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시를 위해 커버 폰을 만드는 법

시를 위해 커버 폰을 만드는 법

십자형 그림, 염색, 색깔, 뼈 없음, 균열, 긁힘 등을 포함한다.

단순하고 섬세한 체크 윤곽, 일반 천 또는 펜 긋기, 섬세함, 선 그리기의 첫 번째 단계. 서예와 유사한 라인 방법, 펜 및 펜 마감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보닌은 스케치가 없는 방법이자 직접 색칠하는 방법이다. 클레임을 쓰기 전에 반드시 자신감을 가지고 그림을 그려야 한다. 선지 안감 아래 미리 그려진 선화를 냈기 때문이다.

중채는 석청, 석록, 석황, 주사, 조개가루 등 불투명한 석질 물감을 위주로 그려요. 밝고 단정하다.

"균열" 과 "파괴" 의 질감이 떨어지는 것은 더욱 세심하다. 후자는 전진필이 많고, 힘이 적고, 후자는 물 함량이 적고, 펜은 비교적 건조하다. 정보

염색' 채색법에는 염료 서브시스템의 염료 뚜껑을 염색한 다음 염색과 직물을 하는 것이 포함된다. 대조적으로, 물 소품의 색깔은 입법 분말입니다.

염색, 한 손, 두 펜, 번갈아, 물에 담근 (너무 가득 채우지 말고 너무 마르지 마라), 촉촉함 (너무 많이 하지 마라), 색깔이 골고루 구워지고, 명암이 점차 창백한 면으로 옮겨져 한 면을 형성한다.

전체적으로 시스템 염색, 넓은 토지오염 전후의 수준.

커버는 투명 색상 (물이 적고, 혼합이 균일하며, 다색이 더 얇음) 으로 덮여 있어 바탕색이 좋다. 점이 전염되기 전에 이 방법을 평면 코팅 표시의 색상 채도라고 합니다. 물이 많으니, 물을 너무 많이 골고루 바르지 말고, 한 번에 색깔, 색조, 빛색을 충분히 칠하지 말고, 이렇게 반복하는 것은 모두 충동이다.

염료는 서로 다른 색에 내성이 있으며, 두 획마다 침염과 습침염색이 서로 맞물려 두 가지 색깔의 길이를 취한다. 초보자가 도와 세 번째 백수필을 염색하다.

점염, 실루엣을 가리지 않고 펜으로 한 가지 색을 찍어서 다른 색을 찍어내면, 한 글에서 이 두 가지 색이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다시 붓끝을 찍어서 모양을 만든다. 이런 방법은 뼈를 제거하는 형식으로 사용한다.

블록버스터와 비교했을 때, 구운 염색의 배경은 연한 색의 주체 부분을 돋보이게 한다. 처음으로 물밑으로 염료를 고르게 펴서 염료를 반건조시키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고인수는 가장 먼저 사용하는 습광 잉크와 컬러 뇌수종으로 물이나 다른 색을 첨가한다. 이 방법은 물을 많이 사용하고 불의 색깔과 물을 파악하는 것이다.

소품의 색깔은 중채화법으로 같은 층의 능동적인 광도수의 색이 서로 충동적으로 변해 자연스러운 얼룩덜룩한 흔적을 남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소품, 소품, 소품, 소품, 소품) 레벨은 종이 뒷면에 있어 정색을 더 밝고 무겁게 만들 수 있다.

입법가루는 강한 가루색 점이나 좋은 시작점이나 색선법이 있어 꽃을 가로지르는 데 자주 쓰인다.

비판모, 오골닭, 새짐승모 기술은 물, 백운, 펜을 먹에 묻히거나 손가락으로 4 ~ 6 년 동안 치아를 평평하게 하는 서비스군으로, 비판적인 펜과 펜 사이의 시간 (예: 삼각법, 예: 비늘 분포) 을 통탄한다. 검은 닭은 같은 방향의 가는 펜 비평모이다.

또 스프레이, 종이 닦는 법, 필과 필토가 뿜어져 나오는 물, 소금, 혼합유에 물을 넣고 왁스와 실크로 질감과 회화 기법을 그려낸다.

이것들은 왕업이 비판하는 문장 들의 단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