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대구란 무엇이고, 대구의 요구는 무엇입니까?
대구란 무엇이고, 대구의 요구는 무엇입니까?
이원성은 일종의 비유이다. 쌍으로 쓰이는 두 마디, "글자 수는 같아야 하고, 구조와 품사성은 기본적으로 같고, 뜻은 같다." 이런 대칭적인 언어 형식은 내용에 가지런하고 조화로운 표현형태와 상호 대비를 형성하여 독특한 예술적 효과를 가지고 있다. 대구는 시가 창작과 대련작문에 사용된 특수한 표현 형식과 수단을 가리킨다. 이중성에 기초하여 상하 문장 구조가 같은 단어는 반드시 "어성이 같고 평평하다" 고 해야 하며, 상하 문장 구조가 같은 단어는 가능한 한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율시의 대결은 언어의 음운을 조화롭게 하고 리듬감과 음악적 미감을 증강시켜 표현형식에서 고도의 완벽에 이르렀다. 따라서 율시의 대결 요구는 매우 엄격하며, 상술한 원칙에 부합하는 대련은 바로 대립이다. 그렇지 않으면 대립도 아니고 대결도 아니다. 이는 시 창작에서 허용되지 않는 것이다. 이중성과 이중성이 이렇게 다른데, 주로 다른 풍격에 쓰인다. 스타일마다 자신의 표현에 대한 요구가 다르기 때문에 표현에 대한 요구도 다르다. 수사 방법의 대구로서, 그것은 종종 각종 문체, 특히 고문과 고시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그것은 언어를 향상시켰고, 두 짝은 서로를 보완하고, 서로 돋보이게 하여, 언어의 형식미와 표현력이 강했다. 모순은 율시 중의 독특한 창작 수법이다. 수당 시대에 일어난 격율시는 격율시의 연합과 연합이 반드시 대립해야 한다고 엄격히 요구했다. 동시에, 이 방법은 가사와 노래의 창작에도 사용되었고, 나중에는 대련의 글쓰기에도 사용되었다. 대결은 시의 표현 기교와 심미 정취를 어느 정도 크게 높여 높은 예술성과 표현력을 지녔다. V 의 이러한 특수 기능은 분명히 이중력으로는 따라올 수 없는 것이다. 대립은 율율시의 창작과 감상의 중요한 기준 중 하나로, 자연히 시가에 특화된 용어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율시의 대결도 대전의 표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만, 그 자체의 특징을 감안하여 일반 문체의 대결과 구별하기 위해 우리는 흔히 대구가 아니라 대립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요컨대: 이원성: 수사학. 대칭적인 단어로 언어의 효과를 높이다. 대결: (운율, 산문 등. ) 발음의 통순성과 의미의 진실과 거짓을 바탕으로 한 이중문. 이중성은 이중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합동문의 상하 문장 구조가 같은 단어는 반드시 같은 어성이어야 하며, 상하문의 같은 위치에는 같은 단어를 사용할 수 없다. 예를 들면, "사막의 고독한 연기 장하낙엔", "꽃잎은 이미 눈물 같은 곳, 고독한 새는 이미 애도의 노래를 불렀다", "금사강 절벽은 따뜻하다, 대도교 가로목은 차갑다" 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항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하다. 상술한 원칙에 부합하는 격율시의 대구만이 대결이라고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대결이나 대결이 단정하지 않다. 이는 율시 창작에서 절대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율시 창작과 감상의 중요한 기준 중 하나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