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낭만적이고 철학적인 시인의 시
낭만적이고 철학적인 시인의 시
1. 철학에 관한 시
철학에 관한 시 1. 삶에 관한 철학에 관한 시
다이왕슈 "손상된 손바닥을 사용한다"
손상된 손바닥을 사용하여 이 광활한 땅을 탐험합니다.
이 구석은 재로 변했습니다.
저 구석은 단지 피와 진흙일 뿐입니다. /p>
이 호수가 내 고향이어야 하는데
(봄에는 둑에 핀 꽃이 비단 장벽 같고,
부러지면 이상한 버드 나무 가지가 있고 향기가 있고, )
수련과 물의 시원함을 느낀다
장백산의 눈 덮인 봉우리는 뼈까지 차갑고,
황하의 물은 진흙으로 가득하다 모래가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온다
강남의 논은 너무 부드럽다...이제 바질만 남았다
링난의 리치 꽃은 쓸쓸하고 초췌해
그 와중에 어선도 없이 남중국해의 쓴물에 몸을 담그었는데...
보이지 않는 종려나무가 증오 없는 나라를 지나갔고,
손가락은 피와 재로 물들었고, 손바닥은 어둠으로 물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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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먼 구석만 온전합니다,
따뜻하고 맑아요 , 봄에는 단단하고 활력이 넘칩니다.
그 위에 손상된 손바닥으로 부드럽게 어루만지는데,
연인의 부드러운 머릿결처럼, 아기 손에 있는 우유처럼.
온 힘을 다해 손바닥에
붙들고 사랑과 희망을 보냅니다
오직 그것만이 있기에
해와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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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을 몰아내고 부흥을 불러일으키리라,
그곳에서만 우리는 짐승처럼 살지 않을 테니까,
개미처럼 죽어라... 저기, 영원한 중국!
2. 인생철학에 관한 시
다이왕슈 "손상된 손바닥을 사용한다" 손상된 손바닥을 사용하여 이 광활한 땅을 탐험한다. 이 구석이 재로 변했고, 모퉁이 한쪽은 피와 진흙뿐이고 이 호수는 내 고향이어야 한다(봄이면 둑에 비단처럼 꽃이 피고, 어린 버드나무 가지가 꺾이면 이상한 향기가 난다). ; 장백산의 눈 산봉우리는 너무 차갑고, 황하의 물과 모래는 내 손가락 사이로 흘러나온다. 장강 남쪽의 논은 너무나 부드럽다. 바질만 있고 양쯔강 남쪽의 리치꽃은 외롭고 초라하고 저기에는 어선도 없는 남중국해의 쓴물에 담그고... 보이지 않는 야자나무가 그 위로 지나갔다. 증오 없는 나라, 손가락은 피와 재로 물들었고, 손바닥은 어둠으로 물들었습니다. 오직 먼 구석만이 여전히 온전하고 따뜻하고 맑고 단단하며 봄이 가득했습니다.
그 위에 연인의 부드러운 머릿결처럼, 아기 손에 있는 우유처럼 손상된 손바닥으로 부드럽게 어루만집니다. 온 힘을 손바닥에 담아 그 위에 올려 사랑과 희망을 보냅니다. 어둠을 몰아 내고 부흥을 가져다 줄 해와 봄만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곳에서만 우리는 동물처럼 살지 않고 죽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개미처럼... ...저기, 영원한 중국.
3. 철학에 관한 시
고대 철학 시:
삶에 관한 철학 시
1. (Lu You의 "산시 마을 방문" " : 산과 강에는 의심이 가득하고 길이 없고 다른 마을에는 버드나무와 꽃이 밝다
2. 왕지환의 "황새탑에 오르다": 천리를 보고 싶다면 멀리, 더 높은 곳으로 가세요
3. 소식의 <황새탑 오르기> <서림벽에 새김>: 수평으로 보면 능선을 이루고 측면이 봉우리를 이루며, 서로 다른 높이와 거리
4. Su Shi의 "Shui Tiao Song Tou - 언제 밝은 달이 나타날 것인가": 사람에게는 기쁨과 슬픔이 있고, 달은 차고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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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유우희의 <양주 첫 잔치에서 복롯을 보답하다>: 침몰한 배 옆으로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갔고, 병든 나무들 앞에는 수천 그루의 봄나무가 있었다.
6. .두보의 '왕월': 회 산 정상에 오르면 작은 산들이 한눈에 보인다.
7. 소식의 '회총의 '봄강의 저녁 풍경' : 대나무 바깥의 복숭아 꽃 몇 송이는 봄 강의 따뜻함을 예언합니다.
8. 왕안시 "비래봉 오르기": 떠다니는 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9. Zhu Xi의 "봄날": 동풍을 쉽게 알아볼 수 있으며 항상 수천 개의 보라색과 빨간색이 있는 봄입니다.
10. Liu Yuxi의 "Wuyi Lane": 옛날 Wang Xietang 앞의 제비들이 서민들의 집으로 날아갔습니다.
11. Wang Wan의 "Cibeigu Mountain 아래": 태양이 빛나고 밤이 지나고 강은 봄입니다.
12. 백거이의 "고대 초원이여": 들불은 꺼지지 않지만 봄바람이 불 것입니다. 다시.
13. Su Shi의 "West Forest Wall의 비문": Lu 산을 인식하지 못함 진정한 모습은이 산에 있기 때문입니다.
"Songyuan Chenchuiqigongtian 건너기"
(양완리, 송나라)
모옌은 능선으로 내려가도 문제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행자들의 사랑을 받는다.
완산(Wanshan)의 원에 들어서면
한 산이 다른 산을 놓게 됩니다.
철학적 시인은 장면 묘사와 생생한 은유를 통해 설명합니다. 산간 지역을 여행하는 기분에 대해 글을 써서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 심오한 진리를 전달합니다. 사람들은 무엇을 하든 앞으로 나아갈 길의 어려움을 충분히 평가해야 하며, 한 가지 일의 성공에 일시적으로 도취해서는 안 됩니다. 이 시의 주제를 파악하려면 먼저 문체를 철학시로 자리매김해야 하며, 그러면 이 시가 등산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삶의 철학을 말하고 있다는 것을 금방 알 수 있다. , 우리는 안주하지 말고 계속해서 발전해야 합니다.
"눈 매화"
(송나라 루메이포)
매화와 눈은 늦은 봄에 떨어지기를 원합니다.
Sao Ren Ge의 해설
매화는 눈처럼 하얗고
눈은 향기를 잃습니다.
철학 이 시는 위에서 언급한 시를 능가하는 논리력과 흥미로움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송시의 기교도 갖추고 있습니다. 여백과 당시의 풍요로움. "매화는 눈보다 3점 더 희지만 눈은 매화의 향기를 잃어간다는 평가가 딱 좋다." 이 시는 남의 시에 있는 모든 것을 쓸 수 있고(눈은 매화 같고, 매화는 눈과 같다), 남들이 한 번도 쓰지 않은 것을 쓸 수 있다는 것이다(매화와 눈은 봄을 다투고, 각각의 특기가 있다). 사물에 대한 시에는 풍경이나 서정에 대한 묘사가 전혀 없지만, 매우 생생하고 독특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Snowy Plum"
Lu Meipo p>
매화는 있지만 눈이 없어 정신이 없습니다
눈은 있지만 시는 없습니다
일몰시는 하루 종일 눈이 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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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화와 함께 쓰면 참 봄이다.
철학 이 시는 매화와 눈의 자연적 매력을 깊이 담아내고 있으며, 구송 속에는 철학과 이성이 오묘하게 표현되어 있다.
"서쪽 숲의 벽에있는 비문"
(송나라의 Su Shi)
옆에서 보면 능선처럼 보이고 옆에서 본 봉우리,
가까운 사람과 먼 사람이 다릅니다
루산의 진짜 모습을 모른다면
그냥요.
철학 사물을 관찰하는 관점은 사람마다 주관과 객관의 한계를 벗어나야 비로소 여산 밖에서 오래 머무를 수 있다. - 용어적인 관점에서 그들이 진정으로 여산산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가? 사물의 본질을 인식하려면 객관적이고 종합적인 모든 각도에서 관찰해야 합니다.
비래봉 등반
비래산 천순탑,
수탉 우는 소리를 듣고 해가 뜨는 것을 보았습니다.
No 떠다니는 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이 두렵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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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조건적 신체는 최고 수준입니다.
"진시"
(소시, 송나라)
거기에 금에서 소리가 나는데,
p>왜 상자에 넣어도 노래하지 않나요?
단어가 손끝에 들리는 경우
손끝으로 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철학 아름다운 음악은 유기적인 전체이며, 전체는 서로 영향을 주고 제한하는 수많은 부분과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악과 피아노의 소리, 손가락, 피아노, 그리고 플레이어의 생각과 감정, 연주 기술과 같은 부분과 요소는 상호 의존적이고 필수 불가결하며 서로 영향을 미치고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보편적 연결의 기본 내용은 사물 내부와 사물 사이에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이 작품이 드러내는 것은 피아노와 손가락, 그리고 피아노 소리의 모순적인 관계이다. 손가락 사이의 관계는 사물의 내적 모순(내적 원인)과 사물의 외적 모순(외적 원인)의 관계로도 볼 수 있다. 음악 제작을 위해 둘 중 하나가 누락되었습니다.
"책을 읽은 후의 감상"
(송나라의 주희)
반 에이커의 정사각형 연못이 열리고
채광창 그림자가 남아 있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선명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수원지에서 생수를 얻으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