고 있는 양 떼는 아직 확실하지 않은데, 아직도 걸려 넘어진 행인의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강구하고 있는가? " 대조적인 수법으로 춘류들의 이미지로 늦봄의 화창한 날, 장안 외곽, 바수해, 매춘부들이 서로 떨어져 있는 감동적인 장면을 쓴 것이다.

일반 시인은 시에서' 류' 를 이미지로 하여, 모두 접는 가지를 생각하고 증여한다. 예를 들어, 시 지안 우 "폴딩 버드 나무" "길가 버드 나무 봄, 또 다른 새로운 참조." " 올해도 나도 작년을 접어야 하는데, 작년에도 나는 다른 사람을 떠나지 않을 것이다. "대수륜" "제방 위의 버드나무" "버드나무는 수양버들 위에 있고, 봄은 이별을 짜고 있다. 보행자가 등반하는 곳, 이제 내 마음이 깨질 때; 백거이' 회상류' 는 일찍이 버드나무를 강남에 심었고, 봄에는 두 번이나 강남에 작별을 고했다. 나는 누가 녹색 강둑을 기어오르고 있는지 멀리 모르는 것을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영원한' 강가류':' 고대 제방이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한 그루의 푸른 연기가 피어오른다. 실크라면 이 배를 남겨두세요. "구상이 참신하고 상상력이 특이하여 현장에 적합하다. 시 속 여주인공은 버드나무를 꺾지 않고 송별할 뿐만 아니라, 버드나무가 연인의 작은 배를 계속 묶고 결코 헤어지지 않기를 바란다. 정말 독창적이다.

벽옥춘 류만춘

남조 소예가 쓴' 청류': "길게 늘어진 땅, 가벼운 꽃이 바람을 쫓는다. 이슬은 푸르고 잎은 작지만 가리지 않는다. " 시인은 버드나무의 꽃, 색, 잎을 중점적으로 묘사하고,' 녹색' 이라는 글자를 잡았고, 버드나무가 막 잎비행 중에 꽃이 피는 느낌을 묘사하며 또렷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청대 고정' 촌거':' 초장오리올스 2 월, 제방에 류취춘연. 아이들은 일찍 학교가 끝나고 돌아와 동풍에서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 생활의 정취가 가득한 시골 봄빛을 썼다.

유 () 의 고전 영춘시 () 중 어떤' 영류 ()' 가 가장 유명하다.' 벽옥은 나무로, 수많은 가닥이 푸르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 이 시는 과거에 버드나무의 이미지로 미녀의 날씬한 몸매를 묘사하며 버드나무를 아름다운' 벽옥' 으로 변모시켰고, 의인화된 수법으로 봄바람 속 버드나무의 긴 가지와 연녹색 잎의 매혹적인 자태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덧없는 생활에 대한 느낌

이상은은 역대' 류' 이미지를 즐겨 쓰는 시인이다. 그의' 류': "동풍을 춤추고 춘원을 구경하던 적이 있다. 나는 어떻게 석양과 매미를 청추의 날로 데려갈 수 있을까? " 춘류와 대조하여 추류들이 시들고, 춘류들의 번성은 추류들의 시들어가는 것을 반영한다. 번화하고 도도한 봄일수록 초췌한 가을 버드나무이다. 이상은은 젊었을 때 수재였으며,' 천지로 돌아가 배에 오르라' 는 큰 포부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당사자 간의 원한으로 그는 오랫동안 다음 자리로 가라앉았다. 이때 그는 죽은 아내를 애도하며 앞길을 탄식했다. 그의 심정은 상상할 수 있다. 시 속의 가을 버드나무가 바로 시인이 자상하고 탄식하는 생동감 있는 묘사가 아닌가?

백거이' 근루 서노류': "바람 속 반부패나무, 다애인은 즉시. 개원은 류이고, 장청은 2 년 봄이다. 클릭합니다 간단한 획으로 자화상 한 폭, 즉' 맑은 바람이 갑자기 나타났다' 를 그려내다. 그의 또 다른 시인' 버드나무 가지사' 에는 이렇게 쓰여 있다. "봄바람이 한 그루 천 그루, 금보다 더 부드럽고 실크보다 더 부드럽다. 영풍서각의 들동산에는 하루 종일 아무도 속하지 않는다. " 잎이 무성하고 우아하게 춤을 추는 버드나무를 쓰는 것은 차갑고 차가운 상황이며, 당시 정치적 부패와 인재가 묻혔던 느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속의 버드나무는 분명히 시인 본인이 소단체 관계에 있는 것을 묘사한 것이다.

명대 시인 고계' 추류류': "줄을 길게 하려면 참을 수 없고 더할 수 없다. 이 시점에서 사마환을 죽이고, 비 가을 바람이 한남으로 가득 차 있다. 클릭합니다 시든 버드나무 가지를 묘사한 것은 이미 지난날의 푸르고 부드러운 얼굴을 잃어서 인물을 회상하고, 세월은 잠시 지나가고, 세상일은 더욱 잦은 감정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예로부터' 류' 로 시에 들어왔는데, 동류류를 쓰는 사람은 거의 없었고, 당대의 육구몽은 그렇지 않았다. 그의' 동류류': "유정은 야인 창문에 기대어, 작은 강변에 찢어졌다. 바로 서리가 내리고 바람이 불고, 한갈매기가 한 쌍이 일어난다. " 찬바람 속에서 시든 동류들에 대해 이야기하며 시인의 자상감을 표현했다.

로맨틱한 꿈의 연인

이상은은' 버드나무 증정' 시에서 춘류류의 매력을 묘사했다.' 태은영, 길이 더욱 고르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류풍에 대한 찬사가 극에 이르렀다는 말을 들었는데, 지금 보고 있는 것은 같은 우아하고 다채로울 뿐이다. 매혹적인 버드나무는 이미 다리 가장자리에 도착했고, 버드나무가 잘려 다리를 가로질러 긴 모래사장까지 뻗어나가는 것을 지켜보았고, 내 마음도 뒤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을 눈처럼 참으며, 청루에서 술기를 휘날리다. 클릭합니다 시 전체는 선묘로, 유색이나 밝거나 어두우며, 부드러운 줄무늬가 드리워져 있고, 유색은 가볍고 완곡하며, 꽃은 눈처럼 날아가 봄버드나무의 번화함을 극치로 썼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그들이 버드나무만 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쓰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행간은 마치 숙녀의 아름다운 이미지가 흐느적거리며 낭만적이고 완곡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음류란 음인이고, 유에 대한 애착이며,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애착이다.

이상은의 또 다른 시' 정에서 류에게 1% 할인' (1)' 당분간 술을 권하며 근심할 필요가 없다. 세상이 멸망하기 전에 단 한 가지밖에 없는데, 봄바람이 긴 막대를 소중히 여기려고 노력하는가? " 애인에게 편지를 써서 작별 인사를 할 때, 애인을 위로하다. 너는 이미 너의 허리를 걱정하고 있는데, 어디에서 다시 상처를 받을 수 있겠니? 이 고통스러운 작별을 고하기 전에, 어떻게 그 긴 가지를 아껴서 이별의 아픔이 가득한 사람들이 애써 기어오르지 못하게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아깝다' 와' 상실' 은 호응한다. 허리를 찌푸리는 것은 처녀에 대한 긍정적인 묘사이자 버드나무에 대한 말장난으로, 유엽이 미인보다 많고, 유신이 미인 허리보다 많기 때문이다. 이 시는 먼저 은유적인 방식으로 꺾지 말라고 가르친 다음, 꺾고, 확고하고 비관적이라고 분명히 말했다.

비위를 맞추고 아첨하는 아첨쟁이.

당대의 시인 당의' 수양류' 시는 또 다른 의미가 있다. "봄바람이 발을 헛디뎌, 누가 감히 적을 업신여길 수 있단 말인가?" 추 지앙 은행 에 심은 이유가 없다, 배고픈 배 도 배울 수 없습니다. "이 시는 수양버들의 우아한, 섬세함, 가벼움, 요염함, 다정함을 묘사하고, 초령왕이' 가는 허리를 사랑하고, 다궁녀가 굶어 죽는다' 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독특한' 영류' 시로, 그 풍자 대상은 직설적인 소인들이 아첨을 청하고 국정을 부패시키는 것을 가리킨다. 송대 시인은 일찍이 "영류" 를 썼다. "혼란은 여전히 황색이고, 동풍에 기대면 반드시 미쳐야 한다. 천지에 서리가 없는지 모르겠다. "시인은 광무 류장비의 이미지로 권세 있는 권세 있는 간통한 남자를 풍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연기를 머금고 소원을 다하고 천물낙락' (이상은은 이어 중국시단에 서 있는 애교류로, 일종의 문화적 상징이자 정서적 매체로 수많은 문인 묵객들을 매료시켰다.

유명 인사와 유

지앙

봄이 왔다. 버드나무는 봄의 상징이다. 중국 민간은 예로부터 버드나무를 심고, 버드나무를 사랑하고, 영류하는 풍습이 있었다. 예나 지금이나 많은 유명 인사들이 유와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어 많은 좋은 말을 남겼다.

진나라의 재녀는 유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어느 해 어느 눈 오는 날, 외삼촌 셰안이 물었다. "눈이 올 때는 어떤 모습일까? 누군가가 즉석에서 대답했다: 공중에서 흩어져 있는 은백색 소금 같다. 한편, 사다윤은 바람에 날리는 버들개지처럼 대답했다. 시에 앤 감탄. 후세에서는 재녀를' 버들개지' 라고 부르는데, 이 전전에서 나온 것이다.

위대한 시인 도연명은 국화를 목숨처럼 사랑하고, 버드나무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집 앞에 버드나무 다섯 그루를 심었는데, 자칭' 오류선생' 이라고 부른다.

서기 605 년에 개봉에서 양주까지 개장한 강이 개통되어 강둑에 수천만 그루의 버드나무를 심었다. 황제 라는 성 양, 로얄 수양버들 라는 성 양, 그리고 사람들에게 살아있는 버드나무 한 그루를 심고 상등 실크를 감상하라고 명단을 붙였다. 백성들은 앞다퉈 씨를 심어 유홍을 한동안 만들었다.

당대 문학가 류종원은 직접 버드나무를 심었을 뿐만 아니라, 민간이 류강과 유주 주변에서 광범위하게 버드나무를 심는 것을 강력하게 제창했다. 유청성이 흥성하고, 그늘이 펼쳐지고, 백성들이 기뻐하고, 경치가 예전보다 더 좋았을 때, 그는 의기양양하여 시를 자조했다. "유주 류사사, 류강변을 심다."

정관 15 년 (기원 64 1 년), 문성공주는 토번 잠포송 짱 건포와 결혼할 때 직접 장안에서 버드나무를 가져와 라사 대소사 앞에 심었다. 이 버드나무들은 후세 사람들에게' 유당' 이라고 불린다.

송대 시인 소동파는 항주에서 임명될 때 서호 청사를 주재할 때 긴 제방을 건설한 다음 제방에 버드나무 몇 그루를 심었다. 몇 년 후, 류연 케이지 원사가 서호를 더 아름답게 만들었다. 이것은 서호 10 경의 첫 번째인' 수제쇼춘' 이다.

송대 문학가, 사학자 구양수는 유여보에 반했다. 양주 지사를 임할 때, 평산당에서 버드나무를 파내고, 시에서 "당 앞에 버드나무를 심지 않으면, 봄바람이 몇 개 있지 않다" 고 적었다. " 후세 사람들은 수양버들을' 오공류' 라고 부르는데, 푸른 버드나무가 그늘이 될 때마다 유람객들이 운집한다.

명말 청초 유명 문학가 푸송령은 자주 만정장 때 봄에 살았고, 집 앞 샘가에 버드나무를 심고' 류천 거사' 라고 자칭했다.

유명한 화가 펑자카이는 저장상우춘휘중학교에서 가르칠 때 그의 집 거실 벽에 버드나무 한 그루를 심었다. 작은 나무가 생기발랄하고 풍채가 넘칠 때, 그는 기쁘게 자신의 거실을' 버드나무 집' 이라고 명명했다.

1943 년 봄, 하룡 동지와 경호원은 지휘부가 있는 마당에 수양버들 6 그루를 심고 수양버들 사이에 석상, 석걸상을 차려 놓고 하선생은 유머러스하게' 유류정' 이라고 불렀다.

유수류곡은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다.

봄바람이 따뜻해서 버드나무 가지가 흔들리고 있다. 당대의 대시인 두보는 "봄은 류다", "류류는 봄의 사자다" 고 말했다. 예로부터 버드나무는 우아하고 다채로운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버드나무와 관련된 풍습과 일화를 형성했다.

류중에서 배회하는 풍습. 중국 고대에는 한식절 날 집집 문 앞에 버드나무 가지를 꽂는 풍습이 있었다. 송대에 이르러서는 이런 풍속이 더욱 성행하여 문 앞에 버드나무 가지를 꽂을 뿐만 아니라, 머리에 버드나무 가지 모자 고리를 달아 생기를 나타냈다. 민간에는 일찌감치' 청명 무류, 청려성 눈동자' 라는 속담이 있었다. 머리에 버들가지 모자를 쓰고 버들가지로 가득 찬 차가마를 타고 교외로 나들이를 가다. 버드나무의 색깔은 사람들의 마음에 봄을 가져왔다.

버드나무를 꺾고 송별하는 풍습. 여기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버드나무가 길다는 것입니다. 즉, 어디든 가지가 무성하다는 뜻입니다. 둘째,' 류' 와' 유' 동음 이의어, 꺾이는 버드나무는' 유' 다. 사서에는 버드나무를 꺾고 송별하는 풍습이 한대에서 시작되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당대의 시인 왕위는' 웨이성곡' 에서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 이라고 썼다. 군에게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서출양관에는 이유가 없다. " 이 송별 가작은 사람들에게 수천 년 동안 낭송되었다.

버드나무를 사랑의 상징으로 선물하는 풍습. 봄버드나무는 자상하고 다채로워서 예로부터 끊임없는 사랑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버드나무 한 그루를 보내면 감정도 전달하고 충성스러운 사랑도 표현할 수 있다. "봄정이 짧고 버들가지가 길고 꽃이 멀리 피었다." 。 예로부터 춘류들은 문인의 글에서 사랑을 찬양하는 소재가 되었다. 당대의 고독함은' 관도 유고' 시에서 "원객이 버드나무 한 송이를 꺾고, 두 사람이 다정하다" 고 말했다. 이는 연인이 류하혜에서 버드나무 가지 한 가지를 돌리고, 마음속의 사랑을 토로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유양은 약간 이상하다. 그것은 바로 그것이 많은 역사적 전고와 불가해한 인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기원 605 년에 양디는 경제 운하를 발굴하고 제방 양쪽에 버드나무를 심으라고 명령했다. 양광은 백성들에게 살아있는 버드나무 한 그루를 심고, 상등한 실크를 주고, 버드나무의 성을 양이라고 명령했다. 백거이는' 수지교' 라는 시에서 자신을 이 일에 바쳤다. "대업에서 천자가 하나 생기고, 흐르는 물 옆에 유성흥을 심고, 서쪽으로는 황하하, 푸른 그림자가 1,500 리를 받았다."

흥미롭게도, 이 오래된 병영도 유정정에 대해 독특하다. 전국책' 에 따르면 초나라 궁수 양신은 묘기를 품고' 백보로 유엽을 쏘고 백발백중' 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이에 따라' 백보 입고 양' 으로 유명하다. 한문제 때, 태위 주야프가 함양유계에 주둔했고, 군영은 이때부터' 유영' 이라고 불렸다. 타오 칸 무창 주둔, 캠프 곳곳에 버드나무가 심어져 있다. 한 선장이 버드나무를 훔쳐 개인 화원에 이식했다. 타오 칸 (Tao Kan) 은 그에게 물었다: "이것은 무창 시몬의 버드 나무입니다. 너 왜 여기 왔니? 클릭합니다 태사는 어쩔 수 없이 원래 벽으로 돌아갔다. 이후 유씨는 또' 관유' 라는 별명을 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