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외로운 꽃이 조용한 작은 길에 만개하는 시 한 편.

외로운 꽃이 조용한 작은 길에 만개하는 시 한 편.

1 .. 한적한 오솔길을 묘사한 시, 약 100 자?

조용한 오솔길,

도시의 번잡함이 없다!

붉은 먼지가 없다!

너만의 자유!

잔디를 듣고 웃고 있다.

저 잠자리 좀 봐!

꽃 피는 냄새 맡아!

미풍을 세어라!

너는 차마 여기서 너의 지루함을 터뜨릴 수 있니?

이 고요한 공간을 어지럽히다!

누워!

푸른 잔디가 너에게 마사지를 해주고,

미풍이 너의 이야기를 가져갔다!

꽃은 고민을 잊는 데 도움이 된다!

조용!

천천히!

자!

인간의 번화함에 더 이상 관심이 없다!

이 순간의 자연을 즐겨라!

_ _ _ _ _ 시

-응? 조용한 길을 걷다

가끔 북방을 만난다.

곰제비도 들었다.

그것은 바람에 외로운 외침이다.

나는 단지 지나가고 있을 뿐이다.

손에 펜 한 자루를 들고 있다

나는 봄에 떠도는 솜에 관한 이야기를 쓸 준비를 하고 있다.

하지만 "나처럼" 라고 적혀 있습니다.

아주 맛있어요. 지나가는 사람

이것은 단지 가상의 감정적 세계일 뿐이다.

창산의 화수종을 하나로 모으다

내 애인이 매일 나타나게 해줘.

네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나는 정말 무서워한다.

먼 곳으로 갈 수 있을까요?

내가 어떻게 너를 좋아할 수 있니, 웅연?

침착하세요! 내가 너를 못 들었을 때

제가 어느 정도 걸을 때마다,

너는 많은 애착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 먼 돛들은 이미 하늘에서 사라졌다.

지금 오고 싶은 것도 기념을 위한 것이다.

너는 다른 사람의 자존심을 상하게 할 필요가 없다.

나의 묵상하는 화면을 방해하다

네가 여자 신의를 찾아라

어서, 시선의 끝에서 구름으로 변해

너의 슬픔을 이용하지 마라.

내 시해를 파괴하는 격정의 책.

내가 선택한 길은 완벽하지 않다.

생각해 보세요: 기탁이 있어도 당신의 소원을 이룰 수 있습니다.

-차는 향을 더한다.

2. 정시 정보 1. 산 밖 청산루 밖 서호춤은 언제 쉬나요?

-\ "제목 린안 정부 \" 노래 린 리터 2.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의 경치와 다르다. -"아침 햇살이 순자사에서 린쯔방을 보내다" 송 양완리 3. 서호를 서호보다 가져가려면 담백한 화장이 항상 적합하다.

-\ "호수 음주, 추 청후 비 \" 송수시 4. 봄에는 남방의 꽃이 수놓은 것 같고, 서호의 비는 기름과도 같다. -'즐거운 봄이 왔다' 조원 명산 5. 꽃이 피기 전에 서호의 화장은 미인과 같다.

-\ "빨간 자수 신발 \" 장 yuanke 6. 나는 이 의향을 서호에 보고하고 싶다. -\ "항주 \" 당나라 7. 서호의 승리는 동영의 미명이다.

-\ "서호 읽기 \" 노래 Ouyang xiu 8. 동갈랑 관교, 서호 처사의 초상화가 살아 있는 것 같다. -'라쿤계사' 송가중승 9. 봄셔츠는 여전히 소만의 바느질로 서호를 적시는 데 쓰인다.

강찬' 당송 10. 홍약을 보고 계단을 올라가 서호 설날을 이용하다. -'서강월' 송신치희.

3.' 조용한 산림'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불꽃놀이의 끝에서 정토를 찾아 번화한 것을 보고 새소리를 듣고 귀에 기대다. 조용한 산림, 한 쪽의 물과 토양을 열고, 한 쪽의 하늘을 감상하고, 한 쪽의 산림청을 듣고, 그를 유년으로 내버려 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무인의 계곡을 찾아 오두막을 짓고 청석 오솔길을 깔고 너와 함께 아침 종저녁 북속에서 안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조용한 산림, 한 쪽의 물과 토양을 열고, 한쪽의 하루를 감상하고, 깨끗한 숲 냄새를 맡아 꽃 피는 것을 함께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3. 이때 봄빛은 맑고 봄바람은 불고, 모든 것이 편안하고, 새는 안에서 노래를 부른다. 이것은 위대한 봄바람이다. 이때 산속에 있을 때 조용한 곳을 찾아 좋은 술 한 주전자를 가지고 술을 마시며, 술로 하늘을 공경하고, 이 아름다운 세상을 공경한다.

4. 시간은 떠오르는 태양과 이슬에 따라 변한다. 나는 이 긴 여정에서 그 맛을 찾으려고 애썼다. 한여름에는 아름다운 것이 있고, 어떤 것은 주워지고, 어떤 것은 잊혀진다. 결국, 그들은 모두 이번 세대의 여름의 모든 빛을 만졌다. 짙은 파랑은 달빛 아래에서 빛나고, 조용한 산림은 목욕에서 차갑다. 나는 내가 어디에 있는지, 이 세상의 옳고 그름을 모른다.

5. 달빛이 은은한 밀림 속에서 깊고 연한 짙은 녹색을 그려낸다. 공기가 고요하여 곤충의 소리도 들리지 않는다. 가끔 풀끝을 스치는 바람만 숲에서 미세한 소리를 낸다. 소리가 나지 않으면 산림 전체가 더 깊어진다. 너무 조용해서 아무도 지나가지 않는다.

6. 혼자 숲에 가서 걷고 싶어요. 그곳은 조용하고 조용해서 자신의 느낌을 긁어모을 수 있어요. 거기 있고 싶어, 널 잊고, 혼자 연습하고, 너 없이도 잘 수 있어.

7. 당신은 조용함을 좋아한다고 말했고, 나는 당신을 위해 번잡한 생활을 포기했습니다. 너는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고, 나는 너와 함께 산림에 은거했다. 밝은 별을 원한다고 했잖아, 미안해! 너무 높아서, 나는 손이 닿지 않는다!

8. 몇 년 후, 만약 내가 네 처녀산에 간다면, 그것은 숲 속의 고요함이 아니라 절벽에 있는 구멍일 뿐이다. 몇 년 후, 내가 유랑을 가면 산천의 아름다움을 위해서가 아니라 너를 위해 걸어온다.

9. 깊은 산밀림, 양쪽에 나무가 그늘진 산길에 두꺼운 솔잎이 덮여 있다. 오후에는 태양이 코를 찌르는 송진 냄새를 풍기고, 새들은 가끔 맑은 울음소리를 내며 그림자처럼 울린다.

10, 바람은 맑고 구름은 옅고 푸른 물은 청산이다. 사람이 협곡을 건너면 태어나지 않는다. 천지의 크고 나무의 번잡함을 보니, 나는 참을 수 없다. 새 한 마리가 노래를 부른다. 담담하고, 건곤을 휘두르며, 지기가 누구인지 모르겠다.

4. 왕 웨이의 "조류 관찰 크릭" 에 관한 조용한시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등악양루

저는 항상 동정호에 대해 들었습니다.

이제 나는 마침내 이 탑에 올랐다.

나의 동쪽은 오국이고, 남쪽은 초국이다.

나는 하늘과 땅이 끝없이 떠다니는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친척과 친구들은 제게 소식을 주지 않았습니다.

나는 늙고 병이 나서 혼자 나의 배와 함께 있다.

이 벽의 북쪽에는 전쟁과 산맥이 있습니다.

난간 옆에서 어떻게 울지 않을 수 있습니까? 。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다

황사 친정 화단,

수천수만의 꽃들이 나뭇가지를 구부렸다.

나비는 계속 춤을 추고 있습니다.

매혹적인 울음새가 편안하게 울다.

5. 이 길은 조용하다.

좁고 길다

도랑 산등성이를 스쳐 지나가다

가시덤불이 가득한 산을 건너다

새들이 길가에서 노래하고 있다

떠오르는 태양을 마주하다.

그 길

감기는 매우 길 수 있습니다.

개울을 쓸다

들꽃이 만발한 곳을 나누다

개울의 여음을 들으며 들보를 감는 음악

주위는 모두 거들떠보지도 않는 꽃들이다.

그 길

바라다

사랑을 가져가다

만난 순간의 즐거운 시간.

기대했던 낯선 사람.

그 지울 수 없는 소동을 되돌아보다

그 길

연민의 잔물결

안녕히 계세요, 개.

잊을 수 없는 두 손을 꼭 잡은 일몰.

맹세를 포기하겠다는 약속

떠나지 않는 환상을 묻다

그 길

슬프고 슬프다

기억상실증은 무한하다

불가사의한 것을 찾다.

일월별에 대한 동경을 느끼다.

6. 시 한 편은 샘물을 배경으로 한 조용한 오솔길을 썼다. 이 시는 노수를 직접 쓰지도 않고, 직접 집필가의 심정도 없이, 노수 처사 산가의 경치만 썼다. 산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고상한 품격과 작가의 경앙이 드러났다.

한두 마디는 나무꾼 노수산이 사는 곳을 먼저 물어본 다음 멀리 방향을 찾는다는 뜻이다. 나무꾼에게 물어보다' 와' 칸막이식' 의 글을 통해 노수산거가 은둔함을 암시했다. 저자는 나무꾼을 나무꾼이라고 부르지 않고, 나무꾼이라고 부르는데, 나무꾼이 평신도가 아니라는 것을 설명하는 것도 시의 분위기 렌더링에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가는 길에 서너 마디 말로 본 것은 모두 근경이다. 오래 된 뿌리와 석두, 마치 석두 태어난 얽혀 있습니다. 급하고 맑은 샘물이 표면의 부토와 나뭇잎을 씻어 내고, 샘바닥의 모래를 드러내어 물이 맑고 깨끗하다. 이 두 문장은 외딴 산길 속의 독특한 경치와 색채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였다. 이에 상응하는 것은, 작가는 율시의 발음을 꺾는 문장,' 늙은',' 청' 이라는 두 글자의 평정과 갈등을 운용하고 음절의 높고 조용한 분위기를 강화했다.

대여섯 마디 말은 희망의 비전을 썼다. 천봉' 은 많은 봉우리가 있다고 한다. 빗속에서 어두워 보여서 잘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구름으로 가는 길' 과' 천봉이 비와 어두움' 을 비교한 결과, 노수산으로 가는 오솔길은 높고 깊어 연운 깊숙한 곳까지 구불구불 굽이 뻗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두 문장은 병렬음절로 바뀌었고, 한편으로는 다양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고, 한편으로는 글쓰기의 시야의 넓이에 적합하다.

7 ~ 8 구를 음절로 바꾸는 데 어색한 문장이 있는데, 역시 통편의 두드러진 산경의 특수한 색채에 적합하다. 경물의 특수한 색채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이며,' 처사' 의 소박하고 고귀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이다.

메밀은 척박한 산간 지역의 흔한 작물로 봄에 작은 흰 꽃이 핀다. 햇빛이 강한 날, 작은 흰 꽃은 눈에 띄지 않고, 황혼새는 흩어지고, 온 산의 메밀꽃은 모두 하얗다. 메밀꽃' 은 은사의 산경을 묘사하는 데 적합할 뿐만 아니라 은사의 생활이 외롭지만 완전히 세상과 단절된 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렇게 작가는 작가가 방문한 계절인 봄을 지적했다.

전체 시의 수준은 매우 선명하지만, 풍경은 많이 쓰여졌지만. 더 중요한 것은 풍경의 특수한 색깔을 통해 독자들은 노수 생활의 소박함과 은사의 도도한 성격에 깊은 인상을 받게 될 것이다. 작가의 특별한 표현 수법은 매우 성공적이라고 말해야 한다.

보충 자료:

(1) 대련작가가 산거로 가는 길에 클로즈업을 보았다. 고목은 석두 틈에서 자라는데, 마치 석두 () 와 연결되어 있는 것 같다. 샘물은 물살이 급하고 맑아서 물밑의 모래돌이 선명하게 보인다. 이 두 문장은 산 속의 독특한 풍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산간 생활 환경의 고풍과 평온을 보여준다. 또는: 산속의 목사슬 작가가 본 전망. 봄비가 조용히 내리자, 많은 산봉우리들이 빗속에서 까맣게 보였다. 산에는 운무가 감돌고, 산거로 가는 오솔길은 구불 구불하여 구름 깊숙한 곳으로 곧장 들어간다. 이 두 문장은 높은 산, 깊은 산, 기이한 생활 환경을 묘사한다.

(2)' 노수산거도' 는 산고운빛, 풍경이 수려하고, 환경이 조용하고, 속세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자리 잡고 있다. 이 시는 작가의 산가에 대한 경의와 산방 주인에 대한 찬양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