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당나라의 시인 리의시에 대한 감사
당나라의 시인 리의시에 대한 감사
당대 시인 이하의 시: 이평어록.
우방촉 장고추, 공산은 구름이 흐르지 않는다.
강씨는 소녀의 슬픔을 위해 울고, 이핑은 중국을 놀고 있다.
곤산옥깨봉명, 부용 울음, 향란 웃음.
열두 문 앞의 한광은 녹고, 스물 세 실은 자황제를 움직인다.
여와는 연석으로 하늘을 보양하고, 돌이 터져 가을비를 휘저었다.
성산에 들어가 천신을 가르치고, 늙은 물고기가 작은 파도단을 추는 것을 꿈꾸다.
오면은 계수나무에 기대고, 발을 드러내고 비스듬히 젖은 토끼를 날았다.
늦가을의 밤에, 나는 우방슈이가 만든 아름다운 피아노를 연주했다. 아름다운 음악을 듣고, 하늘의 흰 구름이 응결되어 더 이상 떠 있지 않다. 후베이 () 의 정이 눈물을 흘리며 대나무 사이로 9 일 동안 근심하고 있다. 음악가 이평이 베이징에서 연주하기 때문이다. 음악은 낭랑하고 듣기 좋다. 마치 곤륜산의 미옥깨짐, 봉황이 지저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때로는 부용이 이슬 속에서 울게 하고, 때로는 바닐라를 활짝 웃게 한다. 낭랑한 음악이 장안시 12 성문 앞의 차가운 광채를 녹였다. 23 개의 줄이 높이 솟아 높이 솟아오르는 신을 감동시켰다. 드높은 음악이 하늘로 솟아올라 여와보석의 하늘로 돌진했다. 하늘을 가득 채운 컬러 석두 조각이 부서져 가을비가 온 하늘에 쏟아진 것 같다. 환각에서 악사가 성산에 들어가 선녀에게 기예를 전수한 것 같다. 늙은 물고기는 흥분해서 파도 속에서 뛰고, 마른 만두는 즐겁게 춤을 추고 있다. 월궁에서 오강 들은 음악에 이끌려 계수나무 밑에서 밤을 새웠다. 계수나무 밑에 있는 토끼도 서서 듣고, 이슬이 비스듬히 날아가는데도 불구하고, 쌀쌀하다!
감상: 시는 기이한 상상력, 생동감 있는 이미지, 낭만주의가 특징이다. 시인은 Lenovo 를 통해 자신의 목소리에 대한 추상적인 느낌, 느낌, 생각을 구체적인 물체로 바꾸어 가시적이고 실감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시는 이평의 기교를 직접 판단하지도 않고 시인의 자기감정을 직접 묘사하지도 않고 음악과 그 효과만 묘사한다. 하지만 전편을 보면 시인의 감정은 어디에나 있고, 음악에 대한 감정과 논평은 우여곡절로 또렷하게 표현된다. 이로 인해 외적인 이미지와 내면의 감정이 하나가 되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수 있는 예술 경지가 형성되었다.
제 2 장 당대 시인 이하의 시: 추래.
가을바람이 마음을 습격하고, 장사들이 열심히 일하며, 희미한 등불이 있고, 루스는 따뜻한 옷을 짜기 위해 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앞으로 누가 내가 죽간으로 쓴 책을 읽을 것인가, 그 벌레를 가루와 틈새로 좀먹지 마라?
이 생각은 관련되어 있다. 내 위장은 오늘 밤 걱정이 태산이어야 하고, 비는 춥다. 고대 시인이 매달려 있는 영혼을 위로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의 밤, 묘지에서 밥의 시구를 암송하고, 그들의 피의 원한은 대지에서 벽옥으로 변해 천년은 사라지지 않았다.
가을바람은 사람을 놀라게 하고, 장사는 열심히 일하며, 행색은 황급히 한다. 희미한 불빛 아래 직녀가 울며 한복을 짜라고 재촉하는 것 같다. 내가 죽간으로 쓴 이 책은 앞으로 누가 봐야 좀먹어서 가루와 구멍이 되지 않을까요? 이 생각은 관련되어 있다. 오늘 밤 나의 위는 초조하고 빗방울은 차갑고 고대 시인의 영혼처럼 나를 위로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밤의 묘지에서 가방의 시를 읽었고, 그들의 피는 흙 속에서 벽옥으로 변해 천년을 이어갈 것이다.
감상:' 일월은 사람을 버리고 뜻이 있는 자는 이길 수 없다' 는 것은 예나 지금이나 지혜가 있는 사람과 같은 느낌이었다. 시인은 시간의 흐름에 특히 민감하여 가을바람이 오동나무 나뭇잎을 떨어뜨리는 소리에 그는 짜릿하고 한없이 처량했다. 이때 잔등이 벽에 비치자, 나는 벽 밑의 울부짖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그 노랫소리는 시인에서 마치 차가운 천을 짜는 것처럼 들리는데, 가을이 깊고 차갑고 연말이 다가온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시의 시작 부분에서' 가을' 은 한두 시기에 나타나' 충격' 에서' 씁쓸함' 에 이르는 감정을 표현했다. 첫 번째 문장' 두근두근' 은 시인의 마음이 강렬하게 진동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두 번째 문장' 오한소' 는 한자인데, 그 해의 추위뿐만 아니라 경맥의 울음소리를 들을 때의 심한을 가리킨다. 감정적으로 이전 문장의' 충격' 과' 씁쓸함' 을 직접 물려받았다. 무릇 청감 편서를 읽고 꽃벌레 가루 나방을 보내지 않는다', 첫 번째 문장은 정면으로 질문하고, 두 번째 문장은 뒷면으로 보충한다. 어두컴컴한 불빛에 가을 소리를 듣고 시인은 감개무량했다. 그는 긴 한숨을 내쉬며 "이 역겨운 피비린내 나는 시를 누가 감상할 것인가, 누가 나방을 헛되이 가루로 먹지 않을 것인가?" 라고 말했다 감상적인 감정은 첫 번째 문장의 "쓴" 글자와 상응한다.
이 시의 전반부는 풍경에서 감정까지 평범하게 썼고 후반부는 시 전체의 가장 휘황찬란한 부분이다. "오늘 밤 똑바로 생각하라", 걱정의 방아쇠 아래, 또 하나의 꿈같은 환상이 우리 눈앞에 자주 나타나 낭만주의가 가득한 독특한 경지를 만들어 내고, 환상으로 감정을 묘사한다. 시인의 깊은 비분과 장엄하고 기이한 예술적 이미지가 극도로 조화로운 통일을 이루었다. 후반부는 압운에서도 전반부와 다르다. 전반부는 슬프고 슬프지만, 여전히 긴 노래를 부를 수 있고, 기쁨에 넘쳐 흐를 수 있기 때문에, 선택한 운율은 청음사' 수' 와' 나무' 라는 두 성조가 길어서 슬픔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후반부에 이르러 극도로 고통스러운 감정의 표현에 맞춰, 운치가 애절한 장탁자에서 침울한 단탁자' 수',' 비' 로 바뀌었다.
제 3 장 당나라 시인 이하의 시: 칠석
은하수는 자정에 있다.
까마귀가 떠나 실을 꿰자 반딧불이가 코트 건물로 날아갔다.
소 여자 쌍성 재합, 천하 부부가 옥걸이를 보다.
전당강, 외로움, 적막한 가을이 없다.
천하가 칠석절을 어렴풋이 만나 심야에 혼자 있었다. 검은 까치 잎이 달을 입었을 때 반딧불이가 빨랫집으로 날아 들어갔다. 소와 처녀가 합치면 천하에 연인이 옥걸이를 본다. 전당 스와 시아 오시 아오 봐, 외로운 또 다른 가을.
감사: "beipu 오늘 검은 색, 로비 밤 반 슬픔. 클릭합니다 하늘의 칠석을 쓰고 견우직녀를 만나다. 내가 세상의 외로운 사람을 쓸 때, 나는 밤에 슬픔을 느낄 것이다. 은하수는 견우직녀가 일 년에 한 번 만나고 또 헤어지는 곳이기 때문에' 버프' 라고 불린다. 오늘 밤은 혼란스럽지 마라, 별들이 반짝이고, 소 아가씨들은 까치 다리에서 이 아름다운 순간을 소중히 여기고, 1 년 동안의 그리움을 서로 이야기할 수 있다. "까치가 달을 입고 노루에 꽃을 쓴다." 하룻밤 홀가분하지만 사람을 떠나는 마음이 그렇게 길다. 초승달이 마침내 조용히 하늘가에 걸려 까치가 다리를 건널 기한이 되었다. 까치는 아쉬워하며 은월의 그림자 아래 세상을 가로지르는 처녀에게 작별을 고하고 날개를 치며 날아갔다. 소녀가 아픈 그리움에 빠진 세월. 날이 점점 밝아지고, 새벽빛은 가볍고, 가을꽃은 시인의 노의루를 비춘다. 칠석 노출은 당시의 풍습이다. 노의루화' 의 슬픈 장면은 시인에게 1 년 전 칠석 연애를 떠올리게 하고, 노의루는 그들이 사랑하는 곳일 수 있다. 원래 시인은 밤을 새워 잠을 이루지 못했고, 한 가닥의 정이 수시로 먼 곳의 애인을 맴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 칠석이 막 지나자 노출된 옷 바닥에는 가을의 꽃만 빛나고 있다. 당시 이라크인의 아름다운 이미지는 황학처럼 보이지 않았다. 이 대련은 환경의 제토와 촉경 생정을 차용한 수법으로 시간의 흐름과 시인이 감당할 수 없는 서늘한 심정을 표현했다. "천부적인 황금, 인간은 옥걸이를 본다." 이미 날이 밝았는데 시인은 여전히 푸른 하늘의 반월을 응시하며 눈물을 흘리려 한다. 달은 본래 거울 같았는데, 지금은 바퀴의 절반밖에 남지 않았는데, 정말 깨진 거울이 다시 둥글다. 견우와 직녀는 각각 반을 들고 강을 사이에 두고 서로 바라볼 수 있다. \ "전당 스와 시아 오시 아오 는 가을 의 가치가있다. 클릭합니다 환상이 마침내 깨지자 시인은 잔혹한 현실로 돌아왔다. 그가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애인은 아마도 남칠전당의 명기 수리효일 것이다. 몇 년 전만 해도 잊을 수 없었고, 또 가을바람이 소슬한 계절이 된 것 같다. 그렇지 않을 때는 시인의 처지가 소녀보다 더 불행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끝없는 전망에 직면하여, 이루 말할 수 없는 은통이 또 시인의 마음을 습격했다. 밋밋해 보이는 이 대화는 결국 무한한 시름과 끝없는 감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