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현대시를 반성하는 법을 배우다
현대시를 반성하는 법을 배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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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주
요약
저자: 진시는 생명신생의 상징이자 애국가이자 시인의 생명이며, 전체 사회문화생활에 대한 태도이며, 시에 대한 특별한 배려이며, 생활, 인생, 시대, 문화생활의 진실한 묘사이자 시인' 신선함, 목마름' 의 심정이다. 저자: 진의 시 인생 여정은 주로 시인의 시 작품' 열' 에서 자신의 생존과 생명시학 관점을 이해한다. 시인의 생명에 대한 진실한 집착과 생명, 자아, 우주, 사랑, 우정에 대한 열정적인 추구와 파악을 포함한다.
키워드 희생 생명시: 뜨거운 생명의식과 추구
중국 현대시가사에는 중서합벽의 새로운 고조인' 구엽파' 가 있어 신시 창작 현대화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기쁜 탐구와 공헌을 했다. 구야시파는 오래되고 참신한 시 유파라고 할 수 있다. 앞의 시인의 자각 창작으로 인해 9 야학파의 명성은 890 년대에' 신선한' 일이다. 하지만 일부 작가들의 젊은 사망으로 인해 일부 작가들의 예술 창작 센터가 옮겨졌고, 전 국민 연구는 많지 않았으며, 많은 문학사에서는 단지 약간 언급되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비평가들은' 구엽시파의 시대 주제, 민족의 고난과 개인의 경험의 결합, 호소하려는 침묵' 의 힘이 강화되었다고 생각한다. 서구 엘리엇, 오덴, 예이츠의 현대시 풍격을 참고하여 예술적 배려를 표현하는 방법, 운용의 상징적 의미와 연상, 환상과 현실의 침투, 지성과 감정의 융합, 생활시와 시의 중첩 효과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여' 구엽시인',' 중국 현대주의' [/KLOC-;
중서시학을 크게 융합해 신시 현대화를 추진하는 중요한 여시인' [2] 구엽시인 진은 자각적으로 신시 예술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시, 시, 수필도 썼다. "목이 말라요, 이탈리아. 나는 제다이의 갈증을 보지 않는다. 목마른 이탈리아를 발견했을 때, 나도 안젤라의 것을 보았다. 저자: 생명과 사회 모순에 관한 시가는 새로운 생명에 대한 그녀의 이해와 새로운 생명, 새로운 희망, 새로운 생명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연구자들은 이렇게 진수편 시를 쓰는 것은 "진정한 생명체험, 예민한 감각을 지닌 생명, 시인과 그의 작품이 생명발버둥치는 과정에서 일종의 정신을 초월하는 것 [3]" 이라고 생각한다. 이 평가는 비교적 적절하다. 이 글은 생명시학의 관점에서 진시의 영원한 생명의식 추구와 구엽시인 범의 빈약한 시도와 같은 것을 탐구하려고 한다.
"9 잎 시인" 의 생명시
다양한 관점을 바탕으로 생명은 생명시학을 기초로 하고, 시의 시학 이론의 기능과 기술은 생명의 본질에서 생각하고 서술한다고 할 수 있다. 현대 중국인들은 20 세기의 신문학 운동에 살고 있으며, 20 세기에는 서로 교류하고, 중국 문화와 서양 문화는 충돌 중에 풍부하고 발전한다.
오사시절 백화문학의 깃발 선전과 전한의 생명시학의 영향으로 서양시학은 "생명의 본질은 문학의 밑바닥이고, 밑바닥은 생명을 반영한다" 고 말했다. 문학이 아닌 생활에서 그것은 시에 사회적 역할을 한다. 그가 중시하는 시인의 창작 개성은 수줍고 영감을 주는 시인의 생리적 현상이다. 종백화 창작과 퍼거슨 시의 영향으로 생활 속에서 취향의 논한은 일본 작가 북천 백천방명의 억압을 받아들이고 예술을 인생의 근본점으로 받아들였다.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후풍, 풍지, 당사는 시와 인민 생활시학의 통일성, 풍부함과 발전의 의미, 시의 내용과 형식의 중요한 역할을 서로 다른 방식으로 강조했고, 풍지는 실존주의 시학을 중국 국민의 생활에 도입하고, 탕슈시 형상의 생활화에 대해 토론했다. 20 세기에 생활을 도입한 무의식적인 신의 시학 체계의 통합은 현대시학 자아실현의 기본 이론적 틀 [4] 이다.
엄함은 전통시학의 지도 원칙을 훨씬 뛰어넘는 생명시학이다. 숙본화, 니체, 딜타이, 프로이트로 대표되는 서방미학사상, 특히 딜타이 문학창작 (시) 의' 체험' 을 통해 중국시학에 더 큰 영향을 미쳤다. 딜타이는 시가라는 중개인이 역사 생활의 수수께끼를 풀 수 있다고 생각한다. 시는 생명의 체험을 반영할 수 있고, 그의 묘사와 분석의 기초이며, 생명시학에 대한 그의 상상력, 두드러진 미적 가치, 시적인 상상력, 생명에 대한 체험이다. 딜타이는 시가 체험은 시인의 삶의 의미에 대한 반성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반성은 상상력, 창의력, 새로운 세계 창조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시와 예술은 인간의 해방에 큰 역할을 한다. 현실을 초월하여 인생의 의미, 해석, 명료한 삶을 반영하는 것은 큰 심미적 가치 [5] 를 가지고 있다.
구엽시파, 절대다수의 중외작가, 예술가, 시인의 사상은 먼 뮤즈 현대서양시학 [6] 그들은 현실 생활의 느낌을' 시' 의 체험 수준으로 정련했다.
구엽시인 작가: 진중국 고전시 전통과 외국 현대시 표현 글쓰기를 결합한 예술풍격은 중국 고대 시의 서정적 서정적 서정적인 특징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지식인들이 서구 현대파 시 정신을 배우는 데 전념한다. 경험과 사상, 감정과 이미지, 리듬과 운율. 시인: 첸은 개인 생활에서 영원한' 갈증' 경험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감성과 이성이 사회 역사 우주 등에 대한 생활과 인식을 충분히 인식하고, 다양한 형태의 파격적인 시를 추구할 뿐만 아니라 완벽을 끊임없이 추구한다. 그녀는 생명의 참뜻을 이해하는 끊임없는 추구이며,' 매운맛' 과' 포만감' 에 대한 느낌이며, 새로운 생명규율시학의 생명의식이다.
생존의 어려움, 외로움과 갈증
곽의 시화시, 그는 평생 이렇게 하지 않았다. 그는 시를 쓸 때 "우리 마음 속에 시화의 순수함만 있다면 긴장감, 생명의 흐름의 원천, 피아노가 나오는 멜로디, 자연의' 삼엽집떨림 소리, 정신의 외침' 이다. 그것이 진정한 시, 좋은 시" 라고 말했다 첸은 생명시학의 내면적 의미 덕분에, 그녀의 시성 생명은 가장 자연스러운 표현이다. 그녀가 자신의 삶을 보여주는 한, 사람의 생활은 시이다. 그것은 개인의 존재를 보여주는 현실 사회이다. 더욱 이상하게도, 첸이 쓴 시는 절대 갈증으로 사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한 시인의 또 다른 평범하지 않은 인생 여정이다. "나는 내가 읽은 모든 것이 모든 것에 관한 것이기를 바란다: 작은 마을 공원에서 예쁜 책, 나는 귀여운 음악을 듣고 싶다. 나는 듣지 못했다. 듣고 싶은 모든 것, 나는 키위 맛이 없다. 내가 원하는 것은 맛이다. 온갖 기쁨 ... 나는 온갖 고통을 다 맛보고, 평생 꿀과 쓴 액체를 다 써 버릴 것이다. 그녀의 삶에서 불타는 외적 특징의 내적 추진력도 그녀의 생명이 넘치는 원천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인류시의 출발점에는 서로 다른 수요가 있는데, 이것은 원시 예술가들이 각 분야에서 예술 창작을 하는 동력과 원천이다. , 항상 인생 경험 [10] 입니다. 예술 창작 활동은 현실의 사회생활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전형적인 생활 프로토타입 작가가 미래를 형성하고, 시인의 생활체험은' 예술의 진실' 이 되어 시가 창작에 진정한 느낌과 풍부한 소재를 제공하지만, 시인의 예술 창작에도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인의 여행생활, 감정, 심리를 예술적으로 재현했다. 시인의 내용은 창작을 통해 다양한 원시 동기의 지배를 받는 예술 분야 일과 생활에 필요한 경험이다. 수요는 각종 시련과 실험을 가져올 수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자연생활의 고난을 심화시키는 수요이다. 저자: 진의 시는 시인 개인의 고난 경험을 바탕으로 시인의 삶을 실감나게 보여주며 시인의 내면사상을 발굴해 시인의 개인의 생존 시련과 초조한 생명체험을 반영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65438+2007 년 9 월 2 일 출생 165438+ 1989 년 10 월 8 일 사망 불행히도, 가족적 요인 때문에 저자: 첸이 일찍 성인생활에 참여하는 것은 그녀에게 힘든 생활에 참가하는 고통을 가져왔다. 자유와 생활을 추구하기 위해 그녀는 고향을 떠나 북쪽으로 천리 떨어진 학교에 입주했다. 그는 몇 단락의 불행한 결혼 생활을 거쳐 다른 일을 한 적이 있고, 결국 그녀의 아이와 서로 의지하며 1973 이 병으로 은퇴할 때까지. 이 때문에 저자: 진의 시는 일반 소녀의 시와 달리 너무 많은 낭만과 따뜻함을 반영하고 있으며, 씹는 것과 뒷맛에 대한 고통이 더 많다. 고통은 시인이 비범한 삶을 이룬 촉매제이다. 그는 진시의 내용과 인생 경험, 우수한 외부 환경과 소재원, 시의 제재도 어느 정도 풍부해 저자에게 진시 내용의 의미는' 갈증' 이라고 시사했다. 가정과 사회 환경 때문에 릴크가 쓴 인물들은 모두 고독했고, 작가는 진의 그윽한 원한 기질에 빠져 그녀의 시와 예술 창작에서 일종의 평온함과 외로움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혼자 살거나 높이 올라갈 수 없거나 심리적 체험을 할 수 없다. 외로움은 너 자신의 삶이다. 대중의 이상은 물론 누구도 자신의 생활수준을 개방하거나 자신의 개성을 포기하고 가치 충돌이 가득한 감정과 예술가의 공연으로 인한 불균형을 추구할 수 없다. 자발적으로 외로움을 씹었지만 고독에 의해 길러진 예술가는 그가 실생활에서 소통할 수 없기 때문에 기세를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강한 이중고독을 건립하고 그의 교묘한 발휘를 촉진하고, 고독한 분위기만이 예술가의 자기반성을 위한 최고의 분위기이고, 자유의 정신만이 고독, 고독한 자기반성과 인격 발전을 위한 최고의 환경이다. 고독은 1 1] 의 노래부터 현대시의 책에 이르기까지 매우 중요하고 영원한 주제라고 할 수 있다. 저자: 진의 시는 외로움, 침묵, 심지어 특별한 정서적 곤혹과 개인의 생존 시험을 음미하고 있다. 생존을 위해 그녀는 혼자였다. 그녀는 "나, 외로운 새 한 마리/내 촛불/외로운 떨림" ("요희") 이라고 말했다. 전쟁터에서 살면서 그녀는 피곤했고, 심지어 그들이' 날개를 접고 돛을 내리면', 그들은 휴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영원히 침묵할 것이다.-/영원히/안식 절망의 먼지." ('편히 쉬자') 정야에서 시인은' 고별/절망',' 긴 밤' 과 같은 생활과 사회의 불안에서 벗어나 외로움을 견디고 있다.
그러나 시인은 아랑곳하지 않고 이런 외로움을 싫어하는 느낌을 피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9 개의 잎과 만능생명보험을 가진 여시인으로서 정민은 시인이 가장 외롭다고 말했지만, "외로운 경력의 시인은 갑자기 적나라한 세계에 직면했고, 모든 평범한 일이 갑자기 심상치 않은 의미로 가득 차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고 말했다. 외로움이 마음의 눈을 떴고, 평소에 간과했던 것들이 신비로운 빛을 뿜어내는 것처럼 시인의 인생 대화 [12]. 분명히, 저자: 첸 하오는 이런 관점의 영향을 받는다. 그녀는 그녀 자신의 생활 속에 존재하는 고독한 분위기를 충분히 깨달았다. 외로울 때 시인은' 즐기다',' 조용하다',' 자신의 일에 대해 생각하고, 묵묵히 씹고, 외로움의 고통을 세심하게 음미할 수 있다. 밤 거리', 시인의 베갯머리' 긴 여정, 길고 외롭고 차가운 꿈, 외로운 느낌이 그녀를 맴돌고 있다'' 하룻밤 폐쇄' 나는 그녀가 벽의 그림자 한숨/환상 가득/바다가 거울처럼 듣고/투명하고 맑은 파도/외로운 발걸음' ( 하지만 오랜 바람과 파도가 잔잔한 날에는 시인이 가장 좋아하는' 단색본본' ('단장취의 의미') 과' 단색' 이 시인의 생명이 되었다. 시인의 단일' 외로움' 기조는 반감을 불러일으키지 않고,' 사랑' 은 시인이' 외로움' 에 대한 독특한 이해의 깊은 의미를 반영한다. 이 특별한 소녀는 외롭고, 외롭고, 소동도 없고, 없다. 한 여자의 독특한 심리는 그녀의 시에서 일종의 자만의 감정으로 드러난다. [13] 시인은 절망해서는 안 된다고 말할 수 있다. 고통은 그녀의 삶의 시련이다. 여러 가지 이유로 시인은 외로움에 잠기고 혼자 산다는 생각은 특별한' 갈망' 으로 가득 차 있다. Br/>;
환경의 다양성, 복잡성, 외로움은 시인의 존재에 해당한다. 저자: 진의 시 언어 스타일은 때로는 높고, 때로는 낮고, 때로는 평온하다. 분명히 그녀는 다른 시대를 창조했다. 전반적으로, 성생활 과정에서 진은 그녀의 사랑, 행복의 시편을 썼고, 1 단계의 시 예술 추구는 보들레르, 릴크, 다망서 등 시 예술의 영향을 받았고, 현실주의 시의 이론적 특징을' 모더니즘' 의 삶의 그림자, 물과 불의 삶의 그림자, 사회생활의 그림자로 추출했다. 제 2 기 시 1945, 첸이 썼을 때, 연약함과 슬픔을 맹세하면서 동시에 이성적으로 사물을 알게 되어 모든 새로운 것에 대해 신선하고 갈증을 느꼈다. 저자: 진의 시는 그녀 자신처럼 점점 성숙하고 진중하며,' 열' 은 싱그러운 느낌을 추구한다. 동시에, 그녀는 생명이 넘치는 느낌이 일종의 승화된 생활과 생명 체험을 실현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생활, 진정한 의미의 삶의 세 가지 요소를 절실히 생각하다.
진수편 시는 매우 중요한 이미지, 일종의 자기 생명의 외적 형태를 묘사한다. 많은 삶의 질에 대한 생각, 시 창작, 시인, 기호 사용, 그리고 다른 수단, 진정한 생활, 삶의 의미, 새로운 자아 및 기타 절실한 시도를 통해 다른 시대를 파악하고 이해한다.
1, 자유로운 생활에 대한 기대
우선, 저자: 진위' 정심' 은 생활의 여러 측면과 각도에서. 신시기 여작가는 종종 자신의 생활경력과 경험에서 생명의 가치와 생명의식을 집중적으로 표현한 주제로, 여작가가 진취적인 인생에서 지향하는 현대문명의 생명의식을 표현한다. 현대의 유명한 시인으로서 작가 진은 시 창작 방면에서 꾸준한 노력을 기울였다.
어렵게 고생스럽게 걸어온 시인, 그녀가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은 자신의 생명의식의 각성이다. 중국의 수천 년 문명은 기본적으로 인류 역사를 총결하였다. 특히 2000 여 년의 봉건 사회에서는 여성의 상징적인 의미가 남성의 종속물일 뿐이다. 불행한 가정 학습과 생활에서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와 같은' 위대한' 여자가 되고 싶지 않다. 그녀는 한 번 쟁취하여 자신의 독립된 인격을 찾고 싶어한다. 나는 시인의 예술과 인생에 대한 자아인식을 시켜 어려움과 좌절을 만나 많은 감정을 겪었다. 그녀는 모호하고 초조했지만, 그녀는 항상 깨어 있고 열정과 욕망으로 가득 차 있다. 그녀는 오직' 분투',' 망원, 욕망의 즐거움',' 인내' 여행의' 괴로움' 과 인생 여정의 어려움만이 권력을' 기이한 여행' ('길') 으로 탈바꿈시킬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중요한 혁신은 시인이 인생의 각광, 공황, 탄식, 혁신, 열정, 자각의 행동과 정신을 냉정하게 분석하고, 여명 탐구와 부름을 하며,' 풀숲 속에는 항상 가시덤불이 있고, 난장판이 불가피한 것' 을 깨달은 데 있다. 시인들이 온갖 곤혹과 고통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장하기 어렵다. 작은 땅마다 뜨거운 태양과 폭우를 겪었다. 어느 날 큰 땅이 갑자기 신선한 햇빛으로 뒤덮였다. 이것은 기업의 생명각성, 고된 분투, 단결분쟁의 결과이다. 파리 한 마리로 자라는 것은 많은 생물의' 매미',' 비행 전 울음소리', 오랫동안 땅 속/춘하 사이로 살아온 염양천토, 담청비/비,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번데기' 시인이 될 때 불타는 열정을 가지고/억척스럽게 모래사장에 산다/구슬을 줍는다' 그래야만 시간에 버림받지 않는 시적인 젊은이와 예술, 예술가가 창조한 예술 신입생, 시인이 더 의미 있는 삶의 가치를 가질 수 있을까? 이렇게 자각하는 예술 창작에서.
저자: 첸은 자신의 인생길에 대해 자신의 집착으로, 터무니없는 그림자를 사랑할 수 없고, 각성한 생명창작의식을 유지해야 하며, 자신의 인생 목표와 예술혁신을 추구하는 길에서 길을 잃어서는 안 되고, 계속 찾아야 한다. 아름다운 소년인지 아닌지, 고대 그리스 신화, 몸매와 말투를 유지한 한 남자가 신화 속의 여신처럼 짓눌려 초췌하게 죽을 수는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녀는 인생의 길은 자기가 걸어나온 사람이라고 믿는다. "어떤 사람이 오고, 어떤 사람이 오고, 길이 수렴한다" ("길"). 그녀는 진리를 굳게 믿는다. "중국을 보는 쪽이 둥글고 둥글지 않다/나는 진리를 안다" ("선물") 는 세상이 살아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리워하는 것 ("야사"), 이런 침묵, 나는 희망한다 ","영원히 따라잡을 수 없다 "(")
둘째, 현실 생활에서 시인의 지칠 줄 모르는 탐구. 인생의 여정에서' 행복' 과' 고생' 작가: 진의 시는 현대 여성의 자유로운 생활과 생명을 보여준다.
저자: 진의 고전작' 채주' 는 시인이 사상이 부화하기 전의 고통, 새로운 생명에 대한 파악, 희망의 수태 과정과 긴박감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분명히, 시 전체는 신생아의 삶인' 진주' 를 포함한 오래된 생활을 반영하고 있다. 기다림과 관람의 태도가 아니라 욕망의 감정이다. 진리를 찾는 인지진리가 도래하면서 그녀는 불타는 과거 생활과 새로운 생활의 승화를 기다려야 했다. 이는 시인의 삶의 내면적 의미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반영한 것이다. 진주' 자체는' 자연미' 가 아니지만 우연히 홍합의 퇴적물에 들어가거나' 변질' 할 수 있는 물질로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진주' 를 형성할 수도 있다. 그전에 진정한' 진주' 가 되려면 며칠의 햇살, 몇 밤, 달빛/비바람이 수시로 흰 파도를 일으켜야 했다. 바람과 비바람을 겪었고, 얼마나 많은' 생명' 이 시인의 조국처럼 인생의 괴로움을 겪었고, 인생의 피비린내를 경험했고, 찬란한 구슬과 진주를 찾는 것은 진주를 찾는 생생한 생명추구였다. 이 이미지들은 일관되고, 연결되어 있고, 일관적이다.
부화할 수 없는 것은 줄곧 사람들에게 그녀의 휘황찬란한 가치를 보여주지 못했지만, 이것은 단지' 고통' 일 뿐, 경험한' 껍데기' 일 뿐이다. 질적 변화를 진정으로 완성한' 진주' 는 생활의 시련을 겪었다. "진주", "조용히 자신의 진주 질감을 기다리며 모든' 영양' 의 전환을 받아들이고, 적당한 시기를 찾고 있다", "적절한지, 플래시를 사용해야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얼마나 진실과 갈망, 이것은 과거의 생명이 새로운 생명에 들어가기 전에 가장 견디기 힘든 고통이다. 어머니는 진통이지만 밤하늘을 깨는 여명, 여명 도래, 새로운 생명, 새로운 시대는 어떤 힘에도 저항할 수 없다. 가장 중요한 순간에' 진주',' 엄숙한 생명/팽창, 하나로 추락한다 이것은 또한 생명을 희생하는 기쁨에 대한 깊은 표현이기도 하다. 그녀의 마음과 피는 단조되고 창조되어 후세 사람들에게 풍부한 정신문화유산을 남겼다.
& gt2, 사랑, 우정, 자신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그의 가장 큰 재산이다. 개인생활 과정에서 결국 달콤한 사랑과 고민. 여자들이 삶을 사랑하는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강력한 지지점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들의 삶에서 여성 작가가 쓴 사랑은 현대 여성의 정신생활을 반영하고, 그들의 정신적 기대는 그들의 정신적인 풍요를 증명한다. [14] 충실한 인생. 하지만 구엽 시인으로서 사랑은 독특하고 외롭고 거짓된 성분으로 중요한 색채를 띠고 있다. 무단의 대표작' 팔수 시' 는 시인 사상 현황의 본질적인 사랑이다. "우리 동갑내기들은 천천히 강에 있다./하지만 다른 사람,/그의 친구, 심지어 사랑,/그와 함께 있는 것/그에게 담긴 것 ... 그의 내면의 느낌/공포, 고통, 갈망, 기쁨을 느끼는가?"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 제사시의 내용을 파악하는 것은 중요한 방면이다. 그녀는 "내가 사랑하는 모든 것에 놀랐다. ... 나는 스턴트를 기대하고 있다. 모든 과일이 내 입맛을 크게 돋운다 ('독백'). 사랑, 모든 것이 모든 것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진실한 감정을 만들어 내고, 시의 예술적 영감에도 나타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진의 시에서 사랑은 확실히 사람을 동경하게 하고, 예술과 사랑을 추구한다. 그녀는 서남의 작은 마을에서 대도시의 북쪽으로 갔다가 다시 앞으로 가서 서북에 도착했다. 사랑은 경험의 과정이다. 저자: 첸은 또 다른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혼란, 이자도라? 던컨은 한탄했다. "내 인생에는 두 가지 위대한 기회밖에 없다. 사랑과 예술, 사랑은 종종 예술을 파괴한다. 예술은 절실한 요구이며, 종종 사랑의 비극은 두 개의 화해할 수 없는 생명을 끝낸다. "영원히 전투를 유지하다." [15] 이런 이유로 로맨틱한 소녀, 저자: 진씨는 몇 번이고 잊을 수 없는 감정경험을 했다. 그녀도 욕망과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힘을 사랑한다. "당신은 그녀가 바다에서/모험을 하겠다고 약속했지만 시인은 여전히" 나의 돛/바다의 침몰 "("돛 "), 심지어 아름다운 사랑과 감정의" 갈망 "서술을 원한다." 우리 비가 나무를 그리워하고,//? 마음을 위해, 우리는 손을 잡고 조용히 자신의 마음/흐름을 듣는다. 이것은 기묘한 사랑 추구이다. 감정 우여곡절, 사랑의 시인, 막막함, 심지어 슬픔. "내 마음은 밤/밤/나와 얽히고설키고, 나는 알 수 없는 슬픔을 동반한다" ('밤노래'), "좋아요" 세월이 흐르면서 시인은 한숨을 내쉬며 "아이고, 끝났어!" ("죽음의 그림자"), 그녀는 심지어 낙담했다. "닫힌 창문, 이 창문들,/황혼을 보지 마라." ("편히 쉬자"), 그녀는 "기사" 에게 왜 나의 새빨간 마음/그림이 붉은색인지 물었다 ("기사의 사랑") 그녀는 과거에 대한 그리움에 잠기지 않고' 미지의 미래' 를 놓치고 있다. 그녀는 줄곧 갈증을 찾고 있다.
우정은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며, 시인의 우정은 생활의 여러 가지 맛에서 아름다운 우정의 나무를 탐구해 낸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우정은 시인의 눈을 껴안는 특별한 갈망의 느낌이다.' 선함과 따뜻함/봄비/일종의 유쾌한 우울함', 장기적인 분리/서로 불평하는 개념,/서로 슬픔에 대해 불평한다. "외로운 인생 여행, 우정의 존재로 모든 것이 아름답게 되고, 서로 다른 우정의 초원/태양도 별 ('우호적이고 먼 곳') 이 될 것이다. 친구, 시인, 안개 도시를 보내는 친구들은 인생에 대해 열렬히 토론하고 있다. "오, 안개 도시의 친구들,/안개가 매일 OE/hard soul 에서 자라는 것을 볼 수 있나요?" 그들의 여러 해 동안의 시간과 생명을 사용하다. 지지적인 우정에서, 그것이' 햇살',' 너의 만년을 소중히' ('친구') 였으면 좋겠다. 저자: 첸은 인간 사회가 특별한 집단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하는데, 개인간의 관계는 이 집단의 발전, 모든 강, 모든 개울/모든 펜티엄 작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정은 사람들에게 힘을 준다. 가장 중요한 시점에서, "친구는 진실을 볼 필요가 있지만, 보통" 사람들이 오가며,/자신의 운명을 견지한다 "는 것이고, 풍랑이 사나운 바다에서,/배와 배가 손짓하고 있다" ("배") 는 다정하다. 분명히 시인은 인문팀 정신을 우정과 다시 연결시켰다.
3. 생사를 면밀히 주시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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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의 생명시간에 대한 인식과 학생이 죽음의 시작을 뛰어넘는다. 구엽시인' 은 삶과 죽음, 사랑과 미움, 아픔, 즐거움의 모순을 드러내며, 시인의 생명과 자아실현에 대한 열망을 완벽하게 반영하고, 그의 생명감과 무거움을 더했다. "[16] 눈에 비관론자" 인생은 거칠고 사나운 파도로 가득 차 있어 온 힘을 다한 숨겨진 위험과 풍랑이 반란을 일으킬 수 있지만, 그는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그의 배는 무너질 것이다. 그의 해저 끝에 접근하면 바로 죽음이다. "[17]. 저자: 첸은 죽은 사람에 대해서도 매우 냉정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 특히 만년, 특히 고통 속에서 그녀는 끈질기게 독립의 삶의 가치를 고수하고 있다. 그녀는 선물의 시간을 꽉 잡고 조각화된 세상에서 자아실현을 추구하며 생명의 인성, 진선미, 경지를 실현했다. "모든 부자를 찔러//'진실' 의 최종 결함이 형성될 때까지, 미/달력 영생을 추구하는 것은 매우 바람직하지 않다." ("묵상"), 그녀의 "고집" 은 죽음이 가져간 것을 믿는다. 그녀가 보기에 죽음은 또 다른 것이다.' 어제 애도가//소년 일출/깊이, 흑해' ('Xi 사건'), 생과 죽음의 갈등은 자연현상이다. 짧은 개인 생활은 영원히 인간 생명의 영원한 강에 녹아들지 않을 것이다. "이제 천년의 침묵/반짝이는 별니를 내려놓는다./나는 꿈, 물의 꿈을 꾸고, 그것을 맑게 하고/영원히 신곡 한 곡의 목소리 ('망루') 에 녹아들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 후, 그녀는' 물 한 방울' 의 의미를 완전히 이해했고, 생명의 물은 이미 수천 년 동안 바다에 스며들었다. 사람의 생명은 "물 한 방울//결국 보이지 않는 물 속으로 사라진다" (이하 "물 한 방울") 그래서 죽음의 숨결에도 신성한 기쁨/그녀는 항상 묘지 ("귀속") 로 간다. 이것은 신성한 죽음이다. 신생아는 이탈리아를 갈망한다.
네 가지 새로운
자기 추구, 자기의식은 자신의 심신 상태에 대한 인식으로, 같은 객관적 세계에서 자기 분석을 하고, 심리학의 관점에서 보면 자기의식의 심리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