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누가> 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까? 문장? 차라리 스스로 쓰는 것이 낫다.

누가> 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까? 문장? 차라리 스스로 쓰는 것이 낫다.

여기에 문장 한 편이 있는데, 너에게 도움이 되는지 보자.

영혼의 말씀을 경청하다.

-나는 노래 책의 예술적 기법에 감탄한다.

시는 일종의 정적 전달체이다. 독자는 그것에 정교한 해석을 주기 때문에 영동성, 매력, 시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다. 양의 글은 평범하지만, 짧은 글에는 깊은 감정과 깊은 철리가 담겨 있다. 마치 한 줄기 사이로 흐르는 맑은 흐름이 독자의 가슴으로 흘러들어가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천여 년의 비바람 세례를 겪었지만, 시경은 여전히 청춘의 빛과 그림자를 가지고 있다. "시는 뜻을 말할 수 없다", 연구자마다 각기 다른 해석이 있으니, 시경 미인에게 다가가 그녀의 숨결과 맥박을 느껴보자.

(1)

고대인들은 이를' 육의' 라고 부르는' 아속' 으로,' 시경' 의 시적 범주를 분석하는 데 사용되었다. 일반적으로' 아송' 은 주제의 분류이고,' 부필행' 은 예술수법의 분류라는 것을 이해한다.

일반적으로 "국풍" 은 비유로, "야" 는 부법을 사용한다. 흥수법의 운용은' 시경' 을 감동적인 예술적 매력으로 만들었다.

① 푸: 주 (Zhu) 는 말했다: "푸, 당신이 말한 것을 말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이것은 직접 서술과 반복 서술 (즉, 직접 서술과 반복 서술) 의 예술 수법이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관중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한다면, 너는 못생겼다, 너는 정말 못생겼다, 너는 못생겼다, 못생겼다, 못생겼다, 못생겼다, 못생겼다, 너 왜 이렇게 못생겼니, 이 못생긴 놈아!

② 비교: Zhu 는 말했다: "사람들과 비교하면, 이 물건은 다른 것과 비교된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서술 묘사를 비유하는 예술 수법이다. 만약 한 사람이 못생긴다면,' 비교' 방법을 사용하면 더 완곡하다.' 너는 특징이 있는 사람이야, 돼지 이모처럼.' "

(3) 흥: 주씨는 "흥, 다른 이야기를 먼저 해야 단어를 전창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먼저 다른 사물을 묘사함으로써 설명 개체를 표현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여기에 먼저 묘사된 것은 종종 묘사된 대상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동방홍, 해가 뜨고, 중국에서 마오쩌둥이 나왔다", "비가 내리고 땅이 흐르니 부부가 싸우면 원한을 품지 않는다."

(2)

시경' 은 사언시와 여문에서 주로 압운을 사용하지만 품종이 풍부해 2 자, 3 자, 5 자, 6 자, 7 자, 팔자 등이 있어 유연하고 다양하다. 작곡 방면에서 장구가 반복되고 반복되는 노래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겹이, 복음어, 압운을 대량으로 사용하여 언어의 이미지성과 음악성을 높인다.

1,' 시경' 의 시성 언어 형식은 주로 네 글자 한 문장으로, 격문 운율 (예:

관국

관관로비둘기, 강주에 있습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

이런 4 자 한 문장의 순사언시는 문장 구조가 조화롭고 리듬이 유창하여 읽기에 명랑하고 단정한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2.' 시경' 에도 4 자 위주의 다른 문장식이 섞인 시가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지아 지안

백로는 서리입니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세요. 길이 길어요.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

이런 언어 형식, 순서 변화, 문장 엇갈림, 리듬이 우렁차고 음악미가 뛰어나다.

3. 접자, 접음, 겹침은 시경에서 널리 쓰인다. 많은 시에서 몇 개의 키워드만 서로 다르고 나머지 문장은 똑같다. 이 기교는 시경 () 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의 하나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주남 엽기》

잘 이용하고 잘 이용하세요.

채집하면 가는 글자가 있다.

......

이 기술은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반복적인 창법은 사물의 특징을 부각시키고, 섬세한 사상 감정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반복되는 멜로디를 형성하여, 사람을 한탄하게 한다.

② 노래하기 쉽다. 시 한 편에 몇 절이 있든 간에, 첫 번째 절을 기억하고 다른 절의 몇 가지 키워드를 기억하면 시 전체가 쉽게 완성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 시경 》 을 읽으면 고대인의 영혼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고, 천년을 뛰어넘는 정신말을 듣고 느낄 수 있게 된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시경' 에 관한 자료를 정리했다. 너에게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다. 사실, 제가 요약해 보겠습니다. 자신의 분석을 보충하면 좋을 것입니다.

시경' 은 중국 최초의 시가 총집으로 서주 초년부터 춘추 중기까지 305 곡의 시를 수록했다. 《시경》은 바람 (160), 야 (105), 푸 (40) 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모두 음악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바람" 은 음조를 의미한다. 고대인들은 진강, 풍위, 정강이라고 불렀는데, 마치 우리가 지금 말하는 산시강, 산시강, 예강, 아강이다. 주대인은 정씨를 야락이라고 주장하는데, 청대 사람들이 곤곡을 야부라고 부르는 것처럼 존칭의 뜻을 지니고 있다. 소야는 시간순으로 나눌 수 있다. 송송' 은 사당 제사에 쓰이는 음악 노래다.

비바람

바람은 슬프고 비는 슬프다.

창밖의 닭소리가 매우 급하다.

폭풍우 속에서 너를 만나다.

왜 홀가분하고 유쾌하지 않습니까?

바람은 비가 오고, 비는 비가 오고,

수탉이 창문 주위에서 지저귀다.

폭풍우 속에서 너를 만나다.

심장병은 어떻게 완전히 사라지지 않을 수 있습니까?

비바람이 세상을 놀라게 하고,

수탉이 창밖에서 울고 있다.

폭풍우 속에서 너를 만나다.

어떻게 행복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것은 기복이 심한 걸작이다. 비바람이 몰아치고 닭이 사방으로 울리는 어느 날 아침, 이 임산부가 한 분을 만났을 때, 그녀의 기쁨은 말로 넘쳐났다. 형용할 수 없어, 긴 노래만 세 번 불렀다. 3 장은 반복되고, 시는 간단하다. 예술의 변증법은 단순함과 풍부함에 있다. 시 예술과 주제로 볼 때,' 폭풍우' 는 풍부한 예술적 함의를 가지고 있다.

현재의 도덕은 과거와 미래를 포함한다. 상황의 선택에서 시는 이전의 끝없는 그리움을 쓰지 않았고, 상봉에 미소를 짓고 은원을 말살한 후의 환희를 쓰지 않고' 볼 때' 반가운 느낌을 다시 한 번 강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리고이 순간은 가장 의미있는 순간입니다. 이 여자의 이루 말할 수 없는 기쁨을 통해 독자들은 그녀가 낮에' 블로그에 대해 이야기하고, 첫 번째 병을 무릅쓰고 싶다' 는 심정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기' 전에' 밤졸음, 근심이 있다면' 을 볼 수 있다. 나는 또한 부부간의' 만남' 후의 행복을 상상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풍속을 보고, 담소를 나누며',' 여자를 보고, 서로 놀린다' 와 같다. 적은 수로 많은 것을 이기고, 순간적으로 축적하는 과정은 매우 교묘하다.

슬픈 장면은 즐거움을 쓰고, 그 감정을 배가시킨다.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비바람과 닭명에 의해 영감을 받았다. 이 흥미진진한 문장들은 풍경도 있고, 여기저기 닭이 우는 차갑고 음울한 배경도 다시 그렸다. 이때 이별의 정을 가장 쉽게 불러일으킨다. 풍경에 주는 문장은 확실히 감정을 쓰는 언어이다. 비바람과 불면의 밤이 지겹다. 양 떼에서 울고, 사람들의 불안에 대한 생각을 걱정하십시오. 닭이 제시간에 불렀고, 기대하는 사람이 오지 않아, 완벽하게 잘 어울리고 층층이 받쳐져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절망에 가까운 이 순간에 임산부는 의외로 오랜만에 애인을 만났다. 갑작스러운 기쁨과 기쁨은 상상할 수 있다. 이때 살을 에는 비바람 속의 닭이 우는 것은 따뜻한 바람 봄비 속의 닭이 우는 것 같다. 왕부의 말대로, "즐거움으로 슬픔을 쓰고, 애곡으로 즐거움을 쓰고, 그 슬픔을 배가시킨다" ("동채시화"). 이런 수법은 소야 채웨이뿐만 아니라' 시경' 에서 시인이 자주 쓰는 수법이기도 하다.

어의를 정련하여 차근차근 진행하다. 시의 구조는 간단하고, 세 장은 겹친다. 이사 중 시인은 경물에 대한 묘사가 섬세하여 사람들의 다른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슬픔은 여자가 서리처럼 차갑다는 느낌이다. 비가 올 때, 밤에 갑자기 내리는 비를 청각적으로 볼 수 있다. 밤의 어두움과 마찬가지로 눈앞의 광경도 시각적으로 드러났다. 기항' 시경 통론' 은' 이어' 가 쓴 풍경의 정묘함을 정확하게 분석한 적이 있다.' 애매하다' 는 그 명언을 쓴 적이 있다. 명료할 때만' 어둠과 같다' 라고 부른다. 날씨가 우울할 때만' 슬픔' 과' 비' 의 패션이 우울하다. 동시에, 이 시는 시제의 이동과 양식의 점진적인 발전을 표현했다. 시제의 점진성에 대해, 은 많은 목소리의 화음이라고 말했다. 최초의 목소리는 아직 작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제명언) 플라스틱' 은 한결같이 높다. 3 일 후, 여명, 하늘과 땅이 영원하다. 민간에는' 닭이 세 번 울면 날이 밝는다' 는 말도 전해지고 있다. 풍파' 3 장의 겹침은 아마도 이 습관법에 근거한 것일 것이다. 시제가 발달하면서 임산부의' 군자를 만나다' 는 마음가짐이 점차 개선되었다. 구름과 후는 모두 외국이 아니다. "반문문, 따뜻한 어조로 그의 심정이 위대하다고 말했다. 구름이 가릴 수 없다' 는 것은 사상이 축적된 병이다. 그럴수록 말투가 깊어진다. 마지막 장' 후운은 좋아하지 않는다', 기쁨의 정은 감추기 어렵고, 심지어 큰 소리까지 낸다. 날씨는 밤의 어둠에서 아침의 어둠으로, 닭소리는 낮은 소리에서 큰 소리로, 감정의 변화는 초보적인 것에서 믿음과 외침으로 바뀐다. 방우윤은 "이 시인은 서정에 능하고 현장 서정에 능해서 미래에 대해 독특하다" 고 말했다. ("시경 원시인") 정말 이것을 부른다.

상징상, 시 한 편은 많은 것을 설명할 수 있다. 풍파' 시는' 부부 재회' 또는' 상봉연인' 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의 맥락에서 이야기하는 것이 비교적 합리적이다. 그러나 한대 유생이 제기한' 난세의 군사' 이론은 후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마오시 서문" 구름: "비바람, 군자 생각. 난세에 군자는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 " 제인은 이렇게 선언했다. "행인, 우준자, 난세에 살지만, 그의 절약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닭이 침울해서 비명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 이렇게' 비바람' 은 난세를 상징하고,' 닭명' 은 군자가 도를 바꾸지 않는 것을 상징하며,' 군자' 는' 남편' 에서 품성이 고상하고 정결한 군자로 바뀌었다. 이것은 부속회의이지만, 그 글의 근거도 있다. 군자' 는' 시경' 시대 존경스럽고 사랑스럽고 친절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그 의미는 불확실하다. 따라서 푸체 소품 이미지를 필체의 상징적인 이미지로 해석하면' 난세 군사' 라는 연상이 생길 수 있다.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자연 풍경을 험악한 인생 상황이나 격동의 사회 환경으로 이해하는 것도 심미법칙에 부합한다. 따라서 후대의 많은 학자 군자들은 흔히 "비바람이 흩날리는 것" 에도 불구하고 "지저귀다" 고 격려했다. 남조량건문제' 현벽서' 는 "양정시, 란릉소강, 서서 그 일을 하는 것은 흔히 그렇다" 고 말했다. 비바람은 비 같고 닭은 울음소리 같다. " 곽모로는 오사썰기' 별빛 귀환' 에서 "나그네가 돌아왔다, 이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아침, 나그네가 돌아왔다!" 라고 적었다. 현대 수용 미학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문장 기반의 이런 심미는 더 이상 나무랄 데 없다. 마오의 이번' 부대회의' 도' 창조적 오독' 이라고 할 수 있다.

《시경》의 예술적 특징

푸, 비, 흥은 서로 다른 언어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시경》은 현실에 초점을 맞추고 현실 생활로 인한 진심을 표현한다. 이런 창작 태도는 그로 하여금 강렬하고 깊은 예술적 매력을 갖게 한다. 형식 장르, 언어 기교, 예술 이미지, 표현 수법에 관계없이 우리나라 최초의 시 작품의 거대한 예술적 업적을 보여 주었다.

푸, 비, 흥의 운용은' 시경' 예술적 특색의 중요한 표지일 뿐만 아니라, 중국 고대 시가 창작의 기본 기법도 열었다. 푸, 비, 흥의 의미에 대해 예로부터 많은 논쟁이 있었다. 간단히 말해서, 푸가 말한 것은 진실이다. 즉 시인은 자신의 사상, 감정, 관련 일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비교는 일종의 비율이다. 한 가지를 다른 것과 비교하면 시인은 기교나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한 가지를 비유로 사용한다. 흥은 촉물격사이다. 사물에 대한 관찰은 시인의 정서를 불러일으키고 시인의 노래를 불러 일으키기 때문에 시의 시작 부분에 많다. 푸, 비, 흥은 시 창작에서 자주 번갈아 사용한다. * * * 시의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어 시인의 감정을 표현했다. 부용은 광범위하게 운용되어 사물을 잘 묘사하고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7 월' 은 농민의 1 년 12 개월의 생활을 묘사하는데, 바로 부법을 쓰는 것이다. 부는 일종의 기본적인 표현 수법으로, 부중에서 비흥을 사용하거나, 자극한 후 부를 쓰는 것은 매우 흔하다. 부회는 서사를 할 줄 알고 서정을 말할 줄 안다. 비흥은 기교와 감정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푸 () 비흥 () 흥중 () 에서 부는 기초이다.

《시경》에서 비유의 운용도 광범위하고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그중' 바람과 올빼미',' 풍위가 소소하다고 한다',' 소야 호명' 등 전경성의 비유시가 독보적이다. 한 편의 시의 일부분은 대비법을 사용했지만, 더욱 실감나게 표현했다. 풍위설인' 은 장강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며 일련의 비유를 사용했다. "부드럽고, 피부가 응결되고, 귀뚜라미처럼, 이빨은 코뿔소처럼, 머리는 나방처럼." 미녀의 손가락, 피부, 목, 치아, 이마, 눈썹은 연한 백모아, 얼린 기름, 긴 백천우 유충, 가지런한 흰색 노루자, 광액충, 누에나방의 촉수와 비교하면 이미지가 섬세하다. 웃어봐, 너의 아름다운 눈동자를 기대해', 두 가지 역동적인 묘사로 이 아름다운 그림을 다시 살아나게 한다. 조남유엽사' 는 국부적인 비유가 아니라' 옥같은 여자가 있다' 는 비유로 한 소녀의 아름다움과 부드러움을 옥의 희함과 부드러움과 연결시켰다. 《시경》의 구체적인 행동과 사물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과 독특한 사물을 비유하는 것도 흔하다. "센터는 취했다" 와 "센터는 사레가 들렸다" (왕리), "취했다" 와 "사레가 들렸다" 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마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감언이설 (감언이설), 감언이설 (바람), 감언이설, 감언이설 등 묘사하기 어려운 정태는 봄과 단맛에 나타난다. 요컨대,' 시경' 의 많은 은유는 시인들이 풍부한 연상과 상상력을 가지고 있으며, 구체적인 시 언어로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여 다채로운 이미지를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시경' 에서' 흥' 의 응용은 비교적 복잡하지만, 어떤 것은 간헐적으로 리듬을 조절하고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역할만 할 뿐, 흥문과 아래의 관계는 분명하지 않다. 예를 들면' 소야 원앙':' 원앙이 양안에서 좌익을 치면 군자는 천년을 즐겁게 할 것이다.' 흥문과 다음 두 문장의 축복어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소아백화는 같은 말로 시작하지만, "원앙이 양안에 있어 좌익을 찍는다" 는 분노를 표했다. 아들은 거리낌이 없고 덕행은 이삼이다. "이런 것은 원래 뜻과 무관하지만, 단지 시수의 운율을 조율하여 아래의 상승을 불러일으켰을 뿐,' 시경' 중 비교적 간단한 종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경》에는 문장이 비교적 많은데, 완곡하고 애매한 것은 아래와 관련이 있다. 주위의 분위기를 부각시키거나 상징적인 중심 주제를 붙이는 것은 시 예술의 경지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 정풍의' 들벌레' 는 시골에서 연인의' 만남' 을 묘사한다.

야생에는 만초가 있고 이슬은 없다. 미녀가 길을 걷고 있는데, 아름답고 아름답다. 나에게는 진정한 우연의 일치를 만나는 것이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이슬이 뚝뚝 떨어지는 푸른 풀처럼 싱그러운 처녀. 녹색의 재미있는 풍경과 시인을 만나는 기쁨은 마침 서로 잘 어울린다. 또' 주남 야오 타오' 는' 복숭아리 요요' 로 시작한다. 무성한 복숭아가지와 화려한 복숭아꽃이 신부의 청춘 미모와 시끌벅적한 결혼식 축제와 어우러져 재미를 더했다. 복숭아나무에 꽃이 피면 ("그 영광을 불태워라"), 그 결과 ("실"), 가지가 무성하고 잎이 무성하며 ("그 잎이 무성하다"), 신부의 다자손 다손자, 가정의 행복에 대한 아름다운 소망으로 이해할 수 있다. 시인이 물건을 만지자마자 흥분하기 시작했고, 부르는 문장과 노래하는 단어가 예술적 연상을 통해 잇따라 이어진 것은 상징적인 관계였다. 《시경》에서는 많은 이미지들이 형상화되어 기억에 남는다. 비흥은 모두 간접적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이며, 후세 사람들은 흔히 비흥합을 비흥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시경' 에서 연상과 상상을 통해 사상감정을 이미지로 표현한 창작 수법을 가리킨다.

시경 중 푸, 비, 흥이 가장 교묘하게 운용된 작품은 정경이 융합되고, 사물이 어우러지는 예술적 경지에 이르며, 후세시의 경지 창조에 직접적인 계발 작용을 한다. 예를 들면' 진간' 과 같다.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매우 슬프다, 천년은 아직 남아 있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모전' 은 흥으로 간주되고, 주희의' 시전' 은 부로 여겨진다. 사실 양자는 결코 모순이 아니라, 단지 흥이 난 후에 묘사한 것이다. 강변 갈대의 이슬이 서리로 응결되어 시인의 이라크 국민에 대한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3 장 속 풍경의 미묘한 변화는 시인이 이라크 국민을 추구하는 시간과 장소를 밝히고, 늦가을 아침의 강변 화면 세 장을 렌더링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인들이 이라크 인민에 대한 절실한 열망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내러티브에서 시인은 강 장벽으로 인해 기대할 수 없고, 찾을 수 없고, 얻을 수 없는 처량하고 서늘한 감정, 서늘한 가을 풍경과 서늘한 마음이 어우러져 외롭고 흥미진진한 예술 경지를 이루고 있다고 거듭 탄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경》의 문장은 4 자를 위주로 하고, 4 구를 독립장으로 하고, 중간에 2 ~ 8 자가 있다. 두 박자 네 마디 리듬감이 강하여,' 시경' 의 깔끔한 운율을 구성하는 기본 단위이다. 네 글자의 리듬은 분명하고, 약간 짧지만, 복문과 이중음 운율은 반복해 보이고, 리듬은 느리고 느리다. 시경' 에서 장과 문장의 반복 구조를 반복하면 같은 멜로디를 둘러싸고 반복적으로 노래를 부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의미와 수사적 표현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

시경' 에서 반복되는 많은 장들은 모두 같은 장들이 겹치고, 단지 몇 글자만 바꿔서 동작의 과정이나 감정의 변화를 표현한다. 예를 들어 \ "저우 난 비밀 악기 \":

율무씨를 취하여 얇은 글자로 따다. 찹쌀을 따고 모으는 것은 작은 이야기이다.

고르고 고르고, 간단한 진술을 하다. 실을 골라 실을 거두고, 가는 글자를 평평하게 바르다.

고르고 고르고, 야박한 말을 하다. 고르고 고르고, 야박한 말을 하다.

3 장은 단지 6 개의 동사만 고쳐서 채국화의 전 과정을 묘사하였다. 반복순환의 구조, 유연하고 다양한 단어들, 연밥 따기의 여러 부분을 세 장에 넣어 서로 보완하고 감각적으로 하나의 전체를 형성하고, 노래하고, 탄식하며, 매우 완곡하다. 방우윤' 시경 원시인' 은 구름이 있다. "독자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이 시를 외우려고 하다가 갑자기 논가 여자를 들었다. 평원 자수장, 바람이 화창하고, 군가가 맞닥뜨리고, 소리가 시끌벅적하다. 멀다면, 부러지면, 그 정이 왜 움직이는지, 왜 이렇게 처량한지 모르겠다. 그렇다면 이 시는 상세히 자만할 필요가 없다. "

같은 장이 겹치는 것 외에도,' 시경' 에는 또 한 편의 문장, 두 가지 겹치는 장이 있다. 예를 들면' 정풍풍' 은 총 4 장, 처음 두 장은 한 장, 마지막 두 장은 한 장이다. 또는 문장 중' 주남권' 4 장, 제 1 장은 겹치지 않고, 이후 3 장은 중장이다.

《시경》의 일부 겹이 문장은 서로 다른 장에서 같은 시를 사용했다. 예를 들어, "동산" 4 장은 모두 "동산이 두렵습니다. 돌아가지 않겠습니다." " 나는 동양인이어서 비가 많이 온다. 주남 한광' 3 장은 모두' 한, 수영할 수 없고, 강영이는 생각할 수 없다' 로 끝났다. 그들 중 일부는 같은 장에서 동일하거나 비슷한 시를 사용한다. 예를 들어 조남 강이 생겨난 것은 무거운 장이자 겹침이다. 제 3 장 꼴찌의 두 번째와 세 번째 문장은' 나 없음',' 나 없음',' 나 없음' 등의 단어를 반복해서 사용한다.

《시경》의 겹침은 중언식이라고도 한다. 벌목딩딩, 새소리' ('소야벌목'),' 딩딩',' 멜로디' 로 벌목과 새소리를 흉내낸다. "어제 나는 떠났다, 윌로 이일. 오늘 생각하면 비가 온다. " 이일' 과' 비' 와 함께 버드나무와 눈처럼 보입니다. 이런 예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중언식과 마찬가지로, 이중음운도 시를 읊거나 읊을 때, 장이 느긋하고 은은하며, 언어는 음악적 아름다움을 지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시경》에는 불공평, 열렬, 미안, 이열 등과 같은 이중음운발이 많다. 한 단어, 세 단어 또는 두 단어에 사용되는 이중 음운론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조치를 취한다면" (풍위 칠오), "총의 초점 썩은 금액" (소야 엽선), "그는 어색한 곳에 산다" (최고점과 드럼), "만화서" (지XI)

《시경》에는 여러 가지 압운 방식이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한 장은 단 하나의 운부만을 사용하며, 한 구절마다 운율을 맞추고, 운발은 짝수에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이것은 중국 후세시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운율 방식이다. 그리고 나중 시에서 흔하지 않은 압운도 있다. "시경" 에는 마지막까지 운율이 하나도 없고, 어떤 시는 두 개 이상의 운율을 사용하며, 심지어 몇 편의 시는 운율이 없다.

《시경》의 언어는 음악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표의와 수사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 시경 시대에 중국어는 이미 풍부한 어휘와 수사격이 있어 시인의 창작에 좋은 조건을 제공하였다. 《시경》의 풍부한 명사는 시인이 객관적인 사물에 대해 충분한 인식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시경' 의 동작에 대한 구체적이고 정확한 묘사는 시인의 세심한 관찰과 언어에 대한 통제력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복집합' 에서는 복집하는 동작이 분해되어 각각 6 개의 동사로 표시됩니다. "발췌, 찾기 시작; 네, 있습니다. " "야, 받아라. 이봐, 네 아들을 데리고 가라. 클릭합니다 \ "눈가, 옷 으로 저장, 포옹. 아이고, 옷과 함께 보관해 허리띠에 넣어라. " ("주시집전" 권 1) 이 여섯 개의 동사는 생동감 있게 아름다운 땅을 채색하는 한 폭의 그림을 묘사했다. 후세에 자주 쓰이는 수사격은 시서에서 찾을 수 있다:' 누가 부르고 빛이라고 부르는지, 칼을 움직일 수 없다' ('풍위' 와' 빛'); 대립, 예를 들면, "여자는 즐겁지 않고, 선비는 최선을 다한다." ("풍위는 자신을 보호한다.")

요컨대,' 시경' 의 언어 형식은 생동적이고 다채롭다. 흔히'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정이 만만치 않다' ('문심 조각 용 찾기') 를 할 수 있다. 그러나 우아함, 송정, 국풍은 언어 스타일에서 다르다. 야' 와' 송' 의 대부분의 장은 엄격한 사자격을 채택하고, 잡자는 적지만, 국체 잡자는 많다. 소야' 와' 국풍' 에서는 반복되는 장과 문장이 더 많이 쓰이지만, 아속공유상에서는 드물다. 야송' 에도',' 의',' 의',' 의',' 의',' 사',' 가구',' 둘',' 하나',' 도' 와 같은 말투가 많이 나왔지만 말투가 민족 풍격에서 묘용을 발휘하여 시의 이미지성과 생동감을 증강시켜 전신의 경지에 이르렀다. 야, 짱, 민족 스타일의 각기 다른 언어 특징은 시대와 사회의 변천, 그리고 창작 주체 신분의 차이를 반영한다. "아송" 은 대부분 서주 작품을 위해 귀족을 위해 한 것으로, "아악" 의 존엄성을 구현했다. "국속" 은 대부분 춘추시대 작품으로 민간에서 많이 따온 것으로, 새로운 소리의 자유와 호방함을 더 많이 구현하여 당시 구어에 가깝다.

《시경》의 예술적 특색/체계/예술적 성취/작문 기교

《시경》의 예술적 특색/체계/예술적 성취/작문 기교

시경' 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가 총집으로, 주대 민간과 귀족층의 시를 수록했는데, 그 중 풍격이 다양하고 기법이 각기 다르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예술적 특징이 더 일반적입니다.

문장 방식에서 볼 때,' 시경' 은 네 문장을 위주로 하고, 두 글자에서 팔자 길이가 다른 각종 문장도 있다. (+예) 문장이 유연하고 단조롭지 않아 각종 성조를 만들어 산뜻한 미감을 준다.

운율적으로 보면,' 시경' 은 운율로 자유롭고 조화롭고 자연스럽다. 운을 맞추는 방법은 고정불변이 아니다. 기본적인 방법은 격구 운율, 한 마디 운율, 짝수-홀수 운율 등이다. (+예)

구도의 관점에서 볼 때,' 300 곡' 은 스택 구도라고 하는 스택 구도를 사용한다. 각 장의 단어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몇 단어만 바꾸고, 반복해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겹치는 방식은 다양하며 콘텐츠 요구에 따라 유연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노래에서 내용이 점차 심화되고 감정이 강화되어 아름다운 경지가 생겨났다. (+예)

언어 운용 방면에서 시가 겹친 단어를 잘 활용하면 더욱 섬세하고 깊이 묘사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뿐만 아니라, 시에서는 새소리, 버드나무의 출현, 균일하지 않은 이중음, 완곡한 운율 등 시의 음악적 아름다움과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이중음, 겹운을 자주 사용한다. 각종 보조어의 사용은 시의 형식 리듬을 더욱 미감으로 만들고, 시의 감정을 더욱 실감나게 한다. (+예)

《시경》의 표현 수법은 선인들에 의해 푸 (), 비 (), 흥 () 으로 요약되었다. (위의 세 가지 기술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다른 예와 효과는 《시경 작품 감상》을 참고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시경' 의 민요가 진지한 감정을 드러내며 일상생활의 희로애락을 썼고, 풍격이 소박하고 자연스럽다는 것이다. 이런 것은 생활에서 유래한 것으로, 진정성이 있는 특징이 역대 작가들에 의해 모범으로 추앙되어 현실주의 정신이라고 불린다.

미래 문학에 대한 노래 책의 영향;

1 현실주의 예술 전통의 수립

《시경》의 우수한 작품은 대부분 민간에서 나온다. 그들은 사람들의 진지한 감정을 표현하고 생활의 현실을 반영한다. 이 특징은 후대 작가들에 의해 문학 작품의 응당한 특징으로 여겨진다. 《시경》은 후세 문학의 방향을 정했다고 할 수 있다. 즉 현실을 반영하고 민생에 관심을 갖고 문학작품이 세계를 축복하고 사회를 개량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한악부, 당신악부시와 같은 후대의 문학은 모두' 시경' 의 길을 걷고 있다. 이 방향에서 벗어나면, 혼날 것이다. 6 조의 형식주의 성향이 불만을 불러일으킨다면 당인은' 시경' 정신을 다시 강조하여 바로잡을 것이다.

2 민요를 중시하는 문학 전통/소박한 자연풍의 전통.

둘째,' 시경' 중 민가의 성과로 민간 문학을 중시하는 전통이 처음부터 확립되어 작가가 민간 작품에서 공부하도록 촉구했다. 굴원은 초사민가의 양분을 흡수하고, 당인은 남조 민가를 참고하여 절문이 되었다. 단어, 민간에 굴복하여 문인 세계로 들어가는 것은 모두 그들의 영향을 보여준다.

3 시 체계 수립

《시경》은 후세시의 기본 형식을 확립하였다. 후세의 오언시, 칠언시, 잡시는 모두' 시경' 에서 구상한 것이다. 그것의 운율 법칙, 특히 두 문장의 운율은 후세시의 운율의 주류이다.

4 시 표현의 원형

《시경》의 예술적 표현은 후세시 창작에 좋은 본보기를 제공한다. 특히 비흥 수법의 운용은 후세 시인을 위해 발전하고 풍부하다.

5 푸에 미치는 영향

마오 "시 서문" 이후, 일반적으로 "시경" 작가는 시로 "풍자" 를 하여 하층 감정이 상층에 도달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작가는 이것을 작문 원칙으로 삼았다. 한대 부가는 의식적으로 이 정신을 계승하여 이 문체의 정신적 핵심으로 삼았다. 경물을 직접 묘사하는 이런 풍격은' 시경' 에서' 푸' 의 흔적을 계승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6 기념물, 명나라, 짱 스타일에 미치는 영향.

푸 외에도 송송 짱 비석 부고 비문 등의 운문이 있다. 일반적으로 네 문장형으로,' 시경' 의 문장식에서 유래한다.

《시경》은 중국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푸, 비, 흥은 고대인들이' 시경' 의 작품에 근거하여 총결한 세 가지 표현 수법이다. 과거에 시가 창작의 특징을 토론할 때, 비흥을 시가창작적 이미지 사고의 대명사로 많이 사용했지만,' 푸' 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방계 이론이 시기적절하다고 해도 종종' 직접적인 진치의 일' 로 여겨지는데, 이는 시에서 중시할 만한 예술적 방법이 아닌 것 같고, 심지어 이미지 사고에서 벗어나거나 무시하는 방법으로 여겨진다. 나는 이런 해석과 관점이 정확하지 않아서 논의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비흥에 관한 논자들이 많은데, 이제 나는' 푸' 를 전통적인 시 표현 방식 중 하나로 제기하여 토론하고 싶다.

푸, 비, 흥의 개념을 처음 제시한 사람은' 스승님 ... 악봉, 악부, 악비, 악흥, 악야, 송악 등 여섯 편의 시를 가르친다. " 나중에 한인이 쓴' 시서' 는' 육시' 를' 육의' 한대 유생 정현 () 이 일찍이 푸 (), 비 (), 흥 () 의 개념을 설명하여 큰 영향을 미쳤다.' 부언 직전 ()' 은 오늘날 정교의 선악을 드러낸다. 예를 들어, 오늘의 손실을 보고, 감히 질책하지 않고, 비유를 들어 보자. 싱, 오늘 의 아름다움을 보고, 너무 아첨 하고, 선행으로 충고한다. 이 단어들을 보면 정 () 도 부 (), 비 (), 흥 () 이 시의 세 가지 다른 표현 방식이라고 생각하지만, 유교 학자의 편견으로 제한되며, 세 가지의 주요 차이점은' 시교 ()' 가 사용될 때의 분업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의견으로는, 조화와 번영에 비해 하나는 불평에, 하나는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데, 둘 다 함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푸는 선악을 겸비한 것 같은데,' 직선' 즉 직성이 특징이다. 분명히, 정현의 말의 중점은 예술적 방법의 특징을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시가 정치와 종교에서 서로 다른 응용을 설명하는 것이다. 진정으로 그것을 예술 수법으로 해석하고 큰 영향을 끼친 것은 송대의 주이다. 그의 해석은 "진실을 말하는 사람은 진치의 진상을 말하는 사람이다" 는 것이다. 비교, 이 물건을 다른 것과 비교하다. 만약 네가 매우 흥분한다면, 너는 먼저 다른 말을 해서 네가 낭독하고 있는 단어를 일으킬 것이다. " ("시전") 그는 정 () 의 이론을 답습했지만, 또 발전시키고 수정하였다. 비교와 번영을 고려하지 않고,' 복' 에 대한 설명으로 볼 때, 정씨의 해석은 소위 선악을 직접 설교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주씨의 해석은 표현 수단에 초점을 맞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일' 이라는 글자를 더했다. 즉,' 푸' 는 표현 수단으로서 구체적 사물과 구체적 사물도 배치해야 한다. 그는 또한' 푸' 가' 직언' 이라고 생각하지만, 분명히 후자의 두 가지에 상대적이다.

주설은' 정선' 에 대한 중요한 수정으로,' 시경' 시 표현의 실제에 더 부합하며,' 시경' 시의 예술적 특징을 설명하는 데 더 유리하다. 물론, 주쌍의 설법도 선인들의 탐구를 물려받았다. 예를 들어,' 문심조각용' 에서는' 비흥편' 을 전문적으로 썼을 뿐만 아니라' 부편' 에 대한 해석에서도 푸 (), 비 (), 흥 () 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주는 사람, 상점, 상점, 문장, 그리고 대상. " "포장" 은 글쓰기와 문채이다. 사물로 쓰기' 는 구체적인 것을 써서 작가의 사상과 소망을 표현하는 것이다. 종룽 (zhong Rong) "시 서문 (Shi sequence)" 은 "글은 이미 최선을 다했고, 또한 성대하다. 사물은 은유적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보다 낫다. 스트레이트 북, 우화 작문, 푸. 클릭합니다 "직서" 는 비흥에 상대적이지만 추상적인 논술이 아니라 구체적인 사물에 대한 묘사이다. 우화 쓰기' 는 표현할 사상을 글과 이미지로 표현하는 것이다. 위의 내용은 주전 에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육조 문론가들은' 푸' (물론 비흥도 포함) 에 대한 한족과는 다른 해석을 바로잡았고, 주씨의' 처리' 는 이로부터 나온 것이다. 주목할 만하게도 북송 말주와 거의 동시대의 후인은 한 편지에서 "시인은 그 뜻을 분별해야 한다" 는 예리한 말을 인용한 적이 있다. 푸 (), 비 (), 싱 () 등 고금 () 이론가가 많지만 하남 () 의 이 () 가 가장 많다. 말하자면, 일의 서술은 언감으로 부라고 하고, 감각은 만물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건을 구하는 것은 사정의 비율이고, 정은 물건에 붙어 있다. 물건을 만져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흥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