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시는 역사를 담고 있는 문화유산의 등골이다.

시는 역사를 담고 있는 문화유산의 등골이다.

시는 문학의 조상, 예술의 뿌리, 영혼을 밝히는 문학 장르로, 성숙한 예술 기교를 갖추고 있어 사회생활과 인류의 정신세계를 고도로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시 문화는 매력적이고 우리를 매료시킨다. 《시경》에서 우리는 선진시대 사회 발전의 다양한 상태 (예: 흥, 아송 등) 가 모두 독특한 정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가 책을 열었을 때, 시 300 은 물을 건너온 소녀, 우아하고 향기로운 물 냉이 같았다. 우리는 여전히 시공간을 가로질러 비둘기가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신사는 숙녀의 속도에 대한 깊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시의 문화에서도 길에 대한 애석함과 집착을 볼 수 있다.

중국은 시의 나라이다. 역사 발전 과정에서 천 년 동안 전해져 내려오는 이 불후의 작품을 수태하였다. 호호탕탕의 문화 조류에서 해안에 펄럭이는 아름다운 물보라가 일었다. 얼마나 많은 문화 유명 인사들이 심혈을 기울여 전세 가작을 썼습니까? 모든 시는 그 풍부한 영양을 가지고 있다. 정독할 때 더 몰입할 수 있고, 시에 대한 자신의 진심을 경지에 녹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 글자를 읽으니, 그 유래가 오래된 문화와 정신적 매력을 알 수 있다.

시 문화의 힘은 한 사람이 곤경에 처한 생활에 대한 희망을 지탱하고 생활의 열정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광사를 흩날리는 것은 황금에서 시작된다. 역사의 장하 속에서 수천 년의 비바람을 거쳐 그런 진귀한 자질, 진수로 정련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대대로 전해 내려와서 지금까지 계속된 적이 없고 끝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들불은 결코 그것들을 다 소모한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높이 솟아올랐다. 이런 푸른 들판은 시 문화가 전승하는 청춘의 활력이다!

다행스럽게도 눈은 색깔을 볼 수 있고 귀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시의 문화에서 우리는 모든 역사 세월의 변천을 발견하고 회피할 수 있으며, 시의 샘물에서 씻어내고, 우리의 마음을 맑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명언) 우리는 시의 바다에서 카누를 타고 표류하며 풍랑을 맞으며 걸을 계획이며, 양안이 어우러지는 순간 항상 떠오르는 태양을 볼 수 있고, 시의 문화도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시의 정의:

시는 일정한 음절, 성조, 리듬의 요구에 따라 간결한 언어, 풍부한 감정, 풍부한 현상으로 사회생활과 사람들의 정신세계를 표현하는 문학 장르이다. 고대 중국의 불행은 시라고 하고, 기쁨은 노래라고 부른다.

그것은 인류의 문화 전통에 존재하며, 우리는 시종' 시',' 서정',' 미' 등의 단어에 대한 높은 영예를 유지하고 있다. 인간은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이런 필요도 있다. 생존의 필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런 식으로 서정시는 미적 문제 일뿐만 아니라 생존 문제이기도합니다. 서정적 인 태도는 인류의 생존 범주가되었습니다.

문명의 발전과 사회 분업의 출현으로 시를 전문으로 하는' 시인' 이 나타났다. 시인과 비시인의 분야는 이것으로 생겨났다. 시와 시인은 항상 어떤 신비한 힘과 연결되어 있다. 시인은 신이 선택하고 영감을 받은 특별하고 신비로운 인물로 여겨진다.

시학은 시에 관한 것이다. 미학이 아름다움에 관한 것처럼 공인된 정의를 갖기가 어렵다. 시인이' 시는 무엇인가' 라고 묻는다면, 마치 아름다움학자에게' 아름다움이 무엇인가' 라고 묻는 것처럼 만족스러운 답을 얻기가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시는 정의하기 어렵다. 아마도' 그것은 정신세계에 너무 속한다, 우주는 영적이다' 고 해서, 시는 광의와 협의의 구분이 있다. 넓은 의미의 시와 좁은 시를 구분하면 많은 혼란을 피할 수 있고, 시의 정의는 명확해지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