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면양을 묘사한 시

면양을 묘사한 시

1. 면양에 관한 좋은 시 한 편

면양에 관한 좋은 시 1 입니다. 면양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성위가 고인을 만나다/면곡이 채씨 쿤중' 돈 로음' 으로 돌아왔다.

일 년에 두 번 진성, 동풍 전, 가을 후를 구경하다.

만초의 중생이 말을 방해하고, 좋은 구름이 건물 곳곳을 짓다.

산은 미워하지 않고 가슴이 찢어지고, 물은 몽계에 떨어진다.

오늘, 당신이 뒤돌아 보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가벼운 연기 나무는 면주를 사이에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보상 mianzhou zhongcheng 작은 그림 Jiangshan 시" 돈

바강 설산, 정예 * * * 링. 화면은 단청으로 써서 뚜렷한 연무가 있다.

너의 이름을 현으로 옮겨라, 내가 나의 보금자리에서 좀 긴장을 풀도록 도와줘. 하고 싶은 곳에 손이 닿지 않는다.

3. "유 zhongcheng mianzhou 덩 왕위 왕루" 돈

좌면강이 위층으로 올라가니, 오마가 걱정하고 있다. 천산 눈 여름 후퇴, 가을바람이 온다.

유사현으로 돌아가는 것은 마치 배 같다. 황천이 있을 때 명천은 지칠 줄 모르고 여행한다.

4.' 월왕의 노래' 당 두보

그는 릴로, 면주주, 청중엽경월왕의 공적이다. 고층 빌딩은 이 고독한 도시의 북서쪽에 우뚝 솟아 있다.

비파호 주홍이 흉벽 사진을 찍었다. 아래층은 장강이 맑고, 산에는 석양이 반명하다.

국왕의 옛 자취는 현대인의 상을 받았고, 그는 이미 영원한 사랑으로 바뀌었다.

5. "면주 월왕루는 일이다" 돈

삼촉은 군현의 정한을 분명히 하고, 분수가 있는 성루에 올랐다. 내 마음속에는 공통점이 없는 것 같다.

돌이켜 보면, 정통한 것은 신기하다. 복주 수중의 해변 소리는 우여곡절이 있고, 복락산 구름 그림자는 낮다.

향수병 편지 처럼 비행, 거위 갑자기 진 개념 웃음.

면양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성위가 고인을 만나다/면고가 채씨 곤중' 나당 윤은 일 년 양유금성, 전자값은 동풍, 후자는 가을을 보냈다.

만초의 중생이 말을 방해하고, 좋은 구름이 건물 곳곳을 짓다. 산은 미워하지 않고 가슴이 찢어지고, 물은 몽계에 떨어진다.

오늘, 당신이 뒤돌아 보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가벼운 연기 나무는 면주를 사이에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보상 mianzhou 도시 산천 작은 그림 시 \" 당나라 바강 설산, 경읍 * * * 링.

화면은 단청으로 써서 뚜렷한 연무가 있다. 너의 이름을 현으로 옮겨라, 내가 나의 보금자리에서 좀 긴장을 풀도록 도와줘.

하고 싶은 곳에 손이 닿지 않는다. \ "그리고 mianzhou 유 zhongcheng 덩 왕위 왕 루 왼쪽 mianjiang 당나라 멩 눈 위층, 이 판매 걱정 다섯 말.

천산 눈 여름 후퇴, 가을바람이 온다. 유사현으로 돌아가는 것은 마치 배 같다.

황천이 있을 때 명천은 지칠 줄 모르고 여행한다. 월왕의 노래' 는 연중 면주부 당두보가 월왕을 축하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고성 서북 고층 빌딩이 줄지어 서 있고, 비비와 주옥이 성더미 위에 번쩍인다. 아래층은 장강이 맑고, 산에는 석양이 반명하다.

국왕의 옛 자취는 현대인의 상을 받았고, 그는 이미 영원한 사랑으로 바뀌었다. 면주루는 일이다. "당성은 현정의 한가한 정을 분명히 하고, 계단을 오르는 것을 고려했다.

머리 속에 공통점이 없는 것 같아요. 뒤돌아보니 신기해요. 복주 수중의 해변 소리는 우여곡절이 있고, 복락산 구름 그림자는 낮다.

향수병 편지 처럼 비행, 기러기 갑자기 진 개념 웃음.

면양 건설 발전을 찬양하는 시를 누가 제공할 수 있습니까?

강가에서 한 걸음 일곱 절구 (6)

두보

노란 네 송이의 소녀 꽃이 무럭무럭 자라는 길이 덮여 있고, 수천 송이의 꽃이 허리를 굽혀 절하고 나뭇가지가 낮다.

꽃향기를 그리워하는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고, 자유 속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그저 즐겁게 노래할 뿐이다.

원년 (760 년), 두보는 청두 서곽초당에 살면서 난세 이후 거처가 생기기 시작하면서 시인들을 기쁘게 했다. 봄날, 그는 혼자 강을 따라 걸었고, 정서는 풍경에 따라 태어나 일곱 편의 시가 되었다. 이것은 여섯 번째 조의 시이다.

첫 번째 문장은 꽃을 찾는 곳이' 황사 친정' 의 작은 길에 있다고 지적했다. 이 말은 이름난 시에 쓰여져 있어 생활 정취가 짙고 민가 맛이 아주 좋다. 두 번째 문장' 천송이' 는 이전 문장' 만도' 의 표현이다. 가지가 매우 낮게 눌려 있다' 는 것은 꽃이 가지를 무겁게 눌렀을 때 경치가 생동감 있게 보인다는 것을 묘사한다. "스트레스" 와 "낮음" 이라는 단어는 정확하고 형상적으로 사용된다. 세 번째 문장, 꽃가지에는 가지각색의 나비들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꽃을 좋아해서'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는 것은 꽃의 향기가 신선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꽃은 귀엽고 나비의 춤 자세도 귀여워서 산책하는 사람들이'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그는 멈추지 않고 계속 전진할 수 있다. 풍경이 무한하고 아름다운 풍경이 많기 때문이다. "항상" 은 가끔 나타나는 광경이 아니다. 이 단어로 봄의 즐거움을 표현했다. 눈을 즐겁게 할 때, 황달의 아름다운 노랫소리가 공교롭게도 꽃에 취한 시인을 깨웠다. 이것이 마지막 문장의 의경이다. "애교" 라는 글자는 꾀꼬리의 부드러운 소리를 묘사한다. "자유" 는 초영 자세의 객관적인 묘사이자 편안하고 편안한 심리적 느낌이다. 시는 앵무새의' 진정정' 소리로 끝나서 정취가 넘친다. 이 절구를 읽으면서 나도 천년 전 청두 교외에서' 황사 친정' 으로 통하는 길을 걷고 시인과 함께 봄빛이 주는 무한한 미감을 즐기는 것 같다.

이 시는 풍경을 감상하는 것을 말하는데, 이런 제재는 흔히 성당절문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이런 묘사가 매우 정교하고 색채가 매우 아름다운 시는 거의 보이지 않는다. 예를 들어, "그래서 사람들은 복숭아꽃 강변에서 문 앞 시냇물이 흐를 때까지" (늘' 3 일 이구장 찾기'), "어젯밤 바람이 도정을 열고, 미양전당 달이 높다" (왕창령' 춘궁곡'), 이 장면들은 모두' 아름다움' 으로 보인다. 두보' 번화가 금처럼' 뒤에' 천송이' 와 나비, 노래가 더해져 경치가 아름답다. 이런 표기법은 전무후무한 것이다.

둘째, 성당 시대의 사람들은 시 음조의 조화를 매우 중시한다. 그들의 절구는 늘 꿰맬 수 있어서 매우 조화롭다. 두보의 절구는 노래를 위해 쓴 것이 아니라 순전히 시를 읊기 때문에 늘 어색한 문장이 있다. 이 시의' 만화압가지' 라는 말은 법칙에 따라 평자여야 한다. 그러나 이런' 갈등' 은 결코 멜로디에 대한 임의적인 파괴가 아니다.' 백화일제방' 의 겹침에는 일종의 입미가 있다. 천화' 의' 다자' 와 이전 문장에서 같은 위치에 있는' 사자' 는 같은 음에 속하지만 상승조와 하강조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성조가 여전히 변한다. 시인은 시를 중시하지 않는 음악적 아름다움이 아니다. 이것은 서너 문장에서 이중음, 의성어, 겹침을 사용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6 연과 자유는 모두 비즈와 멜로디의 연결과 같은 이중음어이다. 진정정' 은 애교 아기의 목소리를 묘사하는 의성어로, 몰입감 있는 청각 이미지를 준다. "시" 와 "진정정" 은 위아래 문장이 대립을 형성하게 하는 겹단어로서, 의미를 더욱 강렬하고 생동감 있게, 시인이 꽃나비에 미련을 갖고 있다는 것을 더 잘 표현하고, 갑자기 꾀꼬리 소리에 놀라 깨어났을 때의 순간의 기쁨을 더욱 잘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춤" 과 "꾀꼬리" 라는 두 단어를 제외하고 이 두 문장은 모두 혀치이다.

이 일련의 혀치음의 운용은 일종의 어감을 만들어 꽃구경꾼이 아름다운 풍경에 도취되고 깜짝 놀라는 느낌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소리의 효용은 감정의 표현에 매우 도움이 된다.

구문학적으로 보면, 성당의 시는 대부분 자연적으로 혼성한 것이지만 두보는 그것과 다르다. 예를 들어,' 대결' (나중에 대련) 은 초당절문의 스타일이며, 성당절구는 매우 적다. 완벽한 결말을 얻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두보는 오히려 고명한 것을 보기 어렵기 때문에, 이런 시련은 점잖고 여운이 무궁무진하여, 눈을 즐겁게 할 때 앵무새의' 차차' 를 듣는 것이 더 매력적이지 않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게다가, 관습 문법에 따르면, 이 두 문장은 이렇게 써야 한다: 나비는 놀면서 춤을 추고, 꾀꼬리는 자유롭게 울어야 한다. "영련", "자유" 를 문장의 맨 앞에 두는 것은 음운학의 필요성뿐만 아니라 의미적으로도 강조하여, 뜻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하고, 구법은 더욱 참신하고 변화무쌍하다.

4.' 염정' 에 관한 시

건정등 고산사

왕조: 송 작가: 쳉

샤오지 광록반, 여름방학은 검정현에 있다.

구름을 쌓고, 우뚝 솟은 산, 부드럽고 아름답다.

긴 연민 소년, 방랑 하늘 끝.

꼿꼿하게 핥아서 배고픔을 달가워하다.

오늘날 세계는 좀 평평하고 군대는 뒷당에 있다.

관대하게 철학에 가면, 너는 사랑하고 싶어한다.

"염정현 사운 () 에 대해 이야기하고, 간결하고 엄하며, 주 펑주 () 양사 () 와 함께 곤곡 () 계절을 서로 의논하다."

돈 두보

\

말은 염정을 보고, 산은 군청을 안고 있다.

운계는 꽃이 옅고, 춘국수는 영릉이다.

쓰촨 명사가 많아 안가가 덕흥에 운집했다.

건정등 고산사

왕조: 송 작가: 쳉

샤오지 광록반, 여름방학에 정현을 짓고 있다.

구름을 쌓고, 우뚝 솟은 산, 부드럽고 아름답다.

긴 연민 소년, 방랑 하늘 끝.

꼿꼿하게 핥아서 배고픔을 달가워하다.

오늘날 세계는 좀 평평하고 군대는 뒷당에 있다.

관대하게 철학에 가면, 너는 사랑하고 싶어한다.

긴 노래의 뜻은 무한하기 때문에 나는 그녀의 말을 들을 수 있다. 건정등 고산사

왕조: 송 작가: 쳉

샤오지 광록반, 여름방학에 정현을 짓고 있다.

구름을 쌓고, 우뚝 솟은 산, 부드럽고 아름답다.

긴 연민 소년, 방랑 하늘 끝.

꼿꼿하게 핥아서 배고픔을 달가워하다.

오늘날 세계는 좀 평평하고 군대는 뒷당에 있다.

관대하게 철학에 가면, 너는 사랑하고 싶어한다.

건정등 고산사

왕조: 송 작가: 쳉

샤오지 광록반, 여름방학에 정현을 짓고 있다.

구름을 쌓고, 우뚝 솟은 산, 부드럽고 아름답다.

긴 연민 소년, 방랑 하늘 끝.

꼿꼿하게 핥아서 배고픔을 달가워하다.

오늘날 세계는 좀 평평하고 군대는 뒷당에 있다.

관대하게 철학에 가면, 너는 사랑하고 싶어한다.

5. 누가 삼림 면양에 관한 시를 가지고 있습니까?

눈송이가 첫 번째 봄비가 되면, 내 마음속의 큰 숲은 연보라색과 연녹색에서 회복되고, 싹이 나는 산골은 봄파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물고기는 앞산의 바다로 헤엄칠 것이고, 계곡은 재잘거리고, 떠들고, 장난치고, 애매한 친밀감으로 가득 차 있다. 청어의 은비늘은 바람에 뒤집혀 태양을 향해 빛나고, 봄의 따뜻한 바람은 큰 숲을 따뜻하게 하고 살아 있는 생명과 태어나지 않은 생명을 따뜻하게 한다. 둘째, 어린 시절의 꿈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 거대한 독수리들이 어떻게 날개를 펄럭이고 계곡에서 불어오는 거대한 바람이 그것을 높이 들어올렸는지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어린 시절의 꿈명언) 푸른 구름, 돛이 가득한 떡갈나무의 큰 그림자로, 막 아름다운 숲에 들어온 한 아이가 새말을 부르고, 해가 지고, 달이 뜨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밤이 모든 것을 지울 때, 달빛은 큰 숲을 몽롱하게 한다. 달이 구름 속에 반쯤 숨어 있고, 불안한 새와 배고픈 동물들이 계곡에서 울부짖고 있다. 잔잔한 큰 숲은 마치 심연 같다. 큰 숲의 평온함은 신비한 바람이다. 천군만마가 산을 흔들고, 푸른 파도가 하늘의 푸른 창량으로 몰려든다. 그는 독을 하겠다고 맹세했다. 큰 숲에서 가장 아름다운 페이지를 적어라. 3. 만약 새들이 노래하고 울고 있다면, 곰이 한밤중에 방문해서 의심스러운 흔적을 남기면, 말피거품이 농구보다 더 크다면-변한 버섯이 음탕한 가을비 속에서 하룻밤 사이에 자라면, 내가 동화를 말하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늑대, 표범, 산에 관한 전설이 많다. 큰 숲이 사라지면서 자연스럽다 우리는 벌거숭이 언덕, 노출된 석두, 흙에 직면해 있는데, 그것들은 바람에 날려가고 있다. 운동이 물에 빠진 동안, 누가 컴퓨터를 향해 절차로 나무를 만들어 하늘을 깎고 있습니까? 큰 숲을 잃는 것은 폐를 잃는 것과 같다. 대삼림의 끝없는 보물은 즙이 많은 산딸기를 잃은 것처럼 볼에 붉게 물들고 출혈꽃을 흘려 산호보다 낫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들은 독이 있는 열매를 맺고 도둑이 약탈하기를 기다릴 수 있다. 계절가을바람이 다시 불면, 녹색의 바다가 불바다가 되고, 대삼림의 피물결이 곧 거세질 것이다. 창고로 돌아가는 것은 입동 전의 귀환일 뿐, 마지막 초조함은 평온해질 것이다. 4. 낮과 밤에 쥐가 나고 껍질을 벗긴 사람을 지켜주고 떡갈나무 날개를 베는 사람은 고의로 불을 놓아 절손을 끊은 사람에게 상을 받는다. 그들이 궁궐에 살든 시멘트 보루에 살든 황사는 그들의 꿈속으로 뛰어들어 영혼을 잃게 한다. 새로운 세기의 아이들에게 큰 숲 동화를 쓰려고 하는 다섯 권의 책이 모두 주문으로 쓰여졌다. 나는 너에게 상기시키고 싶다. 이 동화는 너와 멀지 않다. 큰 숲은 겨우 몇십 년밖에 되지 않았다. 나는 너의 푸른 물결이 다시 한 번 나의 꿈을 떠받치고, 나의 하늘과 태양을 받치고, 나로 하여금 다시 대지의 광대함 속에서 길을 잃게 하기를 갈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C 나는 어느 가을바람인지 모르겠다. 사랑의 순간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힌 경모를 안고 구름 같은 불꽃에 불을 붙였다. 지금 우리가 이 단풍숲 속을 걷는다면, 열 손가락이 얽히면, 우리의 눈빛이 마주치면 우리의 생명이 응결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떨리는 모든 한숨과 창백한 모든 비겁함은 계절에 따라 떨어진다. 나는 조용히 달콤한 꿈을 기다리며 우리에게 속한 봄을 기다리고 싶다. 숲 옆의 풀밭에는 들모란, 들백합이 이미 활짝 피었다. 지금 피는 것은 어떤 들꽃입니까? 나의 생각은 구불구불한 시냇물을 넘어 질풍으로 올라갔다. 탑 같은 망탑에서, 나는 너와 함께 창밖을 보고 싶다 ... 창문 아래에는 망림해가 있고, 산의 기복에 따라 층층의 푸른 물결이 수놓아져 있다.

망탑 옆에는 자작나무 숲이 있었다. 은백색의 줄기와 회녹색의 수관, 산바람의 돌풍에 따라 그들의 몸과 팔을 흔들며, 마치 우리에게 작은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것 같다 ... 너는 임무원, 나의 형제, 우리는 망탑에서 몇 시간밖에 본 적이 없지만, 임무원의 그 순수한 마음은 영원히 내 영혼의 경솔함과 오만함을 씻을 것이다.

너는 담배중독이 심하지만, 너의 직위에는 너의 주머니에 담배나 성냥개비 한 움큼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네, 네 품에 술 한 병을 안고 있지만, 두 시간마다 한 모금씩 마시는 규칙을 정해 놓고, 절대 위반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너는 책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 네가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너의 눈은 항상 주위의 상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한 가닥의 희미한 연기라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트랜지스터 라디오를 가져왔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도 듣지 않는다. 일기예보를 제외하고는 귀가 항상 이상한 거리의 소리를 포착해야 하기 때문이다. 누군가가 작은 나무 한 그루를 훔쳐도 용서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너에게 물었다: "외롭니? 클릭합니다 너는 웃고, 그렇게 시원하고, 그렇게 호쾌하다.

너는 나에게 각종 새소리에서 멜로디를 알아듣도록 가르쳐 주었고, 너는 나에게 각종 나무 자세를 연상하도록 가르쳐 주었다. 너는 나에게 말했다. "숲은 대지의 녹색 카펫으로, 줄곧 북경의 가장자리까지 뻗어 있다!" \ "보고 싶어, 그 나무꾼 좀 봐! 헤어진 후 나는 그렇게 많은 곳을 가 본 적이 있지만, 날마다 너와 친구는 교대로 같은 탑정을 본다.

바람이 사방팔방에서 불어오자 탑정에서 우르릉거리는 소리가 났다. 당신은 여전히 ​​눈을 크게 뜨고 악의 불의 징후를 경계해야합니다.

내 침묵의 사상에서, 나는 내가 너의 머리와 눈을 가지도록 격려했다. 자작나무 숲은 여전히 너에게 귓속말을 해야 하는데, 너는 여전히 집중된 표정으로 그들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아야 한다. 자작나무 숲의 속삭임 속에서, 나는 네가 내 목소리를 들을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대흥안령에 가서 비 한 방울, 눈 한 방울, 동경으로 숲과 너의 가슴에 던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