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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대의 이조의 풍시

1 .. 당대의 풍시

이조의 풍시

당나라의 바람에 관한 시 1. 당대에는 어떤 풍시에 관한 시가 있습니까?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백거이:' 고초를 송별하다') 바람을 타고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 봄밤 희우') 바람이 불어 버들개지를 가져와 가게를 달게 만들고, 오희압주가 손님에게 배상을 권하다.

이백은 남경의 한 호텔에서 헤어졌다.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키지는 않을 것이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백거이' 장초이별')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너야 한다.

(이백 () 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구름은 옷을 입어야 하고, 꽃은 용인해야 하며, 봄바람은 문지방을 불며 현화한다. (이백의' 청평조') 봄바람아, 내가 너를 감히 알지 못하는데, 왜 내 침대 옆에 있는 실크맨틀을 분리해야 하지? 。

(이백춘사) 봄바람은 정원에서 시작되며, 벚꽃, 살구, 복숭아, 배는 두 번째로 피어난다. (백거이' 춘추') 봄바람은 그 쓴맛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버드나무 가지를 탓하지 않는다.

(이백 "노락정") 복숭아와 이꽃이 피고 가을비가 내린 후 봄바람이 불어온다. 백거이' 장한가'.

당나라 시인 이조의 "바람" 시

연도: 당나라

저자: 이조

작품: 바람

콘텐츠: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참고 사항:

삼추: 늦가을은 음력 9 월을 의미합니다.

2 월: 이른 봄, 음력 2 월.

간략한 분석:

이 시는 바람의 힘을 보여준다. 늦가을에는 낙엽이 떨어지고, 이른 봄 2 월에는 꽃을 밀며, 강을 건널 때는 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켜 대숲에 불면 대나무 만 개를 비뚤게 할 수 있다.

연도: 당나라

저자: 이조

작품: 바람

콘텐츠:

석양은 사과를 낳고 먼 곳의 숲을 흔들었다. 봉무용화처럼 춤을 추고, 노래는 용처럼 대나무를 읊는다.

달이 가을 팬 가까이로 옮겨져, 밤 피아노에 편히 들어갔다. 난초 무대에 가면 초왕에게 키스도 한다.

연도: 당나라

저자: 이조

작품: 피닉스

콘텐츠:

그리고 새가 단설에 살고 있는데 봉황이라고 합니다. 아홉 봉오리는 화려하고, 오색은 써야 한다.

여러 차례 진루 곁으로 가서 자주 물에 빠진 바다를 만나다. 아키, 오늘 라이 시앙 (Lai Xiang) 에서 보자.

당나라 시인이 쓴 고대시 "바람"

시명: 풍작가: 이조 왕조: 당 스타일: 오절) 삼추엽은 2 월을 열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이교의 바람과 사양은 사과를 낳고 먼 숲을 흔들었다.

봉무용화처럼 춤을 추고, 노래는 용처럼 대나무를 읊는다. 달이 가을 팬 가까이로 옮겨져, 밤 피아노에 편히 들어갔다.

난초 무대에 가면 초왕에게 키스도 한다. 시 제목: 바람.

새 비가 내린 후 풀이 기뻐하고, 송비는 서리가 내리는 것을 들었다. 청량한 비옥관이 진전 () 에 와서 암화 () 를 초궁 () 에 넣다.

동풍이 보이지 않으면, 불확실하고, 돛이 가득 차서 강을 돕는다. [출처] 전당시: 권 565-5.

가까운 나화살을 가르치고 재계할 때 동굴을 잠그다. [출처] 전당시: 권 539-97.

4. 당대 시인이 쓴 고시 《바람》입니다.

시 이름: 바람 작가: 이조 왕조: 당나라 스타일: 오절대)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석양은 사과를 낳고 먼 곳의 숲을 흔들었다. 봉무용화처럼 춤을 추고, 노래는 용처럼 대나무를 읊는다.

달이 가을 팬 가까이로 옮겨져, 밤 피아노에 편히 들어갔다. 난초 무대에 가면 초왕에게 키스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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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명: 풍작가: 한규왕조: 당 스타일: 칠음 유형:

바람

경쟁은 얼마나 나쁜가? 번영과 쇠퇴의 반은 다르다. 새로운 비가 내린 후,

노래 한 곡 부르고 샤오크림을 듣다. 청량한 비옥관이 진전 () 에 와서 암화 () 를 초궁 () 에 넣다.

동풍이 보이지 않으면, 불확실하고, 돛이 가득 차서 강을 돕는다.

[소스]

전당시: 권 5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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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이름: 바람 작가: 리 shangyin 왕조: 번영 한 당나라 스타일: wuyue

바람

공작새를 건드리고 원앙새를 건드리다. 가까운 나화살을 가르치고 재계할 때 동굴을 잠그다.

[소스]

전당시: 권 53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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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대의 시인 이조의 시' 바람' 은 무엇입니까?

바람

돈? 이조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번역

가을에 금빛 잎을 날려 봄에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을 건너면 천 척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숲에 불면 만대를 기울일 수 있다.

분별하고 감상하다

이것은 바람을 묘사한 시로, 바람에 대한 동적 해석과 이해이다. 이 시는 바람의 힘을 보여 주고, 나뭇잎을 늦가을에 떨어뜨려 이른 봄 2 월에 꽃이 피게 한다. 강을 건널 때는 수천 피트의 거센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숲에 불면 대나무 만 개를 비뚤게 불 수 있다. 시인은 숫자' 셋',' 둘',' 천',' 만' 의 교묘한 조합을 통해 자연계에서 바람의 역할을 생생하게 느끼게 한다.

이 시는 사람들에게 바람의 힘을 보여 줄 수 있다. 시 이름이 덮이면 시는 수수께끼이고 시의 큰 아름다움이다. 바람은 보이지 않고 진실이다. 우리는 바람을 볼 수 없지만, 우리는 그것을 느낄 수 있다. 가을바람은 낙엽을 쓸어버릴 수 있고, 봄바람은 꽃을 밀어낼 수 있고, 바람은 천층의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바람은 천층의 대나무를 기울일 수 있다.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고, 들을 수 없는' 바람' 이 작가의 글 속에서 생동감 있게 변했다. 다 보고 나니 그 종이는 바람소리가 가득한 것 같고, 손을 잡을 수 있는 것 같고, 코는 냄새를 맡을 수 있고, 귀는 들을 수 있는 것 같다.

저자 소개

이초 (645~7 14), 당대 시인. 글씨의 거산. 조주찬황 (오늘 허베이) 이 태어났다. 인재가 거의 없다. 스무 살 때 그는 학자가 되었다.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서. 지친 관원들이 제국을 감독하고 있다. 용인, 연 guoliao 족 봉기, 리아 오 동 설득 에 군대 를 검사 하라는 명령을 받은 후 떠났다. 이전 과정에서. 무후, 중종조, 누차 상, 봉조국공. 종서 통치 기간 동안 그는 회주로 이사해 도사를 했다. 현종이 즉위하고, 여주를 폄하하고, 여주를 고치다.

이조는 당대의 율시의 발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그는 양형과의 교제가 있고, 두, 최융, 수와 함께' 문장 사우' 라고 불렀다. 여러 사람이 죽은 후 그는 문단의 노인이 되어 동시대인들의 존경을 받았다. 그의 시는 대부분 오언체에 가깝고, 풍격은 스와 맛이 비슷하다. 당대는 한대의 소무, 이릉과 소미, 이개오를' 이숙' 이라고도 부른다. 명대 후진형은 "거산오언, 미감, 맛이 소련을 어렵게 한다" 고 생각한다. 그는 만상을 포괄하는 120 편의 영물시를 쓴 적이 있다.

당나라 시인 이조시 "바람" 에 대한 감사.

폰 (당)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번역:

가을에 금빛 잎을 날려 봄에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을 건너면 천 척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숲에 불면 만대를 기울일 수 있다.

감사:

이것은 바람을 묘사한 시로, 바람에 대한 동적 해석과 이해이다.

이 시는 사람들에게 바람의 힘을 보여 줄 수 있다. 시 이름이 덮이면 시는 수수께끼이고 시의 큰 아름다움이다. 바람은 보이지 않고 진실이다. 우리는 바람을 볼 수 없지만, 우리는 그것을 느낄 수 있다. 가을바람은 낙엽을 쓸어버릴 수 있고, 봄바람은 꽃을 밀어낼 수 있고, 바람은 천층의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바람은 천층의 대나무를 기울일 수 있다.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고, 들을 수 없는' 바람' 이 작가의 글 속에서 생동감 있게 변했다. 다 보고 나니 그 종이는 바람소리가 가득한 것 같고, 손을 잡을 수 있는 것 같고, 코는 냄새를 맡을 수 있고, 귀는 들을 수 있는 것 같다.

7. 바람을 묘사한 시

첫째, 천지경관 1. 닭이 울면 천하가 하얗다. 당리와 대주점 2. 세상은 얼마나 넓고, 나무는 천국에 얼마나 가깝고, 달은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가! 당나라 멩 하오 란 "jiande 강 밤 공원" 3. 들모래해안은 맑고, 하늘은 높고 가을은 달명-(남송) 사령운 초방군 4. 하늘은 창성하고, 광야는 망망하고, 명월은 텅 비어 있다. 만인은 강요할 수 없다-당이백의 촉도의 어려움. 6. 청산은 보기 싫지 않고, 흐르는 물은 재미가 없다.-지성동지정연. 7. 강유대, 산색은 옥비녀 같다. 여송안 박사는 첸난에서 단어를 쓴다. 8.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류-송신치.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너는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돈. 두보의 왕악 10. 이 강은 천지를 초월하는데, 그곳의 산의 색깔은 모두 옳고 그름이다. 왕위의 한강 임판 1 1. 운래산이 더 좋고, 구름이 산에 가면 그림과 같고, 산은 운명, 구름 * * * 이다. 돌' 제목 실린 벽 14'. 산이 무거워 의심할 길이 없다.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루송유씨 특히 산서마을 15. 물 보호 필드, 두 산 녹색 꽃 을 보내-왕 송안석 씨 서호 음벽. 쳉 지앙 정적 연습-(남조) 제나라. 시홀 후기 삼복산 월령은 왕경진 17 로 돌아온다. 구름이 안개가 자욱하여 악양-당을 뒤덮고 있다. 맹호연' 동정호 장 총리에게 보내는 편지'.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로 올라가 바다로 다시 돌아오지 않는지-돈. 이백의' 장진주' 19. 아래로 표류하다.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당이백의' 망루산 폭포' 20 일 것으로 의심된다. 외로운 돛은 멀리 하늘가에 있지만 장강은 하늘에서 흐르고 있다. 돈 이백' 황학루' 맹호연이 양주로 가는 길에 작별인사 2 1.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소송석' 추청우를 다가오는 밤에 매몰된 호수'-당상은은' 낙원행' 3. 모생 깊은 나무, 작은 건물이 석양에 떨어진다-당두목제 양주 선사 4. 사양은 물 속에 뿌리고, 반강은 반강홍-당 백거이' 하송' 5 를 우수수 뿌린다. 언제 밝은 달이 있을까요? 하늘에 술을 요구하다-돌' 수조' 중 6.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하늘 끝 이 때-장탕 구령' 망월사고 먼 곳' 7. 명월은 다정하고, 사람들과 동행하는 것은 어디에나 있다-선녀' 보살협' 8. 밝은 달이 고층 빌딩을 비추고, 시간이 흩날리는 삼국. 조위지' 춘계원한'-당대 왕위' 관조계' 1 1. 달빛은 물과 같고, 물은 하늘과 같다-돈 조' 강루가 늙었다' 12. 사람은 달에 오를 수는 없지만, 사람을 따라 달에 오르는 당이백은 술을 마시며 달 65438 을 물었다.

바람 따라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잔잔하다-당두보'' 봄밤 희비' 16. 가랑비에서 물고기가 나오고, 맑은 바람에 제비가 기울어진다-당두보' 물문지방 2 수' 17.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연못에서 바람을 알 수 있다. 추사 작가 당두목 18. 한가한 꽃이 땅에 내려와 고요를 듣다-당나라. 유장경' 안사원 하지 마' 20.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 산을 덮을 수 없고, 흰 비가 배를 점프한다-돌' 망호루 취서' 2 1 년 1 월 27 일. 먹구름이 도시를 짓누르고, 강한 빛이 흩날리는 날-당리호' 야문은 태수성' 이다. 나는 정원의 나무가 진짜 이당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동방구의 24. 연산 눈송이는 석처럼 크고, 조각조각 불어서 헌원대 () 인 당나라 () 를 떨어뜨렸다. 이백은 북방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날려 당나라. 중심점 상원 의 \ "백설의 노래 \" 는 티안 비서 우 홈 세 번째 를 보냈다. 화초충새 1. 곳곳에 시적인 장면이 가득하다. 곳곳에 꽃-송닷지' 링미' 가 있습니다. 2. 춘성 곳곳에 꽃-당대의 한홍의' 한식'. 3. 손에 향이 있고, 세상에 향기가 없다-송 왕석' 만나노래'. 4. 청연 밖은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에는 봄이 가득하다-제나라' 옥루춘'. 가지각색의 꽃은 항상 봄인 송주희의 봄 7 이다. 해돋이 강변 꽃은 불을 이기고, 봄은 강가에 푸르러진다-당 백거이' 강남 기억' 8. 오색찬란한 꽃을 조금 더 넣으면 봄이 아름답게 보일 수 있다. 왕송안석의' 노래하는 석류꽃' 9. 작은 건물은 봄비를 듣고 밤새워 깊은 골목에서 명살구꽃을 판다.

대행 "12. 봄바람은 금지되지 않고, 안개는 혼돈이다. 엄송 슈는' 모래사장을 걷다' 13 이다. 양춘 이삼월, 풀은 물과 동색-주몽, 김악부 고시, 14. 강남 2 월에는 방초가 많고 봄날 가랑비 속에 있다. 연꽃영일은 색다른 홍이다. 송 양만리' 청자사에서 임자방' 16 을 보냈다. 꽃이 피고 어쩔 수 없이 돌아오니 낯익은 것 같다. 슈' 라쿤계사' 17.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욱 척박하다. 당원진' 국화' 65438. 송。 왕안석' 등과주' 20. 연꽃은 강남에서 따도 되고, 연잎은 그의 것이다! -강남, 한악부 민가, 2 1. 소호는 방금 그의 뾰족한 뿔을 드러냈고, 잠자리 한 마리가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송양만 53. 작은 풀 22 에 있습니다. 잎 추 양 마름비, 맑은 물 원, 바람 부하 한 번-노래 저우 bangyan 스와 리안 커버 스물 세. 나는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알고 싶다.

이조의 바람에 관한 시 1. 고체시 이조에 관한 시.

당리조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작품 주석

삼추: 늦가을은 음력 9 월을 의미합니다.

2 월: 이른 봄, 음력 2 월.

간략한 분석:

이 시는 사람들에게 바람의 힘을 보여 줄 수 있다.

시: 바람은 늦가을에 낙엽을 떨어뜨려 이른 봄 2 월에 꽃이 피게 할 수 있다. 강을 건널 때는 수천 피트의 거센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숲에 불면 대나무 만 개를 비뚤게 불 수 있다.

[저자 소개]

이조 (645~7 14)

당대의 시인. 글씨의 거산. 조주찬황 (오늘 허베이) 이 태어났다. 인재가 거의 없다. 스무 살 때 그는 학자가 되었다.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서. 지친 관원들이 제국을 감독하고 있다. 용인, 연 guoliao 족 봉기, 리아 오 동 설득 에 군대 를 검사 하라는 명령을 받은 후 떠났다. 이전 과정에서. 무후, 중종조, 누차 상, 봉조국공. 종서 통치 기간 동안 그는 회주로 이사해 도사를 했다. 현종이 즉위하고, 여주를 폄하하고, 여주를 고치다. 이조의 생졸년,' 신구당서' 는 모두 기록되지 않았다. 통감' 에 따르면 생년월일은 정관 19 년 (645 년), 사망일은 현종 개원 2 년 (7 14 년) 이라고 한다.

이조는 당대의 율시의 발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그는 양형과의 교제가 있고, 두, 최융, 수와 함께' 문장 사우' 라고 불렀다. 여러 사람이 죽은 후 그는 문단의 노인이 되어 당시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그의 시는 대부분 오언체에 가깝고, 풍격은 스와 맛이 비슷하다. 당대는 한대의 소무, 이릉과 소미, 이개오를' 이숙' 이라고도 부른다. 명대 후진형은 "거산오언은 아름다움에 가깝고 맛은 고소하기 어렵다" ("당인 귀돈") 고 생각한다. 그는 만상을 포괄하는 120 편의 영물시를 쓴 적이 있다. 일부러 묘사했지만, 잘하는 것은 남의 뜻을 잘 이해하고 약간 재미없는 것이다. 왕부의' 만당서' 는 그가' 깔끔하게 자르고 장사가 밋밋하다' 고 말하면서 일침이 피였다. 칠언가행 중 한 편의 시' 분음행' 이 있는데, 한무제 제사 분음 후 만든' 추풍사' 의 이야기를 영창하며, 그 당시 가장 널리 전해졌다. 당현종은 안사의 혼란에서 장안을 탈출하기 전에 꽃받침 건물에 올라 가수들이 이 시의 마지막 네 구절을 부르는 것을 듣고 강렬한 감정 * * * 소리를 내며 저자가' 진정한 천재' 라고 감탄했다고 한다. 일본 책' 이조시집',' 구당서',' 신당숙이문지' 에 기재된 문집은 모두 50 권으로, 지금은 이미 전해지지 않았다. 《전당시》에는 그의 시 다섯 권이 수록되었다. 사적은 신구 《당서 당재재열전》을 참조하십시오.

[감상]

바람의 독

가을 잎 세 개는 2 월에 꽃이 피게 하고, 강을 건너 천 피트 파도를 건너 대나무 장대에 들어갈 수 있다. 이것은 바람을 묘사한 시로, 바람에 대한 동적 해석과 이해이다.

바람은 보이지 않고, 공기 흐름은 바람을 형성한다. 그러나 그것은 유형적이다. 미풍이 불자 잔디는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이며 바람에 꽃이 흔들리고, 주방의 밥 짓는 연기가 바람의 리듬에 따라 춤을 추고, 가늘고 긴 버드나무 가지가 나무 아래 관광객의 얼굴을 가볍게 스쳐 지나갔다.

바람도 자신의 사상과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기쁠 때 자주 보슬비가 온다. 봄이 오고, 바람이 천산수를 지나고, 2 월의 봄바람은 가위처럼 불고, 날치마처럼 불어온다. 봄바람이 겨울잠을 자는 버드나무 태피스트리와 날으는 제비를 깨우고 봄바람이 계곡과 계곡을 녹색으로 변하게 했다. 봄바람도 잔디의 청춘을 깨웠다.

그것이 화가 났을 때 강을 건널 때 먼지가 흩날리자, 스시의' 적벽회고' 는 이 점을 증명했다. 어지러운 돌이 하늘을 뚫고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수천 무더기의 눈을 휘감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쓰나미를 일으켜 하늘을 찌르는 큰 나무를 뿌리째 뽑고 손바닥으로 차를 부수고 도랑에 던지고 소매로 나무 한 조각을 휘두르며 미친 듯이 웃으며 경멸의 눈빛으로 속수무책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자신을 병거로 삼았고, 세상 만물은 검투사의 팔과 같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슬플 때 꾸르륵꾸르륵 소리를 내는데, 마치 마음속의 슬픔과 억울함을 하소연하는 것 같고, 또 한 아이가 울고 있는 것 같아서 어쩔 수 없이 감동을 받아야 한다.

바람은 신기하고, 바람은 끊임없이 변하고, 바람은 약하고, 바람은 강하다. 예민한 바람, 감상적인 바람, 슬픈 바람, 다양한 바람, 당신은 인류의 친구이자 인류에게 끝없는 재난을 가져온다. 바람, 너는 어쩔 수 없이 사랑하고 무섭게 한다.

바이두를 참고하다

2.20 "바람" 에 관한 시 전체

1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이 생각나서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2.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3.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4, 하늘은 창성하고, 들판은 망망하고, 바람은 풀을 불고 소와 양을 낮게 본다.

5, 동풍 등, 찬란함은 항상 봄이다.

6, 천리 청홍, 수촌 곽산주기풍.

7 일, 나머지 피리는 어두컴컴한 소리로 봄바람에 흩어졌다.

8, 바람의 돌풍, 버들개지 솜 을 보내, 가게는 달콤하고 흐뭇한, 검은 닭은 술을 눌러 손님들에게 맛을 보라고 권했다.

9, 말굽 질병 자랑 봄 바람, 하루 장안 꽃 을 볼 수 있습니다.

10, 강적은 왜 버드나무를 원망할 필요가 있는가, 봄바람은 옥문을 통과하지 못한다.

1 1, 차이 문 냄새 개 짖는 소리, 눈 밤 귀인.

12, 6 월 일엽편주를 보고 거칠고 사나운 파도.

13, 강남 해안의 봄바람이 푸르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줄까?

14. 결국 6 월 중순에 서호의 경치는 4 시와 다르다.

15, 밝은 달이 까치를 놀라게 하고, 밤중에 바람이 분다.

16, 바람에 따라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17,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대마 섬유. 가랑비 속으로 돌아갈 필요는 없다.

18,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19, 옷에 살구비를 묻히고 싶어 얼굴이 춥지 않아요.

20. 숲은 검은색이고 바람은 풀을 습격하지만 장군은 야간에 활을 쏘려고 한다.

동풍을 묘사한 시:

동풍은 주랑과 협력하지 않고, 구리 참새 스프링은 두 조를 잠근다.

남풍을 묘사한 시:

5 월 남풍이 불어오니, 네가 바릉에 가길 바란다.

서풍을 묘사한 시:

서풍이 강하고, 하늘 기러기는 서리 새벽달이라고 한다.

북풍을 묘사한 시:

북풍이 흰 풀을 휘말아 흩어지고, 8 월의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질러 갔다.

동풍을 묘사한 시:

동풍은 주랑과 협력하지 않고, 구리 참새 스프링은 두 조를 잠근다.

늦봄에 장안시 곳곳에서 가무를 하고, 꽃이 무수히 떨어지고, 한식절의 동풍이 황가림의 버드나무에 불었다. (한일 >)

남풍을 묘사한 시:

밤이 되자 남풍이 불고 밀이 누렇게 되었다. "바이 주이", "밀 베기 좀 봐"

5 월, 남풍이 왕성하니, 너는 네가 바릉에 갈 것이라고 생각했구나.

서풍을 묘사한 시:

서풍이 강하고, 하늘 기러기는 서리 새벽달이라고 한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연 슈: "가장 가까운 꽃")

북풍을 묘사한 시:

북풍이 흰 풀을 휘말아 흩어지고, 8 월의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질러 갔다.

새 한 마리, 여섯 마리, 날개를 펴고, 자책하며, 베이징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가오 사이: "크지 마라")

고대시 스타일 Li Qiao 시

소개

작품: 바람

연도: 당나라

저자: 이조

내용: 다른 각도에서 바람을 설명합니다.

당리조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작품 주석

삼추: 늦가을은 음력 9 월을 의미합니다.

2 월: 이른 봄, 음력 2 월.

소리내어 읽기:

마음이 홀가분하고 활발하다. "경사", "열 수 있다", "천피트 파도", "만타 경사" 를 다시 읽으려면, 음준은 리듬이 있어야 한다.

참고 사항:

1 솔루션: 예. ② 삼추: 음력 9 월, 가을을 의미합니다. (3) 2 월: 음력 2 월은 봄을 의미합니다. 4 합격: 합격. ⑤ 경사: 경사.

번역:

가을에 낙엽을 날려 봄에 꽃을 밀어낼 수 있다. 강을 건너면 천 척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숲에 불면 만대를 기울일 수 있다.

이 시를 간략하게 분석하면 바람의 힘을 볼 수 있다. 시적: 바람은 늦가을 낙엽을 만들고, 이른 봄 2 월에는 꽃을 밀고, 강을 건널 때는 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키며, 대숲에 불면 만 그루의 대나무를 휘어잡는다.

바람의 노래를 감상하다

가을 잎 세 개는 2 월에 꽃이 피게 하고, 강을 건너 천 피트 파도를 건너 대나무 장대에 들어갈 수 있다. 이것은 바람을 묘사한 시로, 바람에 대한 동적 해석과 이해이다. 바람은 보이지 않고, 공기 흐름은 바람을 형성한다. 그러나 그것은 유형적이다. 미풍이 불자 잔디는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이며 바람에 꽃이 흔들리고, 주방의 밥 짓는 연기가 바람의 리듬에 따라 춤을 추고, 가늘고 긴 버드나무 가지가 나무 아래 관광객의 얼굴을 가볍게 스쳐 지나갔다. 바람도 자신의 사상과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기쁠 때 자주 보슬비가 온다. 봄이 오고, 바람이 천산수를 지나고, 2 월의 봄바람은 가위처럼 불고, 날치마처럼 불어온다. 봄바람이 겨울잠을 자는 버들개지를 깨우고 제비가 뒤집히고 봄바람이 계곡을 불며 봄바람이 잔디의 청춘을 깨웠다. 그것이 화가 났을 때 강을 건널 때 먼지가 흩날리자, 스시의' 적벽회고' 는 이 점을 증명했다. 어지러운 돌이 하늘을 뚫고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수천 무더기의 눈을 휘감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쓰나미를 일으켜 하늘을 찌르는 큰 나무를 뿌리째 뽑고 손바닥으로 차를 부수고 도랑에 던지고 소매로 나무 한 조각을 휘두르며 미친 듯이 웃으며 경멸의 눈빛으로 속수무책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자신을 병거로 삼았고, 세상 만물은 검투사의 팔과 같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슬플 때 꾸르륵꾸르륵 소리를 내는데, 마치 마음속의 슬픔과 억울함을 하소연하는 것 같고, 또 한 아이가 울고 있는 것 같아서 어쩔 수 없이 감동을 받아야 한다. 바람은 신기하고, 바람은 끊임없이 변하고, 바람은 약하고, 바람은 강하다. 예민한 바람, 감상적인 바람, 슬픈 바람, 각종 바람, 당신은 인류의 친구이자 인류에게 끝없는 재난을 가져온다. 바람, 너는 어쩔 수 없이 사랑하고 무섭게 한다.

이조의 고시' 바람' 전문은 병음이다.

바람' 이조

질유 s n qiy é,

가을 잎 세 개를 풀고,

Néng kāi èr yuè huā 23hu-Hu;

2 월에 꽃을 피울 수 있다.

Guo Jiang qi n ch l 嗳 ng,

수천 피트의 파도가 강을 가로질러

로조반 간 시에입니다.

대나무로 들어가면 막대기가 기울어진다.

번역

가을에 금빛 잎을 날려 봄에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을 건너면 천 척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숲에 불면 만대를 기울일 수 있다.

간략 분석

이것은 바람을 묘사한 시로, 바람에 대한 동적 해석과 이해이다.

이 시는 사람들에게 바람의 힘을 보여 줄 수 있다. 시 이름이 덮이면 시는 수수께끼이고 시의 큰 아름다움이다. 바람은 보이지 않고 진실이다. 우리는 바람을 볼 수 없지만, 우리는 그것을 느낄 수 있다. 가을바람은 낙엽을 쓸어버릴 수 있고, 봄바람은 꽃을 밀어낼 수 있고, 바람은 천층의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바람은 천층의 대나무를 기울일 수 있다.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고, 들을 수 없는' 바람' 이 작가의 글 속에서 생동감 있게 변했다. 다 보고 나니 그 종이는 바람소리가 가득한 것 같고, 손을 잡을 수 있는 것 같고, 코는 냄새를 맡을 수 있고, 귀는 들을 수 있는 것 같다.

이조고시의 의미.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레이블:

풍물을 쓰고, 풍경을 격려하는 인물을 쓰다.

번역 주석

가을에 금빛 잎을 날려 봄에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을 건너면 천 척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숲에 불면 만대를 기울일 수 있다.

관련 내용을 감상하다

삼추엽은 2 월을 열 수 있고, 강을 건너 천 피트 파도를 건너 대나무로 들어갈 수 있다. 이것은 바람을 묘사한 보잘것없는 시로, 바람의 동적 해석과 이해이다.

바람은 보이지 않고, 공기 흐름은 바람을 형성한다. 그러나 그것은 유형적이다. 한차례의 미풍이 불자 잔디는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이며 바람에 꽃이 흔들리고, 주방의 밥 짓는 연기가 바람의 리듬에 따라 춤을 추고, 가늘고 긴 버드나무 가지가 나무 아래 관광객의 얼굴을 가볍게 스쳐 지나갔다.

바람도 자신의 사상과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기쁠 때 자주 보슬비가 온다. 봄이 오고, 바람이 천산수를 지나고, 2 월의 봄바람은 가위처럼 불고, 날치마처럼 불어온다. 봄바람이 겨울잠을 자는 버들개지를 깨우고 제비가 뒤집히고 봄바람이 계곡을 불며 봄바람이 잔디의 청춘을 깨웠다. 고시망 >>

이 시는 바람의 힘을 보여준다. 늦가을에는 낙엽이 떨어지고, 이른 봄 2 월에는 꽃을 밀며, 강을 건널 때는 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켜 대숲에 불면 대나무 만 개를 비뚤게 할 수 있다. 시 이름 문장 네트워크 >>

저자 소개

이조, 남자, 생졸년: (644~7 13), 당대 시인. 글씨의 거산. 조주찬황 (오늘 허베이) 이 태어났다. 인재가 거의 없다. 스무 살 때 그는 학자가 되었다.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서. 지친 관원들이 제국을 감독하고 있다. 신당서 이개전' 분석: 이앨리스, 조주 거산인, 제왕이다. 일찍 외롭게 지내는 것은 어머니에 대한 효도이다. 어렸을 때 몽자는 이중 펜을 남겼는데, 이것은 자연히 문학의 표현이 있고,' 15 경' 은 설이 불렀다. 스물한 살 때 먼저 중진사를 한 다음 안미로 옮겼다. 정책을 가지고 장안으로 이전하다. 당시 유명한 작가는 로와 유광엽이었다. 그들은 가장 적고 이평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6. 이조의 시' 바람' 에서 시는' 뭐, 뭐' 이다 바람이 세다고 느끼게 한다.

강을 건너는 천 피트 파도, 만대가 대나무에 쏟아진다' 는 시구는 강을 건너오는 바람이 천 피트의 거센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숲에 불면 만대가 기울어져 바람이 많이 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전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풍당: 이조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시 전체가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가을에 금빛 잎을 날려 봄에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을 건너면 천 척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숲에 불면 만대를 기울일 수 있다.

감사:

이것은 바람을 묘사한 시로, 바람에 대한 동적 해석과 이해이다.

바람은 신기하고, 바람은 끊임없이 변하고, 바람은 약하고, 바람은 강하다. 예민한 바람, 감상적인 바람, 슬픈 바람, 변화무쌍한 바람; 인류의 친구로서 인류에게 끝없는 재난을 가져온다. 바람, 너는 어쩔 수 없이 사랑해야 하지만, 동시에 삼권을 경외하게 한다.

7. 이조의 시: 바람.

당대의 시: 바람, 이조.

/v/bbk 10 19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이것은 물체에 관한 매우 정교한 시입니다. 시에는' 바람' 이라는 글자가 없지만, 우리는 매 문장에서 바람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조화의 아름다움에 주의해야 한다. 이 시인은 아마도 폰의 오랜 친구일 것이다, 그것의 재능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두 시에 얼마나 많은 비가을과 봄날의 말이 담겨 있는지 읽어 보면 깨달을 수 없다. 이 세상의 희비는 사실 모두 미풍과 관련이 있다. 시에서 네 조의 양사의 운용도 큰 특색이다. 문장에서의 위치는 모두 같지만 모두 밋밋하지 않다. 삼추의 2 월은 여전히 진실이다. 천척간두만간두가 모두 과장되고, 강의 장관인 파도, 대나무 숲의 그윽한 경치는 모두 생동감 있게 쓰여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