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한복에 관한 시나 소개.

한복에 관한 시나 소개.

1 .. 한복을 묘사한 시' 진공시'.

돈 (배우)

나월셔츠는 봄바람을 맞고, 옥조각 기린은 붉은색을 띠고 있다.

1 층은 유선잔치로, 장부바닥은 짙게 향기를 풍긴다.

인간의 술은 봄의 따뜻함이고, 낮의 꽃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란다.

창문 리프트 음료, 10 박 구리 접시 기름기 촛불 노란색.

대머리와 고집이 센 소매앵무새, 자수마샤가 포효호를 밟았다.

계피는 금잔치를 태우고, 백로는 밤반 요리한다.

통영상이 신마를 타고 실내채화가 가득하다.

문을 열고 썩은 물로 돈을 부르자 황하가 모두 몸에 흘렀다.

신의 액운이 여전하여 진공이 평생을 살아왔다.

청청은 돌려주지 않고 한 달 동안 술에 취해 잠을 잤다.

"재치와 이별하고, 새벽에 대명궁에서 일한다."

돈 (배우)

빨간 모자 수탉은 방금 아침에 가운 관리인이 옥운모피를 가져왔다고 발표했다.

천정 구문로궁과 그 뜰, 다국적 저고리가 구슬관에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상머 상

한악부

일출 남동쪽 모퉁이, 나의 진루에 따라.

진 () 은 좋은 딸이 있는데, 자칭 나부 () 라고 한다.

나찜질은 누에를 기르는 것을 좋아하고, 성남 코너에서 뽕을 따는 것을 좋아한다.

이끼는 우리 계통이고, 계피는 우리 갈고리이다.

머리에 상투를 틀고 귀에 밝은 달이 있다.

제나라 는 스커트, 제나라 는 스커트 입니다.

워커는 나찜질을 만나 어깨를 쭉 펴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고개를 숙였다.

경작하는 사람은 경작하는 것을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화도 나고 원망도 했지만, 앉아서 나부를 보았다.

2. 한푸시 이름의 유래.

한족은 삼황오제부터 명나라까지 입은 옷을 한복이라고 합니다. 한복은 한족이 천백 년 동안 전해 내려오는 전통 민족 의상으로 한족의 특징을 가장 잘 구현합니다. 각 민족마다 각자의 민족 의상이 있고, 한복은 한족의 민족적 특색을 구현한다. 삼황오제부터 명나라까지 수천 년 동안 한족은 자신의 지혜로 다채로운 한복 문화를 창조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특색을 지닌 의상 제도인 한복 제도를 발전시켰다. 넓고, 질서 정연하며, 유래가 길고, 아름다운 한복으로, 중국에서 얻을 수 없는 보물로, 모든 중국인들이 자랑할 만하다.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한족은 중국의 깃발복/치파오/마에봇과 같은 일부 역사 단계의 민족 의상을 가지고 있는데, 진정한 한복과 정상적인 진화와 융합이 없기 때문에 결코' 한복' 이라고 할 수 없다.

일반 특징

한복의 주요 특징은 크로스 칼라, 우착이다. 단추가 아니라 끈으로 묶어서 자유롭고 우아한 인상을 준다. 이러한 특징들은 분명히 다른 민족의 복식과 다르다. 한복은 정장과 상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형태제상 주로' 상의 하복' (고대 상의는 하의를 가리킴),' 심복' (상의는 하복과 함께 바느질됨),' 스커트' (짧은 옷) 세 가지가 있다. 그 중에서도 외투 아래의 대관식은 황제와 관원의 가장 점잖고 공식적인 예복이다. 가운 (심복) 은 관원과 학자의 흔한 복장이고 치마는 여성에게 유행한다. 일반 근로자들은 보통 짧은 옷과 짧은 바지를 입는다. 액세서리 머리 장식은 한족 의상의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이다. 고대 한족 남녀는 머리를 상투를 틀어 머리에 고정시켰다. 남자는 왕관, 수건, 모자 등을 자주 쓴다. , 모양이 다릅니다. 여성의 머리도 여러 가지 스타일로 빗을 수 있고, 머리카락에는 각종 구슬 장식, 이탈 등 액세서리를 착용할 수 있다. 양쪽의 절은 장식이 화려하고, 어떤 사원은 커튼모자와 덮개를 쓰고 있다.

남성 스타일

"황제가 옷을 입고 천하를 다스리다", 청대 (진한복으로 대표됨) 부터 지금까지 여름, 상, 주 (춘추전국), 진, 한, 삼국, 진, 남북조, 수당, 오대, 송, 몽골 일본 기모노에서 가장 흔한 스타일입니다.

수당 이래 유행하는 티셔츠 (당태종 이세민 착용) 는 당, 5 대, 송, 몽, 원, 명, 일, 조 등 국가에 영향을 미쳤다. 송태조와 명태조는 이런 옷을 입는다. 지금까지 일본 천황이 어떤 경우에 입었던 옷은 모두 이런 한복의 변형이었다.

여성복 스타일은 비교적 많지만 기본 스타일은 두 가지밖에 없습니다.

대행 버클 오른쪽 칼라 (진나라와 한 왕조의 의상으로도 대표됨).

진나라와 한 왕조의 깊은 옷과는 달리, 수당 시대에 나타난 큰 가슴과 낮은 가슴옷은 상의와 하복으로 나뉘며, 옷은 더 이상 깊은 옷처럼 연결되어 있지 않다. 이 두 가지 스타일의 여성복은 송명 시대와 일본, 한국의 민족 의상 (여성복) 에 큰 영향을 미친다. 당나라 시대에는 한족 여성도 좁은 소매의 타이트한 옷깃을 입은 후복을 입었지만, 그 후복들은 기본적으로 한족 전통 의상이 아니라 유행복 (혹은 호기심) 으로 입었다. 송명 시대에는 한족 여성도 다른 스타일을 입었지만 영향이 크지 않았다.

진, 한, 당, 송, 밍의 의상은 어떤 곳은 다르지만, 주요 부분은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서한의 짙은 옷은 명대의 한복 기본 스타일과 같지만 세부 사항에만 차이가 있다. * * * 성은 큰 가슴 오른쪽 칼라, 넓은 가운 소매입니다. 사실 한복, 큰 셔츠, 넓은 가운, 큰 소매의 종류처럼 당대의 한인은 여전히 입었지만, 장안을 중심으로 한 북방, 라운드넥 위주, 오월, 송명 시대에도 비슷했다. 바로 새 (중국 당나라) 나라 시대에 일본 기모노가 중국에 도입되어 오늘날의 일본 기모노로 발전했다.

한족 의상은 어떤 스타일인가요? 만약 우리가 한족과 유럽 민족을 비교한다면, 우리는 그들이 여러 방면에서 뚜렷한 차이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수천 년 동안 한족 의상의 전반적인 스타일은 담백하고 소박했다. 한족의 고포는 이런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한다. 이런 가운의 주요 특징은 가운 넓은 소매가 크고 모양이 간단하지만, 일단 몸에 입으면 달라져서 모양이 다르고 가소성이 강하다는 것이다. 비록 우리는 지금 이런 옷의 각종 원형은 볼 수 없지만, 한대의 비단화와 위진 수당 시대에 남겨진 일부 인물화에서, 우리는 여전히 그것의 신성적 특징 중 하나를 엿볼 수 있다. 몸매가 각기 다른 사람에게 붙어 있는 소박한 중국식 외투가 갑자기 생동감 있는 생명력을 갖게 되고, 선이 부드럽고 매끄럽고, 사람들의 상상을 자아낸다. 단순하고 소박한 복장이 그들에게 자연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가운은 한민족의 부드러움, 고요함, 탈속, 차분한 민족적 성격과 소박함, 자연, 함축, 완곡함, 우아함, 상큼한 심미 정취를 충분히 표현했다. 고대 한복의 신발도 매우 신경을 써서 전통 회화와 희곡에 반영되었다. 그 한복도 5 대 진나라의 유풍이다. 원나라가 요사를 개정할 때, 심지어 한복을 위해' 한복' 을 열었다.

민족 융합. 불과 수십 년 만에 선비 등 중원 소수민족은 기본적으로 한족과 융합되었다.

3. 고시에서 한복을 묘사한 문장을 구하다. 진공시, 당나라의 이하는 긴 셔츠를 입고 봄을 맞이하고, 옥조각 붉은 띠 기린을 입고 있다.

1 층은 유선잔치로, 장부바닥은 짙게 향기를 풍긴다. 인간의 술은 봄의 따뜻함이고, 낮의 꽃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란다.

창문 리프트 음료, 10 박 구리 접시 기름기 촛불 노란색. 소매, 대머리가 고집이 세고 앵무새, 자수마발이 호호호호호하다.

계피는 금잔치를 태우고, 백로는 밤반 요리한다. 통영상이 신마를 타고 실내채화가 가득하다.

문을 열고 썩은 물로 돈의 균형을 맞추다. 이것은 이하가 쓴 한나라 미소년 진공에 관한 시이다. 고대에 남성복을 묘사한 시사는 매우 적은 것 같다.

자지는 당나라 초기에 대명궁, 왕위, 빨간 모자를 쓴 수탉이 방금 새벽을 알렸고, 관포는 옥운가죽옷을 가져왔다. 이 시는' 천구문' 에서 황궁과 정원, 그리고 많은 나라의 코트가 구슬관에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당나라 황제의 복장의 화려함과 당나라의 기세를 보여준다.

일출 상 한악부 남동쪽 모퉁이, 나 진 루 좀 봐. 진 () 은 좋은 딸이 있는데, 자칭 나부 () 라고 한다.

나찜질은 누에를 기르는 것을 좋아하고, 성남 코너에서 뽕을 따는 것을 좋아한다. 이끼는 우리 계통이고, 계피는 우리 갈고리이다.

머리에 상투를 틀고 귀에 밝은 달이 있다. 제나라 는 스커트, 제나라 는 스커트 입니다.

워커는 나찜질을 만나 어깨를 쭉 펴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고개를 숙였다.

경작하는 사람은 경작하는 것을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화가 나고 원망스럽지만 나찜에 대해 또 무슨 할 말이 있습니까? 이 시는 모두가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3 월 초 3 일, 날씨가 맑아서 많은 미녀들이 장안 강변을 산책하고 있다. 태도가 단정하고, 성격이 청고하고, 얌전하며, 피부가 풍만하고, 몸매가 날씬하고, 적당하다.

봄말에 금은사 기린을 수놓다. 관자놀이에서 떨어지는 최는 연잎으로 입술에 걸려 있다. 그들 뒤를 따르는 구슬이 허리를 누르고 안정적으로 몸을 칭했다.

시인 성인은 양 자매가 곡강지를 유람하는 것을 묘사한다. 아이러니하게도 당나라 귀족의 의상이 얼마나 럭셔리한지 알 수 있다.

영유락송려청은 석양이 융성하고, 황혼구름이 어우러졌다.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버드나무 연기로 매화피리를 불는데, 너는 봄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정월 대보름날 날씨와 화합하면 비바람이 없나요? 어서 와서 BMW 를 맞이하고, 그의 술친구와 시사에 감사드립니다. Zhongzhou Fenghua zhengmao, 내실 더 여가. 3 ~ 5 점을 기억하십시오.

녹색 왕관을 깔고, 금설류들을 비틀고, 클러스터 띠가 초초를 다투다. 지금 초췌하고, 바람이 많이 불고 안개가 자욱하여, 밤에는 감히 외출하지 못한다.

사람들이 커튼 아래에서 웃는 것을 듣는 것이 낫다. 35: 정월 대보름날을 가리킨다.

뻐꾸기 모자: 옥석 깃털로 장식된 여성모자. 꼬인 금빛 설류: 정월대보름날 여성의 머리에 장식물.

클러스터 벨트: 꾸미는 의미. 이 노래는 송대 정월대보름의 풍습과 당시 사람들의 옷차림을 표현할 수 있다.

구양수-네 기분을 말해 봐. 아침 커튼이 연한 크림을 말다. 손으로 매실 화장을 해 보세요. 각자 원한이 있어 먼 산을 그린다.

지난 일을 떠올려 여향을 소중히 여기다. 쉽게 다치다.

먼저 노래를 접고 웃는 것이 가장 가슴 아픈 일이다. -노래 작가는 그녀의 애인을 그리워합니다. 매화장에 주의하세요: 남송무제의 딸 수양 공주가 매화장을 했어요. 미간에 매화 한 송이를 장식으로 그렸어요.

신 qiji-한 gongchun 입춘 반환. 미인의 머리를 보니 봄날의 깃발이 모락모락 피어오른다. 터무니없는 비바람은 남은 추위를 거두는 것을 아쉬워하지 않는다.

2008 년 제비는 오늘 밤 서원의 꿈을 꾸기를 기대한다. Hun 은 안 하고, 황오렌지는 술을 추천하고, 부추도 무더기로 쌓는다.

그러나 나는 이때부터 거만한 동풍을 웃었고, 그래서 매실을 훈제하여 버드나무를 염색하고, 조금도 한가하지 않았다. 시간 나면 다시 거울을 보고 얼굴을 바꾸세요.

맑은 근심, 누구에게 물어보면 연쇄를 풀 수 있을까? 꽃이 피고 지는 것을 볼까 봐 거위가 먼저 돌아온다. 이 단어는 입춘 특유의 경치와 풍토와 인정으로 내가 기다리지 않는 심정을 표현하고 은유를 상징하며 고국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했다.

춘봉: 고대 입춘철에는 여자들이 가위종이를 제비로 만든 모양을 머리에 쓰고 봄을 환영하는 것을 이른바 춘봉이라고 합니다. 접채: 고대 입춘은 오향채를 만들고 귤로 술을 빚었는데, 이를 동정춘이라고 합니다.

얀-임강현 누대고는 샤오핑의 첫눈을 기억하는데, 그녀의 두 가지 초점은 나의였다. 비파현에서 나는 집이 그립다고 말했다. 그때 달이 있었는데, 나는 이미 색운에 따라 돌아왔다.

이 단어를 쓴 후 고향을 다시 돌아다니며 연인의 무한한 미련을 불러일으켰다. 두 가지 중심 글자인 나일: 신웅' 고금의 꽃가시' 는 옷깃이 심장처럼 구부러지는 것을 의미한다.

국풍, 고풍, 녹색옷, 녹색옷, 노란 옷.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걱정한다면, 너는 자신을 변호할 것이다! 녹색 옷, 녹색 옷, 녹색 외투, 노란색 옷.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걱정한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녹색 실크, 녹색 실크, 네가 직접 바느질한 것이다. 나는 고대인을 떠올렸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가는 마, 굵은 마, 찬바람을 입고 치마각을 뚫다.

옛사람을 그리워하니, 정말 내 마음을 이겼다! -의류: 외투 소포: 속옷 (음식): 가는 칡천 (부): 굵은 칡천, 민족풍, 바람, 군자, 노인과 백년해로,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위원회는 산과 같다.

코끼리 복장이 적당하다. 아이가 예쁘지 않을 때 구름은 어떤가요? 어색하고 어색해요.

곱슬머리가 구름처럼 도도하다. 옥이 옥과 같다.

양 도 있습니다. 후진타오 란 필드! 후진타오, 황제도! 꾀죄하다, 그 전시도 어색하다.

아들은 젊고, 얼굴은 어려, 그 사람처럼 보이고, 나라의 부드러움! 위부인 (원래 그의 며느리) 과 화려한 옷차림을 한 장현을 풍자하다. 부: 가발로 엮은 롤빵에 구슬과 옥장식: 머리핀: 옥장식, 옷처럼: 화려한 드레스, 위에 보석이 박혀 있고, 가지각색의 무늬가 수놓은 드레스, 이순신: 긴 꼬리꿩 무늬가 수놓은 드레스: 검은 머리는 구름처럼: 가발: 옥귀걸이:

혼자 봄에 있다. 철룡대.

아카시아. 머리, 램 틴 옥.

귀 뒤의 대진주. 얼마나 부드럽고 완곡한 일인가.

생활에는 좋은 것이 별로 없다. 한 번에 500 만 달러.

2 천만 위안 이상. 공작새는 남동쪽으로 한악부를 날고, 닭은 밖에서 울고, 신부는 화장을 엄하게 한다.

내 치마를 수놓은 것은 무엇이든지 4 ~ 5 이다. 내 발이 발끝으로 까치발을 하고, 내 머리가 반짝 빛났다.

허리가 구름처럼 흐르는 물처럼 밝은 달을 듣다. 양파 뿌리를 가리키며, 입은 진주단 같다.

가는 걸음이 천하에 둘도 없다. 긴 치마 넥타이, 넓은 소매 그리움.

오문영-청명절에 뚜지앙옌 서호가 점차 오현의 미로로 들어서고 있다. 창자가 등을 가득 채우고, 꽃이 필 때 만나고, 등은 추 허리이다.

바이 주이 (Bai Juyi) 현대 메이크업 현대 메이크업, 도시에서 온, 사방 확산. 패션에는 거리도 없고 볼에도 가루가 없다.

입술에는 진흙처럼 검고 눈썹은 낮게 그려졌다. 안환은 흑백으로 본래의 상태를 잃었고, 메이크업은 슬픈 울음처럼 보였다.

동글한 법랑은 관자놀이에 상투를 올리는 것 같지 않아 붉어도 어지럽지 않다. 어제 이천에 파견되었다고 들었는데, 신은 식견이 있고 식견이 있다.

원과 화장빗군은 상투를 올리는 것이 중국풍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한다. 당나라 여자들이 정말 이렇게 입었는지 모르겠다. 분명히, 그들은 메이크업을 이해하지 못하고 얼굴에 화장품을 붓는 것만 알고 있다.

천대산, 45 피트 폭포천 전월인 것 같아요. 멋진 문장, 하얀 불꽃놀이, 지상의 눈이 있습니다.

옷을 짜는 사람, 한, 악서 냉녀. 지난해 중국 대사는 샘플이 하늘에서 내려왔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가을 기러기 바깥구름처럼 짜고, 강남춘수색처럼 물들다. 。

4. 1 고시 문장은 무슨' 한푸'' 원인 여주 현 맹' 을 가리킨다

시대: 당 작가: 한이

소년 결혼 챔피언 허우, 중년은 여전히 Yanzhou 로 이주했다. 육면녕은 한차복을 자랑하고,

커튼은 늘 여춘추에게 물어본다. 뒷집의 초색은 심지어 고각에 묶여 있고, 물건은 사람이 옳고, 사람은 외롭다.

한가함은 도공을 덮고 군으로 삼고, 시흥과 즐거움을 감추기에 적합하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먼 산에 물을 쌓고,

석양이 동방의 도시에 있을 때. 부모님이 밥을 잘 먹는 것을 볼 수 없다면 말 다섯 마리를 남겨 두는 것이 가장 좋다.

북장은 금을 다투고, 객화정은 가을색을 감상한다. 커튼이 온 땅에 깔려 있다.

나팔을 불며 현을 부르며 옥주전자를 열다. 나는 평원에서 열흘 동안 술을 배우고 싶지만, 이때는 차마 읊을 수가 없다.

2. "위무 공주를 위해 작사 두 곡"

시대: 당 작가: 권덕우

한사영 차복, 주세미. 존주의 동성은 은석의 이름으로 봉한다.

박물관 밖에서는 그림의 역사가 보존되어 있고 홀은 폐쇄되어 있다. 날카로운 말은 사람을 슬프게 하고, 계시하게 하며, 천고에 기억될 것이다.

진루쇼월은 장애인이고 할로겐 책은 관원으로 등재되어 있다. 붉은 흩날리는 월계수나무는 쉬고, 분전바람은 춥다.

응고는 슬픔이고, 거울은 밝다. 책 휘장이 그곳에 있어서 모두들 울고 있다.

3,' 음산여가'

시대: 송 작가: 차오 석지

음산녀 한복, 첫 번째 눈물은 비 같다.

색채상으로 보면 중국의 것이어야 하고, 비파는 후보를 재현할 수 없다.

홍차 사자가 비파를 전하고, 모봉이 봉황과 함께 가다.

이 딸을 불쌍히 여기지 마라, 그녀의 부모는 조상과는 거리가 멀다.

우리 부모님은 구원을 평생 미워하셨지만, 나는 운이 좋게도 한 번 주웠다.

메신저 가오 이순신, 협상 에 큰 중요성을 첨부, 의류 리그 는 만들 감히.

한장음산의 무덤, 중국 노래 한 곡, 70 년 동안 걱정스러웠다.

즉, 산하는 여전히 한가에 있고, 봄에는 천금을 듣지 않는다.

누가 술 한 병이 되어 이 향기로운 영혼을 모집할 것인가.

최루의 옛 부계 가문은 영국을 자랑스럽게 여기지만 딸을 부끄럽게 여긴다.

폐하만이 큰 공을 세울 수 있습니다. 백인고씨족 사회 만세.

천둥과 번개가 잠시 차를 떠나자 도자기는 안도하게 말등에 돌아갔다.

만약 묵장의 시종이 아직 남아 있다면, 제사를 잘 보내야 한다.

4, \ "마오 열 기록 \".

시대: 송 작가: 유크장

야오언은 실크 원단 몇 개를 방송해 규모를 쉽게 도입할 때 한족의 옷을 서비스한다.

대장의 몸으로 몬테네그로를 치는 것을 부끄러워하여 왕칭사를 제후로 삼았다.

하북자를 모집하여 항복하고, 산둥 () 와 함께 성지를 듣다.

아쉽게도 서상의 신근사는 저녁 제사 때 신이었다.

5, "운율 조서 재선 투표 선물".

시대: 송 작가: 안석에게

천하비, 천운간, 나는 왕손백옥연을 꿈꿨다.

하루는 강인할 수 있고, 10 년은 회계산의 무거운 짐을 저버리지 않는다.

시는 당백을 배울 수 있고, 종기 복무는 한과 같다.

매사에 항상 어색해야 하고, 자신을 벗어나는 것도 한가하다.

6, "이운궁 사오 호 숭앙의 금자의식"

시대: 당 작가: 주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나는 옷을 벗고 나의 야복을 공격했고, 생일날 나는 매우 영광이었다.

밭을 갈고 토목을 침수하고, 종군들이 황한부를 품고 있다.

노인들은 도승지와 함께 있으면 즐겁고, 두 궁전은 영원하기를 바란다.

타락선인이 오늘이 누구인지 조정한 후에야 성딱정벌레의 일몰을 해결하려 한다.

7,

유북평은 행인 어감의 시 (4 곡) 를 듣는다

시대: 명 작가: 송나

호랑이 장수 주치 지연, 연산왕적.

가벼운 것은 김무평과 같고, 무게는 우일처럼 무겁고, 촉중 당제의 운과도 같다.

도시 쉔 밤 삼보월, 육궁 금연입니다.

연춘각, 가을바람이 일찍 와서 애곡으로 흩어졌다.

병문이 무기를 폐기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샹부가 이미 지도를 받았다는 것을 몰랐다.

예상 궁녀 오운전주, 조신 한 이순신 후진타오 봉사.

가디는 송운 인가가 몇 가구 있지만 명원에는 지금 화초가 없다.

행인은 천보랑 앞을 지나가는데, 특히 궁벽을 가리킨다.

대신은 암랑을 할 방도가 없어, 국가는 늘 번거로움이 있다.

같은 가족이 사직하는 사람은 뒷마당 리화 화장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다.

벽 밖에는 비가 없고, 궁화는 반신창이다.

결국 옥과 아름다움은 밑바닥의 물건이어서 고추집에 가루와 흙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몇 차례 국내에서 민중 폭동이 발생하여 경경 장군이 무감각해졌다.

근검하게 살림을 꾸리고, 풀을 심고, 정원에서 꽃을 옮기는 것을 돕는다.

그해 삼산길은 재촉을 하고 있었는데, 오늘 만리사는 감촉으로 발동했다.

예로부터 나라를 해치고 백성을 해치고, 천마가 천애까지 춤을 춘다.

5. 한복 고시 산문 한복을 묘사한 고시를 찾고 있습니다. 이하가 장복을 입고 봄을 맞을 수 있을지, 옥조각 붉은 기린이 달린 당나라도 시를 쓸 수 있을까?

1 층은 유선잔치로, 장부바닥은 짙게 향기를 풍긴다. 인간의 술은 봄의 따뜻함이고, 낮의 꽃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란다.

창문 리프트 음료, 10 박 구리 접시 기름기 촛불 노란색. 소매, 대머리가 고집이 세고 앵무새, 자수마발이 호호호호호하다.

계피는 금잔치를 태우고, 백로는 밤반 요리한다. 통영상이 신마를 타고 실내채화가 가득하다.

문을 열고 썩은 물로 돈의 균형을 맞추다. 이것은 이하가 쓴 한나라 미소년 진공에 관한 시이다. 고대에 남성복을 묘사한 시사는 매우 적은 것 같다.

자지는 당나라 초기에 대명궁, 왕위, 빨간 모자를 쓴 수탉이 방금 새벽을 알렸고, 관포는 옥운가죽옷을 가져왔다. 이 시는' 천구문' 에서 황궁과 정원, 그리고 많은 나라의 코트가 구슬관에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당나라 황제의 복장의 화려함과 당나라의 기세를 보여준다.

일출 상 한악부 남동쪽 모퉁이, 나 진 루 좀 봐. 진 () 은 좋은 딸이 있는데, 자칭 나부 () 라고 한다.

나찜질은 누에를 기르는 것을 좋아하고, 성남 코너에서 뽕을 따는 것을 좋아한다. 이끼는 우리 계통이고, 계피는 우리 갈고리이다.

머리에 상투를 틀고 귀에 밝은 달이 있다. 제나라 는 스커트, 제나라 는 스커트 입니다.

워커는 나찜질을 만나 어깨를 쭉 펴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고개를 숙였다.

경작하는 사람은 경작하는 것을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화가 나고 원망스럽지만 나찜에 대해 또 무슨 할 말이 있습니까? 이 시는 모두가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3 월 초 3 일, 날씨가 맑아서 많은 미녀들이 장안 강변을 산책하고 있다. 태도가 단정하고, 성격이 청고하고, 얌전하며, 피부가 풍만하고, 몸매가 날씬하고, 적당하다.

봄말에 금은사 기린을 수놓다. 관자놀이에서 떨어지는 최는 연잎으로 입술에 걸려 있다. 그들 뒤를 따르는 구슬이 허리를 누르고 안정적으로 몸을 칭했다.

시인 성인은 양 자매가 곡강지를 유람하는 것을 묘사한다. 아이러니하게도 당나라 귀족의 의상이 얼마나 럭셔리한지 알 수 있다.

영유락송려청은 석양이 융성하고, 황혼구름이 어우러졌다.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버드나무 연기로 매화피리를 불는데, 너는 봄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정월 대보름날 날씨와 화합하면 비바람이 없나요? 어서 와서 BMW 를 맞이하고, 그의 술친구와 시사에 감사드립니다. Zhongzhou Fenghua zhengmao, 내실 더 여가. 3 ~ 5 점을 기억하십시오.

녹색 왕관을 깔고, 금설류들을 비틀고, 클러스터 띠가 초초를 다투다. 지금 초췌하고, 바람이 많이 불고 안개가 자욱하여, 밤에는 감히 외출하지 못한다.

사람들이 커튼 아래에서 웃는 것을 듣는 것이 낫다. 35: 정월 대보름날을 가리킨다.

뻐꾸기 모자: 옥석 깃털로 장식된 여성모자. 꼬인 금빛 설류: 정월대보름날 여성의 머리에 장식물.

클러스터 벨트: 꾸미는 의미. 이 노래는 송대 정월대보름의 풍습과 당시 사람들의 옷차림을 표현할 수 있다.

구양수-네 기분을 말해 봐. 아침 커튼이 연한 크림을 말다. 손으로 매실 화장을 해 보세요. 각자 원한이 있어 먼 산을 그린다.

지난 일을 떠올려 여향을 소중히 여기다. 쉽게 다치다.

먼저 노래를 접고 웃는 것이 가장 가슴 아픈 일이다. -노래 작가는 그녀의 애인을 그리워합니다. 매화장에 주의하세요: 남송무제의 딸 수양 공주가 매화장을 했어요. 미간에 매화 한 송이를 장식으로 그렸어요.

신 qiji-한 gongchun 입춘 반환. 미인의 머리를 보니 봄날의 깃발이 모락모락 피어오른다. 터무니없는 비바람은 남은 추위를 거두는 것을 아쉬워하지 않는다.

2008 년 제비는 오늘 밤 서원의 꿈을 꾸기를 기대한다. Hun 은 안 하고, 황오렌지는 술을 추천하고, 부추도 무더기로 쌓는다.

그러나 나는 이때부터 거만한 동풍을 웃었고, 그래서 매실을 훈제하여 버드나무를 염색하고, 조금도 한가하지 않았다. 시간 나면 다시 거울을 보고 얼굴을 바꾸세요.

맑은 근심, 누구에게 물어보면 연쇄를 풀 수 있을까? 꽃이 피고 지는 것을 볼까 봐 거위가 먼저 돌아온다. 이 단어는 입춘 특유의 경치와 풍토와 인정으로 내가 기다리지 않는 심정을 표현하고 은유를 상징하며 고국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했다.

춘봉: 고대 입춘철에는 여자들이 가위종이를 제비로 만든 모양을 머리에 쓰고 봄을 환영하는 것을 이른바 춘봉이라고 합니다. 접채: 고대 입춘은 오향채를 만들고 귤로 술을 빚었는데, 이를 동정춘이라고 합니다.

얀-임강현 누대고는 샤오핑의 첫눈을 기억하는데, 그녀의 두 가지 초점은 나의였다. 비파현에서 나는 집이 그립다고 말했다. 그때 달이 있었는데, 나는 이미 색운에 따라 돌아왔다.

이 단어를 쓴 후 고향을 다시 돌아다니며 연인의 무한한 미련을 불러일으켰다. 두 가지 중심 글자인 나일: 신웅' 고금의 꽃가시' 는 옷깃이 심장처럼 구부러지는 것을 의미한다.

국풍, 고풍, 녹색옷, 녹색옷, 노란 옷.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걱정한다면, 너는 자신을 변호할 것이다! 녹색 옷, 녹색 옷, 녹색 외투, 노란색 옷.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걱정한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녹색 실크, 녹색 실크, 네가 직접 바느질한 것이다. 나는 고대인을 떠올렸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가는 마, 굵은 마, 찬바람을 입고 치마각을 뚫다.

옛사람을 그리워하니, 정말 내 마음을 이겼다! -의류: 외투 소포: 속옷 (음식): 가는 칡천 (부): 굵은 칡천, 민족풍, 바람, 군자, 노인과 백년해로,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위원회는 산과 같다.

코끼리 복장이 적당하다. 아이가 예쁘지 않을 때 구름은 어떤가요? 어색하고 어색해요.

곱슬머리가 구름처럼 도도하다. 옥이 옥과 같다.

양 도 있습니다. 후진타오 란 필드! 후진타오, 황제도! 꾀죄하다, 그 전시도 어색하다.

아들은 젊고 얼굴도 젊고, 그 사람처럼 보이고, 나라도 부드럽다.

6. 여성의 정적미를 묘사한 문장이나 여성이 한복을 입은 문장 (20 자 이내) 1 을 묘사한다. 앞으로는 아름다움이 없을 거야! 순안은 미인이다! 시골의 아름다움! 천하를 놀라게 하다!

2. 부용은 메이크업만큼 좋지 않고, 수신전은 향기롭다.

3. 수락, 냉막, 행동거지가 달콤하고 진실하며 피부가 부드럽고 섬세하며 뼈가 고르다

4. 삼춘처럼 아름다운 복숭아, 단순히 구추의 국화와도 같다.

5. 눈썹과 눈가는 모두 정교하고 목소리와 웃음이 모두 부드럽습니다.

6. 만약 당신이 놀라신다면, 만약 당신이 유람용이라면.

7. 미녀가 술에 취하면 그녀는 더 좋아 보인다.

8. 빙근은 천성적으로 날씬해서 따로 날아간 후.

9. 그녀는 더 이상 자신의 손으로 얼굴에 분을 바르지 않고, 더 이상 어깨에 실크 가운을 걸치지 않는다.

10. 절색티베트는 오늘 옛날부터 연꽃이 부끄러웠다.

1 1. 북방에는 미녀가 있어 절세의 독립이다.

12. 사람은 연월 같고, 서리와 눈은 손목을 얼린다.

13. 회기 웃음소리가 넘쳐나고 구름이 쌓여 있다. 입술이 벚꽃을 터뜨리고 석류이가 향기롭다.

14. 겸손은 물 위에 꽃처럼, 행동은 바람처럼 버드나무를 돕는다.

15.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하다,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16. 매력적인 소녀의 부끄러움, 세월은 근심이 없다.

17. 미인이 더 요염하고 가을물이 설령보다 낫다.

18. 진주 태슬 회전, 별 흔들림, 꽃등나무 이동.

19. 백로는 서리입니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20. 누가 바람둥이를 비틀어 너를 어지럽게 할 것인가.

2 1.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는다면, 100 개의 주문이 적용되었고, 6 개 궁전의 가루와 물감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22. 맥박 눈의 파도가 꽃으로 가득 찼다.

23. 미소를 지으며 기대 24.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25. 너도 알다시피 그리움은 씁쓸하다. 너는 어떻게 차마 노예를 버릴 수 있니?

26. 랑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이 그를 만나는 것보다 더 쉬울 것 같다.

27. 진사가루는 깊고 고르지 않아 한가한 꽃이 그윽하고 그윽하다. 자세히 잘 보이는 곳은 사람이 매우 인도적이고 허리가 가늘다.

7. 무릎을 꿇고 한복에 관한 명작과 발전 역사를 소개하다. "한복" 이라는 단어가 가장 먼저 "한서" 에서 나왔다. "며칠 후에 축하하러 와서 한복제를 감상하다."

이곳의' 한' 은 한대의 복장 예절 제도, 즉 이주, 이일, 이기의 관복 제도를 가리킨다. 한대의 예절제도는 한고조의 숙조손들이 하상주의 예절제도에 따라 제정한 것이기 때문이다. 한복은 "황제에서 시작하여 요순을 준비한다" 는 것은 주대황제의 대관식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대는 사서오경을 기초로 완전한 대관체계를 형성하여 유교 신도 교리의 일부가 되었다.

순주의 미안' 은 유가 치국 사상의 정수이다. 그래서 중국의 이후 왕조는 주조와 법한에 살면서 한실 의발을 계승하는 것은 국가 대사였기 때문에 24 사 중 달프의 뜻을 갖게 되었다.

한족의 한복에 대한 정체성도 민족 의식의 일부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