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장경은 그의 시 전체에서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장경은 그의 시 전체에서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작가 스케치 장면은 초당 시대의 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시인이다. 그는 검열 감찰관으로 문리로 유명하다. 개원에서 그는 우리 평륙의 사자이다. 전당시에 그의 시가 두 곡밖에 기재되지 않았다. "신당서 장임원전" 에 따르면 서기 707 년 장임원이 삭방군 대장군을 맡았을 때 시임시 검열 감찰의 장경예병을 기용했다고 한다. 이' 분별사' 는 아마도 그가 군막을 석방할 때의 작품일 것이다. 부티크의 첫 문장 중의' 원원' 은 사막, 북림사막, 기후가 춥고 경치가 황량하다. 이곳의 봄은 여태껏 늦게 온 적이 없기 때문에' 원춘색 늦다' 는 말이 있다. "라오라이" 라는 단어는 오원의 서늘함을 설명했을 뿐만 아니라, 예로부터 그랬을 뿐만 아니라 시인이 이미 들은 바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말은 시 전체의 총강이고, 다음 세 문장은 봄빛이 어슬렁어슬렁한 것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이다. "2 월 수양버들은 실을 끊지 않는다." 매년 2 월에는 벌거숭이 수양버들이 아직 침을 뱉지 않았다. 중춘 2 월 대륙은 이미 분록빛으로 봄빛이 찬란하지만, 여기는 봄기운이 조금도 없다. 유색은 줄곧 봄의 상징이었다. 시인은 항상 유색에서 봄의 의미를 찾고 봄의 발자취, 소리, 그림자를 찾는다. 장경은 또' 수양버들이 실을 끊지 않는다' 는 전형적인 이미지를 포착해 변두리 만춘의 특징을 매우 간결하고 생동감 있게 써서, 마치 수양버들이 망막한 사막과 사나운 찬바람에 벌거숭이를 흔들고 있는 빈 가지를 몇 그루 본 것 같다. 서너 마디 말은 여전히' 춘완' 와 밀접한 연관이 있지만, 다만 각도를 바꾸어 썼다. 오원과 장안의 다른 경치의 대비를 통해 북방의 늦봄을 두드러지게 한다. 오늘날, 강얼음이 막 해동되어 봄의 발걸음이 어렴풋이 들려온다. 나는 장안이 이미 만개했다고 생각한다. 강변의 얼음과 장안 가을의 꽃은 이번 계절이 이미 늦봄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황량한 북방에서는 이때 강얼음이 막 해동되어 봄의 발걸음이 어렴풋이 들렸지만 여전히 봄의 그림자와 색채는 보이지 않아 수도 장안은 이미 봄의 기운을 잃었다. 이런 역차는 변두리의 늦봄을 더욱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북량하고 황량한 도인 장안을 지키는 장병들의 향수도 담고 있다. 강변의 얼음' 은 사람들에게 봄의 전망을 가져다 주며, 봄은 결국 올 것이다. 특색은 이 시가 흩어지고, 매듭을 짓고, 특색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특히 경지와 딱 맞는 것 같은 행운수 한 쌍의 조합은 저자가' 봄빛 노년' 과' 수양버들이 실을 끊지 않는' 장면을 여유롭게 대하고 있다고 느끼게 한다. 빙개강변의 날' 과' 꽃이 장안에 떨어질 때' 가 가지런히 맞붙기 전에' 오늘' 과' 예' 와 같은 단어로 서로 호응하며 마음대로 두리번거리는 스타일을 형성하며 전형적인 초당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