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도교 사상을 반영한 고대 시
도교 사상을 반영한 고대 시
도교 사상이 반영된 고대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암자를 구하는 자는 찾을 수 없다" - 자다오와 마츠시타가 소년에게 물었다. 가서 약을 모아라. 이 산에만 구름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2.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남산(南山)을 바라볼 수 있다. "나무 위의 새들은 옛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 속의 물고기들은 옛 심연을 생각한다" -- - 타오위안밍의 "시골로 돌아가다(1부)"는 저속한 매력이 거의 없습니다. 나는 30년 동안 먼지망에 빠져 있었습니다. 연못과 물고기는 옛 황야를 생각한다. p>
고대시 입문:
고시란 고대 중국 시가를 총칭하는 말로 고대 중국의 시가를 일컫는다. 넓은 의미의 시에는 시, 서정시, 산취(Sanqu)가 포함됩니다. 좁은 의미의 고대 시에는 고대 시와 현대 시가 포함됩니다.
확장 정보:
근대시라고도 불리는 운율시는 당나라 이후에 형성된 시의 일종으로, 각각의 단어수에 따라 크게 절구시와 운율시로 구분된다. 문장은 5단어와 7단어로 나눌 수 있으며, 음운론에 있어서 일정한 규정이 있다. 말의 자연스러운 리듬에 의존하는 유기적 형태.
이런 종류의 연설은 시의 주제와 감정에 '자연스럽다'. 자유시는 근대적 발명품은 아니지만 모더니즘의 도래와 함께 두드러진 위치를 차지했으며 19세기 고정된 시 형식에 대한 반항을 이루었다. 자유시는 사용할 수 있는 외형적 형식이 없으며, 이전의 시들에 비해 잘 쓰기가 가장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서사시는 시 장르의 일종이다. 인물을 시의 형태로 묘사하고 서사를 통해 감정을 표현하는 경우가 소설이나 드라마에 비해 대체적으로 단순하다. 핑(Ping)과 경사(Oblique)는 중국 음색의 두 가지 주요 범주입니다. 현대시나 가사, 음악에서는 단음과 사선의 사용에 대한 규정이 매우 엄격하여 어떤 위치에서는 단음의 문자를 사용해야 하고, 다른 위치에서는 사선의 문자를 사용해야 한다.
이 장르는 이야기와 인물 등 소설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장면이 혼합되어 있고, 줄거리가 완전하고 집중되어 있으며, 인물들이 두드러지고 전형적이라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시적인 풍미가 강하고, 삶의 장면이 명쾌한 간결한 서정시의 특징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