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얼마나 걱정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얼마나 걱정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5 대 시인 이어의' 우미인'.

춘추의 달은 언제입니까? 당신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차마 밝은 달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우미인' 은 이어의 대표작이자 이후주의 절망의 말이다. 이 시를 다 쓴 후 송태종은 그의 고향을 미워하고 그를 독살했다. 고국에서 참을 수 없는 처지에 놓인 고통에 대해 쓴 것이다. 시 전체가 조류를 더하지 않고 고사를 가하지 않고, 직접 간단한 획으로 감정을 표현하며, 이어시가 경지를 만들어 독자를 감염시키는 예술적 특색을 구현한다. 일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니 끝없는 걱정보다 더 감동적이다.

태평, 흥국 3 년 (978 년), 고국 주인 마흔 두 번째 생일, 송태종은' 월명' 의 글로 그에게 원한을 품고 술자리에서 아침 약으로 그를 독살하라고 명령했다. 오왕후를 봉하여 낙양산 () 에 묻다. 이 단어는 과거와 엇갈리는 방식으로 망국의 군의 끝없는 슬픔을 표현했다.

봄꽃과 가을달은 언제입니까? 당신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아름다운 장면은 언제 끝났습니까? 지난 일이 얼마나 아직도 기억이 생생한가? 역사서에 따르면, 이욱이 군주가 되었을 때, 매일 마음껏 내색을 하고, 국가 대사를 돌보지 않고, 신하를 헛되이 죽였다. 이 시에서 우리는 위혁 군주에서 포로로 전락한 남당 황후가 이 순간의 속마음은 씁쓸함과 비분만이 아니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차마 밝은 달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구차하게 살다가 봄바람이 불고 봄꽃이 피었다. 남당의 왕조, 리의 고향, 그 자신의 나라를 회상하는 것은 이미 한 번 파괴되었다. 시인은 감옥의 집에 살면서 봄바람을 들으며 명월을 바라보며 이 장면에 감동되어 우울함으로 가득 차서 밤에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 라는 단어는 이런 상황이 여러 번 발생했음을 나타낸다. 이런 정신적 고통은 정말 감당하기 어렵고, 그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무력한지 드러낸다! 밤이 깊고 사람이 고요하여 건물에 기대어 달빛이 물처럼 보였다. 눈앞의 모든 것이 남당 고국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고국은 달빛을 차마 돌이켜볼 수 없다! 시인이 여기서 말하는 것은 깊은 한숨뿐 아니라 깊고 고통스러운 외침이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고국은 차마 돌이켜볼 수 없었지만, 우리는 여전히 돌이킬 수 없었다. 이 두 문장은 고국 옛 수도 금릉의 으리으리한 궁궐을 돌아보기 위해 특별히 쓴 것이지만, 주연이라는 상국의 궁녀는 달라졌다. 이는 이후주의 국성이 더 강하고 산하가 변색되는 느낌을 암시한다! 단 두 글자는 더할 나위 없이 무겁고, 세상사에 대한 변천에 대한 무한한 실망을 전한다. 주연이라는 단어는 여기서 전궁의 분홍녀를 특별히 지칭하지만, 과거의 모든 아름다운 사물과 아름다운 생활의 상징이기도 하다.

위의 여섯 문장에서 시인은 아름다움과 슬픔, 과거와 현재, 풍경과 인사를 하나로 융합하려고 애썼다. 특히 자연의 영원과 인사의 변천을 통해 가슴에 간직된 슬픔과 아쉬움을 우여곡절로 토로해 마지막 영원한 작별으로 결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슬픔은 협곡을 뚫고 바다로 달려가는 것과 같다. 시인은 원한으로 가득 차서 인생에 대해 철저히 추궁했다. 너는 얼마나 슬퍼할 수 있니?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인생, 인생, 끝없는 슬픔을 의미하지 않습니까? "일강춘수 동류" 는 물로 근심을 대신하는 명구로, 봄물처럼 근심을 표현한 왕양이 자의적으로 쏟아졌다. 또 예를 들어 샘물은 주야로 쉬지 않고, 긴 흐름은 그치지 않는다. 이 아홉 글자는 상승류 중의 감정의 깊이와 힘을 진정으로 표현했다. 아홉 글자, 다섯 글자, 네 글자가 평평하고, 평평하고, 마지막으로 두 개의 평평한 글자를 결부시켜 강파도의 봄바람과 비바람처럼, 끊임없이 이어지며, 정말 실감나는 색채를 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마지막 두 문장도 문답 위주로 슬픈 글자를 두 배로 강조하여 전체 글자가 말투에 호응하고 매끄럽고 자유로워지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답, 문답명언)

군주로서 이유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실패했다. 시인으로서 그는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 젊은 미인' 은 천고를 낭송하는 걸작이다. 그는 만당 5 대명사의 전통을 돌파하고, 화전 월하의 오락 도구에서 인생을 노래하는 서정적 스타일로 단어를 발전시켰다.

시 전체가 명확하고 간결하며 아름답고 신선한 언어를 사용하며 비유, 상징, 대비, 질문 등 다양한 수사법을 사용하여 시인의 진심을 고도로 요약하고 정교하게 표현했다. 이전 사람들이 이욱의 단어를 피와 눈물, 한 글자와 한 글자로 칭찬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후주의 시운: 재능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은 정말 비길 데 없이 가난하고 불행한 왕이 되는 것이다. 확실히 품위가 고상하고 담박한 정사를 지닌 망국의 군으로서 할 말이 없지만, 한 세대의 시인으로서 그는 세상을 울게 하는 피눈물의 말을 많이 남겼으며, 만세에 널리 알려지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노래' 젊음의 아름다움' 은 가장 유명한 노래 중의 하나이다. 어작 구조가 엄격하여 시종 선회하며 하나의 중심 사상을 둘러싸고 조화롭고 조화로운 예술 전체를 이루었다. 이어 이전에는 구조예술에서 이렇게 높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시인이 없었기 때문에, 왕국위는 "당오대의 단어는 한 마디도 없다" 고 말했다. 남송 명가의 단어에는 문장 무문장이 있다. 문장 속에는 한 마디가 있지만, 이후주가 도착한 후의 작품은 영서파, 자첨파, 소우파, 메성파, 농헌파에 관한 것이다. 이로의 예술적 성취가 시대를 초월하는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물론 더 중요한 것은 그가 깊은 감정을 느꼈기 때문에 결정 작용을 하는 것은 감정 그 자체이다. 왕 Guowei 도 잘 말했다: 주님의 말, 정말 소위 피 책. 이' 유미' 는 슬픔과 증오의 감정색채로 가득 차 있고, 감정이 깊고 강렬하여, 거센 강처럼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달려나가야 한다. 망국의 군은 칼 위에 군림하여 감히 이렇게 대담하게 망국의 한을 표현하였다. 그의 용기는 역사상 보기 드문 것이다. 이 순수하고 진실한 감정에 대한 이어사의 투입은 아마도 왕국위가 말한 것 같다. 한 아이의 내면에서 나온 순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 특징은' 우미인' 이라는 시에서 가장 두드러지게 드러났고, 이어는 이를 위해 생명의 대가를 치렀다. 프랑스 작가 모사이는 가장 아름다운 시는 가장 절망적인 시이고, 일부 불후의 장은 순수한 눈물이라고 말했다. (5 월의 밤) 이어의' 우미인' 은 이런 불후의 작품이 아닌가!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다음 스푸핑 버전:

네가 얼마나 걱정할 수 있는지 물어보면, 마치 동시가 우리를 돌아보며 웃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은 청춘을 빠져나가게 하는 것과 같다. 마치 미녀에게 네가 뛰어내릴 수 있는 슬픔이 얼마나 많은지 묻는 것과 같다. 마치 강을 건너 낡은 배를 타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네가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은 마치 풀 한 솥을 네 머리 위에 붓는 것과 같다.

얼마나 많은 실망과 슬픔, 더 많은 슬픔이 사람을 해친다.

1, 인연, 향기 어제; 운명, 염색 내일; 인연, 여태까지

2, 바람, 머나먼 은은한 숨결로 나를 부르고, 나는 바람, 소리를 따라 조용한 곳으로 돌아왔다.

3, 매화가 떨어지고, 여향이 남아, 근심과 이별을 더하다. 잔화를 주워 나무 옆에 묻다. 가을이 오고 겨울이 왔다.

4, 그 참을 수 없는 추억들, 왜 추억할 필요가 있니?

5, 커튼 첫 번째 볼륨, 훅 같은 현월, 끊임없이 생각 컷, 이성도 혼란, 가을 바람 은 이미 춥다. 나뭇잎이 떨어지고, 가을바람이 차갑고, 기억의 파편이 아직 가지를 떠나지 않았다. 마치 네가 마음속에서 한 번도 떠난 적이 없는 것처럼, 다만 이 슬픔은 나의 여러 해 동안의 기대를 가두고, 나 혼자만 세상에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슬픔이 역류하여 강이 되어 나의 과거를 펼치고 멀어진 세월을 침식한다. 10 월은 10 월이 아니라 월식이다. 시선이 점점 흐려지고 기억도 서서히 희미해진다. 이번 10 월, 나는 여전히 오랜만에 기쁨을 줍지 못했고, 오히려 더 많은 슬픔이 침식되었다.

7. 옛날의 생각은 꿈과 같고, 수심에 겨워 잠시 멍해져서 취했다. 일본은 멈췄다. 눈은 그 슬픔을 이해할 수 없다. 나도 꿈속에 남아 장생화를 탄식하며 붉은 먼지를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희로애락, 신맛과 쓴맛은 모두 인생의 조미료이다. 담담하고 창백한 삶을 살더라도 가끔 다른 맛을 맛볼 수 있다. 한겨울 섣달, 마음에도 다른 계절이 있다. 사람의 존재의 의미는, 너 자신의 답이 있을지도 모른다.

9. 외로운 밤에 놀라서 나는 갑자기 버릇없는 장난감을 버리고 황홀한 가로등을 버렸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손끝에서 흘러내리는 슬픔이 사방 한 구석으로 번져 누구의 슬픔이 살짝 빛나는지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10, 나는 서늘함을 제외하고는 부드럽다. 나는 슬픔을 제외하고는 매우 부드럽다. 나는 슬픔을 제외하고는 매우 부드럽다.

1 1. 유쾌한 음악을 들으며 내 마음을 더 즐겁게 하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내 귀를 걸러낸 후, 나는 폭풍우가 지나간 후의 만신창이와 처량한 소리처럼 일련의 비통한 소리를 연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2, 밤에 전막의 슬픔을 토로했다. 다친 것은 나 혼자인데 몇 명이 더 볼 수 있을까? 달빛이 온 하늘에 울고, 혼자 내 몸을 자는데, 또 몇 명이 이해할 수 있을까? 아무도 어쩔 수 없다는 것을 누가 이해할 수 있습니까?

13, 목구멍에 아무 이유도 없는 피가 있어 숨을 쉴 때마다 가슴이 아프다.

14, 먼지가 지나갔고, 죽은 친구는 감감무소식이다. 아무리 많은 감정과 걱정도 마음속의 쓴 물로 변해 혼자 추위를 훔치고, 천 명을 그리워하는 환각이 점차 애통해하는 마음을 침식시키고 있다.

15, 미인은 웃었지만, 물이 그렇게 오래 날아가지 않고, 물이 날아가는 부드러운 정이 온 땅에 흩어져 있지만, 손가락 사이로 지나간다.

16, 장마철에 떨어지지 말고 나 혼자 빈 도시에 남겨 두어라. 전생의 악일지도 모르지만, 나의 슬픔은 결국 네가 나에게 준 기쁨을 바꿀 수 없다. 그날 이라크인들은 네가 결혼할 때 내가 너의 들러리가 되게 해 달라고 놀렸다. 나의 미혹된 눈은 어리둥절하다. 아마도 나는 네가 내 구름 위의 빛을 약속하기를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나는 삼생석에 대한 너의 약속을 지울 수 있도록 삼생석에 대한 너의 약속을 지울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맹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방에 빨간색이지만 낙서를 할 수는 없습니다.

17, 불설: 견지하는 것은 인생의 고난의 환생이다. 나의 끈기는 어디에 있는가? 돌아서서 쳐다볼 때까지 기다릴 수 있어요?

18, 가을은 슬픈 계절이지만 먼 연애는 가을의 다채로움이 없다. 그것은 항상 악몽에 시달린다. 영혼의 가장 깊은 곳에서 뼈를 찌르는 비가 되고, 땅의 한숨이 사방으로 흩어지고, 짙은 야경에 싸여, 끝없는 어둠을 향해 잠입한다. 비록 네가 내 꿈의 환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9, 미중앙, 나는 생각을 멈출 수 없어 붉은 먼지를 공중에 남겨 두었다. 만약 내 마음이 끝이 없다면, 내 마음은 끝이 없다. 나는 먼지 속으로 내려가서 평생 너를 따라갈 것이다. 하지만 너는 할 수 있니?

20. 나는 생활에 빙의되었는지, 그 허황된 장면들이 꿈의 깊숙한 곳에서 나를 계속 부르고 있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는 나를 점점 도취시켰다. 내가 지난 일을 돌이켜볼 때, 그 덧없는 시간은 마치 시공간의 틈 속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 것 같아서, 나를 슬프게 멈추고 막막하게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왜요 왜 너는 내 현실 생활에 계속 머물러 있니?

2 1, 이별의 노래를 듣고, 나는 소리를 빼놓을 수 없다. 한밤중의 하늘은 텅 비어, 망망한 것만 남았다. 대화가 없는 메시지를 쓰니, 사람들은 이미 취했다. 일기장 속의 그 모호한 맹세를 잊을 수는 없지만, 솔직하게 대하겠다고 맹세한 사람들의 초기 기억은 함께 노랗게 물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아마도 이생의 외로움일 수도 있고, 꽃과 꽃이 피는 바람서리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22, 얼마나 실망하고, 얼마나 슬프고, 더 슬퍼요. 그 작은 기쁨들은 너의 출발에 침식되어 점점 내 영혼을 무감각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23. 기다리지 않고 기대도 없이 조용히 조용한 세상을 즐기고 싶다.

24. 삼생의 돌 위에 한 마디 서약을 새기고 싶습니다. 천지 유일무이한 영원입니다. 내가 갈망하는 것은 단지 따뜻한 여정이 아니라 일생의 기다림이다. 사실, 아무것도. 시간의 길이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내가 너를 찾아오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는 것이다. 나는 이 일생이 슬픈 운명이라는 것을 알고, 나의 감정과 눈물을 다 소모할 것이다.

이별은 더 이상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지금은 항상 아름답습니다. 결국 과거가 될 것입니다. 너무 많이 부족합니다.

(26), 용모가 이미 세상을 떠났는데, 누가 청춘을 체득하고, 겨울눈을 치켜들고 향을 남기고, 비설이 무정한 눈물로 변하려고 하는가. 춤을 추고 나니 나비의 눈물은 이미 퇴색되었다. 누가 임태에 대한 로맨틱한 방문을 할 것인가, 예배는 잠시 배회할 것이고, 나는 헛되이 울고 웃을 것이며, 두 개의 공백을 남기고, 소영은 이슬에 매몰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7, 나는 발버둥치지 않을 것이다, 너의 호위하에 발버둥치고, 너는 없다, 내가 어떻게 의존을 내려놓을 수 있을까?

(28), 가을을 토로하고 밤의 그림자를 밟으며 가을바람을 따라 흐느껴 울며 멈추고 있다.

29, 일출 일몰, 황혼 일몰, 응결된 계절은 만개한 후의 고요함이다. 달은 갈고리와 같고, 촛불은 다하고, 다섯은 더 잔인하다. 내 꿈속에서 너를 다시 만나니 먼지나 연기가 없다. 아침은 실크 같은 검은 색이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긴 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의 초췌한 수줍음, 커튼의 초권, 그리고 그 고전적인 달빛을 어렴풋이 보았다. 누구의 얼굴을 잃어버렸어요? 누구의 사상이 이 연약한 심현에 묶여 있는가?

참깨꽃이 피는 다음 문장 휴후어

참깨꽃이 피면 절절이 높다.

1, 팔선도해-각자 신통하다

2. 진흙보살이 강을 건너다-자신을 지키기 어렵다.

3, 넓은 콩 꽃-검은 마음

공자의 감동-모든 책 (분실)

5, 캐서롤을 깨고 끝까지 묻다

6, 스님 우산-무법

7, 호랑이 낙평양-개에게 괴롭힘을 당하다

8, 뱀을 그려서 발을 더하다-불필요한 동작

9, 코드 에 화살표-머리 를 했다.

10, 우물 안 개구리-근시

1 1, 건초 더미에서 바늘 찾기-찾을 곳이 없다.

12, 대나무 바구니로 물을 긷다-체로

13, 천창을 열고 밝게 말하십시오

14. 배가 다릿목까지 자연스럽게 곧게 뻗어 있다.

15, 나방이 불을 지르는 것-자폭

16, 100 미터 달리기-분초를 다투다.

17, 묘목을 뽑는 것은 성공을 갈망한다

18, 원수들이 만나다-유난히 부러워한다

19, 참깨꽃이 피면 절절이 높다.

(20), 새로운 관리가 취임하다-세 개의 불

2 1, 맹인등-폐왁스

22, 토끼 꼬리-자랄 수 없다.

23. 너는 닭을 훔칠 수 없다-밥을 먹어라.

(24), 부인 왕 멜론 판매-자기 판매 자랑

(25), 호랑이 엉덩이-만질 수 없다

호랑이 수레-누가 감히?

27. 쥐가 거리를 지나가자 모두들 소리를 질렀다.

참새는 작지만 모든 기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29), 벽의 초가지붕-바람에 따라 양쪽에 쓰러진다

30, 36 계획-걷기가 가장 좋은 계획입니다

3 1, 새옹지마가 어떻게 비복을 알 수 있습니까?

(32), 한신 점병-다익선.

(33), 장 어 스님-머리를 만질 수 없다

34. 빌렸어요. 다시 빌리기는 어렵지 않아요.

(35), 고양이 우는 쥐-악어의 눈물

36. 만두가 껍질이 깨졌습니다. 소가 드러났습니다.

(37), 물을 길어-일심으로 양끝을 매달다

38. 쇠귀에 거문고를 타다-헛수고

39. 팔선모임-잡담

40, 대 군주 토스트-하지 않습니다.

4 1. 널빤지에 박혀서 도망갈 수 없다

(42), 드럼 문-싸워주세요

43, 램프로 짚-부주의 (핵심)

44, 죽순 출토-증가.

45. 식칼로 두부-양면을 잘게 다진다.

46. 일침-강경하게

47. 고산 타구-원근으로 유명하다

(48), 개가 여동빈을 물었다-나는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49. 관우는 밀성으로 간다. 교만한 자는 반드시 패한다.

50. 철제 수탉-무일푼

5 1, 계란 터치 석두--과량

(52), 강태공 낚시-미끼에 걸려들고 싶다

53. 수박 껍질을 밟으세요. 어디든 미끄러지면 됩니다.

54, 15 개의 물통으로 물을 긷다-일곱 개는 위로, 여덟 개는 아래로

(55), 마우스 드릴 벨로우즈-양쪽 모두 화가났다.

(56), 캐슬 피크에 머물러 라-장작이 없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57. 문 밑에서 사람을 본다-사람을 낮게 본다.

58. 진흙보살이 강을 건너면 자신을 지키기 어렵다.

59. 쏟아진 물은 거두어들일 수 없다.

60. 당나귀를 타고 노래책을 읽다-두고 보자.

6 1, 천리 거위털 보내기-예의는 가볍고 정이 깊다

62. 고기만두가 개를 때린다.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63. 산에는 호랑이가 없다. 원숭이가 대왕이라고 부른다.

64, 시마 조의 심장-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65. 내 조카가 등롱을 한다-늘 그렇듯이 (삼촌)

66, 거북이는 떡을 먹는다-굳게 마음을 굳혔다.

67, 비뚤어진 입 이야기-경사 (악) 이론

(68), 쪽파 두부무침-일청이백

인생은 긴 길이다. 다음에 다시 이야기하자.

최고는 아니지만, 그가 가질 수 있는 것이다! 때로는이 사랑이 적절하게 표현되어 기록되어야합니다. 늘그막에 문득 돌이켜보는 것도 인생의 긴 길의 약간의 색채이다. 연애는 쉬워도 결혼은 쉽지 않다. 사실 생활은 대부분 그렇게 뜻대로 되지 않는다. 나는 너를 공주로 총애하는 사람을 키우기 위해 지능과 정서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이미 땔나무와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에 부식된 결혼 여정에서도 서로를 이해하고 포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생은 긴 길이다. 다음에 다시 이야기하자.

첫째, 인생길이 멀고, 걸으면 헤어질 거야. 떠날 때마다 항상 아파요! 안녕히 계세요.

둘째, 인생은 길지만, 나는 너를 만날 수 없다.

셋째, 긴 인생길, 잠시 바람과 파도가 잔잔한 것을 참으며, 한 걸음 뒤로 물러나 넓은 하늘을 향해 나아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친절합니다. 만약 우리가 이것을 안다면, 우리는 유년을 아름답게 만들고, 사계절을 시로 만들고, 매일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 붉은 먼지의 길에서, 우리가 시종 약간의 이해력을 잡는다면, 우리가 하늘의 가장자리를 걷든, 바다 구석을 걷든, 생명의 유쾌한 리듬과 세상의 아름다운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넷째, 이 세상은 사람을 쉽게 외롭게 하지 않을 것이다. 긴 인생길, 너무 많은 불행이 있다.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은 눈을 넓히는 것이다. 당신이 자신의 궁극적인 사명을 잊지 않는다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입니다. 다른 사람의 비웃음을 참을 수 있다는 것은 관대함과 관용의 표현이다.

다섯째, 성실하게 노력하여 자신이 꿈꾸는 것을 얻고, 항상 자신이 태연하고 부드럽게 햇빛에 머리를 들 수 있는지 반성해야 한다. 긴 인생길, 언제 다시 올까요?

6. 당신이 정말로 피곤하다고 느낄 때, 멈추면, 출발점을 돌아보세요. 사실 너는 아직 멀리 가지 않았는데, 인생은 아직 길다. 견지해 나가면 반드시 결과가 있을 것이다. 어서, 모두 좋은 아침.

7. 인생길이 길고 시간이 가장 무정하다. 그 길들을 돌아보면 굽은 길, 오솔길, 험한 길, 어두운 길이 많다. 의지가 확고하고 멈추지 않는 사람만이 승리의 먼 곳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을 깊이 분석하고,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한 다음, 제한된 시간과 정력으로 전심전력으로 추구함으로써 최대의 즐거움을 얻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여덟째, 나는 알고 있는 것 같다. 과거는 지나갔고, 인생은 길고, 모든 아름다운 풍경을 놓치고 싶지 않다.

9. 엄마가 되기가 쉽지 않아요. 저는 아직도 적응하고 있어요. 남편과 나는 두 번째 아이를 포기했다. 모두가 그들의 새로운 역할에 적응하고 있다. 가자. 인생길은 길고, 모든 숙제를 잘해라, 스스로 후회하게 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10. 긴 인생길, 청신호라면 밋밋해질 수 있다.

열한, 긴 인생길, 가장 비싼 것은 청춘이다. 생활은 반복되는 경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패를 장애물이 아니라 비범한 경험으로 여기세요. 그것을 경험으로 여겨야만, 너는 문을 두드리는 것이 무엇인지 체득할 수 있다.

12. 인파를 돌이켜보면, 친구는 여전히 진지하고, 인생은 다시 만나고, 평화와 부드러움을 느끼고, 과거는 바람과 같고, 세월은 노래와 같고, 긴 인생길, 창상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얼마나 행복할까!

열세, 진정으로 평생을 함께한 사람이 몇 명입니까? 함께 하늘을 쓰지 않다. 두 사람이 애초에 얼마나 친했든 간에,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멀어질 것이다! 긴 인생길, 끊임없이 진보하고, 끊임없이 작별을 고하고, 나는 제멋대로이고, 적합하지 않다, 안 된다!

14. 인생길이 길고 행인이 붐비고 막히다. 자신의 길을 걷고 자신의 풍경을 보다. 꽃은 좋아하지 않고 활달하다. 잎은 슬프지 않고 남을 공경한다.

15. 돈, 권력, 물질은 모두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인생은 길고, 마음은 물을 멈추는 것이 가장 좋은 자신이다! 담박한 것도 자기이고, 심신의 즐거움도 인생이다. 세외도원도 마찬가지다.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은 추구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말일 뿐이다. 나는 나, 다른 색깔의 불꽃놀이다.

16. 인생의 신맛과 쓴맛과 따뜻함을 음미하면, 주는 것은 수확이 있을 것이고, 기꺼이 서로 의지하게 될 것이다. 긴 인생길은 과거로 돌아갈 수도, 과거를 지울 수도 없다. 운명적인 비바람은 없다. 그것은 일시적인 광경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일 어쩔 수 없다면, 마음은 결국 바뀔 것이다. 비와 이슬을 목욕하고, 풍크림을 담그고, 어쨌든 미소를 지어야 한다. 자신을 위해 미소를 짓고, 따뜻함을 감돌고, 마음에서 우러나온 선의로 변화를 느끼다.

17. 중도를 꿈꾸며 1 층 명함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꿈속에서 말을 하지 않는 사람은 그녀를 뚱뚱하게 하고, 그녀를 명랑하게 하는 착한 사람을 신뢰한다. 그녀는 점점 깃털이 나고 날카로운 발톱으로 자신을 보호하며 낭패할 때의 느낌을 서서히 잊어버렸다. 꿈속에서 그녀는 고개를 들어 부드럽고 착한 눈을 보았다. 그녀가 깨어났을 때, 그녀는 이름 라벨에 다른 글자를 써서 꿈속에서 자신과 악수를 할 수 없었다. 긴 인생에서 그녀는 여전히 부드러운 기억 속에서 자신의 첫 감정을 영원히 믿고 싶어한다. 그 선량하고 아름다운 사람들은 항상 선량해서 반드시 그녀와 함께 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마지막 교훈, 나는 다시는 피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영원히 자신을 소화할 수 없다. 역시 동화를 믿는다.

열여덟, 분투, 칠칠칠긴 인생길, 누가 몇 걸음 잘 걷는가! 가족은 돌봐야 하고, 연인은 함께 지내야 한다! 집에 요리사가 하나 있는데, 밖에 좋은 사람이 있는데, 책상이 아주 예쁘다. 멀리서 그리운 사람이 있다! 2, 1, 3, 4, 5, 6, 7 을 남겨 두다.

열아홉, 사실 어디든지 사람이 있어야 하나요? 인생은 길어서 대부분의 시간을 혼자 가야 한다.

이 작은 결정은 긴 인생길에서 그렇게 중요해 보이지 않을지 모르지만, 작은 결정은 많이 하면 길이 많아진다. 이것이 내가 두려워하는 이유이다.

21. 만약 내가 정말로 존재한다면, 네가 정말로 필요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당신이 긴 인생길에서 만나는 모든 사람은 당신의 나룻배가 될 수 있지만, 그들이 나타나는 시간과 장소, 방식이 다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인생의 모든 예상치 못한 순간을 무시하지 마라. 그것은 아마도 다음 또는 다음 순간의 복선이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22. 인생의 여정이 시작되자마자 우리는 돌이킬 수 없는 길을 걸었다. 우리가 망망한 인파 속에서 만난 것은 얼마나 행운인가. 이 여정에서 너를 갖게 되어 기쁘지만, 아무도 내 여정의 종점이 어디인지 예측할 수 없다. 나는 내가 가장 외롭고 무력할 때 우리가 함께 지나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하지만 지금은 당신을 위해 자신의 방향을 찾게 되어 기쁩니다. 아마도 긴 인생길에서 언젠가는 자신의 방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내면의 인도를 따르고 험난한 우여곡절 속에서도 두려워하지 않고 따뜻한 날 끝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 만났을 때 우리는 모두 웃어서 눈썹이 휘어졌다.

스물셋, 마침내 이 캄캄한 밤에, 나는 모든 사람의 본색을 보았다! 다쳤어요. 피곤해요. 고통。 바보 _ 일어나야지! 눈앞에 있는 것이 이렇게 아름답다. 인생길은 길고, 여기는 수리이다.

24. 인생길이 멀기 때문에 되돌아보고 뒷길을 끊을 필요가 없다. 너는 앞으로 걸어갈 수밖에 없다, 앞이 바로 집으로 가는 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