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보국에 관한 시사를 구하려면 감상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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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노발대발하고 가랑비에 기대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빈둥 놀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우울하다.
Jingkang 수치,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은 언제 후회할 것인가? 긴 차를 몰고 포위를 돌파하니, 하란산은 선함이 부족하여 진할 수 없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하를 수습하다. 천궐
그가' 만강홍' 이라는 단어를 썼을 때, 중원지구가 여진 노예주 귀족의 전사들에게 짓밟혔을 때였다. 악비는 항금에 뜻을 두고, 잃어버린 땅과 복수를 되찾는 웅도를 집착하고 있다. 그는 평생을 싸우고 투항을 반대하며 많은 사람들의 뜻을 대표한다. 그는 학문이 공명정대하고 엄숙하며, 중국 고대 역사상 걸출한 군사가이자 전략가이다. 그는 겸손하고 정직하여 중화민족의 우량한 전통을 널리 발양하였다. 그래서' 만강홍' 이라는 단어는 줄곧 애국주의의 절창과 악비 자신의 덕절로 중국 대지에서 전창해 왔으며,' 만강홍' 이 거짓인지 거짓인지를 의심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에 대해 의심을 표하는 첫 번째 여가석은' 문방 사보 변증법' 에서 두 가지 문제를 제기했다. 악비의 손자 요크가 편찬한' 김륜나치당인문집' 에는 이 단어가 수록되지 않았고, 요크는 악비의 문장 수집에 여념이 없었다. 이 집은 365,438+0 년 동안 재인쇄되었다. 왜 수록되지 않았습니까? 이것은 하나입니다. 이 첫 글자는 명대 서계의' 악무무 유사' 에서 처음 발견된 것으로 홍지 15 년 (서기 1502 년) 절강성이 조폭을 월분묘에서 만든 비문이다. 조폭은 무엇을 근거로 한 것인지 내력이 불분명하다. 또한 조폭 묘비명에 언급된 악비의 또 다른 시' 송안자씨 북벌' 은 명나라 사람들에게 위조된 것으로 증명되었다. 그 전에는 송원 저작에 이 단어가 없었다. 왜 명나라 중엽 이후에 갑자기 나타날까요? 두 번째는. 필자는 명대에 북방 타타르인들이 하란산을 통해 간쑤와 량산을 침략한 적이 있다고 더 고증했다. 명나라 홍지 11 년 (1498), 아민 장군 왕악이 하란산에서 타타르족과 싸워 승리를 거두었다. 그래서' 하란산궐'' 하란산궐' 은 정말 명나라 중기의 항일 구호이지 남송의 구호가 아니다. 이어 1960 년대 말 여름에도' 악비'' 만강홍' 시 고평' 이라는 글을 썼다. 그는 동의하는 의혹 외에도 시의 내용에서' 하란산궐' 지명이 가리키는 문제를 찾아냈다. 그는 악비가 금을 베는 황룡부가 오늘 길림성, 하란산은 오늘날의 내몽골 하투 서쪽에 있다고 생각한다. 남송시대 서하, 비진국의 땅이었다. 이 단어가 정말 악비에서 나왔다면 이렇게 외워서는 안 된다. 이것은 하나입니다. 하란산이 전임자가 흔히 말하는' 옥문',' 천산' 과 다르다면 사서에 들어가 북송에서 시작된다. 당송 시대에는 시가에서 하란산을 참고물로 삼았고, 명중엽 이후에도 마찬가지였다. 돌의' 좋은 등' 을 개괄적으로 언급하는 것은 불합리한 것 같다. 이것은 두 개입니다. 1980, 국내외에서 또 이 문제를 토론하는 열풍이 일고 있다. 예를 들어 대만성' 중국타임스' 가 손숙옥의 문장 발표로 만강홍의 작사인에게 다시 한 번 의문을 제기했다. 그는 먼저 자신의 이야기와 전고 (예:' 30 법',' 8 천리운월' 등) 가 모두 잘 알려진 소재라고 지적했다. 준작가가 이런 단어를 쓰는 것은 쉽다. 둘째, 그는' 만강홍' 이라는 단어의 스타일이 악비의 또 다른 단어인 소숭산의 스타일과 크게 다르다는 사실이 입증되었다. 전자는 격앙되고, 호매는 비할 데 없고, 후자는 그가 여러 해 동안 발버둥쳤을 때 우울한 심리의 반영이다. 반면' 만강홍' 은 행동과 포부가 있지만 경험이 없는 단어다. 덩광명, 왕치, 이안 등은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다른 각도에서 논증을 진행했다. 덩광명은 198 1 5 월 초에 악비의' 만강홍' 이 위조품이 아니라고 썼다. 그는 첫째, 임열과 요크는 이 글자를 받지 않고 악비의 후손들이 이와 관련하여 부족하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라고 생각한다. 현존하는 사료에 따르면 임열 부자는 확실히 부족한 실증이 있다. 예를 들어,' 병추' 에 기재된 악비의' 영기' 는 왕을 위해 복수하겠다고 맹세했다. "만호야, 묻지 마, 제단에 오르지 마." 라는 시는 요크 편찬의 문집에 나타나지 않았다. 아버지와 아들이 당시 소장하지 않았을 가능성을 배제한다면 가짜라고 단정할 수 있다. 그럼, 만약 이 시가 명인의 작품에 나타난다면,' 병추록' 이 실전되기 때문에 의심할 수 있을까요? 한편' 만강홍' 이 반영한 사상적 내용으로 볼 때 악비의 다른 시와 일치한다. 예를 들어, "나는 군주를 위해 복수하고, 완고한 악을 자르고, 차를 몰고 가겠다" 는 것은 "낡은 산과 강을 처음부터 치우고 하늘을 향해" 라는 묘사이며, "제단에 올라가서 만후를 향하지 말라" 는 것은 "30 명의 명성 먼지" 의 각주가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또' 전장' 에 나오는 비문들은 악비 행군 전쟁 때 언제 어디서나 쓴 것으로 당시 그의 진실한 속마음기록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악비는' 만강홍' 에 반영된 사상이 있고, 시를 쓸 수 있는 능력이 있는데, 왜 그는 서정을 메울 수 없는가? 둘째,' 만강홍' 시에서' 하란산궐' 의 지리적 위치에 대해 그는' 하란산궐' 이 실제 장군이 아닌 장군을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셋째,' 만강홍' 이라는 단어의 저자가 왕악이라면, 그는 왜 자신의 전공을 자랑하지 않고 악비와 결혼해야 하는가? 그가 쓴' 하란산궐을 밟는다' 는 말이 사실인데,' 정강 부끄러움, 아직도 눈이 내리고 있다' 는 말은 개괄적으로 쓸 수 있지 않을까? 만약' 명인의 지리정세와 시대의식 반영' 이라면, 이 망국 사건은 명나라를 비추고 있는가? 만강홍' 이라는 단어가 반영한 전체적인 사상을 버리고' 하란산궐' 의 지리적 위치에 얽힌 것은 납득하기 어려운 것 같다. 이안 (WHO) 는 손숙옥 () 의 문장 () 에 대해 서로 다른 의견을 제시했다. 그는 역사적 비교와 문자 내용으로 볼 때' 30 명성, 먼지 정착' 은 악비가 서너 살 정도에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서른 살 때 악비는 조정 (기원 1 133) 을 담당했다. \ "큰 책임 때문에, 깊은 영광과 감동을 느끼고, 이 시 \" 만강홍 \ "을 척, 지존고가 높다. 악비는 20 대 군대에 입대했고, 30 대는 구강에서 입조했다. "일정까지 포함해서 8 천여 리." 행간' 팔천리 운월' 의 문장과 같다. 악비 30 세에 사장주를 설치했을 때, "가을, 현지에 비가 많이 와서 그 단어에' 비가 그치다' 라는 말이 있었다. 그래서' 만강홍' 은 악비가 1 133 년 가을 구강에서 쓴 것으로 그의 진심을 표현했다. 그는 또' 만강홍' 과' 소중산' 이라는 두 단어의 풍격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이 두 단어는 서로 다른 시대에 쓰였으며, 풍격이 자연스럽게 다르므로 저자를 비판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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