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의혹에 대한 해답을 표현한 시.
의혹에 대한 해답을 표현한 시.
답안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시가 표현해야 할 감정에 답하다.
그의 시를 읽으려면 먼저 그의 사람을 알아야 한다.
왕 룽 왕 룽 (467-493), 단어 길이, 린유 (오늘 산둥) 사람. 수재에게 적게 주고, 태자를 움직여 다른 사람에게 주다. 편지 제나라 wudi 자체 조사, 쳉, 단양 쳉, 중서랑, 여객 랭 및 기타 장관 을 움직였다. 경릉왕소량자는 영삭 장군으로 봉쇄되어' 경릉팔우' 중의 하나이다. 나중에, 섬유주 보라색 황제 때문에, 그는 패배하여 죽었다. 시가 뛰어나고 멜로디가 아름다워 심약, 사호 등과 함께' 영명체' 를 창조한 적이 있다. 사적은 "남제왕룽전", "남사 왕룽전" 을 참조하십시오. 오늘날 시 80 여 곡, 문 50 여 편. 최초의 소장품은 열 권이 있었는데, 나중에 잃어버렸다. 명나라 편수 왕녕삭집.
왕룽시의 주요 특징은 함축적이고 매혹적인 경지, 섬세하고 상큼한 풍경, 화려하고 유창한 언어, 어느 정도 사추와 비슷한 스타일을 보인다는 점이다. --
승강장 근처의 관광객들은 더 많이 보고 싶어서 승강장에 올랐다. 정련은 여름에 토하고 가을창은 열린다. 꽃은 낮게 날고 새는 멀리 온다. 월 * * * 을 비롯해 구름 겨울 그림자도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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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중' 꽃이 낮게 날고 새가 멀리 온다' 는 직역은 낮은 곳에서 꽃이 떨어져 창턱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이다. 고공에서 외로운 새는 날개를 달고 멀리 날아갔지만 다시 돌아왔다. 이런 필법은 섬세하고 함축적이며 내성적이며 강한 예술적 매력을 가지고 있다.
왕룽은' 영명체' 시인 중의 하나이다. 영명 시대에는 사회가 비교적 안정되고 경제가 번영했다. 왕종의 일생은 크게 기복이 없었고, 그의 정치 생애도 수시처럼 그렇게 굴곡이 없었다. 그러므로 어떤 사상 감정이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전문적인 예술 창작, 문인과 문인 사이의 시적 행위라고 할 수 있다. 고대의 광활함과 꽃비행의 도덕에 직면하여, 새가 흩어지는 장면은 좀 어쩔 수 없고 탄식할 수밖에 없다! 즉, 이것은 인기있는 글쓰기 방법입니다. ...
그리고 "새가 먼 곳에서 왔을 때", 나는 시인이 먼 곳에서 높은 대에 왔을 때 새가 날개를 치며 날아간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는 이 새가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 수도 있고, 생각과 감정상으로는 은은한 슬픔과 어쩔 수 없이 즉시 승화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풍경이 나를 떠나지 않으면 나는 어디에 머무를 수 있을까? 골수에 깊이 파고드는 외로움과 무력감을 부각시키다.
음운에서 보면,' 애애' 운율을 사용하는데,' 영명체' 는 특히 이런 것을 중시하여' 새가 멀리서 올 때' 로 바꾸는 것은 적합하지 않다
하지만 저는' 새가 멀리서 올 때' 를 더 좋아합니다 ~
시는 일종의 문학예술이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견해와 이해를 가지고 있다. 사실, 약간의 시간을 들여서 자신의 답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은 개인의 마음가짐과 큰 관련이 있다. 오, 집주인, 안녕하세요! 지금은 고대 문학 방면에서 조금 몰락했다. 나는 네가 시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친구였으면 좋겠다, 나는 50 점을 받고 싶지 않다. 결국 나는 바이두를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 단지 더 많은 사람들이 고대 문학을 좋아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연구하여 자신의 삶의 의미를 찾길 바랄 뿐이다! 마지막으로, 감사합니다!
(응, 오자야 ~' 선택될 때' 라면 자유분방하다는 뜻이다. 。 。 하지만 이 경우, 원구보다. 단어의 대구로 볼 때,' 꽃새가 흩어지다' 의' 낮음',' 원거리' 는 형용사이고' 선택' 은 동사이다.)
2. 고시 답변
1.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은 진퇴양난할 때 당연히 육유' 산시촌 유람' 의 명구를 읊는다. 산천은 의심할 여지가 없고 또 한 마을이 있다.
2. 고대와 현대에 눈을 읊는 사람이 많지만 당대의 시인은 "봄바람이 불어오면 하룻밤 사이에 만 그루의 배꽃이 피어난다" 는 시를 가장 잘 썼다.
3. 송별시는 고대 중국시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많은 시가 아직도 사람들에게 널리 읽혀지고 있다. 왕위는' 송원 20 세안시' 에서' 군에게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고, 공연히 양관을 내보낸다' 는 말로 친구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백은' 황학루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한다' 에서 경물 서정으로' 외로운 돛, 푸른 하늘, 창장만 하늘에서 흐른다' 는 말로 친구에 대한 아쉬움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이백은' 왕륜' 에서 물의 깊이를 사용하여 사랑의 깊이를 묘사하고, 무형으로 형형형형화된 명구는' 도화담이 천 피트보다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는 것이다. 고적당은' 움직이지 마라' 에서' 앞길에 지기가 없고, 천하에 군자를 아는 사람이 없다' 는 말로 친구를 위로한다. 왕보는 심지어 더욱 낙관적이다. 두임별촉중,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이 있고, 하늘은 우리의 이웃이다" 라는 글로 먼 곳의 친구를 보내며, 마음이 서로 각인되면, 거리가 멀더라도 그는 지척에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4. 서부 대개발을 잘 하는데 중요한 것은 농지를 숲으로 되돌려야 서북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기르고 고비에서 초원을 키우고,' 하늘이 창창하고, 들판이 막막하고, 바람이 불어 풀이 낮고, 소와 양이 낮다' 는 것을 재현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현장.
5.' 양주 제 1 회 롯데' 시에는 철리가 담겨 있어 새로운 것이 낡은 것을 대체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천돛은 침몰선 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나무 앞에 있다.
6. "천정사? 추사에서 아홉 가지 경치가 있는 그림을 구성하는 문장은 마른 덩굴나무 한 그루, 그윽한 까마귀 한 마리, 작은 다리 흐르는 사람, 옛길 한 마리, 마른 말 한 필이다.
7. 문천상이' 과영양' 에서 숭고한 민족기절을 가장 잘 표현한 두 문장은 인생은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고 청사에 비춰진다는 것이다.
8.' 비' 는 고대 시인의 작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장면으로,' 청명절 비가 분분분했다' 와 같다. 비' 라는 글자로 시 두 수를 더 써 주세요. ① 천가의 비는 맑고 잔디색은 지척에 있습니다. ② Weicheng 더 많은 비와 먼지, 게스트 하우스 푸른 버드 나무 색상.
9. 고시에는 추경을 묘사한 명문이 많다. 두 문장을 써주세요: ① 메이플 린 늦게 앉아 중지, 서리 잎은 2 월 꽃에 빨간색입니다. ② 불쌍한 9 월 초 3 박, 구슬 달처럼 활 같다.
10. 소호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자 잠자리는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양완리의" 작은 연못 "
1 1. 낙양 친지들이 서로 물으면 빙심은 옥주전자에 있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헤어지다')
12.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다른 색으로 햇빛을 반사한다. (양완리 "초효정자사 임자방")
13. 봄바람과 녹색 강남 해안,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왕안석' 덴과주')
14.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빨갛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15. 사막은 외롭고, 장하낙엔. "왕 웨이" 요새로 가자 "
16.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뚫고 탁한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의" 걷기가 어렵다 "
17.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해 윤물이 가늘다. "두보" "봄밤 희비" "
18. 단풍숲에 발을 디디디디디디고 앉아, 서리잎이 2 월에 빨갛다. "두목" 산행 "
19.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발굽이 없을 수 있다. (백거이' 전당춘유')
20.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이 일은 오래되고 어렵다. "수시" "
2 1.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기해 잡시"
22. 할 일이 없는데 또 얼굴을 만난 것 같아요. "라쿤계사"
23.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이상은은 "무제")
24. 태양과 달 여행, 그것이 있다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조조" 관창해 "
25. 부러진 뼈를 두려워하지 마라. 너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유 키안 "석회 노래")
26. 서호를 서호보다 가져가려면 가벼운 화장이 항상 적당하다. (스시 "호수에서 술을 마신 후 추 청후 비")
27. 모래사장에 취했을 때 웃지 마세요. 예로부터 너는 이미 몇 차례 전쟁을 한 적이 있다. (왕한 "량주 단어")
28.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자정에 여객선의 종소리가 울렸다. 장계' 단풍교 야박'
29.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왕안석 원일)
30. 봄 정원은 닫을 수 없고, 벽에는 아몬드가 하나 나온다. "예소옹" "공원에 갈 가치가 없다"
3 1. 나는 신이 다시 일어서 재능에 구애받지 않고 재능을 내려놓으실 것을 제안한다. "기해 잡시"
32. 백로는 서리입니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지아 지안 "
33.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백거이" "고초에 작별인사"
34.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왕지환' 헤론 새 산장')
35.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그의 장지의" 유영 "
36. 왕사에서는 중원절이 북정에 위치하여 가정제사는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육유" 수아 "
37. 계속 자르면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별의 정서, 특히 마음속의 맛이다. "이영" 회환 "
38.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3. 도움 요청: 답시
진관의 까치 교선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김풍이 옥로를 만나면 필승하지만, 세상에는 무수한 사람들이 있다.
부드러움은 물처럼 부드럽고, 의식은 꿈과 같다.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있다.
까치 교선' 은 송대 시인 진관이 쓴 칠석시이다. 까치교선은 이 단어의 제목이자 이 단어의 제목이다. 이런 명실상부한 예는 당 5 대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남송 이후, 단어와 음악의 관계가 점점 멀어지면서 노래 제목 조정 외에 성행하고, 또 다른 노래 제목을 표기하여 전창한 사물과 내용을 표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박운은 위운이고, 비성은 유성이고, 한은은 은하이다. 미세한 구름, 밤하늘을 가로지르는 유성, 먼 곳의 천하, 모두 7 월 7 일 밤의 특정 자연 장면이지, 보통 밤의 묘사가 아니다. 계략, 증오, 어둠, 이것은 직녀의 생생한 이미지이며 직녀의 전형적인 성격과 행동에 대한 묘사이다. 전설에 나오는 직녀는 천을 짜는 재주꾼으로, 짜는 것이 묘할 수 있고, 하운의 가볍고 아름다운 것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구사회에서, 7 월 7 일 밤, 궁중의 사람이 누구든, 여자들은 월하의 궁정에 과일을 차려 놓고 손바느질을 내려놓고 직녀에게 직조, 자수, 바느질에 손재주를 부리며 바느질을 해 달라고 빌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칠석은 거지 축제라고도 합니다. "우연" 이라는 단어는 많은 풍부한 내용을 담고 있다. 별이 증오를 퍼뜨리는 것은 일반적인 증오가 아니라 땅의 원한이 존속하고, 하늘의 원한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백거이의' 장한가' 에서 쓴 바와 같다. 밤하늘의 구름은 직녀가 짠 비단 같고, 밤하늘을 가로지르는 유성은 부부가 다시 만날 수 없는 원한을 전하는 것 같다. 이때 직녀는 먼 천하를 살금살금 건너 견우를 만나러 갔다. 계략, 증오, 어둠, 이 일련의 동작들은 층층이 겹쳐 인물의 성격, 행동, 환경을 유기적으로 결합시켜 좋은 장면 융합작용을 했다. 이 말, 나는 칠석의 구체적인 장면을 완곡하게 썼는데, 이것은 많은 교묘한 사고를 필요로 한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김풍은 가을바람이고, 옥로는 백로이다. 이것은 가을의 특별한 광경이다. 김풍고옥루는 계절과 기후를 암시하고, 풍자 앞에 금자를 하나 더하고, 노자 앞에 옥자를 하나 추가하여 풍경의 아름다움을 나타낸다. 이렇게 아름다운 장면에서 진심으로 사랑하는 커플은 하룻밤 사이에 만날 수 있고, 세상의 수많은 재회보다 여러 번 더 잘 만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진정한 사랑은 천하를 떠날 수 없다. 이런 진정한 사랑이 있으면 일 년에 한 번 만나도 아름답고 소중한 것이다. 사랑의 결합이 없으면 평생 함께 있어도 의미가 없다. 여기서 분명히 볼 수 있듯이, 칠석 견우직녀의 만남과 사랑에 대한 저자의 견해는 그 통상적인 견해와는 크게 다르다.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 직녀는 고상한 사랑의 진정한 승리자이지 패자가 아니다. 직녀가 부러워요. 이 말은 사실 전체 단어의 마지막 문장의 복제판이다.
샤간: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휴가는 꿈처럼, 다리도 관리하고 집에 갈 수 있어요? 원격 연결은 어둠 속의 만남을 의미한다. 어둠에서 만남, 만남에서 만남 후 장면의 깊이 묘사에 이르기까지 계층이 매우 선명하다.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다는 것은 직녀가 견우를 알게 되었을 때의 부드러운 정이 눈앞의 은하수보다 더 많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물보다 사랑은 물처럼 깊고, 물은 부드럽고 사랑처럼 부드럽다. 양자는 서로 연결되어 있고, 서로 받치고, 서로 심화하는 역할을 한다. 의식은 꿈과 같다. 우리는 일 년에 한 번 만난다. 나는 우리가 얼마나 많은 감정을 털어놓아야 할지 모르겠다. 우리는 첫눈에 반하고 꿈도 없는 느낌을 가질 수 있을까? 오늘 저녁 만남이 꿈처럼 아름다울 수 있을까? 이렇게 다정한 커플은 몰래 만날 수 있고, 1 년이면 하룻밤이다. 그들은 헤어지는 것을 아까워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돌아가고 싶지 않으면, 돌아가야 하고, 까치 다리 그 길로 가야 한다. 이것이 바로 증오가 있는 곳이다. 이 말은 직녀의 깊고 진실한 감정을 강력하게 과장했다. 은하수의 물, 까치 다리의 길, 감정과 풍경, 풍경과 사랑, 그리고 풍경에서 인물의 심리상태까지, 완곡하고 함축적이다. 이것은 완곡한 시인의 특징이다.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두 사람의 사랑이 진정한 하늘과 땅이라면, 왜 아침저녁으로 지낼 필요가 있는가?
이 단어 * * * 는 56 자로 칠율시와 맞먹는다. 다만 구법이 다르다. 그것은 얇은 구름, 유성, 금풍, 옥로, 먼 은하수, 은하수의 까치 다리를 썼다. 직녀의 총명함과 직녀의 증오도 썼다. 그녀는 살금살금 은하수를 넘어 까치 다리를 건너 일 년에 한 번의 꿈으로 향했고, 마음속으로는 부드러운 정이 가득했다. 그녀는 온 정신을 집중하여 까치 다리로 걸어갔는데, 하룻밤 후에 이 다리에서 돌아올 생각은 없었고, 해마다 고립과 이별을 참았다. 그녀는 오랜 관계와 오늘 저녁에 만나는 소중함과 기쁨만 느꼈다. 그녀는 온종일 함께 있고 싶지 않다. 그녀는 이 아름다운 밤이 무수한 사람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바로 영원하다. 이것은 직녀가 칠석에서 느끼는 것이다. 작가는 곳곳에서 감정과 장면을 교묘하게 융합시켜 장면의 교감에서 인물을 형상화한다. 이 인물은 피와 살이 있고, 완전하고, 풍만하다.
만약 두 사람의 감정이 오래간다면, 아침저녁으로 모두!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전하는 것을 미워하고, 비밀리에 백거로 오랫동안 원한을 품는다. ...
4. 고시 답변
1. 다음 문장에 사용된 수사 방법을 쓰다.
(1) 찹쌀이 주전자 밑에서 타 오르고 콩이 솥에서 흐느껴 울다. (의인화)
(2) 3 개월의 전쟁 끝에 편지 한 통이 금 1 톤에 달한다. (과장)
2.' 죽석' 과' 석회시' 라는 고시 두 수가 쓴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자신의 절조를 쓰고 있다.
고향을 떠난 나그네, 향수병은 밝은 달을 생각한다. 이 시들은 다음과 같다.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이다. 다시 가라앉는다. 갑자기 집이 생각난다.) 고요한 밤에 생각하다. 단풍교변 야박' 에는 여행 중의 슬픔과 잠을 잘 수 없는 시 (서리밤, 강단풍어불, 수면) 를 그린 시가 있다.
아래의 관용어에는 모두 한 시인의 이름이 포함되어 있다.
(1) 장관 이대산은 아름답고, 마음으로는 알리지 않는다 (이청조)
② 리 biliao 결함 (Li Bai)
(3) 굳건하게 별의 불을 굽히지 않으면 대초원 (굴원) 을 태울 수 있다
(4) 멀리서 어찌할 바를 모르다
5. 고시에 답합니다
6 월 27 일 왕호빌딩에서 술에 취한 책.
저자: 수시
구름이 쏟아져 잉크처럼 쏟아졌지만, 지평선에는 한 줄기 산맥이 드러났고, 밝고 싱그러우며, 튀는 물보라가 하얀 진주 자갈처럼 배에 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바람이 휘몰아쳐 하늘의 구름을 흩어지게 하고, 호수의 호수는 거울처럼 아름답고 부드럽다.
수시 (1037-1101), 북송의 유명한 문학가, 예술가, 시, 산문, 서예 그의 시는 구름처럼 흐르는 물, 활발하고 호방하며, 산뜻한 비유로 산수를 묘사하고, 평상시의 사물에서 깊은 철리를 드러내는 데 능하다.
① 왕호빌딩-항주 탕문 밖 서호변.
여름의 서호는 때때로 흐리고, 때로는 맑은 날, 때로는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등 매우 매혹적이다. 이 작은 시는 서호의 광경을 묘사하는데, 언뜻 보면 햇빛이 맑고 변화무쌍하다.
앞의 두 문장은 구름과 비였다. 먹처럼 짙은 구름이 세차게 뒹굴며 호숫가의 산을 가릴 겨를이 없었고, 흰 꽃의 비가 호수 위에 떨어졌고, 빗발이 호수 위에 두드려 수많은 반짝이는 진주를 튀기고, 무질서하게 선실로 뛰어들었다. 먹구름이 먹구름을 돌리다' 와' 백우가 구슬을 뛰다' 는 비유는 날씨가 갑자기 변할 때의 긴장된 분위기를 묘사하고, 시인이 배에서 비를 감상하는 기쁨을 부각시켰다.
세 번째 문장은 바람에 관한 것이다. 갑자기 광풍이 대지를 휩쓸고 호수의 빗물을 날려 구름을 분산시켰다. "갑자기" 라는 단어는 매우 가볍게 쓰지만, 하늘의 순식간에 변하는 것을 강조하여 바람의 거대한 위력을 보여준다. 마지막 문장은 하늘과 물에 관한 것이다: 비가 그치고 날이 개면 바람과 파도가 고요하다. 시인이 건물에 올라 난간을 바라보니 호수에 물이 없고 물이 하늘을 비추고 있는 것을 보았다. 물의 색깔은 하늘처럼 맑고 색깔은 파란색이다. 바람은요? 구름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그들이 모두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마치 방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시인은 먼저 배에 타고, 뒤이어 옥상에서 호수의 순식간에 변하는 자연 경관을 빠르게 포착했다. 구름이 뒤집히고,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고, 맑고, 멀리 쓰고, 움직이고, 조용하고, 생동감 있고, 다정하다. 읽어 보면, 마치 호수에서 소나기를 겪고 왕호빌딩에 와서 물날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대시의 의미에 답하십시오.
이것은 신임을 기탁하는 시이다. 시인은 고검을 충신과 국무대신의 상징으로 사용했다. 그는 자신을 포함한 국가 권력을 관장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책임을 다하고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를 바란다. 이 시는 원과 처음 좌측휘로 임명되었을 때 쓴 것이다. 백거이의 풍자시는 천변만화의 비유수법을 잘 운용하여 각종 진정한 박해자의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봉건 통치자의 폭정과 불합리한 것을 폭로하고 비난하기 때문에 이런 시들 중 많은 것이 사상성과 예술성의 결합을 반영하는 명편이 되어' 이교위 고검' 이 그 중 하나이다. 이 시의 비유는 매우 교묘하다. 시 전체가 손꼽히는 이 () 라는 고검을 묘사 대상으로 사용했지만, 구구절절 모두 작가 본인의 묘사로 의미가 매우 명확하다. 필묵은 많지 않지만, 언어는 완곡하고, 무한히 우여곡절이 있어 깊이 생각하게 한다. 구조적으로 이 시는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처음부터' 가을물이 흐르지 않는다' 는 여덟 마디는 주로 고검이 거울에서 나오는 다른 정취를 표현했다. 첫 번째 문장' 고검이 캄캄하고 백 년 동안 주조한다' 는 말은' 한광이 어둡다' 라는 네 글자로 고검이 반짝 빛나고, 흔들리는 자태를 묘사하며, 이 검의 비범함을 묘사하고, 검의 날카로움에서 벗어나지 않고, 단지 그 검광에서만 흔들리는 것을 묘사하는 것이 바로 이 시의 고명한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칼이라는 것을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 "천년" 은 "고검" 의 "고" 를 계승하여 고대로부터 이익을 얻었기 때문에, 이 검이 지보임을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 검을 더 렌더링하기 위해 시인은 "백광은 해와 달을 빨아들이고, 자기는 투우를 다 소모한다" 고 썼다. \ "왕 지아 노트 수집 \" 기록에 따르면, 왕위 군웅 은 흰 소 한 마리, 백마 한 필로 쿤오산신을 모시고 금으로 팔검을 주조한 적이 있다. 그 중 하나는 차양이라고 하는데, 이는 태양이 어둡다는 뜻이다. 세 번째는 달을 가리키고 두꺼비와 토끼가 거꾸로 뒤집는 것이다. 시인은 이 전고로 이 검의 비범한 점을 과장하였다. 이 네 마디 말은 시인의 관점에서 이 비범한 검을 묘사했다. 자신의 관점을 증명하기 위해, 다음 네 마디는 구경꾼의 평가를 통해 증명하였다. 손님은 검을 보았다. "짙은 옥함 속에는 가을물이 여전하다." 동한 원강' 월절서': "아태건, 가을물로 본다." 가을물로 검광을 묘사한 것은 유래가 이미 오래되었다. 이 시는 고검의' 냉엄하고 음울하다' 를 묘사한 뒤' 해와 달',' 투우' 뒤의' 가을물' 을 묘사해 고검의 휘황찬란함을 더욱 드러낸다. 그래서 손님이 견해를 가지고 있다 해도, 좋아하더라도 자신이 일반인이라는 것을 한탄할 수밖에 없고, 기대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고검이 마땅히 받아야 할 사명을 완수하게 하다.
다음은 고검의 우수한 품질을 묘사하는 것이다. 그것은 겉모습이 반짝이고 날카로울 뿐만 아니라 화려할 뿐만 아니라 품질도 좋다. 일반 검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가장 소중한 것은 모두 그 본성을 가지고 있지만, 정교하고 강할 뿐이다." 그 순수함과 단단함은 비길 데 없는 것임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말은 조금도 과장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한 치도 들어갈 수 있지만, 손가락을 부드럽게 감쌀 수는 없다" 는 것이다. 마치 쇼처럼 죽일 수는 있지만 모욕할 수는 없고, 그 단단한 질감을 표현하려고 노력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진 시인 유우가 진추를 위해 시를 한 편 쓴 적이 있다. "왜 강철로 정련하고 그것을 부드러운 손가락으로 정련해야 하는가?" " 이것은 그 의미의 반전으로 고검이 경직되어 연화할 수 없고 외력에 굴복하지 않는 품질을 보여준다. 그러나 일단 유용하다면, 그것은 주저하지 않고 앞으로 나가 싸울 것이다. 소위 "나는 빨리 난마를 자르고, 난마를 자르고 싶다." 아첨하는 전쟁에서 선봉으로 나서서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악을 없애고자 한다. 개인적인 원한에 관해서는 검협이 기꺼이 봉사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한밤중에 해야 할 추악한 일을 하는 것을 하찮게 여긴다. 이 말은 두 가지 방면에서 검의 내면적 자질을 드러낸다: 검의 비할 데 없는 순수함과 신하의 기꺼이 참수한다. 아름다운 외모와 차가운 빛보다 더 중요하고, 고검의 본질을 더 잘 드러낼 수 있다. 후자의 두 단락은 이 시의 취지를 설명하고, 또한 백거이의' 죽어서 뜻을 표시하다' 는 방법의 성공적인 운용이기도 하다. 의미: 이렇게 날카로운 무기는 가장 적합한 곳에 써야 나의' 법보' 라는 영광스러운 칭호를 모욕할 수 없다 (김장협은' 칠종죄' 에서 칼을' 천하법보' 라고 부른다). 즉, 자신을 포함한 공무원을 훈계하고, 권력과 권력을 가진 사람을 불쾌하게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국사를 하는 것이다. 중요하지 않은 일만 말하고 얼버무리면 안 된다. 이 시는 검의 이속과 우수한 자질을 표현하여 강직한 청관 이미지와 국가의 대국을 중시하고 개인의 원한을 따지지 않는 간언관 이미지를 형성한다. 이때, 좌익 청소부로서 시인은 당연히 그가 훈계관으로서의 기절을 나타냈다. 그러나 시의 취지는 직접적으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검의 특성을 통해 표현된다. 시 전체에는 이 고검을 둘러싸고 쓴 글자가 하나도 없고, 매 구절마다 서로 다른 각도에서 고검의 비범함과 정직함을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음검과 찬양은 자연히 하나가 된다. 사마천' 사기 굴원 가생 열전' 은 굴원 짱 에 대해 끊임없이 "그 마음이 깨끗하기 때문에 향기롭다" 고 말했다. 반대로, 사람들은 일종의 심리를 형성하는데, 바로 그것의 고아함 때문에 길상이다.
비유가 참신하고, 고사가 교묘하게 운용되고, 적절하고 자연스럽고, 흔적을 남기지 않는 것도 이 시의 뚜렷한 특징이다. 예를 들어, "백광일월, 자기가 투우", "1 인치는 구부릴 수 있지만 10 손가락은 구부려서는 안 된다", "빠르고 곧고, 나는 목을 베겠다" 는 말은 모두 선인시의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전고는 시의 이미지를 강화하여 시의 내포를 더욱 깊고 풍부하게 하였다.
7. 나는 시에 관한 질문과 답이 필요하다.
1. 기말에 평어를 쓸 때 선생님은 내년에 ("한 층 위로") 를 기원합니다.
샤오밍의 마음은 하루 종일 공부에 있지 않으니, 그가 배운 시로 그를 권고해 주십시오. "노력하지 않는 젊은이는 슬프다." 우리가 식량을 낭비할 때, 할아버지는 당대 심리의 시구로 우리에게 "모든 중식이 힘들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라고 가르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환경에서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잘 볼 수 없다. 즉,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것이다. ("당국자의 팬, 방관자가 맑다.") 송대 시인 수시가 쓴'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이 산에만 있다' 는 이 시는 이 간단명료한 이치를 설명한다.
5. 우리가 어머니의 다정한 후의에 보답하고 싶을 때, 우리는 자연스럽게 맹교의' 방랑하는 아들' (마음씨 착한 어머니의 손에 있는 선, 그녀의 제멋대로인 소년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6. 우리가 외지에서 휴가를 보낼 때, 우리는 당대 시인 왕위가' 산거휴일 우리 산둥 형제' 에서' 타향에 있다' 는 시를 인용해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곤 한다.
7. 지금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임용 명문은 먼 곳에 있는 친구들에 대한 깊은 우정을 표현합니다. 8. 폭포 기슭에 와서 폭포가 쏟아지는 것을 바라보며 물보라가 사방으로 튀자 시 한 구절이 생각난다.
어젯밤에 수학 문제가 하나 있어서, 나는 머리를 쥐어짜도 생각이 나지 않는다. 내가 ("의혹은 돌이킬 수 없다") 아버지가 오셨을 때, 그의 약간의 도움으로 나는 갑자기 명랑해졌다. 정말로 ("다른 마을은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10? 할아버지 칠순 생신, 모두들 그에게 "복수는 동해 같고, 장수는 남산보다 낫다" 고 기원했다. 할아버지는 한숨을 쉬셨다. "석양이 무한히 좋아서 곧 다가올 어둠에 묻혔다."
나는 서둘러 할아버지의 말을 제지했다: "('서리잎이 2 월꽃에 빨갛다'). 할아버지, 당신의 뼈는 젊은 사람들보다 더 튼튼합니다. 클릭합니다
할아버지는 환하게 웃으셨다. 1 1.' 소년은 노력하지 않고, 늙은 제자 (2)' 는 한악부 장가요에서 나왔다.
(1) 걱정 (2) 걱정 (3) 걱정 12. 안수' 라쿤계사' 에서'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진다' 는 다음 문장은 (3) 이다. (1) 데자뷰 새가 돌아오는 것 (2) 데자뷰 거위가 돌아오는 것 (3) 데자뷰 제비가 돌아오는 것 13. 칠보시의 저자는 (1) 이다.
(1) 조식 (2) 조비 (3) 조조 14. 하지만 용성을 날게 하고 후마도 (1) 를 가르치지 않는다. (1) 은산 (2) 변관 (3) 연산 15. 두보' 봄밤 희우' 에서' 홍습소 참조' 의 다음 문장은 (2) 이다.
(1) 화중면양시 (2) 화중금주시 (3) 화중금관시 16.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벽에서 나온다' 는 엽소옹 (1) 에서 나왔다. (1) 정원은 값어치가 없다. (2) 봄의 희망 (3)' 봄밤 희비' 17. (1) 의 시는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입니다.
(1) 왕보 ② 이백 ③ 백거이 18. "인생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느냐, 한 폭의 단신 (2)" 을 남기는 것은 문천상의 시이다. (1) 한경 (2) 한경 (3) 한경 19. 주차는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은 2 월화보다 빨갛다' 에서' 앉다' 는 뜻은 (1) 이다.
(1) (2) 앉아 있기 때문에 (3) 좌석 20? 두목' 강남춘' 에서' 남조 사백팔전' 의 다음 문장은 (3) 이다. (1) 베란다에서 연기파 수 (2) 베란다에서 폭우수 (3) 베란다에서 연우 수, 2 1. "한 사람이 타향에서 낯선 곳에서, 명절마다 가족을 더 그리워한다" 는 시 (1) 이다.
(1) 왕위 (2) 왕지환 (3) 왕보 22. 천정사 추사' 는 원대에 쓴 시 ② 이다. (1) 장 (2) 마치원 (3) 원호문 23. 들불은 그것들을 완전히 불태운 적이 없고, 봄바람에 다시 자랐다.' 라는 말은 (1) 에서 나온 것이다.
(1) 백거이의' 고초원 작별' (2) 왕창령의 (3) 두목인' 강남춘' 24. 봄바람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다' 는 글에는 (3) (1) 춘경 (2) 이화 (3) 설경 25 가 적혀 있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는 (3) 에서 나온' 무제' 이다.
(1) 이하 (2) 이청조 (3) 이상인 26. 낙엽은 폭포 같고, 나는 장강이 굴러오는 것을 본다' 는 두보 (2) 에서 나왔다. (1)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부서져 (2) 높이 올라가 멀리 (3) 서향 27. "30 명성, 먼지 정착, 8 천리 구름과 달" 은 (2) 의 말이다.
(1) 악비 (2) 신 기권 (3) 육유 28. 자진의' 기해잡일' 에서' 빨강' 은 ② 를 의미한다. (1) 빨강 (2) 꽃 (3) 잎 29. "달, 지금은 바다가 가득하다. (3)*** 이때" 는 장구령의 명문이다.
(1) 천지 (2) 세계 (3) 하늘 끝 30? "앞길에 지기가 없고, 천하가 모두 왕을 안다" 는 (1) 에서 나온 것은 크게 움직이지 않는다. (1) 고적정 (2) 센삼 (3) 왕장령 3 1.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일 뿐 낙화철에 군과 만나다' 의' 군' 은 (2) 를 의미한다.
(1) 이연년 (2) 이거북년 (3) 최구32. "네가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와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이후로 더 길다" 는 시는 각각 (3) 이다. (1) 이영, 류영 (2) 류영, 이청조 (3) 이영, 이상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