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구 청 (gu cheng) 의 가장 고전적인 명문

구 청 (gu cheng) 의 가장 고전적인 명문

1: 아침 햇살이 풀밭에 비칠 수 있는 입구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우리는 거기에 서서 우리의 문과 창문을 잡았다. 문은 낮지만 햇빛이 찬란하다. 풀이 씨를 뿌리고 있고, 바람이 그 잎을 흔들고 있다. 우리는 단지 서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모든 것이 다 좋다. -구 청 \ "문 \"

2. 너는 꽃을 심고 싶지 않아, 네가 말하기를, 나는 그것이 조금 시들어가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예, 끝을 피하기 위해 시작을 피했습니다. --구 청 "회피"

3. 모든 것이 분명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황급히 놓치고 있다. 왜냐하면 너는 인연을 믿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나는 인생을 의심하기 때문이다. -"구 청 아가씨"

4: 나는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누구에게도 잊혀지지 않았다. 남의 기억 속에 사는 것은 나의 목적이 아니다. 만나는 것은 두 사람의 일이고 떠나는 것은 한 사람의 결정이다. 만남은 시작일 뿐, 떠나는 것은 다음을 맞이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혼자 떠났지만, 우리는 작별인사를 잘 하지 못하는 세상이다. -구 청

5.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을 빛을 찾기 위해 사용했다-구 청 (Gucheng) 세대

6: 풀은 씨를 맺고 바람은 나뭇잎을 흔들고 있다. 우리는 서서 말을 하지 않는다, 매우 아름답다. -구 청 \ "문 \"

7: 너는 꿈이어야 하고, 나는 한차례의 바람이어야 한다. -구 청 \ "당신과 나 \"

8: 너, 이따가 나를 보고, 이따가 구름을 봐. 나는 네가 나를 볼 때는 멀고 구름을 볼 때는 가깝다고 생각한다. --구 청 의 \ "거리 \"

9: 나는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누구에게도 잊혀지지 않았다. 남의 기억 속에 사는 것은 나의 목적이 아니다. 구 청 "초기 씨앗"

10: 매 순간이 컬러 크레용처럼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백지 위에 그림을 그리고 서투른 자유를 그리고 결코 울지 않을 눈을 그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늘 하나, 하늘에 속한 깃털과 나뭇잎 하나, 연한 녹색의 밤과 사과 하나. 나는 내가 볼 수 있는 아침, 이슬, 미소를 그리고 싶다. 가장 젊고 가렵지 않은 모든 사랑을 그려내다. --구 청 "나는 변덕스러운 아이 야"

1 1: 그리움 때문에 글씨가 흐릿하다-구 청' 그리움 때문에'

12: 자, 눈 감아. 세상은 나와 아무 상관이 없다-구 청 "생명 판타지아"

13: 보유자의 손실. 내가 시인이 되고 싶을 때, 나는 나의 시를 잃었다. 내가 한 사람이 되고 싶을 때, 나는 자아를 잃었다. 네가 아무것도 원하지 않을 때, 모든 것이 예정대로 도착한다. -구 청 \ "실전 \"

14: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고, 세상은 아직 길다. 나는 중간에 있으니 쉬어야 한다-구 청.

15: 골목길이 굽고 길며 문도 창문도 없다. 나는 낡은 열쇠를 들고 두툼한 벽인 구 () 성의 골목을 두드렸다.

16: 너는 묵묵히 한쪽으로 돌아서서 밤을 마주하고 있다. 밤이 깊었는데, 아직도 빽빽한 등불이 있다. 그들은 항상 함께 있고 우리는 항상 다시 만나야 한다. 안녕히 계세요. 안녕히 계세요. --구 청 의 "안녕"

17: 나는 환상을 하고 있다. 나는 환멸하고 있다. 나는 환멸하고 있다. 나는 항상 환멸한다. 나는 용서하고 있다. 나는 환멸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결코 마음을 놓지 않았다. 나의 환상은 성을 돌보는 것이다.

18: 저는 모든 것이 씨앗이라고 믿습니다. 매장 이후에만 생명력이 있다. --구 청 "내 선생님 안데르센에게"

내가 너에게 맹세할까? 사랑? 촛불에 새겨요? 그래서요? 눈물에 잠기나요? 심장에 화상을 입었어요? 마지막 생각 보셨어요? 어떻게 멸종할까요? 바람에 흩어지는 법-구 청

저는 제멋대로인 아이입니다. 모든 불행을 지우고 싶습니다. 나는 지구상의 모든 창문을 그려서 어둠에 익숙한 모든 눈이 빛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하고 싶다. -구 청

2 1: 문을 열고 가장 정당한 표정을 짓는다. 남의 마음을 숨기지 마라-구 청' 세상과 나' (1).

22: 운명은 바람이 아니다. 왔다 갔다 한다. 운명은 대지다. 네가 가는 곳마다 운명에 있다. -구 청 \ "에이지 \"

23: 나는 손이 있지만 너를 만지는 방법을 모른다-구 청 "나는 풀처럼 숨을 쉴 것이다"

24: 사람은 태양이 있어야 한다. --구 청 "나는 길을 걷고 싶다"

너의 삶만이 아름답고, 세상은 아름답다. --구 청 \ "구 청 루 \"

26: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마음을 주었고, 돌아올 수 없다.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줄 때 사랑은 전 세계에 퍼진다. -구 청

27: 개미처럼 태어나고, 신처럼 아름답다. -구 청

28: 길은 좁을 수도 있지만 항상 길이 있다. 그것은 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그것은 항상 끝 났 어. 말이 좋은 말이 아니라면 너는 갈 수 있다. 말이 지휘를 듣지 않는다면, 너는 곳곳에 남을 것이다-구 () 성.

29: 나는 창문을 대지로 가득 칠해서 어둠에 익숙한 모든 눈이 빛에 익숙해질 수 있게 할 것이다. 나는 고성의 제멋대로인 아이이다.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구 청 "세대"

3 1: 나는 사랑이 너무 그리워서 늦가을에 절에 들어가는 것에 지쳤다. 나는 번잡함 속에서 추락하여 영원한 바다로 가라앉고 싶다. 나는 내 뼈가 하얗게 변할 때까지 기다리며, 내 손과 머리카락이 흰 빗속을 헤엄치게 하고, 내 손이 살금살금 뼈로 변하게 하고 싶다.

32: 나는 네가 숨을 쉬고 있다는 것을 알고, 한 곳에서 천 개의 파도가 보내온 태양인 고성의' 나는 풀처럼 숨을 쉴 것이다' 를 웃어넘긴다.

33: "다른 사람이 당신의 자리를 차지하고, 당신은 내 옆에 서서 말을 하지 않습니다. 나는 갑자기 이상해졌는데, 아마 일어나려고 했는데, 서서 다시 앉았다. 나는 너의 목 뒤에서 펄럭이는 작은 머리카락을 느끼기 시작했다. 나는 나의 드로잉 펜을 꺼냈다. 나는 네 주변의 모든 사람을 그렸지만 너를 그리지 않았다. 나는 네가 너무 밝아서 내 눈을 멈출 수 없다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구 쳉 xieye 연애 편지-구 청 기차에서 일어난 일

34: 내가 갈망하는 아름다움은 영원과 생명이다. 두 사람이 물과 불이 용납될 수 없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영원한 아름다움, 이채로움은 분분하지만, 무정하고 무의미하다. 생활의 아름다움은 변화무쌍하지만, 결국은 잿더미로 변한다. -구 청

35: 세상은 축축하고 별은 너무 밝아서 나는 우산을 접고 떨어지는 구름을 접었다. 세상은 제로가 되어 하느님의 발꿈치를 잡는다. 나는 아직도 네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구 청

36: 나는 미풍에 의해 희석된 푸른 하늘이 필요하다. 시가 점차 펼쳐질 수 있도록-구 "떠들지 마라, 나는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멀리 갔으니, 우리 등불을 찾으러 가자. 당신은 그것이 바닷가에 있다고 말합니다. 금귤처럼 아름답습니다. 그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은 아침에 자랄 것입니다. -구 청

38: 영원한 죽음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송림 속에는 우리의 소망이 있습니다. 나는 결코 슬퍼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아래에 바다가 하나 있는데, 멀리서 보면 연못처럼 보인다. 오후의 햇살이 나를 조금 따라온다. 세상은 매우 길다. 중간에 쉬어야 할 사람은 가지가 낮다고 하고, 지나가는 사람은 가지가 용이라고 말한다-구 성묘상.

39: 완전히 성실한 사람은 결코 선택에 직면하지 않는다. 길은 항상 당신 앞에 분명하게 드러난다. 이것은 너의 안목과는 무관하다. 마치 사과나무인 것처럼 귤을 맺기를 기대하지만, 너는 여전히 성실하게 사과를 맺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구 청

나는 견과류처럼 깨끗하게 너의 마음속에서 자고 싶다. 나는 너의 호수에 녹아들어 물속에서 조용히 큰 나무로 자라고 싶다. --구 청 "남쪽의 가을"

4 1: 녹색의 들포도와 노란 달어머니가 잼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나는 말했다: 설탕을 먹지 마라. 아침 울타리에는 달콤한 붉은 날이 있었다. 고성의 위안이었다.

42: 사랑은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네가 충분히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가장 무서운 것은 네가 충분히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이다. -구 청

43: 침묵은 저녁노을과 같다-구 청

44: 나는 내가 먼 바다에 갈 때 사랑한다고 말하면 물고기가 나를 따라 육지로 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구 청 "이별의 바다"

나는 낮의 달이 되고 싶다. 눈부신 찬란한 빛도, 어지러운 세속의 조수도 바라지 않는다. --구 청 "낮의 달"

46: 사람들은 이런 슬픔을 거절하고, 하늘에 오색찬란한 방패인 고성을 들었다.

47. 현실이 산산조각 난 곳, 바다가 되는 꿈-고성의' 다리'.

48: 나는 내가 두 명의 목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하나는 아직 끝나지 않았고, 하나는 작은 대나무 문 밖에 있다. 나는 소죽문 밖의 세상에서 너를 기다리고 있다-고성수향.

49: 나는 이 세상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너를 두려워한다. -구 청

50: 하얀 풀밭에 작은 종이 풍차를 던졌다. 그것은 미풍에 속아 헛되이 석양을 쫓았다-구 청.

5 1: 풀이 씨를 맺고 있고, 바람이 나뭇잎을 흔들고, 우리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서 있을 때 아름답다. -구 청

52: 막살얼음이 녹고 호수가 이렇게 투철하여 눈과 신비에 묻힌 생명이 봄에 부활한다. 모든 것이 분명하지만, 우리는 서둘러 놓치고 있습니다. 당신이 운명을 믿기 때문에 나는 인생을 의심합니다. -"구 청 아가씨"

53: 사람의 일생은 좋든 나쁘든 될 수 있다. 장수할 수도 있고 오래 살지 않을 수도 있다. 너는 예술가가 될 수도 있고 나무를 톱질할 수도 있다. 별반 다르지 않다. 하지만 한 가지, 그는 얼굴이 완전히 달라져서는 안 되고, 귀신이 될 수도 없고, 횡설수설할 수도 없고, 거짓말을 할 수도 없고, 깨어나서 자신이 못생겼다고 느낄 때 자신을 볼 수도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람은 자신을 살려야 하고, 깨끗하게 해야 한다. -구 청

54: 그녀는 구름을 본 적이 없다. 눈은 맑은 하늘의 색깔이다. 항상 나를 바라보고, 결코 갑자기 고개를 돌리지 않을 것이다. 나는 구 () 성 () 의 글에 제멋대로 하는 아이이다.

55: 별들이 다 차려입었고, 달은 망설이지만 외롭지 않다. 고성의' 나는 풀처럼 숨을 쉴 것이다'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56: 사람은 개미처럼 태어날 수 있고, 신처럼 아름다울 수 있다. -구 청

나는 한쪽 팔을 잃고 한쪽 눈을 떴다. -구 청 \ "포플러 \"

58: 하늘은 회색, 길은 회색, 건물은 회색, 비는 회색입니다. 두 아이는 잿더미, 선홍색, 연한 녹색-구 도시의 느낌을 지나갔다

59: 나는 봄을 볼 수 없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했다. 한 번만 꽃이 피었고, 저는 외로웠습니다. 구 () 성의' 보리밭' 이었죠.

나는 가장 미친 바람과 가장 조용한 바다가 필요하다. -구 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