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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주의의 정의는 무엇인가요?

예술에서의 고전주의란 주로 그리스, 고대 로마 등 고전 시대 문화에 대한 높은 동일시를 가리킨다. 그렇다면 고전주의를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아래에 여러분이 읽을 수 있도록 고전주의의 의미와 문장들을 정리했습니다!

고전주의의 의미

고전주의(프랑스어: Le Classicisme 영어: Westernclassical)는 17세기에 시작되었습니다. 서유럽, 특히 프랑스에서 유행하는 문학 경향. 문학적, 예술적 경향으로서 고전주의는 2세기 동안 유럽에서 인기를 끌었으며 19세기 초 낭만주의 문학과 예술이 부흥할 때까지 끝나지 않았습니다. 17세기 프랑스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발전했습니다. 프랑스 고전주의의 정치적 기반은 중앙집권적 군주제이고, 철학적 기반은 데카르트의 합리주의 이론이다. 고전주의는 창작 이론에서 고대를 모방하고, 국가 표준 언어를 사용하며, 규정된 창작 원칙(예: 드라마의 3단일체)에 따라 창작하고, 예술적 완성도를 추구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서양 고전주의에는 사실주의, 추상주의, 신고전주의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경향은 특정 ​​역사적 시대의 산물입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 문학을 문학 이론과 창의적 실천의 모델로 삼기 때문에 "고전주의"라고 불립니다.

고전주의는 프랑스에서 형성되고 꽃피웠으며 이후 다른 유럽 국가로 전파되었습니다.

고전적 문학 경향은 신흥 부르주아지와 봉건 귀족 사이의 정치적 타협의 산물이다.

프랑스에서는 17세기 초부터 1660년경까지 고전주의가 점차 구체화되는 단계였으며, 주로 고전문학 언어의 형성과 다양한 문학 작품 장르의 확립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하여 시인 Malebe와 문법학자 Vozila가 큰 역할을 했습니다.

고전주의 사상사조의 기원과 전개로 보면, 1730년대와 1740년대에 처음 등장하여 1760년대와 1970년대에 유행하여 200년 동안 유행해 왔다. 18세기에 이르러 고전주의는 쇠퇴하기 시작했고, 문학사에서 고전주의는 점차 문학적, 예술적 경향의 내용에서 순수한 문학적, 예술적 형태로 변모해 갔다. 이때 부르주아 정치혁명과 문학발전에 큰 장애물이 되었고, 결국 계몽주의와 낭만주의 사상사조에 패퇴하였다.

고전주의의 기본적 특성

문화적 특성

고전주의에는 세 가지 특성이 있다.

(1) 왕권을 섬기는 독특한 성격 경향;

(2) 이성의 우월성(주로 이성에 의한 열정의 억제에서 나타남)

고전주의는 서구 전역에 유행했던 합리주의 사상의 영향을 받아 형성되었다. 당시 유럽. 합리주의는 데카르트(1596-1650)로 대표된다. 그는 모든 것이 합리적이어야 한다고 주장했고, 전통적인 편견을 버리라고 주장했으며, 중세 신학 세계관에 반대했고, 종교적 권위에 대한 맹신과 스콜라주의에 반대했으며, 이성을 지식의 유일한 원천으로 여겼다. . 합리주의는 지각의 물질이 사람을 속일 수 있으며 오직 이성을 통해서만 세상을 이해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합리주의적 인식론과 방법론은 당시 진보적이었고 고전주의에서 지도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러므로 고전주의는 예술에서 합리주의라고도 불릴 수 있다.

(3) 고대 그리스와 로마 문학을 모델로 삼아 과거를 사용하여 현재를 설명합니다.

예술적 특성

첫째, 고대 그리스와 로마 문학에서 예술적 형식과 주제를 도출합니다. 이는 르네상스 작가들의 것과 같은 것 같지만 실제로는 차이가 있다. 프랑스의 경우, 인문주의자들이 한 일은 천년 이상 물 속에 잠겨 있던 고대 서적들을 발굴한 것뿐이고, 인본주의 작가들은 시와 산문의 측면에서 고대 작가들에게서만 배웠을 뿐, 그렇지 못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화는 말할 것도 없고 극적인 형태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고전 비극과 희극은 고대 그리스, 로마의 비극과 희극과는 매우 다르며, 이미 현대극의 기본 형식을 갖추고 있고, 일정한 수의 막이 있으며, 일정한 시간대에 공연하기에 적합합니다. 드라마틱한 갈등은 매우 날카로우며 심리적 묘사는 매우 섬세하여 비극과 희극의 새로운 정점에 도달한다.

글로벌 관점에서도 중요한 발전 단계에 있습니다.

둘째, 엄격한 예술적 규범과 기준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드라마 창작은 '3단일'을 준수해야 합니다. 즉, 줄거리, 시간, 장소가 '통합'되어야 합니다. 이 아이디어는 이미 16세기에 제시되었습니다. 고전 이론가들은 이를 더욱 명확하게 발전시켰습니다. 모든 2차 에피소드를 제외하고 단일 플롯을 중심으로 수행되어야 하며 한 장소에서 수행되어야 합니다. "일체의 삼위일체"를 옹호하는 사람은 아리스토텔레스의 "시의 기술"이 이러한 규칙을 이야기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사실 "시의 기술"에서는 통일성을 전혀 언급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고전주의자들은 자신의 예술적 필요에 비추어 그리스인을 정확하게 이해했으며, Dacières와 다른 사람들이 아리스토텔레스를 올바르게 설명한 후에도 오랫동안 지속했습니다. '세 가지 유니폼'은 줄거리를 집중시키고 갈등을 심화시키는 기능을 갖고 있지만 오히려 제약이 크다. 또한 고전주의는 문학의 장르를 상급과 하급으로 구분하여 비극을 찬양하고 희극, 우화, 민속문학을 평가절하하는 등 귀족적 이념을 반영하고 있다.

셋째, 정확하고 간결하며 화려하고 우아한 언어를 표방하며 더욱 궁중의 맛을 보여줍니다. 그 중 코르네유와 라신의 비극이 가장 대표적이다. 둘 다 엄숙하고 우아한 문체를 갖고 있는데, 코르네유의 비극은 좀 더 격렬하고, 라신의 비극은 좀 더 부드럽지만 둘 다 우아한 성격을 갖고 있다. 시는 우아함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시의 언어는 간결하고 운율이 필요하기 때문에 표현이 산문보다 완곡하고 구불구불하기 때문입니다. 시 비극은 산문 비극보다 더 자연스럽게 우아한 분위기를 갖습니다. 고전 시극은 2000행 정도의 간결한 기준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구절을 지닌 완벽한 예술 작품인 경우가 많습니다. '더 시드'는 '더 시드' 못지않게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추도문은 대본의 내용뿐만 아니라 언어의 숨막히는 아름다움을 언급하는 것이기도 하다. 코르네유의 언어는 고전주의의 고상한 스타일을 대표하는 웅변과 남성성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으며, 그의 시는 이전의 시들이 이루지 못한 강력한 추진력을 얻었습니다. 라신의 언어는 부드럽고 섬세하며 감동적이며 고전주의의 우아함을 표현합니다. 그는 심리학을 묘사하기 위한 독특한 시적 언어를 창조했습니다. 고전문학은 자국어를 표준화하는 데 좋은 역할을 한다. 넷째, 캐릭터 생성을 대표한다. Boileau는 "모든 영웅은 자신의 진정한 본성을 유지해야 한다"고 요구했습니다. 고전 작가들은 '보편적 인간 본성'만을 추구하며, 단 하나의 인물만을 갖고 있다. 그들은 인간의 본성을 모든 사회적 관계의 총합이 아닌 모든 사람이 타고난 추상적인 속성으로 간주하고 캐릭터의 성격을 변하지 않는 중독으로 만들고 환경이 캐릭터에 미치는 영향을 무시합니다.

넷째, 한계입니다. 고전 문학이 후기 단계로 발전하면서 그 한계가 명백히 드러났고, 이는 '고대와 근대의 논쟁'을 촉발시켰는데, 이는 고전주의의 엄격한 규칙과 계율에 대한 도전이었다. 찰스 벨로(1628-1703) 등은 현대인이 고대인보다 나아야 한다고 믿었으며, 문학 발전의 필요성이라는 관점에서 변화와 족쇄 해소를 요구했다. Boileau는 고전주의 원칙을 옹호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이 논쟁은 19세기까지 끝나지 않았습니다.

프랑스는 고전문학에서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다. 프랑수아 드 말레브(Francois de Maleb)는 고전 문학의 창시자로서 정확하고 명확하며 조화롭고 엄숙한 언어를 요구합니다. 그는 칠성시학회의 언어 풍부화 방식에 반대하였고, 고대 문자, 복합 문자, 전문 용어 등의 사용을 옹호하지 않았으며 언어의 순화를 원하였다. 둘째, 시 창작에 있어서도 칠성시회가 주장하는 행간 반복과 모음 반복에 반대하였다. 그는 엄격한 운율을 사용했고, 시의 길이를 규정했으며, 표현에 무관심한 경향이 있었고, 시는 합리적이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그의 창작물은 많지 않지만 정확하다. 『뒤페리에 씨를 위로하다』는 딸을 잃은 친구들에게 슬픔을 표현하는 내용을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철저하고 완곡하며 이성적인 정신과 엄격한 운율로 가득 차 있으며 그의 시적 사상을 구현하고 있다.

문장에서 고전주의를 사용하라

1. 18세기 중후반에 로코코 양식은 신고전주의 미술로 대체되었다.

2. 높은 코린트식 기둥과 조각 페디먼트가 있는 신고전주의 디자인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 증권 거래소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점유하고 있는 유명한 건물이며 국립 역사 랜드마크입니다.

3. 건물은 영국 소유 회사와 외국 회사가 설계했습니다. 건축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고전주의이며 전면 외관은 전형적인 도리아식 기둥입니다.

4. 이 극장은 유백색의 고전적인 건물로, 문 앞에는 3~4명만이 수용할 수 있는 8개의 커다란 고대 그리스 기둥이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웅장하고 가까이서 보면 넓어 보인다.

5. 감실의 아칸서스 잎 모양 테두리는 신고전주의 시대의 독특한 장식 문양으로 당시 사람들에게 널리 사랑받았습니다.

6. 베르사유의 정원은 궁전 양쪽에 있습니다. 정원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중앙에는 수영장이 있고 북쪽과 남쪽 끝에는 화단이 있습니다. 경마장, 수영장, 분수, 화단, 강, 암석 정원, 파빌리온 및 파빌리온이 함께 어우러져 베르사유 궁전의 정원은 유럽에서 가장 고전적인 정원 예술의 걸작이 됩니다.

7. 케인스주의 이론은 이러한 현상에 대해 설득력 있는 설명을 제시하지 못했고, 실제로는 합리적인 기대로 대표되는 신고전주의에 의해 맹렬한 비판을 받아왔다. 장기적인 정부 개입으로 인해 시장 시스템의 본질적인 안정성이 파괴되었으며, 최우선 과제는 자유방임주의 전통을 복원하는 것입니다.

8. 수많은 고난과 환멸을 겪은 뒤에야 우리는 불가능하다는 것을 아는 정신으로 모든 조롱과 비판에 직면할 수 있고, 모든 사람을 침착하고 부드럽게 대하며 끈기 있고 끈기 있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성숙한 태도, 이것이 바로 고전주의의 정신이다.

9. 우리나라 형법은 기본 입장이나 정신에서 고전주의에 가깝다. 즉, 타협이나 화해가 명백하다.

10. '베이후 9호'는 회색과 흰색을 주요 색상으로 한 신고전주의 디자인 스타일을 채택한 복합 건물입니다.

11. 콜리지의 『낭만주의 셰익스피어 평론』은 셰익스피어 작품의 상상력, 상징성, 조화를 강조하여 철학적, 미학적 차원에서 고전 셰익스피어 평론을 전복시켰다.

12. 쿠바 중남부의 카리브해 연안 국가의 사탕수수, 망고, 담배 및 커피 생산의 중심지입니다. 시엔푸에고스 마을은 처음으로 신고전주의 양식을 선보였습니다.

13. 이 글은 그림과 역사 사이의 상호 확증의 방법을 사용하고, 도상학, 사회학, 심리학에 대한 지식을 결합하여 프랑스 신고전주의 회화 일부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진행합니다.

14. 그의 작품은 청색 시대, 장미 시대, 아프리카 시대, 분석적 입체파와 종합적 입체파 시대, 신고전주의 시대, 심지어 초현실주의까지 사실주의와 추상적 색채를 다루고 있습니다.

15. 회의에 참석한 경제 연구자들은 대부분 15세 전후다. 이들은 '중화민국' 이후 대학교육을 막 마치고 서구 고전경제사상을 처음 접한 세대들이다. 아담 스미스(Adam Smith)와 새뮤얼슨(Samuelson) 등이 영향을 미쳤습니다.

16. Zichenyuan은 공원과 명문 학교의 보기 드문 지원 시설을 갖춘 도시와 자연의 이중 자원을 누리고 있으며 신고전주의와 전통 중국 요소를 결합하여 West Fourth Ring의 도시에 숨겨진 살기 좋은 장소를 만듭니다. 도로.

17. 레드 하우스 그룹은 고전적인 삼각형 페디먼트, 단순한 장식, 붉은 벽돌 벽이 특징인 북유럽 고전주의 스타일이지만 기둥, 처마, 몰딩, 문 및 창틀, 벽 모서리 등은 모두 밝은 흰색 돌로 만들어졌습니다.

18. 이 빌라는 프랑스 신고전주의 양식으로 붉은 벽, 흰색 처마, 창문 덮개, 입구에 변형된 2층짜리 코린트식 기둥이 있어 특히 화려하고 화려합니다.

19. 건물의 건축 양식은 일반적으로 고전적이며 전면 외관은 전형적인 도리아식 기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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