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주왕이 소달 () 에게 쓴 시.
주왕이 소달 () 에게 쓴 시.
2. 주왕에 관한 시
상대 소달기시 1. 소달 자신에 관한 고시 한 곡을 쓰다.
1 .. 한대 외척세가서: 사마천
예로부터 명령을 받아 황제로, 몸을 따르며 문화의 통치자를 지키다. 그는 인품이 고상할 뿐만 아니라 외척의 도움을 받았다. 여름의 별은 도산이라고도 하고, 제이의 석방은 행복의 끝이라고도 한다. 윤지행도 자신의 행운과 그의 살의에 힘입어 달기를 얻었다.
당나라 xuesheng 친구 시: Li Bai.
만약 하늘이 잃어버리지 않았다면, 그것은 무엇이었을까? 달기가 이미 주를 멸망시키고, 여자를 찬양하여 주를 현혹시키다. 하늘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이 입장의 이유. 한줄루, 옆에서 먹어요. 친태후도 창녀이다.
3.Xi 당나라시 왕조: su Zheng
오왕은 교만하고 횡포하여 타고난 여질이다. 단지 한 사람을 베어 한 무리의 물건을 구하려고 하는 것일까?
선은 하늘의 뜻이고, 악은 과잉이고, 사치는 금지되어 있다. 오국을 깨뜨렸을 뿐만 아니라, 물을 건너기도 했다.
주중에는 칭찬을 받고, 주중에는 달로 봉인되었다. 변화도 많고 생사도 마찬가지다.
만약 국왕이 정치를 실행하지 않는다면, 그는 서양에서 태어날 것이다.
송대 미녀: 동오리올스
비운운전. 고국으로 돌아가기 어렵다. 마음이 점점 떨리고, 오만미. 충신, 사부님, 자신이 국보입니다. 건의가 제일이다. 그것이 오지 않기를 바란다. 우 저우 칭찬. 상청다.
그러나 왕은 실례했다. 눈을 통해서만, 그리고 깊이 사랑합니다. 동풍이 어두컴컴하고 사람을 매혹시킨다. 채걸은 이라크를 질투한다. 서둘러 비행 * * * * * * * * * * * * * * * * * * * * * * * * 비행 금옥은 기량을 보고 그의 궁전은 망가졌다.
5. 잡극 문태진옥경대 원대: 관한경
연근 실크 옥 스커트, 비취 목; 달 은 이미 국가 흰색 을 깨고, 글씨 폐기물 도시 를 배웠다. 하늘에서 조안을 날고 풍병을 퍼뜨리다. 침대가 두껍고, 꿈이 막 깨어나면 달빛을 묻지 않고 동창그림자까지 잔다.
2. 소달기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아름다움"
연도: 송 작가: 동영
비운운전. 고국으로 돌아가기 어렵다. 마음이 점점 떨리고, 오만미. 충신, 사부님, 자신이 국보입니다. 건의가 제일이다. 그것이 오지 않기를 바란다. 우 저우 칭찬. 상청다.
그러나 왕은 실례했다. 눈을 통해서만, 그리고 깊이 사랑합니다. 동풍이 어두컴컴하고 사람을 매혹시킨다. 채걸은 이라크를 질투한다. 서둘러 비행 * * * * * * * * * * * * * * * * * * * * * * * * 비행 금옥은 기량을 보고 그의 궁전은 망가졌다.
2. "관하 군보화"
시대: 송 작가: 메이
마암은 그리기 쉽고, 우우는 그리기 어렵다.
마골은 숨기고 가늘고, 마모는 두껍고 가늘다.
너는 반드시 희소성과 섬세함을 구분해야 한다.
나는 다이송의 글 속의 한은 간한 제자라고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마른 말의 정신은 고삐에 있어서, 우송전은 구속받지 않는다.
어제 그는 홈 보기 작은 축, 실크 너덜 하지만, 변하지 않았다.
두 머리의 촉수가 경쟁하여 앞발이 무릎만큼 편하다.
미식상이 쭈글쭈글하고 근육의 힘, 족발 손목.
1 승과 1 패는 모두 쓴 것이고, 승자는 서둘러 패자를 쫓는다.
볼륨 가난한 붉은 인쇄 작은, 단어 는 \ "타오 샹 \" 입니다.
"상서" 나라 초에 사람들은 그림을 매우 좋아하여 부엌 몇 개를 소장하였다.
금을 사든 실을 사고, 실은 소달구지를 운반하고, 돈은 당나귀를 운반한다.
자손은 자손을 보호할 수 없고, 사람을 가난한 도시에 팔 필요도 없다.
육로가 새로워지는 것을 보면 무겁지 않고, 천 위안은 줄곧 어리석다.
왜 네 마리의 소가 다 있는데, 세상에 아무것도 없는 척 하는 거야.
앉아 있을 때 흥미가 달라 현녀 전군전을 좋아한다.
이 책은 사실 엄령의 그림이라고 불리는데, 간단하고 정교하다.
귀신 세 명, 소머리 한 명, 여자 여덟 명, 예쁜 남편 스무 명.
황제의 중간에서 그림자가 가려져 흔들하며 주를 껴안고 있다.
세월이 오래되어 알기는 어렵지만, 이비슨의 자본을 볼 수 있다.
사슴대 한 사람을 뒤돌아보니, 달기가 왜 웃지 않느냐?
술못 살림구이, 마음이 슬프다.
오왕서투어, 채색선, 장악이 쑤저우의 사진 몇 장.
궁아는 수백 개의 클러스터를 가지고 있고, 모두 빨간 곱슬머리이다.
다이봉의 파도는 멀고, 바로 앞의 동정호를 마주하고 있다.
상주와 부차는 반지를 지키며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독수리의 초목이 태어나지 않아 그는 이 일에 대해 의심을 품게 되었다.
3. 돌
시대: 당 작가: 소청
오왕은 교만하고 횡포하여 타고난 여질이다.
단지 한 사람을 베어 한 무리의 물건을 구하려고 하는 것일까?
선은 하늘의 뜻이고, 악은 과잉이고, 사치는 금지되어 있다.
오국을 깨뜨렸을 뿐만 아니라, 물을 건너기도 했다.
주중에는 칭찬을 받고, 주중에는 달로 봉인되었다.
변화도 많고 생사도 마찬가지다.
만약 국왕이 정치를 실행하지 않는다면, 그는 서양에서 태어날 것이다.
4. 역사 읽기
연도: 원 작가: 왕관
푸른 빛이 역사의 역사에 비추어 앉아서 흥망을 보다.
반드시 후하이일 필요는 없다. 조가 바로 그것이다.
삼국 영웅은 3 파로 나뉘고, 육조 인물은 아기일 뿐이다.
상조의 손자는 스스로 화근이다.
5. "친구에게 주는 눈시"
시대: 당 작가: 이백
만약 하늘이 잃어버리지 않았다면, 그것은 무엇이었을까? 달기가 이미 주를 멸망시키고, 여자를 찬양하여 주를 현혹시키다. 하늘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이 입장의 이유. ""
\ "배경 생활 스와 달 자신?
달기 () 와 수 () 는 중국 상조의 마지막 군주황후이다. 사서에 따르면, 달기는 소봉신의 딸이다. 그녀는 절세의 미인으로, 아름답게 생겼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며, 백년 일미였다. 그녀는 한 세대의 요부로 불린다. 수 부족을 정복할 때, 좋은 술에 호색되어 궁으로 들어갔다. 그는 주무왕에게 살해되었다. 그의 아버지는 수군주이고, 달기는 수공주와 오경의 계모이며, 또 다른 아들, 그의 생모는 달기가 아니다.
3. 성어 달기, 상조 폭군을 추측해 보세요.
주왕의 포학한 통치를 돕다-악을 조장하는 사람을 돕고 교사하다.
그거 아세요
나쁜 사람이 나쁜 일을 하도록 돕는 비유를 설명하다.
출처 "사기: 유거후씨": "제가 처음 진에 들어갔을 때, 바로 스스로 그 즐거움을 누렸습니다. 이른바 악인을 부축한다. "
구조적 연계.
용법은 비하어로 쓰인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정어로 쓰인다.
발음; C 욕 n "; "c 미 n" 으로 읽지 마라. 의 경우 "for" 의 "w I" 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 인식 "리브" 를 쓰지 않습니다.
동의어는 심보가 좋지 않아 호랑이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것이다.
반의어는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고, 폭력을 없애고, 선을 향해 나아간다.
이렇게 사람을 분개하게 하는 일; 누가 반대하지 않는가; 하지만 너 ~; 역사의 징벌을 두려워하지 않는가?
영어 번역 양초는 악마를 가리 킵니다.
주왕에 관한 시. 주왕에 관한 시.
주왕은 이 궁전을 보고 있는데, 그것은 깔끔하고 깨끗하며 파빌리온 누각은 번영으로 가득 차 있다. 갑자기 바람이 휘장을 휘감아 여와의 성상을 드러냈는데, 보기에 아름답고 다채로워 보였다. 정말 궁루이의 신선인데, 다음 생에는 월궁이다. 옛말 구름: "나라의 창, 운이 좋을 것이다; 나라가 망하려면 악령이 있을 것이다. " 주왕이 보자마자 안색이 흔들리자, 그녀의 마음은 가파르게 파란을 일으켰다. 자성: 저는 천자입니다. 천하가 풍부합니다. 육원 삼궁이 있지만 이런 색은 없습니다. 왕은 말했다: "문방 사보를 가져 가라. 클릭합니다 시 jiaguan 바쁜 이동, 미래를 했다. 황제 깊은 실행 보라색, 궁전 분말 벽 에 시를 썼다:
\ "baochangjing 매우, 진흙 투성이의 아름다운 메이크업.
숨어 숨어 숨어 먼 산 최비; 춤추는 소매는 여름 상인을 반영한다.
배꽃은 아름다움에 빗물을 가져온다. 모란 케이지 담배는 화장보다 더 매력적이다.
그러나 요염한 것은 움직일 수 있고, 장락을 되찾아 대왕을 섬길 수 있다. ""
2. 누가 주왕을 묘사한 시를 가지고 있습니까?
주왕의 멸망에 대해 많은 전설이 있다.
달기가 국가 멸망의 근원이라고 말하다.
이것은 큰 실수입니다.
강산은 모두 파괴되고, 죄는 스스로 죄를 짓는다.
군국주의는 속사의 결과이다.
역사상 이런 사례가 너무 많다.
알렉산더, 나폴레옹, 히틀러,
죄는 바다와 같고 피는 강과 같다.
책임을 달달 자신에게 떠넘기고,
문인들이 가지고 노는 필묵에 지나지 않는다.
강산이 파괴되어 전설이 많다.
바로 그 전설들을 믿는 것이다.
호전적인 사람,
누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까?
미래에는 더 이상 호전적인 악마가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