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봄제비에 관한 시가 100 곡 있습니다.

봄제비에 관한 시가 100 곡 있습니다.

1. 봄의 제비시

봄제비에 관한 시 1. 봄날 류상연시

1, 봄의 버드나무가 아름답습니다. 유처녀는 긴 머리를 걸치고 시냇물로 아름다운 긴 머리를 빗고, 제비는 버들가지 머리에서 즐겁게 춤을 춘다. 얼마나 따뜻하고 아름다운 장면인가!

2. 봄이 왔어요. 수양버들의 줄기는 굵고 강해서 마치 힘센 사람이 강가에 서 있는 것 같다. 버드나무 가지가 가늘고 길쭉하다. 그것은 강가에서 머리를 빗고 봄을 맞이하는 처녀로, 버드나무 가지가 더 부드럽다. 춘양의 보살핌 아래 연못의 작은 물고기는 자유롭게 헤엄치고 제비는 남방에서 날아왔다. 푸른 하늘 아래에서 흰 구름은 마치 설복을 입은 것처럼 보인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배경으로 수양버들이 더욱 아름답다.

3. 제 고향에서 버드나무는 가장 흔한 나무일 뿐만 아니라 매우 쉽게 자라는 나무입니다. 버드나무 한 그루 아래, 특히 오래된 수양버들 밑에는 사람들이 시골에서 쉬기 좋은 곳이다. 수양버들이 너를 위해 지구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파리를 천천히 날려간다.

2. 봄제비가 돌아오는 시를 묘사한다

"전당춘유" 의 저자는 당대의 작가 백거이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층은 낮았고, 호수의 파도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었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절구' 두 마리의 황달이 유청을 부르다' 는 당대의 문학가 두보가 쓴 것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두 오리올스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연일 울린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귀안 씨' 의 저자는 당대 작가 장구령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해연이는 약간 쏘이지만 봄이 올 것이다.

제비는 진흙을 모르고 옥당이 피었다.

하루 만에 이토 쇼에 여러 번 가서 진흙을 보금자리로 삼았다.

해연이는 권력을 다투고 싶지 않고, 매파 매파는 비방을 의심할 필요가 없다.

"봄날 전원"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왕웨이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봄날의 비둘기는 집에서 노래를 부르고 살구꽃은 마을 가장자리에 하얗다.

도끼를 들고 멀리 벌목하고, 호괭이 봄맥을 매다.

귀연이는 소굴을 알고, 고인은 새 달력을 본다.

급하면 어림도 없고, 멀면 먼 길도 간다.

쌍이암' 은 당대 작가 이백이 쓴 것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천국에서 날개를 겨루는 자유는 하늘이 부러워하는 것이다.

그들은 항상 쌍쌍이 옥루 죽정에 사랑의 둥지를 짓고 금창 자수에서 서로 장난치고 있다.

계단식 논에 불이 나서 그들의 보금자리를 불태웠기 때문에,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오궁궐에 둥지를 지었다.

오공이 또 타 버렸는데, 이번에는 더 나빠져서 빈 둥지를 태웠다.

여리야리한 과부녀만이 혼자 삼키고, 여연은 남연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여리야리함을 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와 함께 날아라" 는 날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다니, 정말 납득할 만하다.

"하심랑오" 는 송대 문학가 수시가 쓴 것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연기처럼 꽃춤을 추고, 아무도 조용하지 않고, 동음이 정오로 바뀌고, 밤에는 서늘한 목욕이 새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손으로 만든 하얀 부채는 잠시 옥처럼 부채질한다. 점점 졸려, 외로워, 정신을 차렸다. 누가 자수공을 커튼 밖으로 밀어 넣을까? 사람들에게 꿈을 가르쳐도 요태곡을 깨고 싶다는 것은 정말 시간 낭비이다. 그러나 그것은 바람이 대나무를 두드리고 있다.

석류 반 침을 붉은 스카프 Cu, 등 부화랑이 다 되어 너와 혼자 있다. 아름다운 가지를 자세히 보면 마음이 짐처럼 무겁다. 나는 서풍에 겁을 먹는 것이 두렵다. 여기 있어, 꽃 앞에서 술을 마신 후에 차마 만질 수가 없어. * * * 가루 눈물, 두 개 우수수.

송대 시인 문학가 유차장은' 천견 복숭아꽃' 을 쓴 적이 있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복숭아꽃은 비 온 후에 붉어지고, 반은 시냇물에 흙이 묻어 있다.

너는 어디에서 쌍제비로 날아갔니? 그때 너는 그림의 서쪽에 있었다.

"Suxi Ting" 은 당나라 작가 Dai Shulun 이 썼습니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소계정 상초장, 누가 동풍에 기대어 열두 번 멈추는가?

제비가 춘완 () 로 돌아가지 않아, 한 차례 연우 살구꽃이 춥다.

"사화련" 의 저자는 송대 문학가 안수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문턱 국화 걱정 연기 눈물, 커튼 빛 감기, 제비 비행. 명월은 근심과 한을 떠나 구슬 호수를 비스듬히 비춘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가지각색의 문구와 자를 선물하고 싶은데 어디서 알 수 있나요?

파진' 의 저자는 송대 문학가 안수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제비가 통신사에 오니 배꽃이 청명 뒤에 떨어진다. 연못에 서너 시, 잎바닥에 황달이 한두 마리 있는데, 낮이 길면 솜이 가볍다.

동양의 여친에게 미소를 지으며 산도에서 그들의 비위를 맞추었다. 용의자는 어젯밤 좋은 꿈을 꾸었는데, 오늘 풀이 이기고 양쪽이 웃었다.

아직 많이 있습니다.

제비와 봄을 묘사한 고시 두 곡

1 "류영"-호 (돈)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웠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2. "위안 ii 지안 보내기"-왕 웨이 (돈)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는 푸른 버드나무 색이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3 "황학루는 맹호연을 양주로 보냈다"-이백 (당)

고인은 자주 나에게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지가 감돌고 새꽃 향기의 아름다운 봄에 양주로 여행을 갔다. 고독한 돛이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4 절구-두보 (당)

"두 마리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연일" 내 창밖은 눈 덮인 서산이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5 "강변 혼자 꽃 찾기" (옵션 1)-두보 (돈)

황하 앞의 강물은 푸른 물결이 동쪽으로 흐르고, 봄은 졸음과 봄바람의 휴식감을 준다. 복숭아꽃은 주인이 없고, 귀여운 진홍색은 연한 빨간색을 좋아한다.

⑥ "봄밤 희우"-두보 (돈)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7 「어가」-장 (당)

서새산 앞에는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강 위에는 풍만한 고등어가 즐겁게 헤엄치고 있고,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그렇게 산뜻하고 충만하다.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8 서계의 추주-위 (당)

혼자, 잔디는 개울가에서 자라고, 나무에는 황달울음소리가 있다. 봄물결은 비가 오는 저녁의 급함을 가져오고, 들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4. 봄이나 제비를 묘사한 고시, 문장, 축적된 언어를 검색한다.

고시' 봄날 1' 과' 전당춘유' 는 당대 작가 백거이가 쓴 것이다.

그 전문시는 다음과 같다: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고 수위는 초하이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고산사 북쪽에서 가공정서까지 호수의 샘물이 제방과 흰 구름과 겹쳐져 호수의 파도와 연결되어 있다. 구름이 매우 낮은 것 같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태양을 향한 나무로 날아가려고 다투고 있는데, 새로 온 제비의 입에는 봄진흙을 머금고 둥지를 짓고 있다.

수많은 가지각색의 봄꽃이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았고, 얕은 봄풀이 막 말굽을 가릴 수 있었다. 나는 서호 동쪽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한 관광이 없다. 그것은 청양나무 그늘 아래의 백사제방 안에 숨어 있다.

2.' 절구 황달명'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두보입니다. 그 전문시는 다음과 같다: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 한 줄이 푸른 하늘에 올라간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가는 배에 "안녕" 이라고 말한다. 강가에서 흔들리는 푸른 버드나무가 장난치는 황달을 끌어들였다.

귀여운 황달 두 마리가 버드나무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것처럼 끊임없이 노래를 부른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많은 희고 귀여운 백로가 가지런히 줄을 서서 함께 푸른 하늘로 날아갔다. 정말 귀여워요.

작은 창문에서 밖을 내다보니 서쪽의 산은 여전히 하얀 눈으로 덮여 있어 영원히 녹지 않고 산꼭대기까지 덮여 있는 것 같다. 그리고 나는 문을 열고 먼 호수를 바라보았다. 나는 곧 원항할 오동 전함을 보고 있다. 일렬로 늘어선 것은 정말 물 속의 용과 같다.

봄편 1, 봄주 자청이 기대하고, 기대하고, 동풍이 오고, 봄의 발걸음이 다가오고 있다. 모든 것이 잠에서 깬 것처럼 보였고, 나는 기뻐서 눈을 떴다.

산이 촉촉하고 물이 불어서 해가 얼굴이 빨개졌다. 연녹색의 풀이 땅에서 기어 나왔다.

화원에서, 들판에서, 보세요, 이런 나무들이 많이 있습니다. 앉아, 누워, 두 개의 롤을 치고, 몇 개의 공을 차고, 몇 바퀴를 뛰고, 몇 바퀴를 잡는다.

바람이 가볍고 풀이 부드럽다. 복숭아나무 살구나무 배나무, 네가 나를 허락하지 않으면 나도 너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모두 꽃으로 가득 찼다.

빨간색은 불 같고, 가루는 노을 같고, 흰색은 눈 같다. 꽃은 달콤합니다. 내가 눈을 감았을 때, 나무에는 복숭아, 살구, 배가 가득한 것 같았다.

수백 마리의 꿀벌이 꽃밭 아래에서 윙윙거리고, 크기가 다른 나비가 날아다닌다. 들꽃이 도처에 널려 있다: 잡다한 잡동사니, 이름없는 성씨, 눈과 별처럼 풀숲에 흩어져 윙크하고 있다.

"얼굴을 불면 류풍이 떨린다" 네, 어머니의 손이 너를 어루만지는 것 같다. 바람 속에는 흙 냄새가 나고, 풀 맛과 각종 꽃 향기가 섞여 있어, 모두 약간 습한 공기 속에서 양조되고 있다. 새들은 꽃과 나뭇잎에 둥지를 틀고, 그들은 매우 즐겁다. 친구를 불러 맑은 목소리를 뽐내고, 완곡하게 노래하며, 맑은 바람과 흐르는 물과 어우러져 정취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소 등에 목동의 피콜로가 이때 하루 종일 울렸다. 비가 가장 흔한 것으로, 3 ~ 2 일 동안 계속된다.

괴로워하지 마라. 보시다시피, 그것은 소, 바늘, 가느다란 실크, 빽빽하게 비스듬히 짜여져 있고, 지붕 위에는 얇은 연기가 있습니다.

잎은 밝은 녹색이고, 풀도 너의 눈을 바라볼 정도로 푸르다. 저녁에는 등불이 켜졌고, 약간의 희미한 불빛이 조용하고 평화로운 밤을 돋보이게 했다.

시골, 길가, 돌다리 위에는 우산을 들고 천천히 걷는 사람, 밭에서 일하는 농부, 모자를 쓰고 있다. 그들의 집은 드문드문 빗속에서 고요하다.

하늘에는 더 많은 연이 있고 땅에는 더 많은 아이들이 있다. 도시와 농촌의 각 가정은 노소를 막론하고 하나씩 나왔다.

근골을 풀고, 정신이 충만하여, 자신의 일을 잘 한다.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다. 처음에는 쿵푸도 있고, 봄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로워지기를 바라는 사람도 있고, 모두 성장하고 있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은 어린 소녀처럼 아름다운 미소로 걷고 있다. 봄은 철과 같은 팔과 허리 다리를 가진 건장한 젊은이처럼 우리를 이끌고 있다.

2. 봄의 색깔은 정말 다채롭다. 태양은 빨강, 하늘은 파랑, 나무 끝은 연한 녹색, 개나리꽃은 여린 노랑이다. 시인이 봄을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고 화가가 봄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도 당연하다. 봄은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융합이기 때문에 모든 색채가 항상 만난다. 나는 왜 이런 오색찬란한 색깔들이 봄을 선택해 지구에 오는지 궁금하다. 봄비가 연면하고 부드럽다. 그것은 대지를 촉촉하게 적시고, 대지를 어루만지며, 대지에 대고 속삭이고 있다. 사람이 의식이 없을 때, 살금살금 강이 되어 깊은 못이 되었다.

아, 봄비가 연못에 녹색의 생명을 가져왔어요. 바람과 비는 항상 함께 온다.

이른 봄, 매서운 찬바람이 만물을 깨웠다. 나무 꼭대기는 녹색이고, 대지는 녹색이며, 심지어 우뚝 솟은 건물의 플랫폼도 녹색이다. 송나라의 왕안석은 "봄바람이 강남 해안에 푸르다" 는 시를 썼다. "

네가 얼마나 말을 잘하느냐! 하지만 "녹색" 보다 더 많습니까? 바람이 부는 바람에 온 산천에 가득한 들꽃이 눈을 떴다. 한 송이, 두 송이, 한 송이, 한 송이, 두 무더기. 심지어 하나로 연결되어 바다로 흘러들다. 사람들은 이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 바다를 마주하고 ... 화려한 색채, 그리고 그들의 고민도 사라지고, 그들의 무기력함도 없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의 색깔이 우리에게 위로 올라가는 힘과 자신감을 가져다 준 것에 감사드립니다. 봄의 하늘을 다시 보다.

왜 하늘이 알록달록하고 눈부시게 빛날까요? 아, 그건 아이들이 날리는 연이에요.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아래 각종 모양의 연이 자유롭게 날고 있다. 얼마나 상쾌한 광경인가! 봄은 아이들에게 속하고 하늘은 아이들에게 속하지만, 그들도 봄을 꾸미고 봄의 색채를 더하려고 노력하지 않습니까? 하지만 몸을 숙여 자세히 보면,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색채에 산발적인 노랑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것은 지난 겨울에 남긴 흔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여러분은 이렇게 감탄할 수 있습니다. "미중 부족! 클릭합니다 그래, 부러진 팔, 부진한 풀들을 보면 누가 기분이 좋을지 몰라도 노란 겨울옷을 잘라도 돼, 더 신기한 걸 발견할 수 있을 거야, 아이고! 안은 녹색이야! 원래 황초도 수태하여 더 아름다운 봄을 낳고 있었다. 3. 매년 초봄의 제비는 공기 중에 여전히 얼음과 눈 냄새가 난다.

갑자기 봄비가 서늘한 기운을 띠고 겨울 내내 마음을 적셨다. 먼 길을 떠난 사람은 이미 추위를 벗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