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몬스터'의 구체적인 내용

'몬스터'의 구체적인 내용

'멍'

깡패의 치치는 천과 비단을 들고 있다. 도적들이 비단을 거래하러 오고, 그들이 오면 나를 대적할 음모를 꾸미려고 온다. 아들을 셰치(Sheqi)에게 보내고 둔추(Dunqiu)로 가십시오. 산적 시대에 나는 나쁜 중매인입니다. 장수(長壽)가 화내지 아니하면 가을이 오느니라. 그 귀원을 활용하여 관문이 복원되기를 바랍니다. 리턴 패스가 보이지 않아 눈물이 터졌다. 리턴 패스를 보며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에르부 에르젠(寂身 erzhen), 몸에는 비난 말이 없다. 차를 가지고 와서 내 뇌물을 가지고 움직여라. 뽕나무가 떨어지기 전에는 그 잎사귀가 비단과 같습니다. (xū) 신음 (jiē) 비둘기에는 오디를위한 먹이가 없습니다. 딸에 대해 불평하러 오면 학자들과 시간을 보낼 시간이 없습니다. 선비의 지체는 여전히 곽이라고 말할 수 있고, 여자의 지체는 말할 수 없다! 뽕나무가 쓰러져 누렇게 변해 쓰러졌습니다. 나는 세 살 때부터 가난했습니다. 기수국(상)국, 점차(지안) 차커튼과 옷(창). 여성들도 불행하고 학자들은 다르게 행동합니다. 학자들도 극도로 무지하지만 두세 가지 덕만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세 살 때 아내가 되었고 집에서는 매우 바빴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밤에 푹 자면 그날이 올 것이다. 그 말이 성취되면 폭력적으로 변합니다. 형님, 모르겠어요 그래서 웃고 있어요. 조용히 생각하고 머리를 숙여 애도하십시오. 함께 늙어가면서 늙음은 나를 원망하게 만든다. Qi에는 은행이 있고 Xi(xí)에는 냄비가 있습니다. 총회에서 옌옌은 이야기하며 웃었다. 당신의 말에 충실하고 그 반대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반대로 생각하지 않으면 충분합니다!

서사시입니다. 작가는 기억과 비교의 기법을 사용하여 1인칭 '나'를 사용하여 이야기를 서술합니다. 이 시는 한 청년에게 쫓기다가 마침내 결혼하게 된 소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녀는 가난하고 수년간 열심히 일했지만 사랑이 식어 결국 남편에게 버림받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전체 시는 줄거리에 따라 '사랑'(1, 2장), '결혼 변화'(3, 4, 5장), '결단'(6장)의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1장과 2장은 사랑에 빠진 삶을 추적한다. 결혼을 제안하러 왔을 때 그는 솔직한 표정을 지었고 표면적으로는 비단 대신 천 조각을 들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나"와 결혼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왔다. 너무 급히 와서 중매인도 찾지 못하고, "나"는 그를 치수 건너 둔추로 보내고 가을에 다시 결혼하기로 약속했다. 지금 이 순간 '나'는 얼마나 미련하고 푹 빠져 있습니까! 이후 '나'는 상사병에 푹 빠졌다. "복귀 관계가 보이지 않고 눈물이 난다. 귀환 관계를 보면 웃고 떠든다"는 '나'의 순수함과 열정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 "움직이도록 뇌물을드립니다"는 "나"의 친절 함과 단순함을 보여줍니다. 이때 사랑은 최고조에 달하고 기쁨은 최고조에 이르지만, 시 전체를 보면 이것이 여인의 불행의 시작점이기도 하다. 내가 열렬히 사랑에 빠졌을 때 '나'에게는 아름다운 그리움이 너무 많았고, 달콤하고 씁쓸하고 즐거운 경험이 너무 많았습니다. 사랑에 빠진 남자의 '분노'와 '두려움', 그리고 그가 행한 약간의 속임수도 나중에 남자의 마음의 변화에 ​​대한 작은 전조가 되었다. 3장, 4장, 5장에서는 결혼 ​​이후의 삶을 추적합니다. 결혼 후 '나'는 수년간의 가난을 견디며 낮과 밤, 오늘과 내일을 가리지 않고 열심히 집안일을 했다. 나이가 들면서 "아직도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결혼 전후도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깡패의 치치'부터 이기적인 욕망을 충족시키는 '폭력', 그리고 늘 곁에 있는 '선비의 훈계'까지, 폭력적이고 불친절하며 배은망덕한 남성의 성격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여자에 대해 불평하면 선비들과 어울릴 필요가 없습니다! 선비의 해이함을 말할 수는 있습니다. 여자의 해이함을 말할 수는 없습니다." 학자들은 또한 매우 무례하며 두세 가지 미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울음 같은 울음은 '나'가 오랜 결혼 생활에서 배운 고통스러운 교훈일 뿐만 아니라 시 전체의 주제이기도 합니다. 배신당한 사람을 향한 깊은 후회와 강한 분노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5장의 '형들은 몰라서 웃는다'는 집에 보내졌을 때와 집에 돌아왔을 때 상상하는 '나'의 장면으로 끝없는 슬픔과 서러움이 담겨 있다. 이 부분은 주로 Bixing의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상예오약과 황윤의 비교는 여주인공의 외모가 젊음에서 노년으로 변한다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선비'가 '선비'에서 '선비'로의 변화를 상징하기도 한다. 그것." 이 부분의 '싱' 역시 '비'의 특징을 갖고 있어 단순히 '싱'이나 '비'보다 예술적으로 더 매력적이다.

6장에서는 “생각해보면 조용히 애도한다”는 애도를 이어가며, 어린시절 함께 즐겁게 놀고 장난치던 장면을 다시 한 번 회상하며, 지난 영원한 사랑의 맹세가 아직도 우리 마음 속에 생생하다. 하지만 이 경우에는 그들이 낯선 사람이 될 것이라고 누가 예상했겠습니까? "반대로 생각하지 않으면 그것뿐이다." "나"의 냉철함과 강인함을 충분히 발휘하고, 상처받지 않고 후회하며, 향수를 느끼지 않는 결단력과 고대 중국 노동자 여성의 강한 열망을 표현합니다. 결혼의 독립과 행복한 삶을 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