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번희와 추장왕 담웨이와의 사랑: 당신의 마음속에 위대한 아름다움과 아름다운 연극을 새기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번희와 추장왕 담웨이와의 사랑: 당신의 마음속에 위대한 아름다움과 아름다운 연극을 새기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 담비' 추장왕' 스틸사진. 상운인상 소국광 공급도

지난 5 월 9 일, 10, 호북 오페라무극장 오리지널 국극' 추장왕' 이' 20 18 국가정보자원관리원 오페라축제' 를 선보여 형초율동 음악과 기복이 심한 희곡 이야기로' 3 년 동안 잠잠하다' 고 밝혔다 3 년 동안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춘추시대 패왕의 무대 이미지는 매우 생동감이 있다. 불과 일주일 전, 이 오페라 감독 담비 감독이 연출한 또 다른 국극인 석광남은 노신 문학을 각색한' 상서' 도 베이징 무대에 올라 폴리 극장에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렇게 밀집한 감독 오페라는 중국 오페라계에서는 흔치 않다. 중앙연극학원 교수로서 일년 내내 계속되는 무대 실천을 주장하는 것이 진에 대한 최고의 지지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중국의 현재 희곡 감독이 대부분 연극 감독이라는 것이다. 음악을 이해하고 총보를 보는 것은 중국 희곡 제작의 가장 큰 단판이 되었으며, 진 감독은 중국에서 총보를 볼 수 있는 몇 안 되는 감독 중 하나일 뿐이다. 그래서 진 감독의 오페라를 보면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줄거리 때문에 음악을 마음대로 자르지 않는다는 것이다. "상처 입은 죽음" 의 배우들은 특히 그의 연극을 좋아한다.

평생 훌륭한 오페라 감독이 되었으면 좋겠다.

담웨이는 인터뷰에서 말했다. 사실, 담웨이를 아는 사람들은 담웨이의 세계에는 오페라를 사랑하는 사람과 오페라를 보러 갈 기회가 없는 사람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토박이인 오 * * * 로 20 여 년 동안 희곡을 연출했다. 그녀는 학생과 또래들이 희곡에 매료된 감독이다. "케임브리지 작별", "홍곡", "소무" 등 중국 최초의 소극장 오페라를 연출해 문화부 문화상, 중앙선전부 "5 개 1 개" 공사상 등 국가급 상을 여러 차례 수상했다. 우한 추 극장과 두 차례 합작해' 삼월차향'' 다도' 를 연출했지만 모두 희곡 작품이다.

이제 그녀는 마침내 돌아왔다. 그녀는 호북성 오페라댄스 극장과 함께 서사시 같은 가시추 오페라인' 추장왕' 을 창작했다. 추 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오페라 가 있다면, 그것은 추 zhuangwang 해야합니다; 징 추 오페라를 노래 하는 경우, 그것은 추 zhuangwang 해야합니다; 추국의 궐기를 재현하는 오페라가 있다면, 그것은 추장왕이어야 한다. 만약 초왕의 사랑에 관한 오페라가 있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초장왕이다!

하지만 이 네 가지를 같은 오페라에 융합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그러나 담웨이는 고향인 가시추에 대한 그의 사랑과 희곡에 대한 집착으로 해냈다. 많은 시청자들이 연극을 보고 나서 "이천여 년 떨어져 있지만 인심을 맞았다" 고 한탄했다. 그녀는 고향의 관중들을 도취시켰을 뿐만 아니라, 이 서사시 같은 대작을 중국 국가 공연 예술의 최고 전당인 국가정보자원관리원 () 에 보냈다. 5 월 9 일 10, 오페라' 추장왕' 이 국가정보자원관리원 20 18 오페라축제에서 상연되면서 경성 관객들에게 가시추 민간 멜로디가 가득한 큰 오페라를 선사하며 사랑을 받았다.

홍호 홍위병은 국극의 씨앗을 심었다.

70 년대 초 영화' 홍호 홍위병' 이 개봉했다. 아직 초등학교에 다니는 첸은 7 일 동안 보았다. 그녀가 셋째 날을 보았을 때, 그녀는 이미 처음부터 끝까지 노래를 부를 수 있었다. 18 세 수능, 600 점 만점, 진위 520 점 이상.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가 무대에 가서 금융을 배우기를 바라셨지만, 무대에 대한 갈망 때문에 그녀는 아버지를 등에 업고 중앙연극학원 감독과에 몰래 응시했다. 수십 년 동안 무대를 동경하며 호북을 나온 우한 여동생은 현재 희곡계에서 가장 활발한 감독이 되었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담웨이는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홍호홍위병이 내 마음속에 국극의 씨앗을 심었다고 할 수 있다."

1990 년대 말 외국 오페라가 국내 무대를 선점하자 담비는 어떻게 더 많은 사람들이 국산 오리지널 오페라를 받아들일 수 있을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200 1 년, 그녀는 한 무리의 학생들을 이끌고 중국 최초의 소극장 오페라인' 케임브리지에 작별인사' 를 리허설했다. 이 연극이 이미 15 년 동안 공연되어 업계 몇 안 되는' 장수극' 이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첫 번째' 게를 먹는 사람' 의 용기는 감탄할 만하지만, 그녀는 이것이 그녀의 성격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5 년 동안 잠을 자면서' 추장왕' 으로 사람을 놀라게 했다

20 12, 진위는 초장왕의 극본을 처음 받았다. "첫 페이지를 읽은 후, 그것은 진동했다. 그것의 문학 묘사, 스타일, 가사에서 볼 수 있듯이, 이것은 희곡 극본이며, 동시에 깊은 문화적 내면을 가지고 있으며, 인물은 정확하게 파악한다. 예술을 하는 것은 첫 번째 느낌을 매우 중시하여, 나로 하여금 단번에 창의적으로 느끼게 한다. "그런데 어떻게 이 드라마를 통해 진웨이의 마음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시추 대지의 아름다운 경치, 노랫소리, 인물을 볼 수 있을까?

담웨이가 촬영을 시작했을 때는 쉽지 않았지만, 몇 년 동안 머릿속에서 이 큰 게임을 했다. 진위는 창작에 투신하여 여러 차례 창작팀을 경주와 익성 등지로 이끌고 초나라 두영 유적지를 참관하고 호북성 박물관을 참관하며 사학계에 가르침을 구했다. 민요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담비는 초문화에 깊은 충격을 받아 풍부한 창작 충동과 놀라움을 선사했다.

"무대에서 드러난' 추장왕' 은 오래된 변천, 기세가 비범한 서사시 민족 오페라이자 다채롭고 놀라운 초문화 오페라였으면 좋겠다." 담비는 이렇게 말했고, 그녀도 그렇게 했다. 그녀는 이 드라마로 형초풍화를 무대에 올렸다. 5 년 동안 연마를 거쳐 명가를 모았고, 담웨이는 음악, 춤미 등 독특한 수단을 통해 관객들에게 파란만장한 초문화화권을 선보였다. 무대의 추 문화 요소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추장왕 오관다보, 번희, 그의 후궁들은 모두 깊은 옷을 입고 무대 배경 전체에 고동색과 질감이 있어 고아하고 두터워 보이고 변화무쌍한 라인도 초칠기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번희는 심궁에서 초장왕을 그리워하는데, 무대 한 구석에 거대한 사슴 뿔학이 하나 있다. 그녀가 북을 치는 장면에서 금북의 모양은 추 문화에서 유명한 호랑이 드럼을 생각나게 한다.

이야기를 가장 잘 하는 희곡 감독.

추장왕은 역할이다. 담웨이는 모든 예술적 수단을 동원하여 관객들에게 전면적인 입체적인' 초장왕' 이미지를 보여 주려고 시도하고,' 초장왕' 의 이야기를 관중의 마음에 담았다.

"이 연극에는 김고철마의 성황과 대만에서의 생활의 위풍, 고군분투하는 투쟁과 생사존망, 한 번의 놀라운 쾌거, 그리고 네가 어디로 갈 사랑도 있다. 초장왕과 손미오와 같은 실제 역사적 인물도 있고, 가시가와 초아와 같은 허구적인 연극 인물도 있다. 그것들은 두 개의 단서로 융합되어 유기적으로 얽혀 있다. 생사법정' 이든 초장왕과 번희의 첫눈에 반했든, 초장왕의 마지막 울음소리를 강조하기 위한 놀라운 쾌거였다. 더 중요한 것은, 그는 패권을 획득한 후 전투를 중지하기로 결정했는데, 이것은 추장왕의 유명한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사상의 핵심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