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설보채 ```` 을 간단히 소개해 주세요.

설보채 ```` 을 간단히 소개해 주세요.

설보채

공식 판결 중 하나

그림: 옥띠가 걸려 있는 죽은 나무 두 그루; 또 한 무더기의 눈인데, 눈 밑에 금비녀가 하나 있다.

아이고, 기계를 멈춰, 불쌍한 인재!

옥대는 숲 속에 걸려 눈 속에 묻혔다.

설보채' 홍루몽' 은' 홍루몽' 에서 중요한 인물이다. 그녀의 중요성은 그녀가 가방, 다이, 장작 사랑의 비극의 주인공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이 예술적 이미지의 풍부한 내포와 혁신에 있다.

설보채 이미지에 관해서는 예로부터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은 설에 숲을 억제하고, 어떤 사람은 설에 대한 존림을 억제한다. 앞서 언급한 허의 이야기가 대표적인 예이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다른 견해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다이옥이 사람됨이 각박하고, 마음이 좁고, 어린 자녀를 놀리는 것을 좋아하고, 보비녀가 단정하고 점잖으며, 부드럽고 대범하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바오 차이 (Bao Chai) 가 무자비하고 위선적이며 간사한 것이 "여성 조조" 라고 생각합니다. 같은 인물의 이미지에 대해 정반대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지만, 이 이미지의 복잡성, 풍부함, 객관성도 보여준다. 그럼, 이 인물의 이미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우선 개인적인 편견과 사랑과 증오를 버리고 작품의 묘사에서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홍루몽' 에서 설보채 묘사를 보면 조설근이 빚은 설보채 이미지가 전형적인 봉건 사회의 표준 숙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이미지의 기본 특징은 그녀가 봉건예교의 충실한 신자이자 자각의 집행자이자 슬픈 순교자라는 것이다. 그러나 이 봉건 귀부인의 이미지는 복잡하고 다채롭다.

설보채 등장하자마자 작가는 그녀의 미모와 성격을 남김없이 묘사했다. 그녀는 "사치가 아니라 우아함" 을 입고 "성격이 단정하고 외모가 아름답다" 고 입고 있다. \ "말이 많지 않아, 사람들은 그것을 바보라고 부른다. 시간에 따라 행동하고, 자급자족하다. " 이것은 그녀가 봉건예교를 지키며 환경에 순응하는 인격적 특징을 요약하여 봉건 귀부인의 윤곽을 그려냈다.

이 인물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그녀가 봉건 예교를 충실히 믿는다는 것이다. 특히 여성들에게 강요된 노예 도덕. 그녀는 가보옥에게' 벼슬길 경제',' 명성입만' 의 길을 걷도록 여러 차례 권했고, 심지어 가보옥의 큰 반감을 불러일으켜' 개소리' 라고 말했다. "순진무구한 여자도 명예를 낚는 법을 배워 국도둑귀신류에 들어갔다" 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여자는 재능이 없으면 덕이다", "정절은 항상 주된 것" 이라고 여러 차례 대옥 () 과 샹운 () 에게 선전했다. 이것들은 모두 대관원의 귀족 소녀 중에서 그녀가 봉건 정통과 봉건 도덕의 독살을 깊이 받는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가정, 왕부인, 왕희봉 등과 동일시해서는 안 되며 모두 봉건 통치자라고 할 수 있다. 비록 그녀는' 주인' 진영에 속해 있지만, 그녀는 통치권이 없을 뿐만 아니라 봉건 사회의 소녀로서 자신의 운명도 장악할 수 없었다. 모든 것은 봉건 가장의 지배를 받아야 한다. 한편으로는, 그는' 주인' 으로 존귀한 생활을 하고 있다. 반면에 봉건예교의 억압 아래, 이것은 설보채 사회관계의 특수성이다. 그 특별한 사회적 지위는 그 사상적 성격과 자정, 왕부인, 풍과의 본질적인 차이를 결정한다. 지아 청 (Jia Zheng), 왕 부인 (Wang man) 과 같은 설보채 부여는 옳지 않습니다.

설보채 (WHO) 의 또 다른 두드러진 특징은 그녀가 세상 물정을 잘 알고 있다는 점이다. 가부라는 파벌이 복잡하고 갈등이 많은 대가족에서, 그녀는 한편으로는' 일에 부딪히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고개를 저었다' 는 철학을 취하여 명철보신을 했다. 한편, 그녀는 인간관계를 잘 처리하고, 모든 방면에서 친절하고, 자연스럽고, 적절한 관계를 유지한다. 뚱보가 말했듯이, "사람을 대하는 것은 냉막, 멀지 않다, 가깝지 않다, 징그러운 사람은 결국 차가운 상태를 보지 못하고, 각종 목소리를 형성한다. 즐거움을 주는 사람은 절친한 감정과 각종 소리를 보지 못했다. " 이 겉보기에 공정한 삶의 태도 에서, 그녀는 특히 자신의 호의를 얻기 위해 지아 통치자 의 의지 를 숙고 하고 영합 하지만, 조 이모 등 에 대한 경멸 은 결코 냉막 과 경멸 을 보여주지 않았다, 그래서 지아 가족 위, 아래 모든 사람들의 칭찬 을 받았다. 지아 어머니는 그녀를 "꾸준하고 평화 롭다" 고 칭찬했다. 남을 칭찬하지 않는 조 이모도 자신을' 대범하다' 고 말한다. 어린 소녀조차도 그녀와 매우 친하다.

설보채 성격에는 확실히 위선과 가식성이 있다. 그녀는 비위를 맞추고 아첨하는 것을 좋아한다. 자모는 그녀에게 생일을 보내면서 무엇을 듣고 싶은지, 무엇을 좋아하는지 물어봅니다. 그녀는 노인들이 활발한 오페라와 감미로운 음식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자모의 평소 취미에 따라 대답했다. 그녀는 아직도 면전에서 가모에게 아부한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여러 해 동안 왔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바람 소녀는 노부 인이 똑똑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클릭합니다 결국 자모는 그녀를 칭찬했다. "자매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 집 네 처녀들에게는 보옥보다 못하다." " 김황아가 우물을 뛰어 자살한 후 왕부인은 불안함을 느꼈다. 그녀는 왕 부인을 위로했다: 김은 자살하지 않을 것이다; 자살이라면 그것은 바보일 뿐이다. 죽어도 아깝지 않다. 나에게 은화 몇 냥만 주면 된다. 왕부인은 임대옥 생일 옷이 죽은 사람에게 가방을 잘 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설보채 () 는 그녀가 꺼릴까 봐 자동으로 자신이 새로 만든 옷을 왕부인에게 내놓았다. 이 말은 그녀가 왕부인에게 구애를 했다고 말할 뿐만 아니라, 이 봉건 신도가 얼마나 무정한지 설명한다. "의홍야연" 을 지키면서 그녀는 술을 마시는 이쑤시개를 따냈는데, 그 위에는 모란이 그려져 있었고, 그 위에는 "무정하고 감동적이다" 는 오시가 한 구절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봉건 사회의 기준에 따르면, 설보채 아름다움의 왕관 이라고 하지만, 그녀는 또한 "무정 하다" 고 말했다. "무정함" 은 그녀가 봉건도덕의 신봉자이자 실천자라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움직이고 있다", 그러나 다만 그녀의 아름다움을 말한다. 환은 차가운 향을 말하는데, 아마도 그녀가 열정적이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다. 하지만' 무정' 과 냉막' 은 간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수각이 나비를 날리는 것은 당연히 그녀가 계획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그 목적은 샤오홍과 추락아가 그녀가 이 사랑을 보지 못했다고 생각하게 하고, 임대옥 모함을 하지 않는 것이다. 옷을 빌려 금훈을 하는 것은 결코 왕부인에게 임대옥 혐오감을 느끼게 하지 않았다. 그녀는 이렇게 해서 명철 보신의 봉건 철학을 완전히 따랐고, 자연히 그녀의 위선과 이기심을 나타냈다. 그녀의 사상과 말의 위선은 주로 봉건도덕 자체의 위선이다. 그녀의 머리 속에는 봉건사상이 배어 있어 봉건도덕과 봉건예교를 충실히 신봉하는 숙녀이다. 그녀는 봉건 도덕규범에 따라 하는 것이 가장 도덕적인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녀는 자연스럽게' 사덕' 을 만들었다. 어떤 사람들은 설보채 "악당, 도둑", 두려워 "보" 봉건 도덕에 대한 그녀의 충성과 관철이라고 말한다. 이런 도덕 자체가 위선적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자부의 신뢰를 얻어 보옥의 아내로 뽑혔는데, 이는 주로 그녀의 성격과 환경의 자연스러운 결과이지, 단순히 그녀나 설이모의 싸움의 승리로 여겨서는 안 된다. 설보채 의 모든 활동 은 의식적 으로 보옥을 위해 봉사하는 관점 으로 책 의 묘사 와 일치하지 않고 이 인물 의 사상 의미 를 좁혔다. 사실, 그녀의 성격은 결코 간사한 것이 아니며, 항상 계략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그녀는 봉건 정통에 따라 하고, 그녀는 또 그렇게 알지 못한다. 그것은 마치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다. 사람들이 그녀에게서 본 위선은 봉건 도덕의 위선의 구현이다. 설보채 심기와 봉언니의 입은 마음이 완전히 다르다.

작가는 명리를 탐내는 한간간과 권익안을 쓰는 것만이 아니라 설보채 이미지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위선적이고 간사한' 여조조' 를 만드는 것이 아니다. 표준 봉건 숙녀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 이상입니다. 그러나 설보채 이미지에서 저자는 복잡한 감정과 깊은 감정을 기탁했다. 이 아름다운 아가씨의 총명함과 불행한 비극적인 운명을 동정하는 것이다. 봉건예교에 대한 그녀의 노예적 신앙을 안타까워하며 그녀의' 표류' 철학을 비판했다. 그래서 그는 성격이 단정하고, 용모가 아름답고, 재능이 뛰어나고, 학식이 해박한 소녀를 만들려고 했지만 봉건예교에 독살당하거나 심지어 황폐화되었다. 이 때문에 저자의 설보채 성격에 대한 탐구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섬세한 필치로 그녀의 성격에서 아름답고 건강한 요인과 진부하고 질식하는 성분 사이의 모순처럼 보이지만 묘한 통일을 다방면으로 보여준다. 이것은 전형적인 설보채 이미지의 근본적인 특징입니다. 저자가 이 근본 특징에 대해 더 심오하고 충분히 표현할수록 봉건예교의 소녀 정신에 대한 독해와 파괴를 더 깊이 폭로할수록 봉건예교의' 식인' 본질을 더욱 날카롭게 비판했다. 봉건 사회를 비판하는 심오함에 있어서, 이 이미지는 가보옥, 임대옥, 다만 전자의 파괴는 반역자의 비극이고, 후자의 파괴는 열사의 비극이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봉건예교의 희생양이다. 설보채 비극은 사람들의 동정을 받을 자격이 없지만, 그 비판의 의미는 매우 깊다. 조설근의 한 세대에 대한 걸출한 인식이 여기서 드러났고, 작가가 설보채 이미지를 만드는 데 있어서의 색다른 심판도 이곳에서 드러났다. 이 근본적인 특징에서 출발해야만 이 두 예술적 이미지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

홍루몽' 은 인물을 묘사할 때 두드러진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인물의 기본 특징을 잡고 반복해서 묘사하고, 인물의 기본 특징을 둘러싸고 다른 방면에서 묘사하여 인물의 이미지를 더욱 복잡하고 풍부하게 만드는 것이다. 설보채 이미지도 이렇게 만들어졌다. P.

전형적인 봉건 숙녀로서, 설보채 인격은 봉건예교의 신앙자, 집행자, 순교자라는 기본점 외에도 여러 방면에서 나타난다.

설보채 () 는 성격이 단정하고 용모가 수려하며 천성이 총명하고 학식이 해박하다. 그녀의 어린 시절의 교양 가정 환경과 총명한 머리는 그녀의 깊은 예술적 수양과 광범위한 지식을 만들었다. 그녀는 문학, 예술, 역사, 의학, 제자백가, 불전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잡학' 으로 유명한 자보옥조차도 따라잡을 수 없다. 보옥귀성 시 중' 청옥' 이' 녹색 왁스' 로 바뀌었다는 지시와 관련해' 나무' 에 대한 상운의 해석에 관한 설명이다. 그녀는 예술 창작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고, 정밀한 견해를 발표한 적이 있다. 예를 들어, 그림에 대해 이야기할 때, 예술가는 창작하기 전에 마음속에 언덕과 계곡이 있어야 재료를 정확하게 자르고 처리하여 진정한 재현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시 창작에서 그녀는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라", "남달랐다", "치명적인 신기함을 가져야지, 새로운 면모를 개척해야 한다" 고 제안했다. 그녀가 모방과 다른 사람의 후진 모방을 반대하는 관점은 의심할 여지 없이 상당히 식견이 있다. 분명히, 이 장소에서 작가는 예술에 대한 그녀의 독특한 견해를 이 재능이 넘치는 소녀에게 부여했다.

그녀 자신의 시 창작도 상당히 특색이 있다. 대관원의 시인은 임대옥 만이 그녀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다. 많은 시 시합에서 그녀는 늘 우승을 한다. 그녀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의경이 깊고, 격조가 고아하며, 함축적이고 함축적이다. 이렇게 작가는 설보채 이미지에 짙은 서권기와 아름다운 시인 기질을 부여한다. 이런 곳에서 작가는 그녀를 매우 좋아한다.

설보채 성격의 복잡함과 풍부함도 그녀가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성격에 나타난다. 예를 들어, 그녀는 이해심, 공평함, 사랑, 이해심, 남을 잘 돕는다. 한 번, 폭행은 Xiangyun 에게 그녀에게 바느질을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알고 나서 즉시 그녀에게 "집에서 살지는 않는다", "한밤중에 일하라", "오면 피곤하다" 는 어려움을 설명하고, "잠시 사려 깊지 않다" 고 비난하며, 스샹 윤 (Shi Xiangyun) 이 하고 싶은 일을 주도권을 잡았다. 또 한 번, Xiangyun 이 협동 조합을 주인으로 열려고 할 때, 바오 차이 (Bao Chai) 는 그녀에게 게 잔치를 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의 지출이 이모의 불만을 불러 일으켰 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말문이 막히지 않고 관대하고 관대한 아가씨는 일찍이 바오 차이 (Bao Chai) 를 진심으로 칭찬했다. "이 자매들 중 아무도 바오 (Bao) 언니와 비교할 수 없다. 애석하게도 우리는 모성애가 없다. 내가 이런 언니가 있든 없든 나는 개의치 않는다. 비록 내가 부모가 없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후원자인 임대옥 () 와 가정 형편이 가난한 연연 () 에도 여러 가지 도움을 주었다. 대관원의 하인들조차도 그들이 일 년 사계절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힘든 일을 하는 상황을 이해해 주고, 그들을 위해 추가적인 복지를 계획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바오 다이 차이 (Bao Dai Chai) 의 결혼 생활에서 설보채 (Bao Chai) 의 태도와 역할은 항상 바오 차이 (Bao Chai) 의 이미지를 분석하는 중요한 내용이었습니다. 일반 독자의 눈에는 땔나무와 데이가 연적이다. 심지어 보비녀가' 보두 할머니' 의 왕좌를 쟁취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녀는' 보옥을 속여 대옥을 죽였다' 며 보두 할머니의 왕좌에 올랐다. 그녀는 보다이의 사랑을 파괴하는 주범이 되었고, 임대옥 사형수가 되었다.

우리는 작품의 묘사에서 이런 결론을 도출할 수 없다. 우리가 보는 것은 삶과 예술의 진실이다.

그들의 관계가 시작되었을 때, 그들의 소식은 정말 긴장되어 있습니다. 보데 죽마고우 때 갑자기' 성격이 단정하고 용모가 수려하다' 는 설보채 한 명이 와서 임대옥 위협을 받았다. 특히' 김옥양연' 이 나온 뒤 대옥은 보비녀가 강력한 연적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녀는 기회를 틈타 바오 차이 (Bao Chai) 에 적대적이고 날카로운 풍자를 던지고 보석과 바오 차이 (Bao Chai) 를 항상 경계했습니다. 책에서 보비녀와 보옥이 말을 할 때, 대옥이 제때에 들어오거나 뒤에서 엿듣는다고 여러 차례 썼다. 예를 들어, "영매술" 과 "금잠금" 을 알 때, 보석이 바오 차이 (Bao chai) 의 손목에 향기로운 끈을 보았을 때; 또 한 번, 지아 어머니는 바오 다이 (Bao Dai) 라고 불렀고, 두 옥은 화해하지 않았고, 혼자 갔다. 바오 차이 (Bao chai) 의 사신은 Baoyu 가 Daiyu 와 함께 먹을 것을 권고했다. 보옥은 당시 "그를 상대하지 마라, 조금 있으면 된다. 클릭합니다 이후 대옥은 보옥과 보비녀 앞에서 여러 차례 이 말을 반복해 그들의 대화가 대옥 뒤에서 도청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상황에 관한 책이 적지 않다. 장작과 착용의 긴장관계는 보비녀와 대옥이 보옥을 쟁탈한 것이 아니라, 대옥이 자신의 사랑을 보호하기 위해 미리 준비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반면 바오 차이 (Bao Chai) 는 바오 (Bao) 와 다이 (Dai) 의 친밀한 관계에 대해 현명한 회피 태도를 취했다. 이 점에 관하여 책에는 많은 명확한 묘사가 있다. 바오 차이 (Bao Chai) 가 "바오 할머니 (Bao 할머니)" 의 왕좌를 위해 바오 차이 (Bao Chai) 와 다이유 (Daiyu) 를 도처에 간첩했다고 말하는 것은 책에 설명 된 실제 상황과 일치하지 않으며 근거가 없다.

그러나 이것은 보비녀가 보옥에 대한 감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보옥에 대한 그녀의 사랑과 미움을 의미할 뿐이다. 때때로 드러날 때가 있다. 그러나 봉건도덕관념의 심각한 속박으로 그녀는 데이우처럼 고통스럽고 우여곡절로 상처받은 감정을 표현할 용기조차 없었다. 그녀의 의견으로는, 결혼 사건은 전적으로 부모의 생활에 달려 있다. 중매인이 어떤 적극적인 의도와 행동을 나타낸다면 그것은 비도덕적인 수치스러운 활동이다. 설판은 그녀가 보옥을 사랑하게 되면 그녀의 수치심을 상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매우 화가 나서 밤새도록 울었다. 사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바오 (Bao) 와 잘 착용하고 있으며 종종 외부인의 초연한 태도를 보여줍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누군가가 그들의 농담을 하는 것을 듣고, 왕왕 몇 마디 농담을 덧붙인다. 때때로 나 자신도 그들과 농담을 하지만, 질투를 나타내지는 않는다. 이것이 바로 장작이 화해하기 전의 연애 문제에 대한 태도이다.

놀랍게도, 이' 열애 중인 친구' 는 결국 화해했고, 대옥이' 과거가 내가 잘못했다' 는 것을 자진해서 화해를 이끌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음모가 설보채 승리, 순진한 임대옥 속았다고 생각한다. 정말 그래요? 가을비가 지루하고 가을비가 답답하고 금화어' 를 모독할 때를 보세요. 바오 차이 (Bao Chai) 는 실제로 다이유 (Daiyu) 를 정복했지만, 싸우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독실한 봉건 예교를 사용했다. 이 일에서 대옥은 보비녀가 그녀의' 불륜' 을 구실로 여기저기서 크게 소란을 피우지 않고 진심으로 그녀를 설득하고, 그녀를 이야기하고, 그녀를 계몽하여' 의심' 을 없애고, 자발적으로 화해하는 자세를 취하는 것을 보았다. 이후 그녀는 또' 설이모애어로 그녀를 위로한다' 는 등의 장을 통과했다. 그것은 그들의 우정의 발전을 더 묘사했다. 그들의 관계는 이렇게 친밀해서 보옥조차도 이상하게 느껴졌다. "은밀히 놀랐다." 작가는 그들의 우정의 건립과 발전을 쓸 때, 보비녀 이미지에 대한 오해, 즉 작가의 경지를 분명히 배제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안에서 부채질하는 광대가 아니라 바오 차이 (Bao Chai) 의 사랑을 파괴하는 주범이 아닙니다. 그녀와 다이옥은 모두 봉건 예교의 희생양이다. 이렇게 비판은 진정한 주범인 봉건 통치자가 보우와 데이비드의 사랑을 말살했다는 것을 가리킨다.

마지막으로, Xue 와 사람들 중에서, Jia Fu 의 통치자는 설보채, 그래서 Daiyu "눈물로 죽 었 다 선택 했다." 그렇다면, 이것이 설보채 음모의 승리이고, 임대옥 이 음모의 피해자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까? 앞의 분석은 이미 부정적인 답을 제시했다. 사실, 가모 등이 보비녀를 선택한 것은 그녀의' 인품이 좋다' 와' 안정과 평화' 를 좋아하기 때문이며, 결코 그녀가 무슨 음모를 꾸민 결과가 아니기 때문이다. 보옥과 보비녀의 결혼을 보비녀가 고심하여 경영하는' 금혼' 이라고 말한다면, 봉건예교가 발휘한 젊은이들의 행복과 생활에 해를 끼치는 악함을 부정한 것이다. 사실은 결혼 후 보옥이' 벼랑' 을 하고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는 것이다. 보옥, 보비, 장작해의 사랑은 결국 모두 비극이다. 봉건예교의 반역자와 추종자의 이중비극. 두 가지의 의미는 다르지만 모두 비극이다. 정말' 건홍통곡',' 만염동비' 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홍루몽' 결혼 비극의 의미이자 그것이 비판하는 봉건예교의 악의 깊이이다. 이 비극 그것은 성격과 사랑의 비극일 뿐만 아니라 사회의 비극과 시대의 비극이기도 하다. 설보채 예술 이미지는 바오 다이 (Bao Dai) 와 마찬가지로 봉건 예교에 대한 비판이다.

첫 번째 노래

Ningrui 의 플라크의 더블 행 더블 행 비판: 함축적입니다. 설보채

방원 () 는 황성의 서쪽에 세워졌습니다.

중국의 상운은 놀라움에 휩싸였다.

유고는 황달을 계곡에서 쫓아내는 것을 좋아한다.

풍수비녀와 함께 있을 때. 첸 지 (Chen Zhi) 의 2 단계 배치: 그냥 좋아!

문풍이 이미 한창이다.

효도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연장해야 한다.

서조 채밀링 형광크레용,

뻔뻔스럽게도 감히 사직할 수 있단 말인가? 첸 지 (Chen zhi) 의 이중 비판: 좋은시! 이것은 성인오락의 경의를 표하는 것일 뿐, 시간이 길지 않아 앞으로 점차 알게 될 것이다.

진희의 쌍현 비평: 마지막 두 시는 마땅히 해야 할 시입니다. 나는 임보의 두 작품 모두 길지 않다고 말했는데, 왜? 이 문장 속에는 또 다른 놀라운 문장이 있다. 보경에서는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거들떠보지도 않지만, 대경에서는 충분하지 않다.

두 번째 노래

등롱에 쓴 수수께끼

누가 만약 두 소매의 담배를 법정으로 가져간다면, 영원히 피아노 변두리의 기회를 얻지 못할 것이다.

닭 한 마리가 와서 보답할 필요도 없고, 여종이 5 박을 더할 필요도 없다.

초수북은 황혼으로 돌아가고, 마음은 나날이 터진다.

시간 파리, 소중히 해야 합니다, 바람과 비 방해받지 않고 변경 됩니다.

대답: 비교적 향기롭다. (즉, 향 한 개, 한 번 정도 타야 태울 수 있다.)

세 번째 노래

옹해당화

낮에는 방자와 개문을 아끼고, 유골상자와 손잡고 이끼 대야에 관개하다.

연지는 가을 그림자를 씻고, 얼음과 눈은 영혼을 빨아들인다.

싱거워서야 꽃이 더 화려하다는 것을 알았고, 걱정이 되어서야 옥에 흠이 없었다.

만약 네가 백티의 청결을 위해 돈을 지불하고 싶다면, 팅팅팅이 어지러울 것이라고 말하지 마라.

각 주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맹쌍쌍 비판: 보비녀의 시는 모두 자기가 쓴 것으로 시사를 풍자한다. 상품의 행동만 1 위이고 기교는 마지막이다. 나는 최근 소설에서' 100 곡의 아름다운 시' 의 기조가 단지 휘황찬란한 초고일 뿐이라는 것을 싫어한다.

진희의 더블 버클 비평: 자신을 깨끗하게 하는 것을 보고 마침내 함부로 논평하는 것을 거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첸 지 (Chen Zhi) 의 이중층 배치: 훌륭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의기양양한 눈빛을 가질 수 있을까! Tonamiyama 가 더 그윽하다' 입니다.

진지의 두 갈래의 비판: 그가 자신으로부터 그것을 받았을 때, 그의 상태를 봐라.

세 번째 노래

이거 오항군

서풍을 바라보며 명상을 하고, 노홍백이 단장을 끊을 때.

가을 빈 울타리에는 낡은 정원의 흔적이 없고, 꿈이 희박하고 달이 서리가 내리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귀기러기를 그리워하고, 나는 앉아서 늦은모루를 듣는다.

누가 내 황화병을 불쌍히 여기고, 또 나를 중양견으로 위로하는가.

네 번째 노래

국화를 그려 들풀을 돌리다.

나는 시 뒤의 펜이 얼마나 미쳤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이것은 서예가 사이의 경연 대회이다.

잎을 따서 천 잉크를 튀기고, 꽃을 모아 서리 자국을 염색하다.

가볍고 두꺼운 신이 바람 앞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가을생의 손목 밑부분의 향긋함.

동리가 한가하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화면에 달라붙어 이야기를 나누며 중양을 위로했다.

다섯 번째 노래

게성가

계음은 커튼을 젖히고, 장안은 중양을 바라고 있다.

앞길은 경위가 없고 춘추 피부는 검고 노랗다.

술을 씻지 않아도 국화를 쓰니 생강으로 추위를 막아야 한다.

오늘 주전자에 빠지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월포 예비 옥수수와 좁쌀.

여섯 번째 노래

수수께끼

단향으로 짜여진 층층 침목은 좋은 노동자들이 쌓은 것입니까?

오랜 비바람이 지났지만 바티칸의 종소리는 들어 본 적이 없다!

대답: 연 (사실 새 모양의 연)

일곱 번째 노래

임강현

백옥당 춘전 춤, 동풍 평권.

꿀벌과 나비가 난장판이다.

몇 번, 물이 흘러가면서 진방을 임명할 필요가 있다.

천리는 고치지 않고, 그가 만나도록 내버려 두고, 그가 떠나도록 내버려 두었다.

젊었을 때 웃지 마라, 뿌리가 없다.

좋은 바람, 그 힘으로 나를 청운으로 보내라!

총평: 설네 집 여자 호, 그 재산이 많기 때문에, 여태껏 많은 말을 할 필요가 없었다. 얼마나 아름다운 말과 행동인가, 사치스러운 의도가 아니다. 천하가 평평할 수 있다면 구름 머리핀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