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제 7 권 국어연습책 p68 페이지, 빙심생사적, 대표작, 소개, 빠른 내용. 。 。 。

제 7 권 국어연습책 p68 페이지, 빙심생사적, 대표작, 소개, 빠른 내용. 。 。 。

빙심 (1900.10.05-1999.02.28), 본명 사완영, 필명 빙심. "옥주전자 속의 얼음 한 조각" 을 뜻한다. 본적 푸젠 푸저우 장락횡령촌. 유명한 시인, 작가, 번역가, 어린이 작가. 중국민주촉진회 중앙위원회 명예주석, 중국문학예술계 연합회 부주석, 중국작가협회 명예주석, 고문, 중국번역가협회 명예이사 등을 역임했습니다. 사춘기: 아버지를 따라 학교에 들어가다.

빙심, 18 세, 어머니, 삼형 1900 10 10 월 5 일 푸저우에서 애국주의와 개량주의 사상을 가진 그녀의 아버지는 중일 갑오전쟁과 항일전쟁에 참가한 적이 있고, 나중에 연대에 해군학교를 설립하고 교장을 맡으셨다. 빙심의 소년시절은 남장, 승마, 파도, 배, 병영 사격에서 보냈다. 중화민족이 외국 열강에게 괴롭힘을 당한 굴욕적인 역사는 심지어 그녀의 애국주의 정신을 불러일으켰다.

빙심이 태어난 지 7 개월 만에 가족과 함께 상하이로 이사했다. 네 살 때 나는 산둥 연대로 이사를 가서 연대의 해변에서 오래 살았다. 바다는 그녀의 성품을 도야시키고, 그녀의 마음을 넓혔다. 그녀의 아버지의 애국의 마음과 강대국의 의지도 그녀의 어린 마음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어느 여름 저녁, 빙심은 아버지와 함께 모래사장을 거닐었다. 모래사장에서 석양의 노을을 마주하고, 빙심은 아버지에게 연대의 바다에 대해 이야기하게 했다. 이때 아버지는 어린 딸에게 중국 북방 연해에는 아하바, 대련, 청도와 같은 아름다운 항구가 많이 있지만 모두 외국인에 의해 점령되었다고 말했다. "중국에서는 우리 것이 아니다" "연대만 우리 것이다!" " 아버지의 말은 젊은 빙심의 머릿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연대에서는 빙심이 책을 읽기 시작했다. 그녀의 초기 가정학교 학습 기간 동안 그녀는 중국 고전 문학을 접했다. 일곱 살 때, 그녀는 이미' 삼국연의' 와' 수호전' 을 읽었다. 동시에, 나는 또한 영국의 유명한 작가 데이비드 코포필 등 19 세기 현실주의를 비판하는 작품을 포함하여 비지니스 인서관에서 출판된' 천시리즈' 를 보았다. "데이비드 코포필" 을 읽다가' 불쌍한 데이비드' 를 읽었을 때, 그는 욕설을 퍼붓는 가게 주인집에서 뛰쳐나와 이모 집으로 가는 길에 배가 고프고, 빙심눈물, 어머니가 간식으로 주신 빵을 떼어냈다.

신해혁명 후 빙심은 아버지를 따라 푸저우로 돌아와 남뒷거리 양교 만흥통세점 뒤의 한 대원에서 살았다. 할아버지의 대가족이 이곳에 살고 있고, 집 기둥에는 대련이 많아서 모두 빙심의 삼촌들이 쓴 것이다. 이 집은 원래 황화강 72 열사 중 하나인 임각민의 숙소였다. 사고 후 임가는 벌을 받을까 봐 집을 팔아 시골로 피난했다. 이 집을 산 사람은 빙심의 할아버지입니다, 셰수은씨. 이곳에서는 빙심 19 12 가 푸저우 여사범학교 예과에 입학해 셰가 처음으로 정식으로 입학한 여학생이 됐다.

19 13 년, 그의 아버지는 베이징 국민정부 임해군부군사과학처장으로 가셨다. 빙심은 아버지와 함께 베이징으로 이주하여 철사자 골목의 뾰족한 골목에 살고 있다. 이듬해 북만여중학교 (현재 베이징시 제 166 중학교), 19 18 협화여대 이과예과에 입학해 생명의 은인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청소년: 애국 학생 운동의 조류에 가입하다.

신문화 운동의 부상과 오사운동의 발발로 빙심은 자신의 운명을 민족 부흥과 밀접하게 연결시켰다. 그는 시대흐름에 몸을 던져 학생회 문서로 선정돼 베이징시 부인연합 홍보주에 가입했다. 애국학생운동의 선동으로 그녀는 19 19 년 8 월' 조간신문' 에 그녀의 첫 산문' 21 청문회의 소감' 과 첫 소설' 두 가족' 을 발표했다. 후자는 처음으로 필명' 빙심' 을 사용했다. 일은 중대한 사회 문제를 직접적으로 다루기 때문에, 곧 영향을 미칠 것이다. 빙심은 오사 () 의 충격적인 천둥이 그녀의 글쓰기를 "충격" 했다고 말했다. 나중에 또' 외롭고 무력하고 가난할 때',' 시골로 도피한다',' 가을비가 풍만루에 오려고 한다' 등의' 문제소설' 을 써서 봉건 가정이 인간성에 대한 파괴, 신세계 2 세대의 격렬한 충돌, 군벌이 국민에게 가져온 고통을 부각시켰다. 그동안 협화여대가 연경대학에 합병되어 빙심은 청년학생으로 유명한 문학 연구회에 가입했다. 삶을 위해' 라는 기치를 내걸고 그녀의 창작원은 끊임없이 흘러나와 평론가들의 관심을 끌었던 소설' 슈퍼맨' 과 시' 별',' 샘물' 을 출간해 사회문단의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이로 인해 신시 초기의' 단시' 작문 조류를 촉진시켰다.

빙심 필적' 오사'1979.3.21921년 문학 연구회 가입. 이때 그의 작품은 모성애, 동심, 자연의 세 가지 주요 주제를 중심으로 빙심 사상의 핵심인' 사랑의 철학' 을 구축했다. 대표작으로는' 슈퍼맨',' 지루함',' 별',' 샘물' 이 있다. 저는 미국에 유학을 가서 귀국한 후 칭화대 중문과에서 교편을 잡았습니다.

1923, 빙심은 우수한 성적으로 웰슬리 여대 장학금을 받았다. 유학 전후에 그녀는' 작은 독자에게' 라는 제목으로 일련의 통신산문을 발표하여 중국 아동문학의 초석이 되기 시작했다. 20 대 초반의 빙심은 이미 중국 문단에서 작은 명성을 얻었다.

빙심은 잭슨 대통령이 미국으로 가는 유람선에서 오문조를 알게 되었다. 빙심은 보스턴 웰슬리 여대 연구소에서 문학학위를 전공하고, 오문조는 다트머스 대학에서 사회학을 전공했다. 서로 통신함으로써 그들은 점차 이해를 깊게했습니다. 1925 년 여름, 빙심과 오문조류가 코넬대학교에 가서 프랑스어를 배우고, 캠퍼스가 아름답고, 환경이 조용하고, 두 사람은 사랑에 빠졌다.

65438 년부터 0926 년까지 빙심은 문학 석사 학위로 귀국했고, 오문조는 미국 콜롬비아 대학에서 사회학 박사 학위를 계속 공부했다. 귀국 후 빙심은 연경대, 북평여문리학원, 칭화대 중문과에서 연이어 교직을 맡았다.

결혼하여 가정을 이룬 후에도 계속해서 훌륭한 작품을 많이 창작하였다.

1929 년 6 월 5 일 학교에서 돌아온 빙심과 오문조가 연경대 임호헌에서 결혼했고, 스튜어트가 결혼식을 주재했다. 결혼 후 빙심은 계속 창작을 한다. 그녀의 작품은 모성애, 동심, 자연을 진심으로 찬양했고, 사회적 불평등과 다양한 계층의 생활에 대한 세밀한 관찰도 반영했다. 그녀의 순수하고 의미심장한 문필도 약간의 풍자를 드러냈다. 소설 대표작에는 193 1 의' 핀' 과 1933 의' 소녀' 가 있고 산문 작품에는 1933 의' 소녀' 가 있다

1932 년 북신서점에서' 빙심전집' 3 권 (소설 1 권, 산문 1 권, 시 1 권) 을 출간했다. 중국 최초의 현대문학 전집이다. 65438 년부터 0936 년까지 빙심과 남편 오문조류는 1 년 동안 유럽과 미국에 갔다. 그들은 일본, 미국,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독일, 소련 등을 광범위하게 방문했다. 영국에서는 빙심이 의식의 흐름 소설의 선구자 작가 울프와 대화를 나눴다. 그들은 오후 차를 마시면서 문학과 중국에 대해 이야기했다.

65438 년부터 0938 년까지 오문조류, 빙심은 항전의 봉화에서 아이를 데리고 북평을 떠나 상해, 홍콩을 거쳐 대후방 운남 쿤밍으로 갔다. 빙심은 일찍이 청공 간이사범학교에서 교직을 맡았고, 전 민족과 함께 전쟁으로 인한 고난과 고난을 겪었다.

1940 충칭으로 이주하여 국민참정회 위원이 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중국 문예계 항적협회에 가입하여 문화구조활동에 열심히 종사하며' 여성',' 청년 독자 재전송' 등 영향력 있는 산문장을 썼다.

항일 전쟁이 승리한 후 그녀는 남편과 함께 일본으로 갔다.

195 1 가을, 귀국합니다. 1966 항일전쟁 승리를 기록한 후 빙심은 1946+0 1 에서 남편, 사회학자 오문조와 함께 일본에 갔다. 그녀는 일본 동방학회와 도쿄대 문학과에서 강의한 뒤 도쿄대에 첫 외국인 여교수로 초빙돼' 중국 신문학' 과정을 강의했다. 빙심 오문조류 유일 기간 동안 복잡한 조건 하에서 해외 지식인들을 단결하고 영향을 미치며 애국평화 진보 활동에 적극 종사했다. 충직한 애국 지식인으로서 빙심은 중국 지식인의 훌륭한 전통을 물려받았다. 천하의 흥망은 필부의 책임이고, 광명에 대한 추구는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다. 항일전쟁 시기에 그녀는 주은래와 접촉한 적이 있으며, 그 요구에 따라 진보 간행물에 문장 한 편을 발표했다. 주은래는 그녀를 연안으로 초청하여 참관했다. 비록 그녀는 성공하지 못했지만, 그들의 마음은 서로 통했다.

해방전쟁 때 빙심은' 전국대표대회' 선거에 참가하기를 거부하고 친족을 해방구로 지원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초기에 그녀는 일본에 체류하여 조국에 심계하여 오문조가 국민당그룹의 정의로부터 벗어나는 것을 단호히 지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신중국이 성립된 후 그는 귀국하여 각종 문화 사업에 투자했다.

건국의 새로운 형세에 고무된 오문조류와 빙심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무거운 장애물을 뚫고 195 1 조국으로 돌아왔다. 이때부터 북경에 정착하다. 주은래 총리는 오문조와 빙심을 친절하게 접견하여 그들의 애국 행위에 대해 긍정과 격려를 해 주었다. 빙심은 신중국의 유쾌한 인심을 느끼고 조국의 각종 문화사업과 국제교류활동에 정력을 쏟았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인도 미얀마 스위스 일본 이집트 루마니아 영국 소련 등을 방문해 세계 각국 국민 간의 우정을 전파했다. 동시에, 그녀는 조국과 인민의 새로운 생활을 찬양하는 대량의 작품을 발표했다. 그녀는 "우리에게는 겨울이 없다", "우리가 깨어나면 봄이다" 라고 말했다. 그녀는 열심히 번역하여 많은 번역본을 출판했다. 그녀가 쓴 대량의 산문과 소설은' 오렌지 등',' 벚꽃송',' 이삭 따기 소상' 등으로 수록됐다. ,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널리 퍼지고 있다.

1949 설날 도쿄 가족사진 문혁이 시작된 후 빙심이 타격을 받고 가족들이 베껴' 외양간' 에 들어가 뜨거운 태양 아래 악당을 만든다는 비판을 받았다. 1970 년 초, 이미 70 세인 빙심은 후베이 함녕에 있는 오칠간학교로 보내 노동 개조를 진행했다. 197 1 년 미국 대통령 닉슨이 중국을 방문할 때까지 빙심과 오문조류가 베이징으로 돌아와 당과 정부가 제출한 번역 임무를 받아들였다. 이때 그녀는 오문조류, 피효통 등과 합작하여' 세계사 대강' 과' 세계사' 의 번역 작업을 마쳤다. 이 나라의 경제건설과 정치생활이 극도로 비정상적인 상황에서 빙심은 그녀의 국민처럼 곤경과 사고에 빠졌다. 10 년 동안의' 문혁' 혼란 속에서 불공정한 대우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모든 것을 태연하게 대하며 진리가 반드시 이긴다고 굳게 믿었다. 그녀는 시종 사회주의 조국의 진보와 인민 생활의 개선을 주시하고 있다. 그녀는' 세기 인상' 이라는 글에서 "90 년 동안 조국과 인민을 사랑했던 마음은 영원히 반석처럼 굳었다" 고 썼다. 실천은 빙심이 당의 환난과 공동의 좋은 친구라는 것을 증명했다.

제 11 회 삼중 전회 이후 제 2 차 창작의 고조에 들어갔다.

당의 11 회 삼중 전회 이후 조국은 새로운 역사적시기에 접어들었고, 빙심은 기적적인 두 번째 창작 클라이맥스를 맞았다. 그녀는 노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시종 끊임없이 생각하고, 영원히 진취적이고, 사심 없는 헌신의 고상한 자질을 유지하고 있다.

1980 년 6 월, 제 54 회 전국인민대 대표 푸젠인 빙심이 먼저 뇌혈전, 후골절이었다. 질병은 그녀로 하여금 펜을 내려놓게 할 수 없다. 그녀는 "생명은 80 세에 시작한다" 고 말했다. 그녀가 그해 발표한 단편 소설' 빈 둥지' 가 전국 우수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다. 이어' 모든 것이 상품이다 ...' 등의 명작과' 먼 곳의 스님' 을 창작했다. 산문 방면에서' 청년 독자에게 보내는 편지 세 통' 외에도 그는 계속해서' 내가 생각하는 대로',' 나의 자서전',' 남자에 관한',' 부견잡기' 의 네 가지 문장 시리즈를 창작했다. 그 수가 많고, 내용이 풍부하고, 글쓰기 풍격이 독특하여 그녀의 문학적 성취가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여 만년의 웅장한 풍경이 되었다. 90 년대 말 발표된' 나의 요청',' 나의 감사',' 한 독자에게 보내는 편지' 는 정직하고 솔직하며 간절한 말투로 진심을 털어놓으며 조국과 인민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했다. 그녀는 고향의 초등학교, 국가희망공사, 중국 농촌 여성교육발전기금, 안휘 등 재해 지역 인민을 위해 기부를 했다 10 여만원. 그녀는 바킨이 중국 현대문학관을 설립하겠다는 제의에 열정적으로 호응하여 대량의 서적, 원고, 서화를 기증하고 빙심 도서관을 창설했다. 빙심은 인민의 외교 사자로서 자주 방문하여 세계 각지에 발자취가 퍼져 중국의 문학 문화와 중국 인민의 우호적인 감정을 세계 곳곳으로 가져왔다. 그녀는 국가 통일과 세계 각국 국민과의 우호적인 교류를 촉진하는 데 걸출한 공헌을 했다. 그녀는 우리나라 애국 지식인의 빛나는 모범이다.

빙심 (9 건) 1992 65438+2 월 24 일 전국사회학술단체 빙심연구회가 복주에 설립돼 유명 작가 바진임 회장이 이후 일련의 연구와 활동을 펼쳤다.

빙심의 문학적 성취와 정신을 홍보하기 위해 빙심연구회 상무위원회가 중국 푸젠성 위원회, 성정부의 비준을 거쳐 푸젠성 문련의 직접적인 지도 아래 빙심 고리장락에 빙심문학관을 건립했다고 제안했다. 빙심생애와 창작 대형 전시회, 빙심연구센터, 회의실, 거실 등이 있습니다. , 점유 13 무, 건축 면적 4500m2. 8 월 25 일 정식으로 개장했습니다. 1997.

사회평가

빙심이 사망한 후 당과 인민은 그녀를 "20 세기 중국의 걸출한 문학대사, 충직한 애국자, 유명한 사회활동가, 중국 공산당의 절친한 친구" 라고 평가했다. 즉, 빙심의 성취와 공헌은 다방면이다. 그녀는 자신의 일생을 아이들에게, 조국과 인민에게, 사회 전체와 전 인류에게 바쳤다.

빙심, 세기의 현대인, 일생은 세기의 변천을 따라 75 년 동안 글을 썼다. 그녀는 신문학 운동의 원로이다. 그녀의 창작 여정은 오사문학혁명에서 신시기 문학에 이르는 중국 현당대 문학 발전의 위대한 궤적을 보여준다. 그녀는 다양한 빙심 문학 풍격을 만들어 탄탄한 문학 현대화 실천을 진행했다. 그녀는 중국 1 세대 아동문학작가로, 중국 현대의 유명한 소설가, 산문가, 시인, 번역가이다. 레바논 기브론의' 예언자',' 모래와 거품', 인도 타고르의' 길달리아',' 정원사집',' 다양한 연극' 등 그녀의 번역작품은 훌륭한 문학 번역작품으로 인정받아 1995 에서 레바논 대통령에게 국가 삼나무훈장을 수여받았다 그녀의 문학적 영향력은 국경을 초월하여 작품이 외국어로 번역되어 국내외 독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빙심 할머니와 키티 빙심도 유명한 사회활동가이다. 건국 이래 그녀는 중국 작가협회 제 2 회, 제 3 회 이사회 위원, 서기처 서기, 고문, 중국문련 제 2 회, 제 4 회 전국위원회 위원, 부주석, 중국 민주촉진회 중앙부주석, 제 1 회, 제 5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위원, 제 5 회, 제 7 회 전국정협위원, 제 8 회, 제 9 회 그녀는 시종 조국, 인민, 아이에 대한 큰 사랑을 품고 각 활동에 몰두했다. 그녀는 중국 문학, 여성, 아동사업의 발전을 위해 중국 공산당이 이끄는 다당협력과 정치협상제도를 견지하고 보완하기 위해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빙심은 * * * * * 사조의 영향을 받아 사랑 철학, 특히 하층 사회의 사랑 사상에 글을 쓰는 작가로 여겨진다. 바킨은' 사랑' 을 빙심 작품의 주제로 꼽으며 "모든 젊은이들이 빙심의 책을 읽고 진지한 사랑을 갖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작품 스타일에서는 빙심이 글이 부드러운 것으로 유명하다. 양실추는 빙심 산문, 소설이 짧아 별, 춘수 등의 장르를 모방할 가치가 없어 패션이 되었다고 논평했다.

민국시대에 빙심이 받은 당대 여작가 (예: 장애령, 수칭) 의 평가는 상대적으로 낮았다. 장애령은' 내가 수칭 본다' 에서 "전문 칼럼에서 여작가를 논평해야 한다면 나를 빙심, 백웨이와 비교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 없다" 고 썼다.

잘 알려진 명성에 비해 빙심의 명작이 많지 않다. 지금 가장 익숙한 것은' 오렌지 램프',' 작은 독자에게 보내는 편지 세 통' 등 단편 작품으로, 여러 시기에 모두 교과서에 수입된다.

빙심의 명언은 "사랑이 있으면 모든 것이 있다" 는 것이다. 그녀의 일생의 언행, 그녀의 모든 백만 글자는 조국과 인민에 대한 비길 데 없는 사랑과 인류의 미래에 대한 비길 데 없는 자신감을 보여준다. 그녀는 중화민족과 전 인류가 역사를 통해 축적한 모든 우수한 문화 성과를 사랑한다. 그녀는 생활, 아름다운 것들, 장미의 외관과 성격을 좋아한다. 그녀의 순진함, 선량함, 강인함, 용감함, 정직함은 그녀가 국내외 독자들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게 했다. 중국 국민들은 빙심 같은 문학 대가가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작가 평가

빙심의 시를 읽다 가장 실망한 것은 여성 작가가 부족하다는 것이지만, 부모가 되는 여자는 없다. 내가 별과 샘물에서 알게 된 빙심 여사는 영도 이하로 추운 시인이다.

"별" 과 "춘수" 라는 장르는 결국 시원에서 우아할 수 없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럴듯한 시 한 곡을 잡고, 몇 개의 아름다운 단어를 골라서 그것을 배정하면, 그것은 한 곡이 되어 10 여 일 만에 한 회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이것은 가장 쉽게 게으름을 피우는 시풍으로, 전혀 유행해서는 안 되는 시풍이다.

별' 과' 춘수' 의 또 다른 단점은 구법이 산문에 너무 가깝다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빙심 여사는 산문 작가이다. 소설 작가는 시에 적합하지 않다. "스타" "샘물" 은 모방할 가치가 없어 패션이 되었다.

이량 석황

여기서 우리는 빙심 여사가 이른바' 세상에는 동정과 연민만 있고, 세상에는 서로 돕고 돕는 것만이 있다' 는 것을 느꼈다. 이런' 이상적인 세계' 는 문학 요소 중 하나인' 미소' 를 가리킨다. 이른바' 생명의 허무' 는' 고난의 현실' 즉 이른바' 눈물' 이다. 그리고 그녀는 분명히 "이상" 을 부르고 싶고, "현실" 을 그려서 사람들의 "눈물" 을 벌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마오 돈

네가 있으면 불이 켜진다.

빙심의 책을 읽고, 대대로 젊은 사람들은 사랑을 알게 되었다: 별을 사랑하고, 바다를 사랑하고, 조국을 사랑하고, 모든 아름다운 것을 사랑한다. 젊은이들이 빙심에 관한 책을 읽고 진지한 사랑이 있기를 바랍니다.

-바킨

착하고 아름다운 별이 떨어지면, 그녀의 빛은 대대로 마음속에 영원히 남아 있을 것이다 ...

-웨이 웨이 웨이

"빙심체"

빙심은 마오 방패로도' 별격',' 샘물' 이라고 불린다. 빙심 산문의 언어는' 아름다움' 과' 야' 이다. 그녀는 영어 구어를 제련하여 문학 언어로 만드는 데 능하다. 그녀는 고전 문학의 어휘와 구를 흡수하고 녹여 현대 언어에 주입할 수 있다. 일찍이 오사시기에 빙심은 백화문 작문에 종사했다. 운운이 흐르는 문풍에서 문어문의 일부 단어는 때때로 시를 인용하거나 문장을 만드는 데 나타난다. 그러나 그것은 문백의 결합이 아니라, 정교하게 정제되어 서로 융합되어 독특한 언어 예술 (간결, 명쾌함, 상큼함, 아름다움) 을 형성한다. 또는 밝은 색채, 혹은 소아는 모두 강한 서정적인 성질을 가지고 있어 시적인 미감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장단 문장, 대결의 착실, 언어의 음악성을 증강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독자들은 이런 언어에 대해 짱 입을 다물고, 나중에는 백화문의 유창함과 명료함과 문어문의 정련과 아름다운 언어를 표현하여 총칭하여' 빙심체' 언어라고 불렀다.

빙심상

상 이름: 빙심상

성립 시간: 1990

주최: 빙심상 조직위원회

빙심상 트로피: 트로피에는 청동새 두 마리가 검은 대리석 받침대에 서식하고 있다. 작은 새가 목을 젖히고 입을 벌리고 큰 새를 바라보고 있다. 큰 새는 목을 쭉 뻗어 고개를 축 처뜨리고 입에 음식을 가득 채웠다. 이 이미지는 빙심의 기념품에서 취재하여 모성애의 주제를 구현했다. 검은 대리석 받침대 아래의 금빛 현수막에는' 빙심상' 이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어 유명한 화가 오작인이 쓴 것이다.

상 소개: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은 올해의 빙심상은 1990 에 창립되었다. 저명한 작가 한 여사가 발기한 것으로 국내외 문학 출판계 각계 인사들의 강력한 지지를 받았다. 지난 10 년 동안 단일 아동도서상에서 도서 신작 예술을 포함한 종합상으로 발전해 아동문학작품의 창작과 출판을 장려하고, 새로운 작가를 발견하고 양성하며, 아동예술 보급교육의 발전을 지원하고 장려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13 빙심상 연속 수여로 사회 각계와 국내외에서 큰 영향을 미쳐 우리나라 당대 선진 문화 건설에 적극적인 추진 역할을 했다.

엄격하고 공정하며 권위로 유명한 빙심상은 중국 유일의 국제중국인 아동문학예술상이다. 빙심아동도서상, 빙심아동문학상, 빙심예술상, 빙심사진문학상 4 개 상으로 나뉜다. 전 세계 중국인들이 문장 선정에 참여하여 수상자가 전 세계에 널리 퍼졌다. 빙심상은 매년 빙심생일 전후에 한 번씩 수여된다. 역대 수상자는 홍콩, 마카오, 대만 작가뿐만 아니라 외국 작가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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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목록

작품

카테고리 연도 출판사

1. 별과 샘물 (시집) 1923, 상업.

슈퍼맨 (소설 산문집) 1920, 상과.

3. "젊은 독자에게" (통신집) 1978, 북신.

4. 지난 일 (소설 산문) 193 1, 우.

남귀 (산문집) 1945, 북신.

6 아줌마 (소설집) 1987, 북신.

7. 빙심 전집 중 하나인 빙심 소설, 1932, 북신.

8 빙심 전집-빙심시 1932, 북신.

9.' 빙심 전집-빙심 산문집' 1932, 북신.

10. 한가한 정 (시 산문집) 1922, 북신.

1 1. 시골로 갑니다 (소설집) 1933, 북신.

12.' 평수여행기' 1935, 평수철도국.

13. 겨울소녀 (소설집) 1935, 북신.

14. 빙심 작품 중 하나인 빙심 소설집 1943, 깨달음.

15. 빙심 작품집 2-빙심 산문집 (산문집) 1943, 우.

16. 빙심 작품집 3-빙심시집 (시집) 1943, 깨달음.

17. 여성 정보 (산문집) 1943, 천지.

18. 빙심소설 산문선 1954, 인문학.

19. 도기의 여름 일기 (소설) 1956, 상하이 아이.

20. 귀국 잡기 (산문집) 1957, 상하이 아이.

2 1. 돌아온 후 (산문집) 1958, 작가.

22. 청년 독자 (통신컬렉션) 1958 3 월 1 1 ~ 1960, * * * 쓰기

23. "우리는 봄을 깨운다" (산문집) 1960, 백화.

24.' 오렌지 램프' (소설 산문시) 1960, 작가.

25. 벚꽃송 (산문집) 1962, 백화.

26. "필기를 줍다" 1964, 작가.

27.' 일선집' (산문소설집) 1980, 백화.

28.' 세 명의 작은 독자' (통신컬렉션) 198 1, 어린이.

29. 노트 비드 (창작담) 1982, 인문학.

30.' 빙심론 창작' 1982, 상하이 문예.

3 1 .. 빙심문선 1982, 어린이.

32. 빙심문선 1983, 인문학.

33. 빙심문선 (1-2) 1983, 쓰촨 (불완전).

34. 빙심 작품집 (1-3) 1983, 상하이 문예 (불완전).

35. 빙심 전집 (1-8) 1994, 해협 문예.

36. "아동만 여러 줄 선택" 198 1, 어린이,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에 편입되다.

37 내 비밀 1957

38 "메모리 읽기" 준비반 제 25 과

산문 방면에서 그는 연이어' 나는 쓰고 싶다',' 나의 자서전',' 남자에 관한 것',' 2000 년 푸젠잡기' 네 시리즈의 문장 4 개를 창작했다.

산중잡기' 는 그가 미국에서 유학하는 동안 산속에서 병으로 수양을 해서 창작한 것이다.

번역 서지

예언자 (산문시 선집) 는 시리아 캐롤기브런, 193 1, 신월입니다.

인도 안나드의 인도 동화 1955 중청.

길달리 (시집) 인도 타고르, 1955, 인문학.

인도 안나드의 인도 민간 이야기, 인도, 1955, 상하이 어린이.

타고르 시선과 시칩존합역, 1958, 인문학

타고르 연극 ④ 1959, 연극

작가 손용이 번역한 마항다시 (네팔어) 사본, 1965.

"등불 타는 사람" (시집) Anton Buttigieg, 198 1, 인문학.

타고르 새, 자역, 1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