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10 유치원 소반 어린이 노래 수업 계획
10 유치원 소반 어린이 노래 수업 계획
1 .. 유치원 소반 어린이 노래 수업 계획
활성 목표: 1. 또래 간의 합작에 친해지는 법을 배우다.
2. 재미있는 동작으로 음악게임이 가져다주는 즐거움을 표현한다.
이벤트 준비:
애벌레는 인형, 꽃 머리 장식, 음악 테이프를 가리킨다.
활동 프로세스:
1. 음악학 운동을 듣고 들어가다.
2. 아이가 노래를 듣고, 내용을 익히고, 애벌레와 꽃의 동작을 흉내낸다.
(1) 노래 듣고 물어봐: 노래 안에 누구야? 그들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왜 웃을까요? 애벌레와 꽃을 전시하여 아이들이 상상력을 발휘하고 애벌레와 꽃의 동작을 자유롭게 할 수 있게 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선생님: 와! 애벌레가 심하게 비틀어졌다. 아까 애벌레는 어떻게 비틀어졌나요? 누가 해볼까? 만약 당신이 꽃이라면, 당신은 어떻게 미소를 지을 것입니까? 아이들이 다른 신체 부위를 사용하여 크게 비틀어 연습하도록 유도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게임: 나는 꽃을 간지럽힌다. 애벌레와 꽃을 통해 간지럼을 긁는 게임을 시연하다.
(1) 첫 번째 게임: 여자 놀이 꽃, 남자 애벌레 놀이, 어린이 협동 게임.
(2) 두 번째 게임: 소녀는 애벌레를 연기하고, 소년은 꽃을 연기하며, 아이는 표정이 리드미컬한 게임을 하게 한다.
(3) 세 번째 게임: 아이들은 애벌레와 꽃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음악을 듣고 게임을 하고, 예의바르게 협동게임을 배울 수 있다.
4. 활동을 끝냅니다.
2. 유치원 소반 어린이 노래 수업 계획
활성 목표 1. 동요 내용을 이해하고' XX 아기가 차에 타서 클릭 여행' 을 해보세요.
어린이 노래를 모방하고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법을 배웁니다.
준비할 활동
1 .. 음악 기차의 소리.
2. 컴퓨터 코스웨어.
3. 동물 사진이 걸려 있습니다.
활동 과정
우선 기차의 소리를 듣고 새로운 수업을 소개합니다.
둘째, 세그먼트가 동요 내용에 익숙하다.
1. 선생님: "기차 안은 누구입니까?" (코끼리) "코끼리 할아버지가 말하고 있다. 코끼리 할아버지가 뭐라고 하셨는지 들어봅시다. " 코끼리 할아버지는 기차를 타고 여행을 클릭하셨다. ")" 여행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선생님 총결: 원래 코끼리 할아버지가 기차를 타러 나가시자 기차가 찰칵 소리를 냈다.
선생님: "코끼리 할아버지도 다른 작은 동물들을 초대해서 함께 여행을 가셨어요. 그가 누구를 초대했는지 봅시다. " (작은 개구리가 차에 타서 여행을 클릭하다) 어린이 몇 명을 찾아 말하기 연습을 하다.
3. 수수께끼를 맞춰 새 친구 토끼인' 토끼가 차에 올라 여행을 클릭하다' 를 유도한다.
4. 동물 울음소리에 따라 새로운 친구 새끼 고양이가 끌렸다. "새끼 고양이 아기가 차에 타서 여행을 클릭하다."
셋째, 동요를 충분히 감상하고 암송하는 법을 배운다.
1 .. 선생님이 시범적으로 암송하다.
2. 아이가 동요를 배우다.
넷째, 동요를 모방하다.
질문: "마지막 칸은 비어 있습니다. 너는 어느 작은 동물이 여행을 갈지 짐작할 수 있니? 클릭합니다
게임 "작은 동물 여행".
동요: 작은 동물이 여행을 간다.
코끼리 할아버지는 기차를 타고 여행을 클릭하셨다.
작은 개구리가 기차에 올라 여행을 클릭했다.
토끼 아기가 기차를 타고 여행을 클릭합니다.
새끼 고양이 아기가 차에 타서 여행을 클릭합니다.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3. 유치원 소반 어린이 노래 수업 계획
행사 목표: 1, 큰 그림으로 동요 내용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2. 감정을 가지고 동요를 읽고 동요의 법칙을 느끼다.
이벤트 준비:
1, 교구: 멀티미디어, 큰 책.
2, 학교 도구: 어린이 책.
활동 프로세스:
I. 수입 활동
장면 가져오기. 선생님은 "어린이들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최대한 빨리 가져가서 어떤 어린이가 빨리 돌아올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라고 구령을 내렸다.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2 ~ 3 명의 아이들과 미리 소통하고 장난감을 가져갈 때 일부러 다른 아이들과 부딪쳤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아이가 가장 막막할 때, 선생님은 제때에 아이의 활동을 제지하여 그들로 하여금 자리로 돌아가게 해야 한다.
토론: 아까 행사 중에 왜 어린이가 부딪혔나요?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대담하게 말하도록 격려하다. 선생님은 요약 활동에서 규칙과 순서를 지키지 않고, 아이들에게 생활 중에 규칙을 준수해야 할 일이 많다고 지도한다.
둘째, 활동을 관찰한다
선생님은 동요의 큰 그림을 보여주니, 어린아이에게 관찰하라고 부탁하였다.
질문: 어린이, 그림의 규칙은 무엇입니까?
아이에게 대담하게 말하도록 격려하고, "자전거를 탈 때는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장난감을 가지고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문제를 토론할 때는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고 지도한다.
선생님은' 노래' 로고를 클릭하여 동요 애니메이션을 틀어 아이들이 전반적으로 감상할 수 있게 했다.
셋째, 활동을 이해한다
1, 선생님은 큰 책을 클릭해서 아이들에게 동요 내용을 한 문장씩 이해하도록 지도해 주셨다.
(1) 선생님은 어린이들에게 그림 속' 어린이들이 줄을 서서 차에 오르는 것' 에 대해 토론하도록 지도했다.
질문: 버스를 타려면 어떤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까?
아이들은 대담하게 토론하고 발언한다. 아이를 안내하여 버스를 탈 때는 승차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고 한다. 적시에 단어 읽기: 규칙, 후, 타고.
선생님은 이 그림을 클릭하여 해당 애니메이션을 재생하고, 이 말의 내용을 총결하며, "아이가 차를 타고 줄을 서서 차에 오르는 것은 규칙이 있다" 고 지도했다. 네가 앞에 있고, 내가 뒤에 있으면 문명이 타고 규칙을 지킨다. 클릭합니다
(2) 교사가 유아토론도에서' 유아가 줄을 서서 차에 오르다' 는 화면을 안내했다.
질문: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데는 어떤 규칙을 따라야 합니까?
아이들은 대담하게 토론하고 발언한다. 아이에게 장난감을 가지고 놀려면 게임의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고 지도한다. 적당한 시간에 단어를 읽다: 놀다.
선생님은 이 그림을 클릭하여 해당 애니메이션을 재생하고, 이 문장의 내용을 총결하고, "아이가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은 규칙적이고, 어디로 가져가고, 즐겁게 놀고, 규칙을 지키도록 지도한다" 고 말했다.
(3) 교사는 유아에게' 유아가 교실에서 문제를 토론하는 것' 화면을 토론하도록 지도한다.
질문: 문제를 토론하려면 어떤 규칙을 따라야 합니까?
아이들은 대담하게 토론하고 발언한다. 아이들이 토론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지도할 때, 질서 정연한 토론의 규칙을 준수하고 경청할 줄 알아야 한다. 적시에 단어 읽기: 토론, 질문, 듣기.
선생님은 이 그림을 클릭하여 해당 애니메이션을 재생하고, 이 문장의 내용을 총결하며, 아이들에게 "아이가 토론하고 있다. 문제를 토론하는 것은 규칙이 있다" 고 지도한다. 네가 말해, 나는 듣고, 질서 정연하게 규칙을 토론한다. 클릭합니다
(4) 선생님은 그림에 앉아 있는 아이를 클릭하여 그에 상응하는 애니메이션을 보여 아이에게 감상하라고 했다. 선생님은 아이들을 총결하고 지도하며 말했다. "아이들은 생활 곳곳에 규칙이 있고, 열심히 일하고, 실수하지 말고, 우리는 영원히 규칙을 준수한다고 입을 모았다." 적당한 시간에 단어를 읽다: 노력, 실수, 시간.
2. 선생님은 다시 한 번' 노래' 로고를 클릭하여 동요 애니메이션을 완벽하게 틀어 아이들이 전반적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하셨다.
넷째, 독서 활동
1 .. 선생님은' 동요 낭송' 표시를 클릭하여 전체 동요 낭송을 틀어 아이들이 완전히 즐길 수 있게 하셨다.
2. 선생님은 동요를 읽는 검은 글자를 한 토막 읊으셨는데, 아이가 공중에서 노를 젓고, 동요를 한 마디 읊었다.
3. 아이들은 단체로 동요 전체를 읽는다.
4. 선생님은 음악을 틀어 책을 나눠주고, 아이들은 순서대로 책을 들고, 스스로 작은 책을 읽고, 지법 연습을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는 활동을 끝냅니다
4. 유치원 소반 어린이 노래 수업 계획
활성 목표: 1. 선생님의 지도하에 동요를 배우고 아이의 상상력을 발휘하다. 이 단어 이해: 외로움.
2. 동요를 통해 우리는 동반자들 사이에 단결하고 우애하며 함께 행복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벤트 준비:
1. 금붕어항 세 개
음악 "친구 찾기"
활동 프로세스:
소개: 아이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1. 선생님: 무엇을 들었습니까? 누가 한숨을 쉬고 있습니까?
2. (금붕어 한 마리 표시) 선생님: 누구세요? 왜 한숨을 쉬어요? 아이들에게 이 단어를 이해하도록 도와주세요: 외로움.
선생님: 작은 금붕어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으세요?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아이들이 말하게하십시오)
4. (작은 금붕어 두 마리 표시) 선생님: 보세요! 선생님은 그가 좋은 친구를 찾도록 도와주었다. 지금 몇 마리의 작은 금붕어가 있습니까? 그들이 어떻게 될지 생각해 보세요. (아이들이 말하게하십시오)
선생님: 아직도 친구를 찾도록 도와주고 싶으세요?
선생님: 보세요! 여기에 몇 마리의 작은 금붕어가 있습니까? 작은 금붕어가 모이면 어떻게 될까요? (아이들에게 이야기해 주세요.) (풍부한 어휘: 다정하고 화기애애애하다.)
2. 동요 《작은 금붕어》를 감상한다
선생님: 아이들이 말하는 게 너무 좋아요! 선생님은 네가 방금 한 말로 아주 듣기 좋은 동요를 한 곡 지어내셨다. 함께 들어 보자, 알았지?
1 .. 선생님이 다 외웠어요.
선생님: 동요에서 무엇을 들었습니까? (아이들이 말하게하십시오)
2. 아이가 동요를 외우는 법을 배웁니다.
선생님: 얘들아, 방금 편찬한 아름다운 동요를 읽어 보자, 알았지? "아이들은 실물을 보면서 동요를 외운다"
3. 동요에 따라 공연하다. (아이들의 동요에 대한 이해를 공고히 하기 위한 조치를 취한다)
셋. 교사가 총결하다.
1. 선생님: 얘들아, 봐, 이렇게 작은 금붕어들이 함께 있으면 얼마나 행복할까. 그들은 마치 대가족과 같고,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어서 매우 행복하다!
선생님: 작은 금붕어를 놀고 싶으세요? 금붕어 가슴받이를 달고 음악' 친구 찾기' 에서 게임을 하세요.
선생님: 물고기 아기, 좋은 친구를 찾았어요? 우리 같이 놀러 가자. "음악 듣기", "작은 물고기 여행"
5. 유치원 소반 어린이 노래 수업 계획
활성 목표: 1. 각 손에는 다섯 개의 손가락이 있고, 손가락으로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2. 동요를 읽고 그에 상응하는 손가락 동작을 할 줄 안다.
활동 준비: 아이들에게 손가락 게임 "작은 박수" 를 배우게하십시오
활동 프로세스:
1 .. 장면 소개: 너의 작은 손을 알아라.
얘들아, 너희들의 작은 손을 내밀자. 우리' 작은 박수' 를 놀자. 작은 손이 두드리고, 나의 작은 손이 뻗었다!
작은 손으로 두드려라, 나의 작은 손은 숨겨라!
작은 손이 박수를 치고, 나의 작은 손이 들었다!
작은 손이 두드리고, 나의 작은 손이 내 다리에 있다!
꼬마야,' 가볍게 두드려' 재밌어? 꼬마가 작은 손을 꺼내서 우리의 작은 손이 손가락 몇 개를 가지고 있는지 보자!
선생님: 네, 우리 작은 손에는 손가락이 다섯 개 있어요. 우리 함께 세어 봅시다!
동요를 배우고 손가락 게임을 한다.
(a) 동요를 감상하고 내용을 이해하다
1. 선생님은 동요를 읽을 때 손가락 게임을 하신다. 우리의 손가락은 우리와 게임을 할 수 있다. 오늘 선생님은 손가락으로 우리에게 동요 한 곡을 가져왔다. 동요에서 손가락 아기가 어떤 게임을 하고 있는지 들어보세요. (아이들이 동요로 "점, 노크, 꼬집기, 잡기, 박자" 라고 말하도록 지도한다.)
2. 아이들에게 다시 한 번 들려주세요. 손가락 몇 개 있어요? 손가락 몇 개 두드려요? 손가락 몇 개를 꼬집다. 손가락 몇 개를 긁고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손가락이 박수를 치고 있습니까?
(b) 동요를 읽으면서 손가락 게임을 배운다.
1. 선생님과 함께 동요를 읽을 때 손가락 게임을 해보세요. 방금 우리는 동요를 듣고 손가락 게임을 보았다. 우리 다시 한번 들어봅시다. 책을 읽을 줄 아는 아이는 선생님과 동요를 읽으면서 손가락 게임을 한다.
2. 아이들은 먼저 단체로 동요를 연기한 다음 단독 공연을 한다
3. 동요를 완전히 암송하고 손가락 게임을 합니다.
셋. 판촉을 총괄하다
오늘 우리는 함께 새로운 손가락 게임' 손가락 노래' 를 배웠다. 우리는 읽는 동안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시간이 있을 때 우리는 스스로 책을 읽고, 직접 찍고, 좋은 친구를 찾아 함께 놀 수도 있고, 부모님을 찾아 집에서 함께 놀 수도 있다. 우리는 아직도 재미있는 손가락 게임이 많다. 다음에 선생님이 우리 아이를 데리고 놀러 오세요!
6. 유치원 소반 어린이 노래 수업 계획
목표: 1. 반드시 한자를 "좋다" 로 읽고, 많은 한자 중에서 "좋다" 를 찾아야 한다.
2. 플립 차트를 통해 아이들이 관찰하고 표현하고 사고력과 언어표현능력을 발전시키도록 지도한다.
준비:
벽 차트 한 장, 엄마와 아빠의 사진 한 장,' 딸과 아들' 카드 한 장,' 좋은' 카드 두 장.
프로세스:
우선 행사를 소개하겠습니다
1. 엄마 아빠 사진을 보여주세요. 질문: 엄마 아빠는 누구를 안고 있나요? (엄마와 아빠 사이에는 "아들" 카드가 있습니다.) 그들의 표정을 보세요. 누가 한 마디로 말할 수 있습니까? (행복)
2. 그들 사이에' 딸' 이라는 단어가 튀어나왔다: 누가 또 왔느냐? (딸) 그들은 좋은 아들과 좋은 딸이 있다. 봐라, 그들이 얼마나 행복한가! 엄마와 아빠는 입을 다물지 못하고 계속 말했다. "좋아, 좋아, 좋아."
3. 글씨카드를 보여주세요. 아이에게 구분을 시키고,' 여자' 와' 아들' 을 함께 읽어서 알아봅시다.
둘째, 가이드 진술과 진술.
예를 들면: (오늘의 만화) 보기 좋고, (이 노래) 듣기 좋고, 좋아하고, 엄마가 볶은 음식) 맛있고, 날씨가 좋고, (꿀) 달콤하고, (식초) 신, (요리를 할 때 소금을 많이 넣는다) 짠, (눈 오는 날); ...
셋째, 플립 차트를 관찰하고 동요를 배우도록 안내한다.
1. 플립 차트 표시: 아이들을 자세히 보세요. 그림에서 누가 누구와 잘 지내는가? 어떻게 알았어?
(1) 복질과 과아가 좋다: 손을 잡고 떠들지 마라.
(2) 꿀벌 꽃이 좋다: 꿀벌이 와서 가루를 거두고 꽃이 웃는다.
2. 아이들에게 문답식으로 동요를 완전히 암송하도록 지도한다.
넷째, 단어 아기를 찾아 새 단어에 대한 이해를 공고히 한다.
어린이 노래를 틀어서 아이가' 좋은' 글자를 동그라미로 치게 하다.
첨부: (동요) 누가 누구와 잘 지내요?
누가 누구와 잘 지내요? 등나무와 오이는 모두 괜찮다.
그들은 손을 잡고 싸우지 않고 소란을 피우지 않는다.
누가 누구와 잘 지내요? 꿀벌과 꽃이 좋다.
꿀벌이 와서 가루를 따고 꽃이 웃는다.
7. 유치원 소반 어린이 노래 수업 계획
활성 목표: 1. 동요 내용을 이해하고 토끼, 오리, 새끼 고양이, 코끼리의 기본 특징을 안다.
2. 동요를 읽을 줄 알고, 함께 게임 활동에 참가하기를 원한다.
이벤트 준비:
숲 배경도, 네 마리의 작은 동물 사진, 큰 책
활동 프로세스:
수입 활동
선생님: 오늘 선생님은 많은 동물 친구들을 초청하여 우리의 첫 수업을 참관하셨습니다. 누가 여기 있어요?
사진 보여줘: 토끼
1 .. 선생님이 토끼에게 안부 전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토끼.
2. 아이가 선생님의 리듬과 다른 작은 동물 (새끼 오리, 새끼 고양이, 코끼리) 에 따라 인사하도록 지도한다.
인사:
좋은 아침, 토끼.
좋은 아침, 새끼 오리.
좋은 아침, 새끼 고양이.
코끼리, 코끼리, 좋은 아침
(b) 동요의 내용을 이해하다
1. 숨바꼭질을 하는 방법에 대해 토론합니다. 숨바꼭질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어떻게 놀아요?
2. 아이가 눈을 감고, 선생님은 배경 그림에 작은 동물의 그림을 삽입한다. "게임 시나리오 생성"
3. 아이들은 작은 동물을 찾아 완전한 문장을 배우도록 지도한다.
선생님: 어떻게 찾았어요? 보니, 보니는 어딨어? -토끼 토끼는 긴 귀를 가지고 있어.
어떻게 찾았 니? 새끼 오리 새끼오리는 어디서 자라나요? 새끼 오리는 긴 코를 가지고 있다 .....
이 작은 동물들은 행동으로 전시할 수 있는 길고 긴 곳이 있나요? (개별 어린이에게 시범을 보여 주시고 시범을 보이면서 읽어 주세요)
(3) 동요를 읽는 법을 배우다
1. 큰 책을 보여주세요: 선생님이 책을 읽고 동요를 읽습니다 (1 번번)
작은 동물은 숨바꼭질을 한다. 그들을 찾아 봅시다.
토끼 토끼는 긴 귀를 가지고 있다.
새끼 오리는 긴 입을 가지고 있다.
새끼 고양이는 긴 꼬리를 가지고 있다.
코끼리 코끼리는 긴 코를 가지고 있다.
2. 선생님께 처음 두 문장의 사진 카드를 그려 동요의 처음 두 문장을 이해하고 읽는 법을 가르쳐 달라고 요청합니다.
선생님: 이 작은 동물들은 방금 무엇을 하고 있었습니까?
눈을 가리는 것은 당신이 어떤 게임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남학생과 여학생은 무엇을 대표합니까? (모두)
무엇으로 찾습니까? 눈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찾는 중)
선생님은 책을 넘기고, 아이는 글자를 배운다 (2-3 회)
게임: 숨바꼭질
1. 각 아이의 좌석 아래에 작은 동물 캐릭터를 숨긴다.
선생님: 지금 선생님이 아이들과 숨바꼭질을 하고 있어요. 아이들에게 당신이 어떤 동물인지 보여 주세요. 숨기다. 선생님은 눈을 감고 물었다: 토끼는 어디에 있습니까? 토끼 카드를 든 아이가 대답했다: 토끼 토끼는 귀가 길다.
일부 아이들을 술래잡기 놀이를 하도록 초청하다. 찾으시는 아이에게 물어보고 카드로 아이에게 대답하세요.
4. 게임이 끝나고 동물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동요의 리듬에 따라 동물들에게 작별을 고합니다.
8. 유치원 소반 어린이 노래 수업 계획
활동 목표: 1, 손가락 동작을 하면서 동요를 읽습니다.
2, 큰 소리로 동요를 암송하고 손가락 게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아이에게 그림자가 무엇인지 알리다.
이벤트 준비:
1, 그림, 그림자 DV.
2. 손가락 노래 테이프.
활동 프로세스:
우선 수수께끼 소개.
"모든 사람은 한 가지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왼쪽이고, 하나는 오른쪽이다. 밥을 먹고 옷을 입는 것은 모두 그것에 의지한다. 내 좋은 친구 야. 클릭합니다
선생님: 얘들아, 우리 한번 알아맞혀 보자. 이게 뭐야?
손.
둘째, 아이가 자신의 작은 손을 세도록 지도하고 손가락 몇 개를 가지고 있다. 왼손은 몇 개입니까? 오른손에 몇 개 있어요? 하나 * * * 는 얼마나 됩니까?
셋째, 아이가 자신의 손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이야기하도록 지도한다.
아동 토론.
아이가 마술이 될 수 있다고 말하게 하는 것이 목적이다.
넷째, 손가락이 마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아이에게 알리면 아이들이 동요를 배우는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즉, 손그림자 DV 를 보고, 아이들에게 손가락 마술의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다섯째, 선생님은 동요를 외우면서 등을 돌리며 그림을 놓으셨다.
질문:
1 손가락, 1 손가락, 변경, 변경, 무엇이 되었습니까?
두 손가락, 두 손가락, 변경 및 변경, 무엇이 되었습니까?
손가락 세 개, 손가락 세 개, 바뀌고 또 변해 무엇이 되었나요?
손가락 네 개, 손가락 네 개, 바뀌고 또 변해 무엇이 되었나요?
손가락 다섯 개, 손가락 다섯 개, 바뀌고 또 변해 무엇이 되었나요?
아이가 동요의 내용으로 대답하고 행동으로 표현하도록 지도하다.
여섯째, 아이들은 아이들의 노래를 외우는 법을 배웁니다: 아이들이 큰 소리로 암송하고 손가락 동작을 올바르게 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질문:
작은 동물은 어떻게 나왔나요? 손가락 몇 개 바꿨어요?
어린아이가 호랑이의 무서운 동작을 하도록 유도하고, 마지막 문장을 암송할 때 동요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7. 아이가 화면에서 손가락 마술을 공연하게 하고, 손가락이 화면에 각종 그림자를 남기는 즐거움을 경험하게 한다.
확장: 아이들이 손이 바꿀 수있는 것에 대해 토론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첨부: 동요 1 손가락, 1 손가락, 변해 애벌레로 변한다.
손가락 두 개, 손가락 두 개, 변경, 변경, 작은 흰토끼 한 마리가 된다.
손가락 세 개, 손가락 세 개, 변하고, 변하고, 작은 고양이로 변한다.
손가락 네 개, 손가락 네 개, 변, 변, 화.
다섯 손가락, 다섯 손가락, 이리저리 변해 큰 호랑이가 되었다.
9. 유치원 소반 어린이 노래 수업 계획
목표: 짧은 언어로 자신의 발견을 말하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탐구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재료 준비:
석고, 컵 커버, 액자, 컵.
프로세스:
먼저 장면을 가져옵니다
토끼를 만들다
1, 동요' 흰토끼' 를 읽으면서 입장합니다.
오늘 서 선생님이 누구인지 맞춰봐? (토끼 엄마) 당신은 토끼가 되고 싶습니까? 토끼, 우리는 가볍게 앉았다 (인사를 하다) (손님).
T: 오늘 우리와 함께 게임을하고 싶은 토끼 그룹이 있습니다. 당신은 인기가 있습니까? 그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T: (디스플레이 슬리퍼) 맞습니까? 스리랑카: 아니요
T: 바꿀 수 있는지 봅시다.
2. 운영 지침:
T: 토끼 귀처럼 중간 조각을 살살 뜯어내요? 그런 다음 부드럽게 발꿈치를 굴렸는데, 원래는 토끼 한 마리였다!
토끼, 당신은 토끼가 되고 싶습니까? (부드럽게)
조작하면서 조수를 알다.
요약: 꼬마가 정말 유능해요. 만든 토끼가 정말 귀여워요.
(토끼에게 안부 전해 주세요)
둘째, 토끼를 일어서게 하는 방법을 모색한다.
T: 하지만 토끼들은 조금 불행 해 보입니다. 왜요 제가 여쭤볼게요. 오, 원래 우리 토끼는 일어설 수 없었다. 그들은 매우 슬펐다. 우리가 그들을 도와야 합니까?
첫 번째 탐구:
T: 우리는 책상 위의 어떤 물건으로 그가 일어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거기 뭐가 있는지 말해줘"
유아탐사안내 (유아에게 수술 중 토끼를 어떻게 일어서게 하는지 말하라.
2. 교환 및 공유:
너는 어떻게 토끼 아기를 일어서게 했니? 먼저 무엇을 서 있는지, 무엇을 서 있는지 말해라.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은 몇 가지 방법을 소개했다)
T: 아직 일어나지 않은 토끼도 있습니다. 그들이 다시 일어서도록 도와주자.
요약: 우리가 토끼를 무언가에 기대게 할 수 있다면, 그는 일어서거나 어떤 것에 서 있을 것이다.
두 번째 탐구:
조작 시 도움 제공 (간단한 언어로 말하기)
이번에는 모든 토끼가 일어섰다. 그들은 매우 행복하다.
(2-3 다른 서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요약: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아이들이 점토를 넣고 밤에는 안정적으로 일어설 수 있다. 너는 토끼가 고맙다는 말을 들었다.
확장: 토끼 게임
10. 유치원 소반 어린이 노래 수업 계획
1. 활성 목표 1. 배, 사과 등 과일의 색깔을 관찰하고 대담하게 과일의 색깔에 따라 동요를 만드는 법을 배웁니다.
2. 색깔에 관한 어휘를 풍부하게 한다: 빨강, 노랑, 녹색, 보라색.
둘. 행사 준비
1 .. 배, 사과, 포도, 수박 등 과일의 카드 (앞면은 바르지 않고 뒷면은 바른다).
2. 빨강, 노랑, 녹색, 보라색 카드.
셋. 활동 과정
1. 과일의 색깔을 관찰하다.
질문 1: 이것은 무슨 과일입니까?
질문 2: 어떤 색입니까?
선생님은 배, 사과, 포도, 수박 등 윤곽 카드를 하나씩 전시해 유아들에게 과일의 이름과 색깔을 말하도록 지도했다. 만약 그들이 옳다면, 선생님은 카드를 색깔이 있는 뒷면으로 돌렸다.
2. 선생님과 아이들이 함께 동요를 흉내낸다.
선생님: 어떤 과일이 빨간색이에요?
아이가 두 번째 문장을 보충하도록 영감을 주다: 사과는 빨갛다.
사과, 배, 포도, 수박을 위해 동요를 창작하다.
3. 선생님은 동요를 연결시켜 완전하게 한 번 읽으셨다.
선생님: 이 아름다운 단어들에 과일가라는 아름다운 이름을 지어 봅시다. 감상하세요!
4. 게임. 과일의 노래
(1) 과일카드를 제시하고 문답을 통해 동요를 배운다.
(2) 과일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동요를 연습해 주세요. 선생님이 물었다: 어떤 과일이 빨간색입니까? 빨간 사과 걸이를 쓴 아이가 일어서서 대답했다: 사과는 빨갛다.
선생님 요약: 아이들은 오늘 아주 잘 했어요! 선생님과 동요를 모방하다. 동요 이름이 뭐예요? 아이를 집에 불러서 부모님을 모시고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과일노래를 놀자.
첨부: 과가
어떤 과일이 빨간색입니까? 사과, 사과는 빨간색이다.
어떤 과일이 노란색입니까? 배. 배는 노랗다.
어떤 과일이 자주색입니까? 포도는 보라색이다.
어떤 과일이 녹색입니까? 수박은 녹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