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파파야산을 바라보는 것은 징팅산에 혼자 앉아 있는 것과 같습니다. 둘 다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파파야산을 바라보는 것은 징팅산에 혼자 앉아 있는 것과 같습니다. 둘 다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원문
경정산에 혼자 앉아
왕조: 당나라
저자: 이백
새들 높이 날고 나면 외로운 구름은 혼자가 된다.
징팅산만 봐도 질리지 않아요.
번역
새들은 흔적도 없이 날아가고, 하늘에 떠 있는 외로운 구름은 머물기를 싫어하며 천천히 먼 곳으로 떠내려갔습니다. 나는 오직 높은 Jingting Mountain을 바라보고 Jingting Mountain은 조용히 나를 쳐다보고 있으며 우리 중 누구도 만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 이 순간 내 외로운 기분을 누가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이 높은 징팅산(Jingting Mountain)뿐입니다.
참고
⑴징팅산(Jingting Mountain): 현재 안후이성 쉬안청시 북쪽에 위치. "원하현 연대기"에는 "쉬안청 현에서 북쪽으로 10마일 떨어져 있으며, 산에는 만송각과 범관천이 있습니다." "강남동지" 제16권 닝궈푸: "징팅산은 부성현에서 북쪽으로 10마일입니다. 저택 연대기에는 고대에는 자오팅(Zhaoting)이라고 알려져 있었고 동쪽으로는 완강(Wan River)과 주강(Ju River)을 마주하고 남쪽으로는 성문이 내려다보이며 옌시(Yanshi)시의 바람과 돛을 볼 수 있는 매우 그림 같은 곳입니다.
⑵ 지쳤습니다: 더 이상은 없습니다.
⑶구윤: 도연명의 <가난한 사람에게>에는 “구윤은 외롭고 의지할 곳이 없다”는 문장이 있다. Zhu Jian의 메모: "혼자 앉아 있으면 새가 날고 구름이 흩어지고, 무자비하고 서로 가깝지 않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Jingting 산만이 있고, 서로를 질리지 않고 바라볼 수 있습니다. 서로." Lugu Quxian: 혼자 가세요, 혼자 가세요. 레저(Leisure)는 구름이 여기저기 떠다니는 모습을 한가롭고 여유롭게 표현한 것입니다. 외로운 구름이 여기저기 떠돌았습니다.
⑷혐오: 만족.
감사
앞의 두 문장 "모든 새는 높이 날고 있고 외로운 구름은 홀로 있다"는 말은 눈앞의 풍경을 묘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그들은 모든 슬픔을 묘사합니다. 하늘에는 몇 마리의 새가 흔적도 없이 사라질 때까지 날아갔습니다. 긴 하늘에는 여전히 흰 구름이 있었지만 머물기를 원하지 않고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세상의 모든 것이 시인을 경멸하고 있었습니다. '끝'과 '시안'이라는 단어는 독자들을 '조용한' 상태로 이끈다. 산새 떼의 소음이 사라진 후에는 특히 고요함을 느끼는 것 같다. 하지만 사라진다는 의미와 천천히 하늘로 사라지는 느낌을 모두 담고 있습니다. 여유로움은 주로 여유로운 감정을 표현할 때 사용되며, 구윤의 여유로운 기분은 작가의 여유로운 기분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사용된다. 이 두 단어는 "독립"이라는 예술적 개념을 강화합니다. 그 주된 이유는 작가가 혼자 앉아 여유로운 분위기를 갖고 있기 때문인데, 이는 이백 자신의 불멸사상과 일치한다.
따라서 이 두 문장은 '조용하다'를 보기 위해 '움직이다'로 쓰고, '조용하다'를 대조하기 위해 '움직이다'를 씁니다. 이런 "고요함"은 시인 영혼의 고독과 외로움을 강조합니다. 이 생생한 글쓰기 방식은 독자들에게 연상을 주고 시인이 오랫동안 경정산을 찾았다는 암시를 줄 수 있으며, 그가 황홀경에 빠져 '혼자 앉아 있는' 모습을 윤곽을 그리며 '보는 것이 지치지 않는다'는 두 번째 줄의 길을 닦는다. 서로에게."
이 두 문장의 이미지는 '달 위의 별' 스타일로 병치됐다. 첫 번째 문장의 중심 단어 '새'가 중심 이미지에 '파리'라는 단어가 추가됐다. 역동적인 표현의 의미를 강화하는 합성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새』는 산 속의 고요하고 평화로운 풍경을 연상시킬 수 있는데, 텅 빈 산에서 우아하게 노래하는 새들은 특별한 재미를 갖고 있지만, 그 앞에서는 새들이 높이 날아가며 사람들로부터 점점 멀어지고 있다. '높다'는 말은 공간을 확장하는 역할을 한다. 위를 올려다보면 드넓은 푸른 하늘에 새들이 더 이상 보이지 않을 때까지 날아가고 있다. '끝'이라는 단어는 이 문장의 표현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이때 이백의 우울함을 보여준다. 마지막 문장에서는 "구름"이 중심 단어이고 "가다"와 합성되어 조용한 구름이 점차 떠내려가고 있습니다. 구름은 하늘 전체에 떠 있는 흰 구름이 아니라 그저 동행자 없이 '외로운 구름'일 뿐이지만 천천히 여유롭게 떠내려갑니다. 시인은 구윤의 상태를 '여가'로 표현하여 떠나는 과정을 부각시키고 있으며, 독자들은 구윤의 떠나는 모습을 음미하면서 시인 내면의 참을 수 없음과 무기력함을 느낄 수 있다.
'끝'과 '유휴'라는 단어는 독자들을 '조용한' 상태로 유도합니다. 산새 떼의 소음이 사라진 후에는 특히 고요함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분산. 그들은 모두 영성을 갖고 있어 시인과 함께 있기를 꺼리고, 시인에게서 멀어지고 광활한 공간만을 남겨둔 채 그런 공간에 앉아 있으면 시인은 더욱 외롭고 보잘것없어 보인다. 사실 산과 숲의 새들은 날아갈 수 없고, 구름은 하늘로 떠오를 수 없습니다. 시에서는 모든 새와 외로운 구름이 시인을 떠난다. 이는 시인이 자신의 외로운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만들어낸 넓은 공간이다.
이 생생한 글쓰기 방식은 독자들에게 이백이 한동안 거기 앉아 있었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줍니다. 그는 새와 외로운 구름이 점차 날아가는 것을 지켜보았고, 그 사람은 여전히 거기에 앉아 있었습니다. 감탄하며 황홀경에 빠져 '혼자 앉아 있는' 모습을 그려내며 '서로를 바라보는데 지치지 않는 두 사람'이라는 두 번째 라인의 길을 닦는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인 "징팅산은 우리가 서로를 바라보며 지치지 않는 유일한 곳이다"라는 문장은 낭만주의를 이용해 징팅산을 의인화하고 개인화한다. 새는 날아갔지만 시인은 여전히 돌아가지 않았고, 돌아가고 싶지도 않았습니다. 그는 조용하고 아름다운 경정산을 오랫동안 바라보며 경정산이 자신을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그들 사이에는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으며 감정적 소통에 도달했습니다. "우리는 서로 만나서 지치지 않는다"는 시인과 징팅산 사이의 깊은 감정을 표현합니다. "상"과 "량"이라는 단어는 동의어이며 시인과 징팅 산을 밀접하게 연결하여 강한 감정을 보여줍니다. 동시에 '서로를 바라보다'는 지금 이 순간 '산'과 '나'만 있는 쓸쓸한 장면이 '둘'이라는 단어와 겹쳐지며, 산과 사람의 상호 의존성을 지적하기도 한다. 저절로 발생합니다. 결론의 '오직'이라는 단어도 세련되어 시인의 경정산에 대한 사랑을 강조합니다. "인생에 있어서 친구가 있으면 충분하다." 시인에게 있어서 새가 구름 속으로 날아가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이 두 시가 만들어낸 예술적 관념은 여전히 '고요하다'. 표면적으로는 시인이 정정산을 서로 애정을 갖고 바라보고 있는 것 같다. 실제로 시인은 산의 '감성'을 표현할수록 사람의 '잔인함'을 표현하며, 그의 냉담하고 외롭고 황량한 상황도 이 조용한 장면에서 드러난다.
'새'와 '외로운 구름'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징팅산'의 정적인 이미지가 병치되어 있지만, 시간과 공간의 차원에서는 양적인 변화만 있을 뿐이다. 심리적 차원에서 보면, 이상과 재능이 있지만 정치에서 억압받는 사대부들은 '패망'과 '소멸'에 특별한 민감성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다. 안 만나. 시인은 장안이 더 이상 보이지 않게 된 이후의 최후의 수단이 될 수 있는 불멸의 산을 자신의 친구로 꼽았다. 장안이 그를 초대하더라도 '높이 나는 새'를 따라갈지는 알 수 없다.
징팅산의 아름다운 산과 시냇물, 작은 다리가 시인의 글에서 빠져 있는 것은 아니다. 징팅산은 “동쪽으로 완강과 접해 있고 도시를 내려다보고 있기 때문이다. 남쪽에 문이 있고 옌시시에 돛이 가득하여 매우 아름답습니다." 시로 판단하면 산 정상에 있을 수도 있고, 열린 공간에 있을 수도 있지만, 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시를 쓴 목적은 풍경을 찬양하는 것이 아니라, 풍경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려는 데 있다. 말 없는 풍경을 활용해 마음속의 무력함을 표현한 것이다. 시인은 의인화된 경정산에서 위안을 찾았고, 외로움도 덜한 것 같았다. 그러나 시인의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외로움이 더욱 두드러지게 표현되는 곳은 바로 여기이다. 세상의 깊은 고독과 시인의 삶의 비극적 분위기가 시 전체에 스며 있습니다. 시 전체가 풍경에 관한 것이지 감정에 관한 한 마디도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러나 풍경은 감정에 의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모든 문장은 풍경이지만 모든 문장은 감정입니다. 감정, 풍경 속의 풍경". 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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