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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시에 나오는 단풍교의 밤 계류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장계는 한산사를 지날 때 유명한 시 '단풍교 밤계류'를 썼다. 장지(Zhang Ji)의 "단풍교 야간 계류"가 출판된 이후 한산사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으며 오랜 세월을 거쳐 일본의 유명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장계의 <단풍교야계류>는 우리나라의 각종 당시집과 시집에 수록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시가 일부 아시아 국가의 초등학교 교과서에도 수록되어 있어 이 시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단풍교 야간 계류

(당나라) 장계

달이 지고 하늘에는 까마귀와 서리가 가득하고,

장펑(Jiang Feng)은 우울한 표정을 짓고 있다.

구수시 외곽 한산사,

여객선에 자정종이 울렸다.

작품 감상 1

이 Qijue는 달리 시 중에서 가장 유명한 작품이다. 시 전체는 '슬픔'이라는 단어로 통일된다. 처음 두 문장은 떨어지는 달, 까마귀, 서리가 내린 하늘, 강의 단풍나무, 고기잡이 불, 잠들지 못하는 사람들 등의 이미지로 촘촘하게 채워져 있어 풍부한 의미를 지닌 미학적 상황을 만들어낸다. 이 두 문장은 가을밤 강가의 풍경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향수병을 표현한다. 마지막 두 문장의 이미지는 희박합니다. 도시, 사원, 배, 종 등은 미묘하고 먼 예술적 개념입니다. 밤에 여행할 때는 달이 없어 아무것도 볼 수 없지만, 낚시 불이 눈에 띄고, 한밤중에 호탄이 조용할 때면 서리와 추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새의 까마귀와 종소리. 이러한 빛과 어둠의 대조, 침묵과 소리의 대조는 풍경을 감동의 장면으로 만들고, 소리를 의도의 소리로 만든다. 손님의 슬픔의 손길은 흐릿하고 의미있게 물들여 구수시의 밤하늘에 흔들리고 그곳의 다리와 물, 사찰과 도시에 영원한 매력을 더해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꿈을 찾는 사람들을 매료시킵니다. 『당시삼집』 『시 전체가 '초면'으로 시작하는데, 그것이 드러나지 않는 것이 아름다움이다.' '기사당시': ''뒤초면' 세 글자가 당시집의 핵심이다. Ming Dou에는 'chou'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뒤척임의 의미는 일몰 장면의 가상 묘사에서 분명합니다." "고대 당시의 해석": "이 시는 가장 훌륭한 구문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어져 있으면서도 끊어져 있고, 끊어져 있는 것 같으나 이어져 있다."

시인은 세밀한 생각을 구사한다. 먼 예술적 개념: 가을 밤에 강둑에 낚시 불이 켜져 있고, 여행자들은 조용한 밤에 누워서 종소리를 듣습니다. 모든 장면은 독특한 안목으로 선택됩니다. 하나는 정지하고, 하나는 움직이고, 하나는 밝고, 하나는 어둡습니다. 강둑에서는 풍경과 캐릭터의 분위기가 결합되어 높은 수준의 암묵적 이해에 도달했습니다. 그리고 혼합하여 그들은 후대에 모델이 된 예술적 영역을 형성했습니다. 그의 유명한 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쑤저우시 외곽의 한산사, 여객선의 자정 종소리."

"단풍교의 밤 계류"는 시인이 외부 단풍교에 배를 정박시켰던 가을밤을 묘사합니다. 쑤저우시. 강남수향의 가을밤의 아름다운 풍경은 이 방랑자를 여행에 대한 고민으로 매료시켰고, 그로 하여금 일종의 시적 아름다움과 지속되는 호소력을 감상하게 하였으며, 그는 심오한 예술관을 가지고 이 짧은 시를 썼습니다. 시인이 여행 중에 겪는 외롭고 슬픈 생각과 감정을 표현한 것입니다.

시인은 왜 밤을 새웠을까? 첫 번째 문장은 밀접하게 관련된 세 가지 장면을 설명합니다. "달이지고, 까마귀가 울고, 하늘이 서리로 덮여 있습니다." 상반달은 일찍 뜨고, 달이 지면 거의 새벽이 되고, 나무위의 새들도 새벽에 지저귀는데, 가을밤의 '서리'는 뼈를 찌르는 한기로 가득 차 있다. 밤에 정박해 있는 시인의 배를 사방에서 둘러싸니 바깥의 드넓은 밤하늘이 서리로 가득 차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두 번째 문장은 '장단풍', '낚시불'을 동반하여 시인의 잠 못 드는 밤을 묘사하고 있다.

요약: 처음 두 문장은 '월몰', '까마귀', '서리가 내린 하늘', '단풍나무', '낚시불' 등 6개의 장면과 밤을 새운 손님들을 묘사하고 있다. 정박된 보트. 마지막 두 문장은 맹순의 종이 고수시 외곽 한산사에서 배에 도달하는 장면만을 묘사합니다. 처음 두 줄은 시인이 본 것이고, 마지막 두 줄은 시인이 들었던 것입니다. 조용한 밤, 문득 멀리서 들리는 종소리에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낸 시인의 마음은 어떠했을까요? 서리가 내린 밤, 강의 단풍나무와 낚시 불을 마주한 방랑자는 가벼운 슬픔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이 '자정종'은 밤의 고요함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밤의 깊이를 드러내기도 하는데, 누워서 종소리를 들으며 시인이 느끼는 형언할 수 없는 다양한 감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이 시는 새벽 풍경을 먼저 쓴 뒤 어젯밤의 풍경과 자정 종소리를 회상하는 방식으로 시 전체가 소리와 색채로 가득 차 있다. 감정과 장면이 있고 장면이 함께 섞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