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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 센 프론티어 요새시 쓰기 방법

성당시단에서 현란하고 다채로운 변두리시는 성당시 중 현실주의의 주류 특징을 대표한다. 끊임없는 국경 전쟁과 빈번한 민족 교류는 성당 변두리시의 옥토이다. 특히 개원 중기부터' 안사의 난' 이 발발한 지 거의 30 년 동안 국경은 거의 초연이 자욱해 전쟁이 흩날렸다. 불타는 군 생활과 장려한 전투 장면은 많은 시인들의 사랑을 불러일으켜 그들의 강렬한 창작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동시에, "당나라는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공립을 갈망하는 시대이다. 당대에 이르러 임협은 더욱 상무정신을 지녔고, 군대에 입대하여 국경을 유람하는 풍조가 나타났다. " 일부 시인들은 자발적으로 입막하고, 수영으로 친구를 사귀고, 전쟁의 세례를 받는다. 그들은 사막의 궁핍한 가을, 고성 석양의 변두리 생활 체험에서 변두리 장병들의 심리와 변두리의 기이한 풍속을 이해하여 그들의 창작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그 결과 국경 전쟁, 국경 생활, 국경 풍경을 소재로 한' 변두리시' 가 생겨났다. Gao Shi 와 cen Shen 은 "bonsei poetry school" 의 가장 뛰어난 대표입니다. 그들은 생동감 있는 생활 내용과 아름다운 예술 풍격을 지닌 시를 대량으로 창작했다. 시인 이상주의로 가득 찬 이 낭만시는 영웅적인 기개가 충만하다.

1, 고적합 변두리시의 사상 내용과 예술 스타일

고지는 삼삼과 이름이 같고, 풍격이 비슷하며, 모두 군생활을 한 경험이 있다. 그들의 시는 후한 보국의 영웅적 기개와 불요불굴의 분투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Gao Shi 는 뛰어난 정치적 재능을 가진 국경 시인입니다. 젊은 시절은 변두리 건공의 생활을 동경했다.' 검에 의지하여 먼지를 거스르고 스스로 생각하다' ('설론, 곽소부 위삼증'), 두 번의 변두리, 변두리 생활에 대한 깊은 체험을 통해 대량의 변두리시를 썼다. 가장 유명한' 갈염행' 은 성당변두리시 중 가장 좋은 장 중 하나로 변두리 생활의 생동감 있는 그림이며, 거칠고 호방하며 웅장하고 힘차고 기세가 높다. 비극은 웅대하고 깊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언어는 간결하고 세련되며, 어휘는 경고성이 있으며, 좋은 문장이 많다. 속담에' 화이개도, 매가 먼지가 난다' (두보' 풍건고석 삼오군') 라는 말이 있다. 시는 고풍을 쓰고, 현대시법을 사용하며, 대결이 정교하고, 성운이 우렁차다. 이 시는 국경 장병들의 전투정신을 칭송하고,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적을 죽이는 호정을 칭송하며, 생동감 있고 낙관주의와 애국주의 정신으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칼말 경력에 대한 높은 칭찬과 동경, 그리고 나라를 위해' 만리한 번의 죽음' 을 위한 그의 정치적 포부를 표현했다.

이제이 "ge yanxing" 을 즐겨 봅시다.

중국 동북국경은 연기와 먼지로 뒤덮여 야만적인 침입자를 물리치기 위해 우리 장군들은 그들의 가족을 떠났다. 함께 성큼성큼 앞으로 나아가며 영웅처럼 보여야 할 것 같고 황제의 가장 친절한 사랑을 받았다.

그들은 징과 북소리를 타고 느릅나무 관문을 지나갔고, 그들은 비석 주위에 깃발을 휘둘렀다. 그들이 모래바다에 있는 선장이 깃털이 달린 명령을 내릴 때까지, 타타르 추장의 사냥의 불은 늑대산을 따라 반짝였다.

바깥 경계의 고지대와 강은 춥고 황량하지만, 곧 야만인의 말은 비바람 속에서 질주했다. 전선에 있는 우리 병사들 중 절반은 죽임을 당했지만, 나머지 절반은 살아 있었고, 아름다운 아가씨들은 여전히 캠프에서 그들을 위해 노래하고 춤을 추었습니다!

가을의 사막은 풀이 가득하고,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외로운 담벼락에는 살아남은 파수꾼이 몇 명밖에 없다. 네가 너의 적을 만났을 때, 너는 그를 경멸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이런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느릅나무 거리는 여전히 안전하지 않다.

역시 전선에서 철갑은 얇게 입었고, 백위령은 이별한 후 울어야 할 것이 모두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전히 이 남방 도시에서는 젊은 아내의 마음이 부러졌고, 북방 국경의 병사들은 헛되이 집으로 돌아가기를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광풍이 우리의 전진을 가로막았고, 죽음과 푸른 공허한 곳에서는 앞이 허무했다! 하루에 세 번, 학살의 먹구름이 캠프 상공에서 솟아올랐고, 밤새도록 북소리가 떨리며 차가운 우르릉거리는 소리를 냈다.

하얀 검이 다시 보일 때까지 붉은 피가 튀고 죽음이 책임이 되면 누가 멈추고 명성을 생각할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러나, 사막 전쟁의 고난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의 오늘 이름 리, 위대한 장군, 오래 전에 살았다!

이 시는 개원 26 년 (738) 에 쓰여졌다. 시 전체가 농축된 필묵으로 한 차례의 전투의 전 과정을 생동감 있게 반영하였다. 피를 흘리며 싸우고 명예를 돌보지 않고 죽은 상사의 고상한 품격과 영웅적 기개를 칭송하고, 군의 고락이 고르지 않고 주둔군이 무능한 현상을 풍자했다. 남자가 말을 몰고 천하를 침범해야 한다는 것을 긍정하고, 전쟁으로 인한 고통을 동정하여 사람을 모집하고, 여자를 배려해야 한다는 것을 긍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금기에서 시인은' 한가한' 과' 한강' 을' 당나라' 와' 당군' 을 비유한다. 처음 두 문장은 "먼지가 동북에 있다", "사가파적" 으로 전쟁의 장소와 기원을 밝혀냈다. 서너 마디 말로 당준의 위망을 써내다. 금참구' 와' 요동' 은 행군 장면을 썼는데, 진용이 웅장하고, 거대한 기세로 영주의 날뛰기를 돋보이게 하고, 패전의 결말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 일곱 문장 중' 비행' 자는 군정의 급선함을 강조하고, 긴박한' 깃털 책' 은' 망망한 바다' (즉 사막) 에서 날아가고,' 사냥불이 늑대산을 비추고 있다' 는 여덟 구절은 적들이 땅을 날뛰며 짓밟고 있는 것을, 오는 사람은' 잔적' 이 아니다. 다음 여덟 마디 말은 그 참혹하고 성공하지 못한 전투에 관한 것이다. 무엇이 당준의 참패를 초래했는가? "우리 중 절반은 전선에서 죽임을 당했지만, 나머지 절반은 살아 있었고, 여전히 캠프에서 아름다운 소녀들이 그들을 위해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다!" 이 시는 강렬하고 생동감 있는 대비로, 장병들이 피를 흘리며 분투하는 동시에 수군 장병들이 군장부에서는 화기애애애하고 황음무도하다는 주제를 진실하고 깊이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날카로운 갈등이 당준의 필연적인 실패를 초래했고, 교훈은 참담하다! 수비대 사령관을 비난하는 동시에 시인은 일반 군인에 대한 무한한 동정을 표했다. "여전히 전선에 있고, 철갑이 낡아서, 우엉은 작별인사를 해야 하는데, 여전히 이 남방 도시의 젊은 아내의 마음이 깨지고 있고, 북방 국경의 병사들은 헛되이 집을 찾고 있다. \ "이것을 읽는 것은 사람을 슬프고 말문이 막히게 한다! 오랫동안 사람을 모집하고, 오랫동안 가족을 만나고, 멀리 역밖에 있는 성남 소녀는 밤낮으로 슬퍼할 수밖에 없고, 마음이 부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하얀 칼이 다시 보일 때까지, 붉은 피가 튀고, 죽음이 책임이 될 때, 누가 멈추고 명성을 생각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시민 은 전장에서 사망, 혈액 을 뿌려, 개인 ronglu 을 생각하지 않았다. 이것은 사관장에게 아쉬움과 포상이 아닌가? 이에 대해 시인은 펜으로 앞에 있는 지휘관을 가리키며 말했다. "사막의 고된 전투에 대해 말하자면, 오늘 우리가 언급해야 할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위대한 장군 리입니다! "당시 감정 이입을 했던 비장군 이광씨를 그리워하며 오늘의 이광은 없다는 것을 암시했다! 오만의 실직, 부패, 졸용의 주둔군 지휘관에 대한 분노규탄이다! 이 비극적인 결말은 시 전체의 사상적 의미를 확연히 환하게 한다. 마치 위기일발,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것 같다!

사상적 내용으로 볼 때, 흥은 일반적인 변두리시를 타파하거나 민족 갈등을 묘사하거나, 부부의 애절한 그리움을 표현한 주제 모델을 깨고, 황량한 자연환경, 격렬한 긴장의 전쟁 분위기, 변방군의 복잡한 심리활동을 얽힌 시구로 엮어 시 전체가 깊고 깊고 비장한 예술 풍격을 형성하며 군사적 갈등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시 전체 주제: 당군 장성이 강적 앞에서 오만방자하고, 적을 업신여기고, 민족 위기의 결정적인 순간에 방탕하고, 교만하고, 방탕하며, 병사에 대한 동정심이 부족하여 전쟁 실패를 초래하고, 사단장, 국치를 잃고, 수많은 군사들이 피를 흘리며 희생하고, 침통한 경고로 후세 사람들에게 경고한다! 동시에, 조정의 상벌을 알 수 없어 시인은 국가와 인민에 대한 배려를 나타냈다.

예술적 기교에서 볼 때, 시 중 여러 곳에서 강렬하고 선명한 대비 수법을 사용한다. 예를 들면 침입 중인 금북과 패전 후의 쓸쓸한 황량함이 대조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상사의 피투성이 분투, 성실은 장군들의 방탕한 탐욕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한나라의 동정군사의 비장군 이광은 병사를 유린한 당 장군을 비교하였다. 대비의 운용은 이 시를 의미심장하게 했다. 또한, 시 전체가 율문과 많은 대결구를 운용하여 현대시의 장점을 흡수했다. 네 문장마다 운율, 평정, 연속, 기복, 기복이 있다. 예술 표현의 깊이, 폭, 완벽도를 보면, 그것은 성당 시대의 명곡 스타일일 뿐만 아니라

고상한 변두리시는 대부분 변두리에서의 실제 생활 경험을 근거로 쓴 것이다. 일곱 마디 노래 외에도, 다섯 마디 고시는 표현적으로도 자주 사용되며, 작가의 개인의 최전선 지식, 관찰 사고, 명리 야망을 융합한다. 이에 윤곤은 "시는 글도 가득하고 정신과 뼈도 가득하다" 고 칭찬했다.

Cen Shen 국경 요새시의 이데올로기 적 내용과 예술적 특징.

고적과는 달리, 센삼변세시의 사상적 내용은 더욱 두드러지고 강한 애국주의 주제를 보여 주며, 다른 사람이 변두리 고난과 병졸노고를 쓰는 전통적인 모델을 돌파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삼삼의 시는 더 많은 심혈과 진심에 녹아들었다. 삼삼은 변두리에 기여하기를 갈망한다. 그는 종종' 공명은 일시적인 것이고, 정말 영웅남편이다' 와' 남자가 왜 자기 아내를 사랑해야 하는가' 로 자신을 격려하고 국가에 보답한다. 강촌의 노인에게 가지 마라. " 따라서, 그의 인생에서, 부업막으로 다섯 번, 북서쪽 변경에서 두 번, 당나라에서 가장 먼 변경인 안시 (현재 신장 쿠차) 와 북정 (현재 신장 길목사르) 에 징집되었다. 그는 정말로 군대에 입대하여 "말과 먼지 사이를 10 여 년 왕복한다", "도시의 요새를 막았다." 변두리의 군사 생활이 시인 창작의 원천이 되었다. 변두리 풍경과 서역 풍토가 갑자기 진기하고, 그의 시는 운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시는 전통적인 변두리시 집필의 모델을 돌파하여 변두리시의 묘사 제재와 내용 범위를 크게 풍성하게 넓혔다.

예술 풍격에서, 시는 관찰과 묘사에 능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비유가 참신하고, 과장된 이성, 아름답고 낭만적이며 험준하다. 두보는 일찍이 "센삼형제가 모두 기이하다" ("북피 여행") 라고 말했고, 윤곤도 "센삼어가 기이하고 우아하다" ("하왕사진집") 라고 말했다. "진산의 수는 인디고와 같고, 웨이수는 백련과 같다" 며, 언어는 명쾌하고 아름답다. "초승달 상승 매달려 도시 머리, Liangzhou, 70 만 가구, 야만인 하프 피아노 연주" 와 "화산 갑작스러운 붉은 파빌리온 입, 5 월 화산 두께; 화운은 산을 뒤덮지 않았고, 천리새는 감히 오지 못했다. " 경치가 웅장하고 사람을 매혹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