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고시를 형용할 때 강한 사명감이 있다.

고시를 형용할 때 강한 사명감이 있다.

1. 임무를 설명하는 시는 1 입니다. 병골이 흩어져 사모가 넓고, 고신이 만리객 강건하다.

지위가 낮았지만 국가 대사를 걱정하는 것을 결코 잊지 못했지만 통일의 이상을 이루려면 죽은 뒤에야 관을 덮을 수 있다. 천지신령이 나라를 보우하기를 바라며, 북방 인민은 밤낮으로 황제가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를 기다리고 있다.

왕주갈공명의 명작' 초사 이미' 의 충의정신은 백세, 심야, 역시 등불을 들고 야전을 하며 자세히 읽어야 한다. 송 (): 백화문 해석 육유 ()' 병은 한 책부터': 몸이 허약하고 여위어서 머리 위의 사모도 넓어 천리 떨어진 청두 강변에 혼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직위는 비천하지만 국사를 걱정하는 것을 결코 잊지 못하지만, 통일의 이상을 이루기 위해서는 죽은 후에야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천지의 신이 나라를 보우하기를 바라며, 북방 인민은 밤낮으로 국군이 친징하여 잃어버린 강산을 수복하기를 바란다.

제갈공명의 대표작' 한 선생님의 본보기' 는 오래 지속되는 충성심을 가지고 있어 밤에 잠을 잘 수가 없다. 자세히 읽어 봅시다. 2. 실력이 오래 약해지면 피곤할 거예요.

이 신념으로, 나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나라를 위해 봉사할 것이며, 심지어 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내가 운이 좋든 불행하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청대: 임측서' 주둔에 가서 너희 집에 보여 주는 시 두 수' 백화문 해석: 본인의 능력이 낮고 중책을 짊어지고 지쳐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번번이 중책을 맡고, 나날이 늙어가는 나의 몸과 평범한 재능으로, 분명 지탱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우리 나라에 좋은 점이 있다면, 나는 생사를 돌보지 않을 것이다.

복이 있으면 고민을 피하고 어려움에 맞설 수 있습니까? 3, 징 강 수치,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송: 악비' 만강사홍회' 백화문 해독: 정강의 변화의 치욕은 눈에 씻기지 않았다. 국가 공무원으로서의 원심은 언제 사라질 것인가? 나는 전차를 몰고 하란산을 공격할 것이고, 하란산조차도 평지로 변할 것이다.

나는 야심이 충만하다. 나는 배가 고프면 적의 고기를 먹고, 목이 마르면 적의 피를 마신다. 내가 노산노수를 되찾았을 때, 나는 기쁜 소식을 전하겠다! 4, 30,000 리 동쪽 바다, 마천루 5 천 미터.

유민은 먼지 속에서 울고, 남쪽을 바라보며 왕사님을 또 한 해 동안 바라보았다. 송: 육유' 가을밤 울타리문 정시 2 수' 의 해석: 만리장 3 리의 황하가 동쪽으로 바다로 흘러가고, 5 천 미터 높이의 화산이 하늘로 치솟았다.

야만인의 억압 아래 중원 인민의 눈물은 이미 다 흘렀고, 그들은 해마다 왕사의 북벌을 기대하고 있다. 5, 어린 나이에 천하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중원 망산.

건물 안은 밤새 눈이 내리고, 철말리는 가을바람이 흩어졌다. 만리장성을 막고 공허한 약속을 하면 거울 속의 귀밑머리는 이미 퇴색되었다.

먼저 실명을 하고, 천 년 동안 누가 비교하는가! 송에서: 백화문 해석 육유' 오장원 상편': 젊었을 때 북탐중원에 뜻을 세웠는데 이렇게 힘들 줄은 몰랐어요. 늘 북망중원, 뜨거운 피가 끓고 원한이 산처럼 쌓인다.

나는 과주 김병을 때리고 설야에 군함을 날리는 것을 기억한다. 가을바람이 말을 타고 세차게 몰아쳐, 대학 3 관승보를 수복하다.

나는 나 자신을 만리장성에 비유하여 조국을 위해 변환을 쓸어버리는 큰 뜻을 세웠다고 생각한다. 지금까지 북벌 광복을 기대하는 것은 모두 공론이다.

사람들은 제갈공명이 생각나는데, 그는 정말 모범적이다. 누가 전력을 다해 삼군을 한나라로 이끌고 북방에 중원을 세우는가?

2. 강한 애국 감정을 표현한 시 두보' 춘망': "나라가 사분오열되었지만, 산하는 오래 지속되고 초목은 모두 봄이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나는 나의 백발을 어루만졌다. 이미 너무 얇아서 더 이상 머리핀을 넣을 수 없다. "

이청조' 여름절구': "생은 영웅이고 죽음도 귀신이다. 나는 여전히 항우가 그리워서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는다. "

3. 범성대' 주교': "주교 남북은 천거리, 장로는 해마다 타고 돌아온다. 그는 눈물을 흘리며 메신저에게 물었다. "제 6 군은 언제 정말 오나요?" " ""

4. 임승 "임안부제": "서호가무는 언제 쉬나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들을 취하게 하고, 항저우 변주를 만든다. "라고 말했습니다

5. 육유' 시자': "죽을 때 만물이 텅 비었으니 큐슈를 보고 슬퍼한다. 왕사는 북방에서 중원의 날을 정하고, 가제는 나이옹에게 알리는 것을 잊지 않는다. "

6. 육유' 울타리가 가을밤 추위를 맞이하는 것을 알고 있다': "만리의 동쪽에는 세 명이 있고, 오천 명은 여전히 마천루를 오르고 있다. 유민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왕사님께서 1 년 더 오래 계시기를 바랍니다. "

7. 문천상' 제로양': "일단 고된 일을 만나면 주변의 별이 적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인생에서 아무도 죽지 않고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

8. 유 키안 "석회 송송": "천망치가 깊은 산을 뚫고, 불이 한가롭게 타 오르면. 나는 남에게 얻어맞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세상에서 결백을 유지할 것이다. "

9. 공자진' 기해잡시' (다섯 번째): "호탕한 슬픔이 기울어지고 채찍이 천지를 가리킨다. 낙홍은 마음도 폐도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 왕창령 군 입대의 강한 결심과 신념을 묘사한 시사나 글을 구하다.

청해에는 캄캄한 설산이 하나 있는데, 흰 구름이 유유하고, 고성이 옥문을 바라보고 있다.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동증행 왕건

도둑 별이 동백수 서쪽에 떨어졌고, 새끼가 밤에 나무를 날고 악했다.

총리 새겨진 날, 파도 청청, 남동 징표 초대.

셰인 선생은 손님의 부시랑으로 봉래가 그녀에게 빚진 목소리를 느꼈다.

옥계춤은 사정결로, 생사는 산에 갈 수 있다.

동시에 말의 옷깃을 주어, 어루가 활칼과 같다.

말의 처음 300 용자, 붉은 깃발은 금서를 새로 에워쌌다.

사장은 항상 밥을 잘 먹어서 좋은 장군이 봉했다.

남자는 그들의 손에 죽고, 캠프의 노병은 걱정으로 죽을 것이다.

나는 낮에 남산을 장만하고, 공을 세우지 않으면 돌려주지 않는다.

은둔 왕자

석국도 이 나라를 걱정해야 하고, 그의 아이와 함께 일하기를 원한다.

세상을 죽음으로부터 구하는 것은 다를 것이 없다. 다만 두려움 없이 살고 영원히 죽지 않을 뿐이다.

진록도 개를 죽여야 하는데, 초원숭이는 여전히 썩은 양을 수치로 삼는다.

지금, 만약 우리가 서방사무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우리는 중앙당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중원이 과거로 건너가다.

한씨네 중원 백주 () 는 옛 남망공 () 이다.

6 월 북한 도둑 그는 zudao 에게 물었다, 앉아서 가난한 유령 처럼 그림을 보았다.

아니 * * *, 바로 이 적이다. 도둑을 죽이지 않으면 필연코 죽는다.

여러분, 그들은 비록 안주할 수는 있지만, 더욱 영웅적인 기개가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술에 취해 시사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주님만이 용감하고 지혜로우시며, 그는 그의 생명으로 복수할 것이다.

가을을 타고 가느다란 노란 집에 싸여 있기를 바랍니다.

제 6 군 경례 만세, 은혜를 갚을 때는 일을 하지 마라.

서풍이 소슬하고 구름 한 점 없고, 이가 누렇게 납작하다.

백의는 천자를 볼 수 없는데, 도사는 어찌 주문의 걱정을 할 수 있겠는가?

불쌍한 형대 가슴점. 양관이 죽기를 바랍니다.

나의 송비 장군이 되다.

포부를 표현하다

족탁장강만리류는 손에 3 피트 용천을 들고 여행한다.

내 가슴에는 영기가 있어 살인 강간은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무제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야망을 표현하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보름달처럼 서북천늑대를 바라보며 예로부터 죽지 않고, 댄의 마음을 지키며 사서를 찍지만, 천하의 일을 왕으로 삼고, 죽은 후에 공명을 얻고, 자신의 200 년 인생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하다.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너고, 동창 소년의 수사가 활짝 피어나고 있다. 선비 의기, 방규가 지적한 호언장어, 만호풍토.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120 진관은 결국 추의 심혈으로 매일 보답이 있다. 삼천병 더 오면 우의' 열사 노년, 기장산강' 을 삼킬 수 있다. 조조의' 바다 보기'' 9 월 8 일까지 내가 피운 꽃을 다 죽일 것이다. 천향이 장안 () 을 관통하고, 온 성이 황금빛으로 가득하다. ""

황둥지' 국화'' 왕후장평'-진승의' 선천하의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범중연의' 인생의 이상' 은 이상적인 생활을 위한 것이다. -장 wentian \ "서풍 전체 마당 네덜란드, 추운 나비는 오기 어렵다.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에 활짝 핀 곳을 줄 것이다. 황둥지 제국화' 천하흥망필부의 책임'-'위대한 목적만이 위대한 끈기를 낼 수 있다' 고 말했다.

스탈린은 "고촌은 자기 연민을 느끼지 않고, 여전히 집을 지키고 있다. 클릭합니다 육유' 군자는 큰 뜻이 없다. 이국에서 푸개자, 장건 작위를 얻어서 오래도록 평안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반초.

5. 시인의 강렬한 위관 이상을 표현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이백의 "왕용동구가" 에 대한 감상은 "왕용동구가" 2, 3 부란, 사방이 영가처럼 어지럽다.

그러나 동산 셰안석과 함께 나는 너를 위해 웃고 가시호사를 웃는다. 영원한 왕의 노래' 는 열한 번째 시도로 왕의 옥채찍으로 영록 좌석을 지휘한다.

남풍이 불자 그는 하늘을 쓸어버리고 서쪽으로 장안을 행했고, 승리는 황제에게 돌아갔고, 황제는 경배했다. "하지만 동산에게 감사드립니다. 저는 후사를 군으로 웃습니다." ("동순가") 이 시들은 시인의 고대인에 대한 경모와 공적을 세우려는 그의 소망과 관직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표현했다. 이백의' 유동가' 는 1 1 곡이 있는데, 아마 그의 거의 천 수의 시 중 하나일 것이다.

이것은 두 번째와 마지막 노래이다. 천보 14 년 (기원 755 년), 루산은 범양반당 () 에 있었고, 이듬해 낙양 () 을 내려 관문을 침범했다.

자본 흔들림, 당나라 Xuanzong 급하게 도망, 쓰촨 로 곧장 갔다. 도중에 그 16 자 왕용 이린은 강릉 현, 그리고 산남동로, 영남, 중중, 강남서로 절도사를 명령했다. 7 월, 태자 항력이 영무에서 황제를 칭송하고, 현종을 천제로, 원원을 덕으로 바꿔 권력을 빼앗는 익살극을 벌였다.

린이 이 장면을 보았을 때, 그는 아연실색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는 강릉을 선도하여 동쪽으로 이동했고, 강을 따라 금릉을 직진하여 장강 중하류 풍요로운 지역을 통제하려고 하며, 소종과 맞설 기회를 엿보았다. 당시 이백은 여산에 은거했다. 임은 구강을 통과할 때 이백의 재능과 명성을 중시하여 그를 거듭 산에서 내려오도록 초청했다. 이백이 몰랐던 진실한 의도는 안사의 혼란을 타격한 줄 알고 흔쾌히 초청을 받아들여 림의 막부에 가입했다.

출정 도중 이백은' 왕용동 순가' 등 1 1 노래, 이번 동정과 직결되는 일련의 시를 썼다. 이번에 이백이 영왕림막부에 입성한 것은 그가 한림학사로 장안에 들어간 이래 두 번째 정치 생애였다. 그러나 여전히 실패로 끝났다.

장안에서의 몇 년 생활은 비록 성공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당현종에 의해' 돈을 갚다' 고 되어 명예가 훼손되지 않았다. 이번에 보충 유배의 결말에 이르렀는데, 이것은 그가 산을 내려올 때 생각지도 못한 것이다. 이백은 임막부에 들어서자 마음이 매우 설레었다. 그는 이번에 친히 안사를 토벌하는 난란에 참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반드시 나무를 세워 여러 해 동안 국가에 보답하려는 숙원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는 린 정말 안사의 혼란을 다루고 싶지 않았지만, 이 기회를 빌어 자신의 권력을 확대하고 법원의 구속을 듣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결국 수종에 의해 의심을 받아 중병을 파견하여 진압하고 그들을 죽였다. 덕2 년 (기원 757 년) 2 월 임패로 죽고 이백도 유죄 판결을 받아 장기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이 시들은 이백의 비참한 정치적 경험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시 그룹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두 번째' 북삼하란' 이다. 시의 시작은 날뛰는 안사의 난잡함을 난마에 비유한다. 연산남에서 온 반군이 중원에서 좌충우돌하여 마치 무인지경에 들어간 것 같다. 공격적이고 거만해 보이지만 이백은 이것이 뜨거운 냄비의 개미처럼 어지럽고 무질서하며 본질적으로 무서울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이 명백한 풍자적인 비유는 이백이 안사의 혼란에 대한 기본적인 판단을 보여준다.

삼천은 동도낙양을 가리킨다. 황하, 낙수, 이수 등 세 개의 강이 이곳을 통과하기 때문이다. 북륙은 안사의 혼란을 가리킨다.

두 번째 문장인' 사해 남향은 영가처럼' 역시 한 가지 비유를 사용한다. 역사는 때때로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기 때문이다. 안사의 난란한 기세에 시인은 그해 중원이 당한 호황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었다. 영가는 서진회제의 국호이다. 영가 5 년 (기원 3 1 1) 무수한 사람들, 결혼하여 아이를 낳고, 연이어 남쪽으로 피난했다.

이백의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모두 소수민족이다. 류총은 흉노이고, 안록산도 대회 준결승전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모두 북쪽에서 출발하여 수도를 점령하고, 인민이 유랑하여 천하대란을 일으켰다. 이에 따라 이 쌍의 용전은 매우 정확하고 간결하게 이 재난의 성격과 규모를 지적하고 시인 자신의 입장과 사랑과 증오를 분명하게 표현했다.

하지만 상황이 매우 심각함에도 불구하고 이백은 승리에 대한 큰 자신감, 특히 자신의 능력을 나타냈다. "하지만 동산 셰안석이 있으면 나는 너를 위해 웃고 가시호사를 웃을 것이다."

하지만, 만큼 사용 합니다. 동진 때, 셰안은 안사로 봉쇄되었다.

사료에 따르면 기원 383 년에 전 진 () 이 군대를 거느리고 동진 () 을 침략하여 백만 () 으로 불리며 기세가 컸다. 승상 사안은 대도독으로 임명되어 가슴에 대나무가 있다. 그는 스스로 바둑을 두지만, 물 위의 봄나무에서 복검을 깨뜨렸다. 그것은 중국 전쟁사에서 유명한 전례를 만들었다.

담소를 나누는 것은 위태로워도 어지럽지 않고 두려워할 것이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서 이백은 자신이 영왕림막부에 초대된 것을' 동산재기' 에 비유했고, 그는 자신이 여러 해 동안 시중드는 소망이 마침내 실현될 수 있다고 낙관적으로 생각했다.

부대에서 그는 자신의 능력에 대해 매우 자신 있다. "수군연에서 막부가 내정을 섬긴다" 는 시에서 그는 동창들에게 "초간 사람을 알고 허리에 용천 (검명) 이 있다" 고 말했다. 구름 (단단하고 날카롭고 갈라질 수 있는 구름) 이 결정을 내리고, 조용하고 아름다운 것을 맹세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기회가 있을 때마다 셰안처럼' 장막을 세우고 천리를 결정짓는다' 며 손을 흔들고 크게 웃는 사이에 안사 반군을 단번에 쓰러뜨리고, 그래서 그는 경멸스럽게 반군을' 호사' 에 비유했다. 괴물처럼 오면 기세등등하고, 모래로 하늘을 가릴 수 있지만, 그렇다고 그들을 가릴 수는 없다. "정적" 이라는 단어는 황사가 지나간 후 먼지가 가라앉으면 맑은 하늘과 푸른 바다가 끝없이 펼쳐지는 평화로운 광경이 될 것이라는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도 당나라 중흥 대신이 되어 역사책에 기록될 것이다. 이 시는 밀고 당기고, 전자를 억제하고, 후자를 촉진한다. 처음 두 문장은 매우 적절하게 쓰여졌고, 적군이 많고, 형세가 위급하다. 하지만 이' 마처럼 어지럽다',' 영가 같다' 는 위기에서 마지막 두 문장은 급전하여' 담소생' 사이에서' 잔잔한 모래' 를 할 수 있었다.

6. 착실한 시 1 을 묘사하며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원래 바위가 깨졌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에서: 청대 정섭죽석.

대나무는 청산을 꽉 잡고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의 갈라진 틈에 단단히 묶여 있다. 무수한 시련과 타격을 겪었는데, 무더위가 남동풍을 불든 한겨울에 북서풍을 불든 너는 여전히 강인하다.

2.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송대 문천상이 말했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모두 죽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나라를 충실히 보답할 수 있다면, 죽은 후에도 여전히 눈부시게 빛날 수 있고, 청사에 이름을 올릴 수 있습니다.

확장 데이터

죽석' 이라는 시는 대나무의 끈질긴 집념의 품질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연죽의 시를 읊는 것이기도 하고, 영물의 시이기도 하다. 처음에는' 견지' 라는 단어로 암대나무를 의인화하여 그 매력과 완강한 생명력을 전달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연주의 성격을 더 묘사하고, 수많은 시련을 겪고서야 잘생긴 몸매로 자랐고, 동서남북의 강풍에 타격을 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정섭은 대나무에 관한 시를 썼을 뿐만 아니라 대나무를 생동감 있게 그렸다. 그의 작품에서 대나무 장대는 가늘고 나뭇잎의 색깔은 많지 않지만, 녹색이며, 병권은 수묵 속에 있어서 우뚝 솟아 있고, 독보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이 시는 겉으로는 대나무로 쓰여져 있고, 실제로는 사람으로 쓰여져 있다. 작가 본인은 성실하고 정직하며 불요불굴의 성격으로 어떤 사악한 세력에도 고개를 숙이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