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문어문으로 초원을 묘사하는 방법

문어문으로 초원을 묘사하는 방법

1.' 초원의 시', 초원의 풍경을 묘사한 중국 고전 작품

초원에 관한 시

초원에 관한 시가 많다. 이 글은 초원을 묘사한 시를 수집하여 다음과 같이 열거하였다.

당대 문학가 백거이는 "포드고원초를 송별하다" 라고 썼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번역

들풀이 초원에서 활발하게 자라서 매년 시들고 번성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들불이 꺼지지 않다. 봄바람이 불면 다시 자란다. 잡초의 맛은 먼 곳에서 들려왔고, 녹색 잡초는 햇빛 아래 황량한 작은 마을로 통한다.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배웅하자, 이 무성한 풀밭도 이별의 감정으로 가득 찼다.

"칙륵가"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포타운이다. 그 전문시는 다음과 같다: 음산적락천.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번역

음산 기슭에는 거대한 평원이 있는데, 이곳에는 악인이 살고 있다. 사방이 대지와 연결된 칙륵천의 하늘은 목축민이 사는 펠트 장부처럼 보인다. 푸른 하늘 아래 초원의 푸른 파도가 뒹굴고 바람이 풀 아래로 불면 소와 양 떼가 나타나 사라진다.

풍락정 봄투어'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구양수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맹그로브 숲은 청산이 시들어, 긴 교외의 풀은 끝이 없다.

관광객들은 나이에 상관없이 봄에 전시관 앞으로 걸어갑니다.

번역

하늘에서 내려올 태양은 꽃, 푸른 나무, 우뚝 솟은 산봉우리를 붉게 비춘다. 광활한 교외 초원 위에는 푸른 풀이 쑥쑥 깔려 있어 끝이 없다. 관광객들은 봄이 끝나가는 것을 잊고, 정자 앞에서 놀고, 땅에 떨어진 꽃을 밟고, 아쉬움이 조금도 없다. 아름다운 봄이 이렇게 지나갔다.

당대 문학가 양형이' 남징북전' 을 썼다. 그 전문시는 다음과 같다: 북국의 거리, 성남의 고통.

깃발은 새날개와 같고 갑옷은 비늘과 같다.

찬물은 말을 다치게 하고, 한대는 근심하고 사람을 죽이는 것을 싫어한다.

한 치의 마음도 태양을 알고, 천리 흑황이다.

번역

시는 한 전투원의 말투로 원정 국경 요새의 군 생활을 이야기했지만 한악부의' 성남전' 시와는 달리 피가 흐르는 강물처럼 써서 읽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쟁을 묘사할 때, 시의 주인공은 자부심, 자신감, 승리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시의 풍격은 창력이 강하고 강렬한 애국주의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강정 야월별' 의 저자는 왕보, 당대의 작가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장강은 타바난의 수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산들은 마치 세북의 구름 속에 박혀 있는 것 같다.

김정가을 달밤, 아무도 눈물을 보지 않고 무리를 떠났다.

번역

장강은 먼 바난의 흐르는 물을 멀리 보냈고, 산들은 마치 세북의 구름 속에 박혀 있는 것처럼 뻗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 달밤, 이 도정에서 이별할 때 우는 것을 본 사람이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세북 강남만리장"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왕창령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한 도씩 소남의 중임에서 양자강 남북에 완연하다.

칼을 갈아서 길문의 글자가 적고 기러기가 날아가도 여전히 형양을 얻는다.

"세북 춘귀도" 의 저자는 당대 작가 진자량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우리 집은 멀리 청산에 있고 흰 구름은 다른 곳에 있다. 초원 풍경을 묘사한 시.

희욱의 슬픔을 위해 눈물을 흘리는 것은 봄빛보다 더 슬프다.

반복해서 나는 새 한 마리가 동료를 잃고 낙화는 더 이상 숲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이 날이 어찌 늦었을까, 슬픔은 여전히 백발이 될 것이다.

"세북 장부"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주포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랴오 청 (Liaocheng) 구석에 여러 지점이 있습니다.

서리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의 얼굴은 쇠퇴하지 않을 것이다.

만리평사, 일행 기러기가 움직인다.

포연이 함께 있고, 가서가 서로 남아 있다.

"강둑 작품"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왕웨이이다. 그 전문시는 다음과 같다: 거연성 밖 사냥천오만, 백초 불타는 야생.

사막의 범선이 황혼 속을 질주하고 가을의 광활한 평원이 독수리를 향해 쏜다.

창족 호위학교의 지원으로 진지를 지키는 등루부르크, 여장군 밤새 강공하여 요를 건너다.

옥검, 나팔의 활, 전마는 그의 전마에 있었고, 조정은 승리한 장군에게, 한나라의 홀트처럼 용감했다.

초원 풍경을 묘사한 문어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고초에 작별인사"

당: 백거이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2. "칠레의 노래"

돈: 슬롭 타운

음산 기슭에 있는 칙령천.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3, "풍락정 유춘"

당: 구양수

맹그로브 숲은 청산이 시들어, 긴 교외의 풀은 끝이 없다.

관광객들은 나이에 상관없이 봄에 전시관 앞으로 걸어갑니다.

4.' 남방의 전쟁'

당: 양형.

북쪽에서 남쪽으로 갈 길이 멀다.

깃발은 새날개와 같고 갑옷은 비늘과 같다.

찬물은 말을 다치게 하고, 한대는 근심하고 사람을 죽이는 것을 싫어한다.

한 치의 마음도 태양을 알고, 천리 흑황이다.

5. "강정 야월 작별"

당: 왕보

장강은 타바난의 수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산들은 마치 세북의 구름 속에 박혀 있는 것 같다.

김정 가을달 밤, 누가 울며 무리를 떠나는 것을 보았느냐?

초원을 찬양하는 작은 고문을 쓰는 것을 도와주세요. 군은 여무이고 첩은 비단꽃이다.

광대는 스스로 인용한 것이 아니라 봄바람을 따르는 경향이 있다.

백장은 멀리 흩어져, 한 집안으로 얽혀 있다.

누가 만나기가 쉽다고 말합니까? 각각은 녹색 절벽에 있습니다.

여무향, 실이 끊어져!

나뭇가지가 휘감기고 나뭇잎이 나부끼다.

어린아이는 뿌리를 모른다, 왜냐하면 누가 향기롭기 때문이다.

가운데 둥지 쌍에메랄드, 어두운 밤 보라색 원앙.

만약 네가 두 사람의 생각을 안다면, 유행은 쉽게 측정할 수 있다.

바이 주이 \ "작별 고대 잔디 \":

평원의 끝없는 풀은 사계절을 따라 왔다갔다한다.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달달한 그들은 오래된 도로에 눌려 무너지려고 하는 성문에 다다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오, 친구의 왕자님, 또 가셨어요.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소리가 들렸어요.

이백, 나무 위의 풀

그 새는 들풀을 물고 시든 뽕나무로 잘못 들어갔다.

만약 네가 타향에 위험한 뿌리를 심는다면, 너는 봄에 죽지 않을 것이다.

초목은 비록 무정하지만, 그것의 기초 위에서 생존할 수 있다.

어떻게 같은 뿌리의 가지와 잎을 가지고, 각자 번화함이 있다.

이백은 "들풀 속의 백두옹" 이라고 불린다.

가정에 취해 광야에서 노래하다.

풀숲에 백두옹이 있다.

거울을 접으면 머리카락이 빠진다.

미향은 손바닥을 때리는 것 같고, 동풍을 미워하는 것을 남겨 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많은 사람들이 초원이 아름답고 넓다고 말하지만, 나는 진정한 초원을 본 적이 없다.

여름방학 동안, 마침내 자신이 오랫동안 사모해 온 초원 풍경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나와 고모와 언니는 여행단을 따라 승덕 (하북성의 한 도시) 에서 차를 타고 내가 오랫동안 동경해 온 대초원으로 왔다.

초원 관광지에 들어서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끝없이 푸르고 푸른 대초원이다. 초원은 정말 아름답다. 들꽃이 곳곳에 흰색, 분홍색, 이름, 이름이 있습니다. 네가 허락하지 않으면 나도 너를 다투게 하지 않을 것이다.

곳곳에 푸르고 연한 풀들이 이 아름다운 땅에 럭셔리한 녹색 카펫을 깔았다. 먼 몽골 가방은 대초원에 큰 버섯처럼 박혀 있습니다. 푸른 하늘에는 모양이 다른 흰 구름 몇 송이가 떠 있어 공기가 특히 신선하고 경치가 더욱 아름답다. 내가 아름다운 초원을 감상하고 있을 때, 이모가 나에게 말했다. "아쉬워, 너 말 타니?" " 저쪽에 승마장이 하나 있다. ""

나는 이모의 손을 따라 경마장을 보았다. 나는 즉시 이모의 손을 잡고 흥분해서 마장으로 달려갔다. 이모가 나를 따라 와서 말했다: "긴급한 것은 무엇입니까? 너의 언니를 기다려라. "

하지만 나는 지체없이 달려갔고, 직원들은 나를 도와' 당희' 라는 백마 한 마리를 끌고 왔다. 그리고 여동생도' 검은 눈' 이라는 다크호스를 탔다.

말등에 앉으니 너무 좋고 편해요. 우리 언니 좀 봐: 꽃모자를 쓰고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어. 이때 직원들이 말을 끌고 관광지로 들어가니 모든 아름다운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말등에 앉아 차를 타는 것만큼 편안하고 안전하다 ... 오후 4 시에 우리는 차를 타고 피서지 승덕으로 돌아갔다. 이 날, 나는 말을 타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았을 뿐만 아니라, 기쁨으로 집에 돌아왔다.

나의 오랜 초원 꿈을 둥글게 했다.

5. 초원을 묘사하는 단어는 끝이 없고, 끝이 없고, 끝이 없고, 끝이 없다.

첫째, 끝이 없다

모국어 해석: 국제: 가장자리. 설명의 범위는 매우 광범위하다.

왕조: 현대

저자: 크리스 황

출처: "벼락": "산길은 개울을 건너 작은 대나무 다리를 건넜다. 그것은 또 끝없이 펼쳐진 대나무 숲 속으로 사라졌다. "

산길은 개울의 작은 다리 대나무 숲을 통과한다. 망망대숲 속으로 다시 사라졌다.

둘째, 천리 여행.

백화해석: 언뜻 보면 모두 녹색이며 넓은 범위의 녹색을 묘사한다.

왕조: 현대

저자: 라오스

출처: "햇빛 아래 천리 밖은 끝이 없다." -'초원'

햇빛은 천리이지만 끝이 없는 것은 아니다.

셋째, 황야가 막막하다.

모국어 해석: 무한

왕조: 현대

저자: 진목

출처:' 이시해북거일':' 동쪽의 붉은 날, 창망한 대지를 찬란하게 비추고 있다. "

동방의 붉은 태양이 광활한 황무지를 찬란하게 비추고 있다.

넷째, 푸른 하늘

백화해석: 망망한 녹색을 묘사하다.

왕조: 송나라

저자: 범중엄

출처: "악양루기": "봄빛이 고요하다; 위 아래 하늘, 푸른 하늘. 클릭합니다

봄빛은 맑고 호수는 고요하다. 하늘과 호수의 빛이 어우러져 온통 푸른 호수로 매우 넓다.

다섯째, 무궁무진하다

백화해석: 한눈에 가장자리를 볼 수 없고, 광대한 말로 형용할 수 있다.

왕조: 송나라

저자: 진관

출처: "Liang Zhu": "Xunyang 시 래프팅; 미약한 까마귀 구름으로 이 나무를 장식하다. 아홉 브랜드 강 분말 이후; 연기가 끝이 없다. "

배는 Xunyang city 에 주차되어 있습니다. 리우 웨이 는 까마귀 입니다; 구름으로 이 나무를 장식하다. 제 9 조 강분은 여기서 간다. 짙은 연기가 자욱하여 하늘이 끝없이 펼쳐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