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힘을 주는 현대 유명 인사시
힘을 주는 현대 유명 인사시
현대 유명 인사에 관한 시 1. 현대 유명 인사시 (4 문장)
하쌍의 참수는 상관없다, 교리가 사실이라면.
여름을 죽이면, 다른 사람이 수로에 물을 흘릴 것이다! 길홍창은 항일 없이 죽는 것이 한스러워 오늘까지 치욕으로 남아 있다. 나라가 아직도 이렇게 망가졌는데, 내가 왜 이 머리를 아껴야 하나? 장개석의' 창간작' 이 3000 명의 병사를 거느리고 있지만 부엉이는 이 십자군 동정을 정복하지 않았다.
어려운 혁명은 외로움과 분노로, 칼은 텅 빈 눈물로 변했다. 마오쩌둥의' 노래 할 줄 아는 개구리' 는 호랑이처럼 연못에 홀로 앉아 나무 그늘 아래에서 정신을 가다듬었다.
만약 봄에 내가 먼저 입을 열지 않는다면, 어느 벌레가 감히 소리를 낼 수 있겠는가. 마오쩌둥의' 여병 제사' 는 자태가 늠름한 5 척포로, 첫 한 줄기 빛이 군사장에 비쳤다.
중화자녀는 이렇게 궁금해서 빨간 옷을 좋아하지 않고 무장을 좋아한다. 마오쩌둥의' 이진 동지를 위해 찍은 여산선여동 사진' 은 황혼의 강송을 바라보며 날아다니며 여전히 평온하다.
신선동에서 태어나 무한한 풍경이 험봉에 있다. 잠시 이 몇 곡의 명곡에 대하여 건물 주인에게 유익하기를 바랍니다.
현대 유명 인사시 (4 문장)
하한명
목을 베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교리가 사실이라면. 여름을 죽이면, 다른 사람이 수로에 물을 흘릴 것이다!
길홍창
원한은 항일하여 죽을 수 없고, 오늘까지 남아서 체면을 세우지 않는다. 나라가 아직도 이렇게 망가졌는데, 내가 왜 이 머리를 아껴야 하나?
장개석의' 창평역 노래 느낌'
나는 3,000 명의 병사를 추진하고 있지만, 나는 이 십자군 동정에서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 어려운 혁명은 외로움과 분노로, 칼은 텅 빈 눈물로 변했다.
마오쩌둥의 노래 개구리
연못가에 홀로 앉아 호랑이 같고, 그늘진 나무 아래 정신을 지키다. 만약 봄에 내가 먼저 입을 열지 않는다면, 어느 벌레가 감히 소리를 낼 수 있겠는가.
마오쩌둥은 여병 제사를 지냈다
자태가 늠름한 5 척포 한 대가 전쟁터에 여명 비치고 있다. 중화자녀는 이렇게 궁금해서 빨간 옷을 좋아하지 않고 무장을 좋아한다.
마오쩌둥의 "이진 동지 여산선동 사진"
황혼의 강송을 보면서 날아다니는 것은 여전히 고요하다. 신선동에서 태어나 무한한 풍경이 험봉에 있다.
잠시 이 몇 곡의 명곡에 대하여 건물 주인에게 유익하기를 바랍니다!
현대 유명 인사시
마오쩌둥의 명시 명문집
호랑이의 용패는 과거보다 좋고, 위아래가 뒤바뀌고 대범하다. (마오 쩌둥 "남경을 점령한 7 법 해방군")
남은 용기로 가난한 비적을 쫓아야지, 패왕을 배워서는 안 된다. (마오 쩌둥 "남경을 점령한 7 법 해방군")
하늘이 다정하면 반드시 늙고, 인간의 바른 길은 변천이다. (마오 쩌둥 "남경을 점령한 7 법 해방군")
불평이 많으면 단장을 막을 수 있으니 역사가 길면 주의해야 한다. "마오쩌둥의 7 가지 법칙과 류야자 씨"
선동에서 태어나 무한한 풍경이 험봉에 있다. "마오쩌둥" 이진 동지가 찍은 여산선여동 사진 "
인생은 늙기 쉽지만 늙기 어렵다. 오늘은 중양인데, 전지황화는 유난히 향기롭다. "모택동" 중양절 채상 "
갑자기 소식이 전해지자 세상은 줄곧 칩거하고, 눈물이 날아와 쏟아졌다. "마오쩌둥" 양축답 이숙일 "
사해의 격동이 격노하여 오주가 기승을 부리다. (마오 쩌둥 "만강홍과 곽말로 동지")
원래는 생이었고, 쿤룬 산은 인간의 봄빛을 다 읽었다. "모택동" 염노교 쿤룬 "
이 땅은 너무 아름다워서 무수한 영웅들이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게 했다. "마오 쩌둥" 친원춘 눈 "
이 인물들은 모두 없어졌는데, 공업을 건립할 수 있는 영웅 몇 명이 오늘의 사람을 좀 봐라. "마오 쩌둥" 친원춘 눈 "
외로움, 망망한 세상을 묻는데, 누가 주인이 되는가? (마오 쩌둥 "Qinyuan 봄 창사")
웅관만도가 철처럼 때렸는데, 지금은 시작까지는 아직 한 걸음 모자란다. "모택동" 진이 거위루산관 "
청산을 두루 여행하는 사람들은 모두 늙지 않고, 이곳의 풍경은 유일무이하다. "모택동" 청평악혜창 "
유명인의 시를 쓰는 것은 현대인이 쓴 것이지 스타가 쓴 것이 아니다.
오늘 해야 할 일은 하지 않고 내일 미루었다.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은 단 하나의 지식과 경험을 가진 사람보다 새로운 연상과 독특한 견해를 더 쉽게 만들어 낼 수 있다.
희망은 생명의 원천이다. 희망이 없으면 생명이 시들어 버린다.
인생을 환상으로 바꾸고 환상을 현실로 바꾸다.
고생이 없으면 인생은 단 한 방울도 주지 않는다.
남의 어두운 면을 발견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왕왕 빛을 잃는다.
인간은 태어날 때부터 쇠사슬을 잡기 위해서가 아니라 날개를 펴기 위해 태어났다.
사람은 나를 도와주고, 잊지 않는다. 나는 다른 사람을 도와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
두 배의 성실함은 1 톤의 총명함과 같다.
현대 시인의 고전시는 무엇입니까?
1,' 상해 항차'-서지모가 급해요! 빨리, 빨리! 담배 한 대, 산 하나, 구름 몇 송이, 물 한 조각, 다리 하나, 답답한 소리, 숲 소나무 한 덩어리, 대나무 한 송이, 단풍: 가지각색의 들판, 가지각색의 가을 풍경, 또렷하고 꿈처럼 흐릿하고 은밀한-재촉! 바퀴인가요, 시간인가요? 늙은 가을을 재촉하고, 늙은 목숨을 재촉하다! 2.' 첫사랑'-시마사키 후지무라는 사과나무 밑에서 처음 만난 것을 기억합니다. 너의 먹구름 머리는 방금 조각빗을 머리에 비스듬히 꽂아서 너의 얼굴을 꽃처럼 돋보이게 했다. 너는 열정적으로 하얀 두 손을 내밀어 사과를 내 품에 넣었다. 약간 홍조를 띤 가을 열매는 우리가 시작한 사랑처럼 무심코 숨을 내쉬며 너의 귀밑머리에 가볍게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행복한 사랑의 잔은 너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으로 가득 차 있다. 그 사과나무 숲에는 자연스러운 느낌이 든다. 오솔길은 수줍게 나에게 누가 먼저 나왔는지 물었다. 3.' 한 번만 사랑했으면'-왕국진이 만나지 않았다면 그의 마음은 결코 무겁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그가 정말 놓쳤다면, 아마 평생 홀가분하지 않았을 것이다. 한 눈에 허리케인 속을 스쳐 지나가고 척박한 땅에서 풍경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장거리 여행은 허약한 마음을 초췌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그는 가을물을 볼 때마다 눈물을 머금고 죽기를 원했다. 그가 어찌 한가롭게 담박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타고르 여행가 꼭 가실래요? 밤은 고요하고, 어둠은 숲에서 잔다.
테라스의 등불이 환하고, 꽃이 빽빽하고, 젊은 눈은 여전히 깨어 있다. 여행자, 꼭 가실래요? 우리는 간청하는 팔로 너의 발을 묶지 않았다. 너의 문은 열려 있고, 너의 안장은 문 앞에 서 있다.
만약 우리가 너의 길을 막으려 한다면, 그것은 단지 우리의 노래일 뿐이다. 만약 우리가 너를 막으려 한다면, 그것은 단지 우리의 눈일 뿐이다. 여행자, 우리는 너를 만류할 수 없다. 우리는 눈물밖에 없다.
당신의 눈에 반짝이는 영원한 불은 무엇입니까? 너의 피 속에는 어떤 불안한 열광이 흐르고 있니? 어둠 속에서 무엇이 당신을 부르고 있습니까? 너는 하늘의 별에서 어떤 무서운 마법을 보았니? 어두운 밤에 밀폐된 비밀 메시지를 가지고 너의 침묵하고 괴상한 내면으로 들어왔니? 지친 마음, 행복한 모임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조용히 해야 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불을 끄고 우리의 하프를 연주하는 것을 멈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우리는 어둠 속에서 부스럭거리는 나뭇잎 속에 조용히 앉아 있을 것이고, 지친 달은 너의 창문에 창백한 빛을 뿌릴 것이다.
여행자야, 무슨 불면의 정신이 한밤중의 마음에서 너를 건드렸니? 5.' 차의 사랑시' 장미인초 만약 내가 끓인 물이라면, 너는 차야, 그럼 너의 향기는 반드시 나의 맛에 의지하여 너를 말려야 하고, 내 몸에 부드럽게 퍼지고, 긴장을 풀고, 나의 침윤을 너의 얼굴을 펴야 한다. 나는 반드시 더워야 하고, 심지어 끓어야 서로 호환될 수 있다. 우리가 색깔이 되기로 결정하기 전에, 우리는 물에 숨어서 차를 한 잔 마시려고 노력해야 한다. 아무리 기복이 있어도 너는 통제할 수 없다. 결국 천천히 (오, 가볍게 떨어지고, 내 가장 깊은 곳에 모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 너의 가장 씁쓸한 눈물은 나의 가장 달콤한 차 한 모금이 될 것이다. 6. 만약 내가 평생 너를 만나지 않았다면, 타고르, 만약 평생 너를 만나지 않았다면,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나를 깨울 때 꿈속에 이런 슬픈 고통이 있다. 나의 날이 세상의 번화한 도시에서 보내고, 손에 매일의 이윤을 들고 있을 때, 나는 항상 내가 아무것도 얻지 못한 것을 느낄 것이다. 나를 영원히 잊지 말자. 내가 꿈에서 깨어날 때, 꿈속에서 이 슬픈 고통을 짊어지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길가에 앉아 지쳐서 숨을 쉬고, 이불을 먼지 속에 깔고, 앞길이 길다는 것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게-나를 영원히 잊지 못하게 하고, 깨어나게 할 때 꿈속에서 이 슬픈 고통을 안고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집 인테리어를 할 때 피리가 불고 있었다. 웃음소리가 너무 커서 내가 너를 초대하지 않았다고 늘 생각하게 했다. 나를 잊지 않고 깨어나게 할 때 꿈속에서 이런 슬픈 고통을 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심금을 매다' 타고르 너의 칠현악기 음악은 기복이 있다. 현이 살금살금 나에게 심금을 맸다.
그 이후로, 내 마음은 사계절 내내 울리는 음악에 따라 울렸고, 내 영혼은 너의 멜로디에 따라 움츠러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너의 눈은 나의 희망의 등불을 반짝이고, 너의 꽃은 나의 갈망과 어우러진다.
그 이후로 밤낮으로, 당신의 절세의 아름다움 사이에, 내 마음은 빛나고, 꽃이 피고, 가볍게 흔들리고, 내 영혼의 그림자는 당신의 얼굴에 보이지 않습니다. 8.' 내 애인' 다망서 내가 너에게 내 애인을 말해줄게. 내 애인은 수줍은 사람이야. 그녀는 수줍어하고, 복숭아꽃 얼굴, 복숭아꽃 입술, 그리고 파란 마음이 있어.
그녀는 큰 검은 눈을 가졌기 때문에 감히 내 검은 눈을 쳐다보지 못했다. 아니, 그녀가 수줍어하기 때문이다. 내가 그녀의 가슴에 기대었을 때, 너는 그녀의 눈이 색깔, 하늘색 색깔, 그리고 그녀의 심장 색깔을 바꿨다고 말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는 섬세한 손을 가지고 있어 내가 걱정할 때 나를 위로해 줄 것이다. 그녀는 맑고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부드러움과 부드러움만이 내 마음을 녹일 수 있다.
그녀는 조용한 소녀이다. 그녀는 그녀를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나는 결코 그녀의 이름을 알려줄 수 없다. 왜냐하면 그녀는 수줍은 연인이기 때문이다. 9.' 그래, 우리 같이 방랑하지 않을 거야' 바이런 좋아, 우리는 함께 방랑하지 않을 거야, 이 깊은 밤을 보낼 거야, 비록 이 마음은 여전히 술에 취해 있지만, 달빛은 여전히 그렇게 밝지만.
칼은 칼집을 뚫을 수 있고, 영혼은 가슴을 뚫을 수 있기 때문에, 이 마음은 숨을 멈추고, 사랑은 쉴 수 밖에 없다. 밤이 사랑을 위해 와도 곧 낮이 될 것이지만, 이 달빛의 세상에서 우리는 더 이상 함께 로밍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8 17.2. 18 번역 10 등불이 켜져 있다. 어두운 밤에 표류하는 어화 같다.
너는 나의 선실을 강풍에 의해 추진된 작은 배처럼 상상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불이 아직 켜져 있기 때문에 가라앉지 않았다.
불이 켜졌다. 커튼이 그림자를 드러냈을 때, 나는 자유분방한 손짓이 없는 노인이었고, 내 등은 이전보다 더 굽었다. 하지만 노화된 것은 내 마음이 아니다. 불이 아직 켜져 있기 때문이다.
불이 켜졌다. 이렇게 뜨거운 관계로 사방팔방의 질문에 답했다.
6. 유명인의 현대시
1940 년대에 시집' 대연강',' 북방',' 그가 두 번째로 죽었다',' 태양을 향해',' 시골시',' 반파시스',' 황야',' 여명 통지',' 드릴' 을 출판했다 나의 가정부 대연강은 나의 가정부이다.
그녀의 이름은 그녀가 태어난 마을의 이름입니다. 그녀는 아이의 며느리, 대연, 그리고 나의 가정부이다. 나는 지주의 아들이다. 그도 대연강의 젖을 먹고 자란 대연강의 아들이다.
대연강은 그녀의 집에서 나를 키웠다. 나는 너의 젖을 먹고 키웠다, 대연강, 나의 가정부. 대연강, 내가 오늘 본 눈은 너를 생각나게 한다. 너의 무덤은 눈에 눌려 풀이 가득 찼고, 처마 밑에 사는 죽은 와피는 문을 닫았고, 너의 네모난 정원은 전당이 되었다. 너의 문 앞에는 이끼가 낀 돌의자, 대연강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나는 눈을 보고 너를 생각나게 했다.
너는 두툼한 손바닥으로 나를 품에 안고 나를 쓰다듬어라. 네가 아궁이에 불을 붙인 후, 치마의 숯재를 떨어뜨린 후, 네가 밥을 다 익힌 후, 어두운 장그릇을 어두운 탁자 위에 올려놓은 후, 네가 산 허리의 가시덤불에 찢어진 옷을 꿰매고 난 후에, 네가 내 아들이 나무칼에 베인 손을 싸매고 난 후, 네가 남편들의 셔츠에 있는 이를 목 졸라 죽인 후, 네가 오늘의 첫 계란을 주운 후. 나는 집주인의 아들이다. 내가 너희 대연강의 젖을 다 먹은 후, 나를 낳은 부모님이 자기 집으로 데려오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 강을 따라, 왜 울어? 나는 부모님 댁의 새 손님이다! 나는 붉은 페인트로 조각한 가구를 만지고, 부모님의 침대 위에 있는 금화 도안을 만지고, 처마에서 내가 모르는 간판을 멍하니 바라보며, 새로 갈아입은 실크와 조개 단추를 만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나는 엄마의 품에 익숙하지 않은 여동생을 바라보고 있다. 나는 온돌 의자에 앉아 화로에 기름이 그려져 있다. 맷돌 밥을 세 번 먹었더니 어색해! 나 때문에, 나는 부모님 집에서 새 손님이 되었다. 대연하, 생계를 위해, 그녀의 젖이 다 떨어진 후, 내 팔을 안고 일을 시작했다. 그녀는 얼굴에 미소를 띠고 우리에게 빨래를 해 주었다. 그녀는 얼굴에 미소를 띠고 채소 바구니를 들고 마을 부근의 동당으로 갔다. 그녀는 얼굴에 미소를 띠고 얼음 부스러기로 롭을 썰었다. 그녀는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돼지가 먹은 보리를 손으로 꺼냈다. 그녀는 웃었다. 그녀는 스튜 난로의 불을 부채질하며 얼굴에 미소를 띠고 광장에 가서 콩과 밀, 그리고 대언강을 쬐었다. 그녀는 모든 젖을 다 마신 후 내 팔을 안고 힘껏 말렸다.
기러기 강, 그녀의 가슴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 설날 날, 나는 그에게 겨울 쌀의 사탕을 베느라 바쁘다. 그를 위해, 나는 종종 조용히 그녀의 마을 근처의 집에 간다. 그를 위해, 나는 그녀에게 다가가' 엄마',' 대연강' 을 불렀고, 그가 그린 붉은 녹색관윤의 큰 그림을 난로 옆 벽에 붙였다. 대연강은 이웃을 위해 그녀의 가슴을 자랑할 것이다. 대연하 () 는 일찍이 사람들에게 말할 수 없는 꿈을 꾼 적이 있다. 꿈속에서 그녀는 아기의 결혼주를 먹고, 으리으리하고 오색찬란한 홀에 앉아 있고, 아름다운 며느리는 그녀를' 노부인' 이라고 불렀다. 대연과 그녀의 아기를 깊이 사랑하고 있다! 대연강은 그녀의 꿈이 깨어나기 전에 죽었다. 그녀가 죽었을 때 유방은 그녀의 곁에 없었다. 그녀가 죽었을 때, 평소에 그녀의 남편을 욕하는 것도 그녀를 위해 눈물을 흘렸다. 다섯 아이가 슬프게 울었다. 그녀가 임종할 때, 낮은 소리로 그녀의 유방의 이름을 말했다. 대연화는 이미 죽었다. 그녀가 죽었을 때 유방은 그녀의 곁에 없었다.
대연강,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40 여 년의 왕따와 무수한 노예의 괴로움, 4 원짜리 관 재료와 쌀풀 몇 묶음, 관 재료가 몇 피트 묻힌 땅, 종이돈 한 자루와 큰 댐 강 한 자루를 가지고 눈물을 머금고 가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대연강이 모르는 것이다. 그녀의 술 취한 남편은 이미 죽었고, 큰아들은 토비가 되었고, 두 번째는 포화의 초연 속에서, 세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오랫동안 고향을 떠돌아다니며 돌아오자, 형제자매들은 산야에서 만나 6 ~ 7 년 전보다 더 친밀해졌다! 이것은 너에게 주는 것이다, 잠든 대연강, 아무것도 모른다! 대연하, 오늘 너의 보배는 감옥에 있다. 너에게 찬양의 시를 한 수 쓰고, 황토의 지하 보라색 영혼을 주고, 너에게 내 손을 안아주고, 내 입술에 키스를 하고, 진창이 부드러운 얼굴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나는 그것을 너에게, 너의 아이에게, 나의 형제자매에게, 나의 보모와 그들의 아이들에게, 마치 지구의 큰 언강과 같고, 나를 자기 아들처럼 사랑하는 큰 언강에 바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강을 따라 나는 너의 젖을 먹고 자랐다. 너의 아들, 나는 너를 존경하고 사랑해. 이명의 상식은 나의 기도 시인이 되었다. 일어나, 그들이 기다리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그들에게 말해 주세요. 마지막 별의 지도 아래 나는 이슬을 통과했다. 나는 동쪽에서 왔고, 나는 세상에 빛을 가져오고, 인류에게 따뜻함을 가져다 줄 것이다. 사람들의 입이여, 두 눈이 목마른 사람들과 고난 속에 잠겨 있는 머나먼 도시와 시골을 가져다주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현대 유명 인사 명언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으니, 기꺼이 등반하기만 하면 된다.
천재는 근면함-고리키에서 온다
천재는 축적에 있고, 영리함은 근면에 있다-후아
★ 근면 한 삶, 일하지 않고 얻은-장 헹
★ 근면 과 폐기물 관심 에 빠지다, 생각 에서 파괴 되었다-한유
천재는 열심히 일하는 끝없는 능력입니다-칼라일
★ 영리함은 근면에서 비롯되며 천재는 축적에 있습니다-후아
★ 배우기를 좋아하고 부지런히 묻지 않는 선비.
★슈 샨은 근면 한 길을 가지고 있으며, 바다를 배우는 데는 끝이 없습니다.
★ 힘든 하루, 좋은 잠을 잘 수 있습니다; 평생 열심히 일한다면, 다빈치 (이탈리아) 를 잘 수 있을 겁니다.
★ 근면은 천재의 형성에 결정적인 요소가되어야한다-Guo Moruo
★ 인간의 두뇌는 팔다리와 같습니다. 많이 쓰면 똑똑해진다. 만약 네가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쓸모가 없다. -마오 이순신 리터
★ 행복한 사람이되고 싶니? 나는 네가 먼저 고생을 배우길 바란다-도살 그네프
★ 영감은 단지 "완강한 노동에 대한 보수" 에 불과하다-레빈
★ 왜 한밤중에 자고 5 시에 일어나야 합니까? 가장 쓸모없는 것은 열흘 동안 얼어붙은 것이다.
★ 성공 = 노력+올바른 방법+빈말을 적게 하라-아인슈타인
★ 바람과 비를 경험하지 않고 무지개를 보는 법-"진정한 영웅"
★보검봉은 맷돌에서 나왔고,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왔다.
★ 예로부터 학문에서 성취한 사람은 모두' 고생' 이라는 글자와 떨어질 수 없다.
천재는 땀의 99% 와 1% 의 영감인 에디슨이다
★ 예술의 길은 가시덤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좋은 일입니다. 보통 사람은 낙담한다. 의지가 강한 사람은 예외다. 우고
고서
사실 아직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유명인 명언사전 한 권을 살 수 있습니다!
8. 현대명시
<너의 이름은> 기현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밤 너의 이름을 살살 불러본다.
너의 이름을 적어라.
너의 이름을 뽑아라.
꿈에서 당신의 빛나는 이름:
태양처럼, 별처럼, 너의 이름.
램프, 다이아, 너의 이름처럼.
가지각색의 불꽃처럼, 번개처럼, 너의 이름.
원시림의 연소, 너의 이름처럼.
너의 이름을 새겨라!
너의 이름을 나무에 새겨라.
너의 이름을 불후의 생명의 나무에 새겨라.
이 식물이 참천고목으로 자랄 때,
아, 좋아요. 좋아요.
너의 이름도 더 커졌다.
그것은 매우 크다. 너의 이름.
시작되었습니다. 너의 이름.
그래서, 부드럽게 부드럽게 당신의 이름을 부르십시오.
너의 이름' 은 꿈처럼 환상처럼, 먼 부름처럼 졸졸 흐르는 샘물처럼, 순식간에 네 마음 깊은 곳의 현을 건드렸고, 내 마음은 우아한 시구를 따라 날아갔다. 이 시는 운을 맞추지 않고 자연의 유창함을 추구하는데, 마치 싱그러운 경음악 한 곡과 같다. 거문고 소리는 부드럽지만, 모든 음표는 독자의 마음을 감동시켜 기억에 남는다.
9. 현대 유명 인사 명언
명언: 경제인물 명언: 마윈 명언: 우리는 인어가 아니라 물고기를 가르친다.
빌 게이츠는 인생이 불공평하다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너는 반드시 그것에 적응해야 한다. 우근생은 자신이 있다고 해서 반드시 이길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자신이 없으면 반드시 질 것이라는 명언이 있다.
자신을 믿는 이상 최선을 다해야 한다. 정치가의 명언: 주은래 명언: 실수가 진보를 망칠까 봐 두렵다! 잘못을 은폐하는 것은 진상을 회피하는 것이다.
푸틴의 명언: 사람이 가장 먼저 따라야 할 것은 다른 사람의 견해가 아니라 자신의 양심이다. 유소치의 명언: 지존고원, 용승봉.
과학자의 명언: 뉴턴의 명언: 만약 내가 데카르트보다 더 멀리 본다면, 그것은 내가 거인의 어깨에 서 있기 때문이다. 아인슈타인의 명언: 사소한 일에 진리에 경솔한 사람은 큰일에서는 믿을 수 없다.
예술가의 명언: 베토벤의 명언: 유명한 예술가는 명성에 얽매여 있기 때문에 그들의 첫 작품은 왕왕 최고였다. 니체의 명언: 모든 신뢰, 모든 평온한 심리, 모든 진리의 증거는 모두 감각에서 나온다.
작가의 명언: 노신의 명언: 시간은 스펀지 속의 물과 같다.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항상 있다. 시간은 생명이고, 공연히 남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사실 돈을 위해 사람을 죽이는 것과 다름없다.
셰익스피어의 명언: 사람의 일생은 짧지만, 우리가 비천하게 이 짧은 일생을 보내면 너무 길다. 연예인 명언: 왕명언: 나는 줄곧 그가 잡은 것이 풀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고개를 들어 보니 그는 내가 바라볼 수 있는 우뚝 솟은 나무 한 그루를 잡았다.
위범의 명언: 1 년을 흔들어 1 년을 돌리는 것은 인연이다! 구덩이에서 배웠어요. 감사합니다. 자습 등과 같은 많은 참고 자료가 있습니다. 오늘 세 겨울이면 충분해, 누가 웃으면 공허해? 무명씨업이 부지런하고 황량하다.
하는 일은 사상이지만, 그것은 파괴되었다. 한유 촉산에는 근면한 길이 있고, 배움에는 끝이 없다.
무명씨, 노력하지 않으면 근익에 급급하고, 결국 며칠만 자랑하고, 항상 오는 어색함. 정판교는 봄의 어린 모종처럼 열심히 공부했지만, 그는 자신이 날로 커지는 힘을 보지 못했다.
공부는 맷돌과 같아서 못 보면 손해를 본다. 도연명의 총명함은 근면에 있고, 천재는 축적에 있다.
화는 우리의 사업이 입이 아니라 손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동주 근면이 우선이고, 지혜는 백이 되어야 알 수 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근면이 서툴러질 수 있는 것은 좋은 훈련이며 1 분 동안 노력한다. 만약 당신이 재능이 있다면, 근면은 그것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 것입니다. 만약 네가 능력이 보통이라면, 근면은 보충할 것이다.
레이놀즈 천재는 1% 의 영감과 99% 의 땀이다. 에디슨의 게으름은 이상한 것이다. 편안함, 휴식, 복이라고 생각하게 한다. 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당신에게 지루함, 권태, 좌절을 줍니다. 그것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박탈하고, 다른 사람과의 우정을 끊고, 당신을 점점 좁게 만들고, 생활에 대해 점점 더 의심하게 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롤랜드는 지루한 생활보다는 바쁜 생활을 할 것이다. 롤랜드는 일상생활에서 하늘만 할 수 있고 근면도 할 수 있다. 천재가 할 수 없는 일은 부지런하면 할 수 있다.
과일을 따고 싶은 사람은 반드시 나무에 올라가야 한다. 더 충분한 천재는 열심히 일하는 끝없는 능력이다.
칼라일은 정말 가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얻을 수 있다. 에디슨이 만약 부자가 너의 손에 돈을 쑤셔 넣는다면, 이 인정을 너무 중시하지 마라. 성인들은 노력보다 금보다 훨씬 더 가치 있다고 가르쳤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세이디는 열심히 일해야 한다. 일은 가장 믿을 만한 재산이다. 라봉단은 모든 실수 중에서 게으름이 우리가 가장 쉽게 용서할 수 있는 것이다.
라로시푸코의 근면한 사람은 여러 가지 행운을 가지고 있지만 게으른 사람은 단 하나의 불행만 있다. 근면은 무수한 지식의 진주를 꿰맬 수 있는 신기한 선이다.
운이 좋은 수확이 있다고 해서 노력이 성공의 기초라는 것을 부인하지 마라. 무명분투의 땀은 사업의 빛을 방사하고, 분투하는 세월은 인생의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생활은 열심히 일하는 것이고, 수확은 없다. 장형인생은 촛불처럼 정상에서 종점까지 영원히 밝아야 한다.
쇼초녀의 삶의 가치는 그의 현재 직업으로 측정됩니다. 서웨이로는 발이 나왔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다.
인류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봄날의 실크는 죽을 때까지 짜여져 있고, 길홍창, 사람들은 영원히 기다리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여전히 해야 할 일이 있어, 그것을 젊은이의 좋은 범주로 삼아야 한다. 오, 나는 삶을 회상할 때마다 죄책감을 느끼지 않기를 바란다.
-곽소천인의 일생은 불타거나 썩을 수 있고, 나는 썩을 수 없다, 나는 불타고 싶다! 오스트로프스키는 자신의 가치를 사랑하려면 세상을 위해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 괴테 사회는 배와 같아서 모두가 조타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이브슨의 생활은 즐거움이 아니라 매우 힘든 일이다. 레프 톨스토이의 생명의 가치는 시간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됩니다.
레프 톨스토이는 밋밋한 사람의 눈에서만 삶이 공허하고 밋밋하다. 체르니셰프스키의 가치는 그가 어떤 성과를 거두었는가가 아니라 그가 어떤 공헌을 했는지에 따라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은 사회에 헌신해야만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 누가 인생을 사랑하지 않아? 삶을 사랑하고 집단을 사랑하다.
추근은 모든 비평가 중에서 가장 위대하고, 가장 정확하고, 재능이 있는 것은 시간이다. -벨린스키 부 1. 부는 인생의 목적이 되어서는 안 된다. 그것은 단지 인생의 도구일 뿐이다.
비재 2 호. 한 사람의 삶을 해결할 수있는 한 돈 같은 것; 너무 많으면 인간의 재능을 억제하는 홍수 맹수가 될 것이다. -노벨 3. 만약 금으로 이 새를 묶는다면, 그것은 날 수 없다.
-타고르 4. 무지와 부가 함께 있어서 지위가 급락했다. -숙본화 5. 절약과 근면은 인류의 두 유명한 의사이다.
루소 6 세. 가난은 무언가를 원하고, 사치는 많은 것을 원하고, 탐욕은 모든 것을 원한다. 고려 7 호. 가난한 사람들은 종종 선량함으로 가득 차 있다.
사탕 8 호입니다. 돈을 신으로 삼으면 악마처럼 너를 해칠 것이다. 필딩 9 호입니다. 돈이 없는 것은 슬픈 일이다.
하지만 여분의 돈은 슬픔만은 아니다. 톨스토이 10 입니다. 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