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봄에 관한 시 (현대)

봄에 관한 시 (현대)

1. 봄에 관한 네 편의 현대시

봄에 관한 현대시 네 곡 1. 봄의 8 단 4 구를 묘사한 현대시.

나는 초동의 봄과 약속이 있다.

천둥소리가 곤충에게 노래를 일깨우지 않으면

나는 하마터면 잊을 뻔했다.

봄하고 약속이 있어요

이 계약은 일찍이 어린 시절부터 이미 체결되었다.

장마철이 너무 길어요.

인류의 시비곡직으로 너무 바쁘다.

봄에도 같은 건망증이 있지 않나요?

성운은 전원의 초청을 받아들였다.

연이 아파트에서 날아가다.

진달래가 산들을 붉게 태웠다.

연말은 누가 부르고 있습니까?

나는 자고를 떠나기 전에 거듭 나에게 일깨워 주었다.

봄에도 서리와 눈 속에서 기다리고 있다.

내 상사에게 작별 인사를하고 싶다.

한때 망각하던 이 도시

노란 원고지 한 묶음을 들고 있다

읽지 않은 고서 몇 권

반생의 영욕과 희비

떠나다 ...

잠자리가 함께 가는 것을 환영합니다

산토끼 한 마리가 귀를 세우고 풀밭에 웅크리고 있다.

들어 봐, 뒤늦은 발자국 소리가 다가오는데.

동풍에 따스한 호수

햇빛이 자작나무 숲을 녹색으로 만들었다.

황새는 참지 못하고 한 마리씩 기다렸다.

운산에서 출렁이는 그림자를 피하다

나는 봄과의 약속이 있는 것을 기억한다.

소년 시절 예약한 풍경.

좋은 꽃이 방금 반을 피었다.

식물이 전방의 길에서 싹이 텄다.

나의 모든 고민은 조용히 사라지고 있다.

봄, 기다려 주세요.

2. 봄을 묘사한 고시는 200 곡이다.

봄을 묘사한 고시가 많다. 여기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1, 호 장, 당나라 시인,' 영류'

원문: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웠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키가 큰 버드나무는 새녹색 잎을 걸치고 부드러운 버드나무가 늘어져 만 개의 녹색 리본처럼 가볍게 펄럭이고 있다. 누구의 교묘한 손이 이 얇은 연잎을 잘라 냈습니까? 원래는 2 월의 따뜻한 봄바람이었다. 그것은 마치 날렵한 가위 같다.

2, "chunxiao" 당나라 시인 Meng Haoran

원문: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봄에는 어느새 날이 밝았는데, 재잘거리는 새 울음소리가 내 잠을 방해했다. 어젯밤 비바람이 그치지 않았다. 얼마나 많은 아름다운 봄꽃이 떨어졌습니까?

당나라 시인 최호의' 남성' 입니다

원문:

작년 봄, 이 문에서 소녀의 얼굴은 복숭아와 대조를 이루었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지난 겨울, 이 문에서 소녀의 얼굴은 밝은 복숭아꽃을 돋보이게 했다. 오늘 다시 여기에 왔을 때 소녀는 어디로 갔는지 몰랐다. 복숭아꽃만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봄바람에 활짝 핀다.

송나라 시인 예 shaoweng "정원은 가치가 없다"

원문:

아마도 주인은 내 나무신발이 그의 소중한 이끼를 밟아서 장작문을 가볍게 두드려 오랫동안 아무도 열지 않을까 봐 걱정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아마도 주인은 내 나막신이 그의 소중한 이끼를 밟아 가볍게 장작문을 두드릴까 봐 걱정했지만, 오래도록 아무도 열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이 정원의 봄빛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벽에 분홍색 살구꽃 한 송이가 있다.

송나라 시인 수시 "huichong 강 저녁 풍경 두 곡"

원문: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모래사장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다.

대나무 숲 밖에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가 피었고, 물속에는 오리가 헤엄치고 있었다. 그들은 먼저 이른 봄에 강물이 따뜻해지는 것을 알아차렸다. 모래사장에는 이미 쑥이 가득 자랐고, 아스파라거스는 이미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도 곧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것이다.

3. 봄을 묘사한 시 네 편

""

새로운 불을 향해 오고, 호수에 새로운 연기가 온다.

향하다. 가장 중요한 장점은 푸른 잎이 가지를 걸치고 수생초본식물이라는 것이다.

당 두보 "곡강 대 언어"

능을 침범한 설색은 역시 황화채, 봄에는 버드나무 가지가 있다.

초초: 옛사람들은 고민을 잊게 할 수 있는 풀: 경성의 거리. 멀리 잔디밭을 바라보니, 각종 붉은 보라색의 전투 보리풀이 있다.

팡 페이; 춘초가 자라기 시작하면서 새싹이 살짝 드러났다. 봄의 눈이 너무 늦게 왔다. 바람은 진홍색이라 버드나무 가지의 봄바람을 느낄 수 없다. 절대적인 승리 훨씬 낫다.

당한은' 이른 봄' 에 장수부 18 명을 거느리고 있다.

잔디나무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을 알고 있다.

당의 두 가지 차가운 음식.

새해에는 청춘이 없고, 물은 길고 바람은 푸르다.

염지: 안녕하세요.

당대의 두보의 청명시 두 수

봄바람이 서로 속이는 것처럼, 그것은 나무와 꽃으로 이른 봄의 경치를 장식한다. ""

강변 천수 살구나무에 새 밤바람이 불었다. 정원의 짙은 그늘이 푸른 파도 속에서 반짝 빛났다.

바람이 많이 부는 밤이었다. 이 말은 황화채가 싹이 나고 수레바퀴가 부용풀 밖에서 은은하게 천둥을 친다는 것이다.

속삭임, 춘성은 약간 춥다: 아름다운 화초의 춘시

스와 쑤 늦게, 비행 리코펜 빛. 봄에는 낮이 길고 수컷은 멀다.

처음 두 문장은 붉은색과 버들개지를 묘사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날이 길어지고, 봄이 멀고, widex 의 새가 기침을 하고 있다는 뜻이다.

당의 《성동 초봄》

창장은 봄물이 푸르고 연잎이 돈처럼 크다.

당장계 《춘별곡》

때때로 3 ~ 2 시에 비가 내리고, 곳곳에 10 송이의 다섯 송이의 꽃이 있다.

청명상하도' 에서 풍경에 대한 묘사로 제왕의 가득한 연류보다 절대적으로 좋다.

천거리, 녹류황반 불공평.

절반; 다수.

돈 데이수런' 수계정'

시인 설날 청장, 유춘천 회천 보안.

당한이 준 5 곡의 감춘시.

바람이 새빨갛고 푸른 잎이 가지들로 가득하다.

당 두목' 하염없는' 시: "학교에 다니면 봄이 늦고 새싹이 섬세하다."

당 두보' 강변에서 혼자 꽃 일곱 곡을 찾다'

제비가 젖은 숲, 오경춘회.

당의' 조영포드도'

동풍이 언제 도착하니, 청호는 산에 오른다.

당구의 제목은' 농민의 아버지 루사' 이다

나는 봄바람이 버드나무 가지를 바꾸는 것을 느낄 수 없다.

돈 한영의' 어두운 날에 나타난 판사': "노년에서 강성사: 하룻밤 사이에 봄바람이 불다.

당왕오리' 춘유가'

한차례의 연우가 동쪽에서 불어와 눈밭을 습격하고 있다. 새고, 한 차례 연우, 살구꽃이 춥다

Ting: 워터 프론트 지형은 평평하고,

당대의 두보의 춘윈 열풍

여러 가지가 떨어지기 쉽다: 연지. 마름모: 마름모: 바람. 당나라 리 shangyin \ "제목 없는 네 곡 \"

추위는 밤을 동반한다.

당한유 《늦봄》

낙양의 동풍이 언제 와서 정원의 나무를 날아갔다.

눈에 관한 두 마디 말은 봄이 오기를 기다릴 수 없으니, 서글프게 화를 낼 필요가 없다. 불공평: 불공평: 드러내다.

당대의 두보의 《라일》

강한봄바람, 어젯밤 서리를 제거하다.

당두의' 언니 관영 작별인사' 등.

봄은 도시이지만 색깔이 좀 춥다.

당 두보는 "지루한 연극을 보내는 19 조장": "어젯밤 강포가 천둥을 쳤는데, 멀리서 보면 신록처럼 보이는데, 거의 보이지 않는 것 같다. 아무도 왔다갔다하지 않고, 장작문만 있고, 풀빛이 가까웠을 뿐, 밤에는 꽃이 없었다.

당 두보 "절구 만행 9 곡"

동풍이 좋은 양사자, 초목이 꽃을 만나다.

양학: 봄의 따뜻한 바람.

제나라 의 \ "봄 교외 \"

제비는 봄이 늦을 때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당한이 준 《춘설》

하늘에서 비가 아삭아삭해서, 2 월에 초목이 돋아나기 시작했다.

4. 봄을 묘사한 시 4 편 (단편)

봄을 묘사한 고시

청명 (양)

청명절에 비가 많이 내렸다.

길에서 행인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봄을 묘사한 고시

대림사 복숭아꽃 (백거이)

4 월의 세계는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산사 복숭아꽃이 만발하다.

나는 봄을 찾을 곳이 없는 것을 싫어한다.

어떻게 이렇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봄을 묘사한 고시

늦봄 (한유)

잔디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각종 빨간색과 보라색으로 네모난 피를 치다.

화양은 꼬투리에 재능이 없다.

눈 오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다.

봄을 묘사한 고시

초봄에 그는 수리부 장 (한유) 의 일원이 되었다

천가의 비는 바삭바삭하고,

풀의 색깔은 멀리 가깝지만 조금도 그렇지 않다.

가장 큰 장점은 1 년 봄입니다.

도시 가득 담뱃유보다 낫다.

봄을 묘사한 고시

춘흥 (오)

버드나무가 흐리고,

모든 꽃이 떨어져서 명조를 보다.

봄바람이 하룻밤 사이에 향수를 일으켰다.

다시 봄바람을 따라 로스앤젤레스로 가다.

봄을 묘사한 고시

티투성 남장 (청호)

작년 오늘, 이 문에서,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려 붉어졌다.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릅니다.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웃고 있다.

봄을 묘사한 고시

절구 (두보)

그날 늦게, 생강,

봄바람은 꽃과 식물 냄새가 난다.

진흙 날으는 제비,

모래가 잠든 원앙새를 따뜻하게 했다.

봄을 묘사한 고시

강가에서 꽃을 찾다 (두보)

황사 친정 화단,

수천수만의 꽃들이 나뭇가지를 짓눌렀다.

나비는 계속 춤을 추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황달이 노래를 부른다.

5. 춘시 네 구

1, 봄날-주 (송)

바람과 화창한 봄나들이 수라바야에서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새롭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2, \ "류영 \"-호 (당나라)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웠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3. 등과주-왕안석 (송대)

경구와 과주는 단지 물 사이일 뿐, 중산도 몇 개의 청산밖에 없다. 부드러운 봄바람이 또 푸르러졌으나, 하늘의 달, 너는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니?

4. 춘설-한유 (당나라)

새해가 왔지만 여전히 향기로운 꽃을 볼 수 없었고, 2 월이 되어서야 잔디에 새싹이 돋아났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눈이 늦봄이 오니 원목꽃이 날으는 것을 의미한다.

정원은 가치가 없다-예 shaoweng (송나라)

아마도 주인은 내 나무신발이 그의 소중한 이끼를 밟아서 장작문을 가볍게 두드려 오랫동안 아무도 열지 않을까 봐 걱정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6. 봄밤-왕안석 (송대)

금부뚜막 향기가 새고 갑각의 가벼운 바람이 간간이 찬다. 봄은 나를 귀찮게 하고 잠을 잘 수가 없어, 달은 난간을 옮긴다.

복숭아꽃-원직 (당나라)

복숭아꽃은 얕고 깊으며 균일한 화장처럼 보입니다. 봄바람이 마음을 다쳐 하얀 옷을 날려 버렸다.

6. 봄에 관한 고시와 현대시

봄에 관한 시. 봄을 참조하십시오.

봄밤에 비가 온다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것은 봄밤 비 풍경을 묘사하고 즐거운 심정을 표현한 걸작이다. 처음부터' 좋은' 글자로' 비' 를 찬양하다. 생활 속에서 "좋다" 는 것은 항상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을 칭찬하는 데 사용된다. 지금' 좋은' 으로 비를 찬양하면 좋은 일을 하는 사람들의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다음으로, 비를 의인화하여 "계절을 안다" 고 말하며 객관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법을 안다. 그렇지 않나요? 봄에는 만물의 싹이 돋아나고, 비만 오면 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얼마나 좋은가! 두 번째 대련은 비의' 좋은' 을 더욱 표현했다. 비가 "좋다" 는 것은 제때에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기 때문이다. 봄비는 보통 미풍을 동반하며 조심스럽게 모든 것을 촉촉하게 적시고 있다. 그러나 예외도 있다. 때로는 찬바람을 동반하여 비에서 눈까지 온다.

때로는 큰 바람과 폭우가 동반될 때도 있다. 봄에는 비가 오지만 전형적인 봄비는 아니다. 일만 해칠뿐' 윤물' 은 아니다. 자연히 사람을' 행복' 하게 하지 않으며' 좋은' 평가를 받을 수도 없다. 따라서 제 1 련의' 지식계절' 만으로는 비의' 좋은' 을 충분히 보여줄 수 없다. 두 번째 대련은 전형적인 봄비를 쓴 것이다. 부드러운 가랑비와 함께' 좋다' 라는 글자가 구현되었다. "바람과 함께 밤에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이것은 여전히 의인화이다. 밤에 잠입하다' 와' 침묵' 의 결합은 비가 가랑비와 바람을 동반한다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비가' 윤물 소리 없음' 을 뜻하며' 선' 을 추구하려 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만약 당신이' 좋은' 을 찾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것은 낮에 올 것이며, 사람들이 분명히 보고 들을 수 있도록 약간의 기세를 만들어 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다만'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는 뜻으로' 선하다' 를 추구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의 일과 노동을 방해하지 않는 시간을 택했다. 사람들이 잠든 밤에 살며시 조심스레 땅을 내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비가 이렇게 "좋다" 면, 나는 비가 충분히 와서 밤새 잠을 자지 않기를 바란다. 잠깐이면 개면'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는 것은 철저하지 않을 것이다. 시인은 이 점을 잡고 제 3 련을 썼다. 그렇게 음울하지 않은 어느 날 밤, 오솔길은 들판보다 더 잘 보이고, 강은 해안보다 분별하기 쉽다. 지금은요? 주위를 둘러보니,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배의 등불만 켜져 있다. 또한, 강도 볼 수 없고, 오솔길도 분간할 수 없다. 하늘은 먹구름으로 덮여 있고 땅은 구름처럼 어둡다. 좋아! 날이 밝을 때까지 비가 올 것 같다. 미련은 상상 속의 장면을 다룬다. 하룻밤 이런' 좋은 비' 를 지나면 만물은 촉촉하고 번창할 것이다. 만물의 꽃 중 하나는 봄빛을 가장 잘 나타내는 꽃이며, 빗물이 열리면서 곧 떨어질 것이다. 내일 아침까지 기다려 봐! 금관성 전체가 땅콩나무로,' 붉고 습하다',' 붉고 무거워 꽃의 바다로 합쳐진다. 그럼, 밭의 모종은? 산에 있는 숲은요? 모든 것. 모든 것? Pu qilong 은 말했다: "비를 쓰는 것은 밤을 자르는 것이 쉽고, 봄을 자르는 것은 어렵다. 클릭합니다 이 시' 봄밤 희비' 는 밤을 새워 봄을 썰기도 하고, 전형적인 봄비의 고상한 품격, 즉' 좋은 비' 를 써서 한 점을 볼 수 있다

시인의 고상한 인격도 모든' 좋은 사람' 의 고상한 인격시인들이 이런' 좋은 비' 를 기대하며 우리를 사랑하는' 좋은 비' 이다. 따라서 제목에서' Xi' 라는 단어는 시에 나오지 않지만' XI' 의 뜻은 고치를 뚫고 나왔다. 시인은 봄비' 윤물이 잔잔하다' 를 고대하며 비가 내리기 시작하자, 그가 오자마자 기뻐하며' 좋아' 라고 불렀다.

두 번째 대련이 쓴 것은 분명히 들은 것이다. 시인은 정신을 집중하여 듣고, 봄밤의 비가 지하에서 억수같이 쏟아지는 것을 듣고, 단지'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는 것을 들었다. 그가 자연스럽게 "기뻐하다" 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으면 잠을 잘 수 없다. 비가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고 해서 잘 들리지 않아 비가 멎을까 봐 밖으로 나가 보았다. 제 3 절에 쓴 것이 무엇인지 잘 보인다.

비가 세차게 내리는 것을 보고, 여명 이후 도시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상상할 수 없었다. 그의 무한한 기쁨은 얼마나 생생한가! 중당 시인 이월은 "관우" 라는 시를 한 편 썼다. "뽕잎무엽연기가 흙에서 나왔고, 퉁소관은 용수사를 맞이했다. 주문가무를 보면 봄소리가 현을 삼킬까 봐 두렵다. " 두보는 주문에서 가무를 보는 사람들보다 봄비에 더 관심이 많다.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는 기쁨이 고귀한 느낌이 아닌가? (호) 에 따르면

7. 봄을 묘사한 현대시

현대 운시, 캠퍼스 작품, 참고서 작성.

봄의 경치를 감상하다

3 월은 햇빛이 맑고 좀 춥다.

제비가 날 때, 바람이 몸을 돌려 방향을 가리키지 않는다.

연이 날아올라 선이 끊기기 전에 푸른 하늘을 목욕하려는 열망이 숨어 있다.

푸른 물이 출렁이며 지난날의 자연스런 모습을 회복하려고 노력하다.

초청청, 너무 억지스럽다.

초봄은 소녀처럼 저항할 수 없어 강남의 봄빛을 발했다.

류경춤, 얼마나 소탈한 지도자인가.

만방이 침을 뱉었는데, 누가 목련의 향기와 견줄 수 있겠는가?

외로움, 석두, 다리 밑의 흐르는 물소리만 듣고 싶다.

비전이 출항하자 황달이 우뚝 솟았다. 부드럽게 노래하고 싶니?

아들의 피 흘리는 슬픔이 관중을 감동시켰다.

큰 소리로 말하고, 친구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니, 이러지 마세요.

호수에 배를 타고, 낚시꾼은 앉아서 물고기가 낚시에 걸려들 때까지 기다렸다.

그림 속의 풍경, 스케치사는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를 모으려고 시도했다.

서둘러 시간을 놓친 후 사진에서 감상하는 것에 익숙해졌다.

쌍쌍의 사람들, 댐에 있는 긴 복도는 외롭고 길다.

봄이 되면 설레던 마음이 더 이상 미치지 않는다.

당신이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 경치 속의 아름다움을 생각하며, 몇 번이고 또 다시 보답하기를 바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