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인재 양성이 쉽지 않다는 것을 설명하는 시.
인재 양성이 쉽지 않다는 것을 설명하는 시.
2. 인재 양성 방법에 관한 시
시 1. 미육명언
몇 글자를 아는데, 계산이 맞는지 모르겠다
서비홍 선생은 스케치에 대해 이야기했다: 방녕은 둥글지 않고, 서졸은 공교롭게도 더럽고 깨끗하지 않다.
팬 Tianshou 씨는 현대 중국 그림 인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얼굴을 씻으십시오.
렘브란트: 아마 300 년 후에 제 작품이 인정받을 겁니다.
반 고흐: 나는 그것을 위해 목숨을 걸었다. 그것 때문에, 나의 이성의 절반이 무너졌다. 하지만 괜찮아요. ...
Diller: 예술은 자연 속에 깊이 숨겨져 있습니다.
멘젤: 제 비결을 알고 싶다면 책을 많이 읽고 그림을 많이 그리는 거예요.
레빈은 영감은 열심히 일하는 것에 대한 보상이라고 말했다.
사실 중국 교육뿐만 아니라 예술교육에도 적용된다는 말이 있다. 에디슨의' 천재는 땀의 99% 와 1% 의 영감이지만, 왕왕 이 1% 가 중요하다' 는 것이다.
교육계 선배들은 후반부보다는 전반부를 더 좋아한다 ...
2. 미육명언이 절실히 필요하다
1. 언행은 아름다움이지 풍부함이 아니다. -'명언경구' 는 2003 년 양하얼빈 출판사에서 출판됐다
2. 말은 마음의 그림이다. 인생 격언 간쑤 인민출판사 출판 1997.
3. 심사숙고한 연설은 웅변보다 낫다. 적절한 표현은 칭찬보다 낫다. 인생 격언 베이컨 간쑤 인민출판사 출판 1997.
4. 사람은 두 귀와 눈을 가지고 있고, 혀가 하나밖에 없으니, 많이 듣고, 많이 보고, 적게 말해야 한다. 인생 격언 소크라테스는 간쑤 인민출판사 1997 을 저술했다.
5.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소리칠 필요가 없다. 인생 격언 다빈치 간쑤인민출판사 출판 1997.
6. 당신이 서명한 물건을 적어두고 싶지 않다고 말하지 마세요. -'인생 격언' E.W. 간쑤 인민출판사 출판 1997.
-당군영.
7. 감정 자체는 엄청난 에너지를 담고 있어 감정 표현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루 "정서적 교육 심리학"
8. 자신이 경험한 감정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고, 다른 사람이 이런 느낌에 감염되도록 하고, 이런 감정을 체득한다. -톨스토이
9. 한 가지 주의할 점이 있다: 아이가 겁쟁이가 자주 쓰는 말을 하게 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면' 나는 감히' 와 같다. 사람들은 늘 아이가 영원히 전도유망한 사람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이를 위해 부모는 아이에게 위인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몬테소리
10. 부모가 어떻게 말로 아이들에게 내면의 이해와 수용을 표현하는 법을 배울 때, 그들은 종종 매우 유용한 도구를 가지고 있어 놀라운 효과를 낼 수 있다. -하버드 천재 학자
1 1. 아이를 징계하는 것은 필수이지만, 징계는 수단일 뿐 최종 목적은 아니다. 미국 학자 피터 제퍼슨 (Fett Jefferson) 의 설립자입니다.
-왕지우.
3. 인재에 대한 갈망에 관한 시
널 사랑할 때, 나는 고통을 받아들인다
인재를 존중하고, 인재를 소중히 여기며, 과학적으로 인재를 사용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광사를 흩날리는 것은 황금에서 시작된다.
인재의 성장은 단번에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 대량의 연마를 거쳐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만 그루의 배나무의 꽃잎을 날리다 (더 많은 인재를 모을 수 있는 사람은 주동권이 있다)
정말 재능이 있는 사람들만 추천한다.
지혜로운 사람의 지지를 얻기를 갈망하다
청청자위, 유유히 마음속에 있다.
저는 손님이 있습니다. (조조가 변하지 않는 설법, 광나현재, 건설업의 긴박감, 그리고 인재가 얻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좌절과 다년간의 의론, 인재에 대한 그의 열망을 한 처녀의 연인에 대한 경모에 비하고, "나는 손님이 있다, 불다" 는 인재제제의 장면을 상상해 보세요.)
나는 신에게 실력을 회복하라고 권하고,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인재 ('기해잡일') 를 떨어뜨리는 것에 구애받지 않고, 줄 사이에 인재에 대한 갈망은 결코 널리 퍼뜨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사람이 최선을 다할 수 있다면 행복할 것이다.
--
손일선
1 년의 계획은 전혀 나무곡과 같지 않다. 10 년의 계획은 전혀 나무와 같지 않다. 평생 계획은 나무꾼에 지나지 않는다.
--
관중
용인재가 투입되어 건물이 실전되다.
--
소엽
옛사람은 말 같지 않지만 날씬하다. 세상에는 비웃을 것이 없다. 도시는 뚱뚱하다.
--
구양수
국가가 사람을 고용하려면 덕을 근본으로 해야 하고, 인재가 목적이다.
--
강희
천하를 다스리는 자는 재능이 되고, 천하의 인재가 되는 자는 출산한다.
--
후 위안
사람은 그 재능을 다하면, 무엇이든지 그 극치를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것을 하면 돈과 권력이 생긴다.
--
손일선
인재는 높지만 배우지 않으면 성성이 될 수 없다.
--
류시앙
10 호 물 하나, 5 호 석두 하나 그려요.
--
두보
4. 인재 개발에 관한 시
조익의 시를 논하다.
[전체 텍스트]
두리의 시는 널리 읽혀졌습니다.
지금까지, 이것은 결코 신선하지 않다.
강산에는 인재가 있다.
각자 수백 년 동안 소란을 피웠다.
공 zizhen, 과거의 시인.
큐슈 풍뢰 분노.
애석하게도 천마는 행하기 어렵다.
나는 하나님이 다시 일어서실 것을 제안한다.
하나의 패턴에 얽매여 인재를 저버리지 마라.
이백은 이용에게 다가갔다.
붕새는 어느 날 바람을 타고 일어나 만리까지 흔들렸다.
만약 바람이 약해진다면, 그것은 여전히 세차게 흐르는 물줄기를 날려버릴 수 있다.
세상 사람들이 나의 변하지 않는 말투를 보았을 때, 나의 모든 큰소리에 코웃음을 쳤다.
푸현은 여전히 내세를 두려워할 수 있지만, 그녀의 남편은 젊을 수 없다.
5. 인재 양성을 설명하는 단어
백년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백락상: 전하는 사람, 성, 상마에 능하다. 인재를 발견, 추천, 육성 및 사용하는 개인이나 단체를 일컫는 말.
불리한 것은 훈련에 미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스승은 고도로 숙련된 제자를 가르칠 수 있다. 지식이 있는 사람이 인재 양성에 있어서의 중요성을 비유한다.
좋은 아이를 가르칠 수 있다는 것은 젊은이들이 배양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10 년 나무, 100 년 나무인: 재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비유하는 것은 장기적인 계책이다.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다: 길러진 후배 혹은 가르치는 학생을 가리킨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곳곳에 학생들이 널려 있다.
썩은 나무, 썩은 나무, 더러운 흙벽. 앞길이 없는 사람을 비유하다.
타고난 영향: 영향, 배양; 성: 습관. 어떤 방면에서 잦은 감염이 형성되는 습관.
탁월하고 생산적인 도덕수양, 과감한 행동으로 고상한 도덕을 배양하다.
10 년 만에 다시 만나는 것은 실력을 키우고 복수를 위한 장기 준비를 하는 것을 비유한다.
6. 재자시
1 "9 월 1 일 시를 읽고 노래를 쓴다"
나는 과거에 시를 배운 적이 없고, 나머지 죄악은 남에게 구걸하고 있다.
항력은 매우 좌절하고 자각이 있어서, 그는 가명을 사용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마흔이 남정으로 들어가 군대에서 며칠 밤을 잔치하다.
공을 치고, 경기장을 짓고, 말 3 만 원을 읽다.
등불이 환하고, 바오 차이 (Bao chai) 가 춤을 추며 자리를 비췄다.
비파 현이 갑자기 울리고, 옛손을 맺으면 비바람과 함께 평평해진다.
시인이 언뜻 삼미를 보기 전에 굴가는 그의 눈에는 생생했다.
비금은 나에게 쓰이고, 재단의 아름다움은 칼자에 있지 않다.
천하에 인재가 많아 가을에는 세상을 떠나지 않는다.
노인을 늙어 죽게 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광릉산은 절대적으로 소중하다.
이' 9 월 1 일 밤낮으로 시를 읽다' 는 시가 창작 발전에 관한 시로 시인의 성공에 대한 회고와 총결산이다. 서북에서 군 입대, 군기 참여, 조정 안팎의 정치투쟁에 참여함으로써 그의 인생을 풍요롭게 하여 시의' 삼미' 를 체득하게 하여 독특한 풍격의 걸출한 시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기, 군기, 군기, 군기, 군기, 군기) 육유의 시는 인재 성장의 법칙을 생동감 있게 암시했다:' 실천출인재'.
2 이미 해잡시
공 지젠
큐슈 풍뢰 분노.
애석하게도 천마는 행하기 어렵다.
나는 하나님이 다시 일어서실 것을 제안한다.
하나의 패턴에 얽매여 인재를 저버리지 마라.
[주석]
1. 이것은' 앞바다 잡시' 중 220 번째 시입니다. 큐슈: 중국.
2. 화냄: 시끌벅적한 국면.
의존 (sh): 의존.
4. 헤이 (y 와 n): 벙어리. 만마 치치: 예를 들어, 사회와 정치 상황은 매우 침울합니다. 결국.
프로비던스: 창조주. 무게: 다시 오세요. 정신 차려: 정신 차려.
건강: 출생.
[설명]
아깝게도 천군만마가 발버둥치고 있다' 는 말은 만청무화한 사회 현황에 대한 공자진의 불만을 깊이 드러내고 있다. 그래서 사회 변화에 열정적으로 호소하며, 변화가 커질수록 좋다고 생각하며, 천지를 놀라게 하는 춘뢰까지 커져야 한다. 그는 또한 사회 변혁을 실시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인재라고 생각하여, 그는 열정적으로' 천리가 용납할 수 없다' 고 호소했다. 기운을 차리고 우리에게 여러 가지 재능을 주세요.
인재에 관한 고시 세 수
고시에는 인재에 관한 시가 많다.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배울 점이 많다.
목마르면 나라이고, 강대하면 나라다. 최초의 시가 총집' 시경' 에는 주문왕이 현을 잘 구하는 기록이 있다. "황제를 생각하는 많은 학자들이 이 왕국에서 태어났다. 곽왕크가 이기고, 저우웨이가 진짜다. 자치체, 왕문이닝. " ("시경 유아문왕" 참조) 주문왕 존현은 예의 바르고 군현필은 재위 50 년, 나라가 번창했다. 전국시대에 연소왕의 많은 플랫폼 구축 인재 유치 이야기가 시에 반복적으로 수록됐다. 천자앙의 시' 추길란전' 은 "왜 왕이 되어 다행이냐, 그리고 금대를 시작하느냐" 고 말했다. 이백의 "고풍": "연곽이 건립하다. 극 중 방신 조지, 조염이 함께 돌아왔다. 클릭합니다 한고조 유방의' 대풍의 노래' 는' 바람이 불어서 구름으로 날아가고, 직녀가 고향으로 돌아가고, 용사들이 곳곳에서 지킨다' 는 구현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인재를 양성하려면 손을 놓고 실천에서 단련해야 한다. "이소" 에서 굴원은 바닐라를 비유로 하여 "나는 난초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100 무 () 의 나무도 있다" 는 자기 재배적인 인재의 이상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나는 시골에 남아서 두형과 방지가 섞인 이 차를 발견했다. 굴원은 "지엽이 무성하다" 며 "흥재능력" 을 주장하기를 희망한다. 유종원은 나무를 비유로 인재 양성 부족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가기 어렵다" 에서 그는 "남산의 기둥이 희소하고, 누가 재료를 좋아하고, 누구를 키우고, 고향을 다시 여행한다" 고 말했다. 육유는 인재 양성과 자유사용에 직설적이다. "예로부터 인재는 양성해야 하고, 밤새워 밤을 새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죽순" 참조) 그는 인재가 실천에서 배양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일정한 환경에서 인재를 식별하는 데 능하다. 당태종' 꿀 증정':' 강풍은 풀을 알게 되고, 판은 충신을 알게 될 것이다' 와 백거이' 모두 이야기':' 검옥 3 일, 7 년을 분별한다.' " 시간을 주장하여 인재를 시험하다. 좌사' 영사':' 세상에 귀재도 없고, 풀 속에 남아 있다.' " 민간에서 인재를 발견하는 것을 주장하다.
인재의 사용에는 반드시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해야 하며, 양은 적용된다. Qu yuan "추 ci bu ju": "통치자 짧은 인치 길이; 일이 부족하고 지혜가 분명하지 않다. " 그 비유의 의미는 인재마다 장점이 있고, 각자 부족한 것이 있고, 사용하기 위해 반드시 완벽할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청대 구스훈' 잡흥': "좋은 말은 위험을 감당할 수 있지만 농사를 짓는 것보다는 못하다. 수레는 무거운 짐을 짊어질 수 있고, 강을 건너는 것은 배보다 못하다. 현명한 사람은 오래 구하기가 어렵다. 원자재가 비싸고 적용 가능하니 너무 많이 요구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이 글은 은유를 빌려 중요한 고용 원칙을 형상적으로 설명하였다.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고 재목으로 가르치는 것이다.
인재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오절로 논하다
청조
이백과 두보의 시는 천백 명에게 낭송되었는데, 지금은 읽어보니 더 이상 새로운 일이 아니다.
전국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와 인기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만강홍 리아 웨이 웽
관직에 대해 말하자면, 무지한 사람도 없고, 재능이 있는 사람도 없다.
인정할 수 밖에 없다, 나는 뿌리가 좀 있어서 몇 번 쉬었다.
천하에 몇 명의 독서인이 있는지 묻지 않고 한 사람이 정면으로 서 있다.
이 기간에만 문군이 이렇게 관대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캐노피 회의, 낚시 매트. 영웅주의, 명확한 기준.
안전하게 안배해 드릴 필요가 있습니다. 말씀하세요.
촉판탕원은 나쁘지 않지만, 여전히 서천벽에 너무 치우쳐 있다.
관관관에게 곤을 보고 사람을 수색하라고 하다.
공 지젠, 잡시
천둥과 번개의 엄청난 폭발력만이 중화대지에서 생기발랄함을 발산할 수 있지만, 사회정치 국면은 생기가 없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슬픔이다.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경성을 떠나 군신 강유위를 떠나다.
천룡은 만령에서 타고 혼자 연노을 봉우리를 날았다.
방심란을 품에 안으면 안개가 무거워진다.
전국 시대의 눈에는 중국의 인재가 누구입니까?
푸젠트호씨네, 천산비바람이 푸르다.
시와 기원 () 을 논하고, 한 아들과 한 딸을 얇게 보내 강유위 () 를 선포하다.
한 세대의 재자 자수사, 천 작가가 천 수의 시를 쓴다.
바람을 불러 달을 얻는 것은 슬픈 일이다.
당초 이 책의 아속상들을 들은 것 같았지만, 이 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조소' 의 가사를 썼다.
한당의 리듬은 사람에게 의미가 있고, 상상할 수 있는 웅대한 것이다.
술을 초대하다
시대: 당나라 작가: Li Bai 스타일: Yuefu
너는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니?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술을 들고 들어와!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삼겹말, 천금가을,
그것들을 그 소년에게 주어서 좋은 술과 교환하고, 영원히 너의 슬픔을 나누자.
열여덟 수의 꼭 걷기 어려운 시.
여섯;육
조보
상자를 먹을 수 없습니다.
칼을 뽑아 기둥을 치고 탄식하다.
남편은 얼마나 살 수 있습니까?
앤은 그녀의 날개를 접을 수 있습니까?
관직을 포기하고
집에 가서 쉬세요.
나가서 작별 인사를 하고,
석양이 아직도 애도하고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섹스를 하고,
기계에 있는 여성 뜨개질을 보세요.
예로부터 성현이 가난하다.
게다가 내 세대는 외롭고 직남이다.
조조의 짧은 노래
술에 관한 노래 한 곡을 만들다. 생활 기하학. 아침 이슬처럼. 일본에 가는 것은 매우 어렵다.
대범하다. 번뇌는 뼈에 사무친다. 어떻게 자신의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두강밖에 없어요.
녹색 야생 완두콩이 내 마음 속에 자랍니다. 하지만 너를 위해서. 심사숙고하여 여기까지 생각하다.
앗, 사슴이 지저귀네. 야생 사과. 나는 손님이 있다. 북을 치며 소리를 내다.
달처럼 선명하다. 언제 기다릴 수 있을까요? 걱정이 이로부터 온다. 잘려서는 안 된다.
거리를 건너다. 오용과 공존. 술자리를 말하다. 나는 이전의 우아함이 그립다.
월별이 드물다. 까치가 남쪽으로 날아가다.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다. 내가 무엇에 의지할 수 있을까?
산은 영원히 너무 높지 않을 것이다. 바다는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이 토하고 또 먹이다. 세상이 가슴으로 돌아오다.
8. 재자시
은화 천 원을 돌려라, 모두 돌아와라!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강산이 수백 년 동안 인재가 배출되었다.
해잡시
공 지젠
큐슈 풍뢰 분노.
애석하게도 천마는 행하기 어렵다.
나는 하나님이 다시 일어서실 것을 제안한다.
하나의 패턴에 얽매여 인재를 저버리지 마라.
이백이 쓴 이상용:
붕새는 어느 날 바람을 타고 일어나 만리까지 흔들렸다.
만약 바람이 약해진다면, 그것은 여전히 세차게 흐르는 물줄기를 날려버릴 수 있다.
세상 사람들이 나의 변하지 않는 말투를 보았을 때, 나의 모든 큰소리에 코웃음을 쳤다.
푸현은 여전히 내세를 두려워할 수 있지만, 그녀의 남편은 젊을 수 없다.
이백의' 걷기가 어렵다':
순주의 원가, 금잔, 술병 1 만 구리, 옥판 1 만 달러.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나는 황하를 건너고 싶지만 얼음이 페리를 막았다. 나는 태행산에 오를 것이다, 그러나 하늘은 눈으로 가려졌다.
낚시를 하러 개울에 앉았지만, 나는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걷기도 어렵고, 걷기도 어렵고, 길도 많고, 오늘의 안전도 어렵다.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포장
인재를 양성하는 방법에 관한 시 1. 인재와 관련된 시
만강홍 리아 웨이 웽
관직에 대해 말하자면, 무지한 사람도 없고, 재능이 있는 사람도 없다.
인정할 수 밖에 없다, 나는 뿌리가 좀 있어서 몇 번 쉬었다.
천하에 몇 명의 독서인이 있는지 묻지 않고 한 사람이 정면으로 서 있다.
이 기간에만 문군이 이렇게 관대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캐노피 회의, 낚시 매트. 영웅주의, 명확한 기준.
안전하게 안배해 드릴 필요가 있습니다. 말씀하세요.
촉판탕원은 나쁘지 않지만, 여전히 서천벽에 너무 치우쳐 있다.
관관관에게 곤을 보고 사람을 수색하라고 하다.
시 "조익"
두리의 시는 수천 년 동안 전해졌는데, 지금까지 결코 신선하지 않다.
전국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와 인기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공 지젠, 잡시
천둥과 번개의 엄청난 폭발력만이 중화대지에서 생기발랄함을 발산할 수 있지만, 사회정치 국면은 생기가 없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슬픔이다.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경성을 떠나 군신 강유위를 떠나다.
천룡은 만령에서 타고 혼자 연노을 봉우리를 날았다.
방심란을 품에 안으면 안개가 무거워진다.
전국 시대의 눈에는 중국의 인재가 누구입니까?
푸젠트호씨네, 천산비바람이 푸르다.
시와 기원 () 을 논하고, 한 아들과 한 딸을 얇게 보내 강유위 () 를 선포하다.
한 세대의 재자 자수사, 천 작가가 천 수의 시를 쓴다.
바람을 불러 달을 얻는 것은 슬픈 일이다.
당초 이 책의 아속상들을 들은 것 같았지만, 이 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조소' 의 가사를 썼다.
한당의 리듬은 사람에게 의미가 있고, 상상할 수 있는 웅대한 것이다.
9 월 1 일 시를 읽고 노래를 쓰는 것에 대한 생각.
나는 과거에 시를 배운 적이 없고, 나머지 죄악은 남에게 구걸하고 있다.
항력은 매우 좌절하고 자각이 있어서, 그는 가명을 사용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마흔이 남정으로 들어가 군대에서 며칠 밤을 잔치하다.
공을 치고, 경기장을 짓고, 말 3 만 원을 읽다.
등불이 환하고, 바오 차이 (Bao chai) 가 춤을 추며 자리를 비췄다.
비파 현이 갑자기 울리고, 옛손을 맺으면 비바람과 함께 평평해진다.
시인이 언뜻 삼미를 보기 전에 굴가는 그의 눈에는 생생했다.
비금은 나에게 쓰이고, 재단의 아름다움은 칼자에 있지 않다.
천하에 인재가 많아 가을에는 세상을 떠나지 않는다.
노인을 늙어 죽게 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광릉산은 절대적으로 소중하다.
이' 9 월 1 일 밤낮으로 시를 읽다' 는 시가 창작 발전에 관한 시로 시인의 성공에 대한 회고와 총결산이다. 서북에서 군 입대, 군기 참여, 조정 안팎의 정치투쟁에 참여함으로써 그의 인생을 풍요롭게 하여 시의' 삼미' 를 체득하게 하여 독특한 풍격의 걸출한 시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기, 군기, 군기, 군기, 군기, 군기) 육유의 시는 인재 성장의 법칙을 생동감 있게 암시했다:' 실천출인재'.
해잡시
공 지젠
큐슈 풍뢰 분노.
애석하게도 천마는 행하기 어렵다.
나는 하나님이 다시 일어서실 것을 제안한다.
하나의 패턴에 얽매여 인재를 저버리지 마라.
[주석]
1. 이것은' 앞바다 잡시' 중 220 번째 시입니다. 큐슈: 중국.
2. 화냄: 시끌벅적한 국면.
의존 (sh): 의존.
4. 헤이 (y 와 n): 벙어리. 만마 치치: 예를 들어, 사회와 정치 상황은 매우 침울합니다. 결국.
프로비던스: 창조주. 무게: 다시 오세요. 정신 차려: 정신 차려.
건강: 출생.
[설명]
아깝게도 천군만마가 발버둥치고 있다' 는 말은 만청무화한 사회 현황에 대한 공자진의 불만을 깊이 드러내고 있다. 그래서 사회 변화에 열정적으로 호소하며, 변화가 커질수록 좋다고 생각하며, 천지를 놀라게 하는 춘뢰까지 커져야 한다. 그는 또한 사회 변혁을 실시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인재라고 생각하여, 그는 열정적으로' 천리가 용납할 수 없다' 고 호소했다. 기운을 차리고 우리에게 여러 가지 재능을 주세요.
인재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오절로 논하다
청조
이백과 두보의 시는 천백 명에게 낭송되었는데, 지금은 읽어보니 더 이상 새로운 일이 아니다.
전국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와 인기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만강홍 리아 웨이 웽
관직에 대해 말하자면, 무지한 사람도 없고, 재능이 있는 사람도 없다.
인정할 수 밖에 없다, 나는 뿌리가 좀 있어서 몇 번 쉬었다.
천하에 몇 명의 독서인이 있는지 묻지 않고 한 사람이 정면으로 서 있다.
이 기간에만 문군이 이렇게 관대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캐노피 회의, 낚시 매트. 영웅주의, 명확한 기준.
안전하게 안배해 드릴 필요가 있습니다. 말씀하세요.
촉판탕원은 나쁘지 않지만, 여전히 서천벽에 너무 치우쳐 있다.
관관관에게 곤을 보고 사람을 수색하라고 하다.
공 지젠, 잡시
천둥과 번개의 엄청난 폭발력만이 중화대지에서 생기발랄함을 발산할 수 있지만, 사회정치 국면은 생기가 없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슬픔이다.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경성을 떠나 군신 강유위를 떠나다.
천룡은 만령에서 타고 혼자 연노을 봉우리를 날았다.
방심란을 품에 안으면 안개가 무거워진다.
전국 시대의 눈에는 중국의 인재가 누구입니까?
푸젠트호씨네, 천산비바람이 푸르다.
시와 기원 () 을 논하고, 한 아들과 한 딸을 얇게 보내 강유위 () 를 선포하다.
한 세대의 재자 자수사, 천 작가가 천 수의 시를 쓴다.
바람을 불러 달을 얻는 것은 슬픈 일이다.
당초 이 책의 아속상들을 들은 것 같았지만, 이 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조소' 의 가사를 썼다.
한당의 리듬은 사람에게 의미가 있고, 상상할 수 있는 웅대한 것이다.
술을 초대하다
시대: 당나라 작가: Li Bai 스타일: Yuefu
너는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니?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술을 들고 들어와!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삼겹말, 천금가을,
그것들을 그 소년에게 주어서 좋은 술과 교환하고, 영원히 너의 슬픔을 나누자.
열여덟 수의 꼭 걷기 어려운 시.
여섯;육
조보
상자를 먹을 수 없습니다.
칼을 뽑아 기둥을 치고 탄식하다.
남편은 얼마나 살 수 있습니까?
앤은 그녀의 날개를 접을 수 있습니까?
관직을 포기하고
집에 가서 쉬세요.
나가서 작별 인사를 하고,
석양이 아직도 애도하고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섹스를 하고,
기계에 있는 여성 뜨개질을 보세요.
예로부터 성현이 가난하다.
게다가 내 세대는 외롭고 직남이다.
조조의 짧은 노래
술에 관한 노래 한 곡을 만들다. 생활 기하학. 아침 이슬처럼. 일본에 가는 것은 매우 어렵다.
대범하다. 번뇌는 뼈에 사무친다. 어떻게 자신의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두강밖에 없어요.
녹색 야생 완두콩이 내 마음 속에 자랍니다. 하지만 너를 위해서. 심사숙고하여 여기까지 생각하다.
앗, 사슴이 지저귀네. 야생 사과. 나는 손님이 있다. 북을 치며 소리를 내다.
달처럼 선명하다. 언제 기다릴 수 있을까요? 걱정이 이로부터 온다. 잘려서는 안 된다.
거리를 건너다. 오용과 공존. 술자리를 말하다. 나는 이전의 우아함이 그립다.
월별이 드물다. 까치가 남쪽으로 날아가다.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다. 내가 무엇에 의지할 수 있을까?
산은 영원히 너무 높지 않을 것이다. 바다는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이 토하고 또 먹이다. 세상이 가슴으로 돌아오다.
3. 인재 양성을 설명하는 단어
백년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백락상: 전하는 사람, 성, 상마에 능하다. 인재를 발견, 추천, 육성 및 사용하는 개인이나 단체를 일컫는 말.
불리한 것은 훈련에 미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스승은 고도로 숙련된 제자를 가르칠 수 있다. 지식이 있는 사람이 인재 양성에 있어서의 중요성을 비유한다.
좋은 아이를 가르칠 수 있다는 것은 젊은이들이 배양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10 년 나무, 100 년 나무인: 재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비유하는 것은 장기적인 계책이다.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다: 길러진 후배 혹은 가르치는 학생을 가리킨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곳곳에 학생들이 널려 있다.
썩은 나무, 썩은 나무, 더러운 흙벽. 앞길이 없는 사람을 비유하다.
타고난 영향: 영향, 배양; 성: 습관. 어떤 방면에서 잦은 감염이 형성되는 습관.
탁월하고 생산적인 도덕수양, 과감한 행동으로 고상한 도덕을 배양하다.
10 년 만에 다시 만나는 것은 실력을 키우고 복수를 위한 장기 준비를 하는 것을 비유한다.
4. 잘 훈련된 인재를 많이 묘사하는 성어
잘 훈련된 인재를 많이 묘사하는 성어는 다음과 같다.
1, 인재 배출: 배치. 인재가 배출되는 것을 묘사하다.
2. 인재가 많다: 외모가 많다. 재능 있는 사람이 많다.
빈길은 사람이 얼마나 재능이 있는지 묘사한다.
4. 함께 모여 재능 있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것을 묘사한다.
5, 10 단계 바닐라 에센스: 바닐라. 10 보 안에 화초가 향기롭다. 비유는 곳곳에 인재들이다.
6, 10 단계 바닐라 비유 곳곳에 인재가 있다.
7, 10 보차 비유 곳곳에 인재가 있다.
8. 10 보 안에 풀이 있어야 한다.
9. 10 보 이내에 도처에 인재가 있다. "10 보 이내, 방초" 로.
10, 10 보, 방초: 비유 인재. 10 보 안에 화초가 향기롭다. 비유는 곳곳에 인재들이다.
1 1, 사방이 모여 인재나 화물이 한 곳에 모이는 것을 비유한다. 마치 바퀴의 살이 허브에 모이는 것과 같다. 나중에는 사방팔방에서 모이는 뜻으로 이어졌다.
12, 종령육중: 응집력, 집중력; 유: 육아. 천지 사이의 영기를 결집시켜 우수한 사람을 낳았다. 산천이 수려하고 인재가 배출되는 것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