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처음에는 무엇을 좋아하는지 몰랐는데, 이미 노래 속 사람들의 시 전체였다.
처음에는 무엇을 좋아하는지 몰랐는데, 이미 노래 속 사람들의 시 전체였다.
이 노래는 시가 아니라 노래의 일부이다. 20 17 유약영 콘서트 이후.
전체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처음에 내가 노래 속의 무엇을 좋아하는지 몰랐지만, 나는 이미 노래에 있었다.
이제 너는 이미 반을 불렀으니 더 이상 들을 필요가 없다.
노래 속에서 몽상가를 가볍게 기억하고, 꿈에서 깨어날 때 홍진을 탄식한다.
노래의 마지막, 사람은 이미 꿈에서 깨어났는데, 그럼 우리는 어디로 가서 꿈속의 그 옳은 사람을 찾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꿈에서 봉황을 위해 노래를 부르고, 깨어나 독창 송별시를 독창하다.
작곡가가 꿈속에 존재한다는 얘기인데, 왜 그는 외부인에 집착하는 걸까?
얼마나 많은 미친 꿈 등등. , 바보 같은 노래 에 있는 사람들에게 말하기 어렵다.
붉은 먼지 한 페이지, 노래 한 송이가 인생을 바꾸었다.
우리는 모두 노래 속의 사람들이니, 더 이상 노래의 뜻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나는 더 이상 사곡 작가가 되고 싶지 않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무겁다.
곡은 결국 흩어지고, 곡은 결국 텅 비어 있다.
창자 간 한 곡, 천지에서 지기를 찾는 곳.
처음엔 이 노래의 뜻을 알아듣지 못했고, 알아들을 수 있을 때, 이 노래는 자신에게 쓴 과거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내 인생에서 어느 날 갑자기 노래 한 곡을 알게 되는 것이 가장 두렵다. 그 순간 일이 바뀌고 노래도 끝났기 때문이다. 자라서 눈물을 흘리는 것은 어젯밤의 술뿐만 아니라 가사에 자신에 대한 이야기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첫 만남은 노래 속의 무엇을 좋아하는지 모르지만, 들을 때는 이미 연극에 들어갔다.
확장 데이터:
"처음에는 노래에서 무엇을 좋아하는지 몰랐고, 듣고 나면 이미 노래에 있었다" 는 배경 이야기
유약영 노래는 나중에 여러 번 눈물을 흘렸다. 왜냐하면 노래 뒤에는 그 자신이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녀의 모든 노래는 하나의 이야기이고, 그녀의 모든 이야기는 한 곡으로 쓸 수 있다. 어떤 것들은 시간의 침전을 거쳐야 더욱 안타까운 방식으로 재현된다. 처음 만났을 때 노래 속의 무엇을 좋아하는지 몰라서 노래 속의 사람으로 들었다.
유약영 한 때 사랑에 미친 어린 소녀 였다. 진승은 그녀의 선생님이다. 입사 때부터 그녀는 그녀에게 성장을 가르쳤지만, 진승이 밀크티의 눈에는 단지 대가가 아니라는 것을 모두가 알 수 있었다. 사랑의 씨앗, 남편, 슬픈 파수꾼이 될 운명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진승이 없으면 유약영 없다고 할 수 있다. 밀크티' 는 진승이 명명했고, 줄곧 그녀와 함께 있었다. Chen sheng 은 "당신은 우유 차 한잔과 같습니다. 와인의 고귀하고 우아하지도 않고 커피의 정교한 현대도 없지만, 자신의 따뜻함과 향기가 있다. "
유약영 콘서트에서' 나중에' 를 부르며 한때 열애 속에서 눈물을 글썽였다. 사랑은 한번 놓치면 없는 것이다. "나는 계속 견지하고, 견지를 내려놓았다. 나는 줄곧 주시하고 있고, 나도 관심이 없다. " 즐거운 생활 되시고 행복한 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채무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다. 나를 만나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람의 일생은 갑자기 노래 한 곡을 아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노래에서 세상을 아는 것이 아니라 갑자기 자신을 떠올린다. "나중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랑의 씨앗" 의 나이와 점진적인 과정을 목격했는지 모르겠다. "나중에" 를 불렀던 눈물 가득한 유약영, 이제 드디어 웃으며 훗날 우리에게 말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터뷰에서 그녀는 "모두에게 영화 한 편을 찍고 싶다. 영화의 주인공은 바로 그들 자신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콘서트에서 "처음에는 내가 좋아하는 노래가 뭔지 몰랐지만, 나는 이미 노래에 있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