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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의 운율
중국어와 국제적으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병음 문자에는 단음절 단어, 단어, 단어, 문장, 문장, 문장, 성문을 조합하는 중요한 차이가 있다.
따라서 중국 문학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구성 요소는 단어이다. 문장, 운율 조화, 읽기, 낭랑하게 하려면 먼저 인물을 연구하고 글자와 글자 사이의 리듬을 연구해야 하는데, 이는 부를 수 있는 시에서 특히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시의 언어에 음악감이 있어야 한다. 노래할 때 금빛이 찬란하고, 은은하고, 들을 때 음조가 은은해야 한다. 이것은 시에 가장 적합한 곳이다.
음률의 중요성은 육기가 문부에서 제기한' 성조와 소리의 반복, 마치 오색 선언과 같다' 는 것이다. 문장 외적 형태로서 말투의 변화가 중요하다. 그것은 마치 물체의 색깔과 같아서, 그것 없이는 가려질 것이다.
유송 시대의 유명한 문학가와 역사학자 예범은 조카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성품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는 시를 쓰는 첫 번째 일은' 성궁상, 그 탁함을 안다' 는 것이었고,' 고금의 문인의 견해, 이곳이 완전하지 않다. 설령 있다 해도 이 사람은 전혀 올 필요가 없다' ('옥과 조카서').
제영명 시절 시 리듬에 대한 요구는 주청과 심약 () 에 의해 처음 제기됐다. 주청의' 사성절운' 과 심약의' 사성보' 는 이론적으로' 사성',' 팔병' 과 같은 체계적인 설명을 했다. 시홀, 왕룽 등 유명한 시인들이 창작에서 멀리서 호응하여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치는' 천추체' 를 만들었다.
당대에 이르러 초당 시인 심전기 송 () 은 이를 기초로' 음성병 ()',' 구준 ()',' 기성병 ()',' 구준 ()',' 기율시 ()' 의 형태를 더욱 세밀하고 단정하게 할 뿐만 아니라 접착의 법칙에 부합하여 그것을 완전히 정형화하게 한다 그 이후로, 운율 조화, 대립, 깔끔한 신체시로, 고체를 점차 교체하여 중국 고전시 창작의 주요 장르가 되었다.
당나라 이후의 중국 고전 시인은 기질의 아름다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두보는 "나이가 들수록 기질이 점점 더 정교해진다" 며 "새로운시를 영으로 바꾼다" 고 말했다. 이른바' 읊음' 은 그 주요 방면으로, 낭랑한 입인지 아닌지를 봐야 한다.
왕창령은 시가에서 대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시의 대결을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하루, 형세가 바르다. 두 번째는 희소하다. 세 글자의 뜻은 옳다. 네 마디 말이 맞다. 다섯이 맞다. " 송대의 강서파, 명대의 처음 일곱 자, 청대의 심덕잠격파는 이론에서 창작 실천에 이르기까지 시의 음운에 대해 점점 더 구체적인 요구를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