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피시 레이가 바다에서 하는 일에 대한 설명은 무엇인가요?

피시 레이가 바다에서 하는 일에 대한 설명은 무엇인가요?

시 제목은 '바다 채우는 법을 가르쳐준 징웨이자·징웨이'. 본명 : 왕젠. 별명: 왕중추, 왕시마. 글꼴 크기: Zhongchu. 시대 : 당나라. 인종: 한. 출생지 : 잉촨(현 허난성 쉬창) 생년월일: 서기 768년. 사망 시간: 서기 835년. 주요 작품 : <신혼부부>, <궁의 삼단>, <십오밤의 달구경>, <조소령>, <조소령> 등

'물고기 레이는 바다에서 무엇을 하는가'를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자세하게 소개한다.

1. '당신에게 조개잡이를 가르쳐준 징웨이'. 바다" "바다 회수법을 가르친 징웨이 자·징웨이"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바다 회수법을 가르친 징웨이, 해변의 자갈은 푸르고 밝습니다.

그런데 바닷물을 마른 연못으로 활용한다면 바다의 물고기들은 어떻게 될까요?

빈 입에 돌을 담을 수 있습니까? 산에는 풀 가지가 하나도 없습니다.

황혼 바다 속 나무 꼭대기를 향해 걸어가다가 수많은 깃털이 부러진 채로 날아 물에 빠진다.

산은 끝나지 않았지만 바다는 평평하지 않다. 몸은 죽었지만 아들은 다시 살아났으면 좋겠다!

2. 번역

바다를 채우는 법을 가르쳐준 징웨이? 해변의 자갈은 푸르고 밝아요.

징웨이, 징웨이, 이 바다를 채워달라고 부탁한 사람은 누구인가요? 바닷가에 쌓인 푸른 돌과 나무들을 보세요!

그런데 바닷물을 마른 연못으로 활용한다면 바다 속의 물고기와 용들은 어떻게 될까요?

바다를 메워 마른 연못으로 만들겠다고 다짐한 바다 속 물고기와 용, 수족관 부족들은 과연 무슨 짓을 한 걸까?

입이 공중에 돌을 담을 수 있습니까? 산에는 풀 가지가 하나도 없습니다.

딱딱한 나무와 돌을 집어들어서 입과 부리가 다 상처를 입었다고요? 산속의 식물에는 완전한 가지가 없습니다!

황혼 바다 속 나무 꼭대기를 향해 걸어가다가 수많은 깃털이 부러진 채로 날아 물에 빠진다.

아침저녁으로 나뭇가지와 바다 사이를 오가며 쉬지 않고 일하며, 날개가 손상되어 바다에 빠지기도 한다.

산은 끝나지 않았지만 바다는 평평하지 않다. 몸은 죽었지만 아들은 다시 살아났으면 좋겠다!

산에는 나무와 바위가 치워지지 않았고, 거친 바다는 메워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물에 빠져 당신이 살아남았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3. 왕젠의 다른 시

'십오밤의 달을 바라보며', '신혼부부', '이추석 옛집', '소송', 그리고 "단게싱". 4. 감상

이 시는 다른 시인들의 징웨이 시에 비해 참신한 시각을 갖고 있다. 이는 징웨이 자체에 대한 평가가 아니라, 위의 탈진에 대한 연민을 이성적으로 성찰한 것이다. 그리고 매립으로 인한 상처는 무고한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고 식물을 파괴하는 징웨이의 매립 행위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작가의 무한한 연민과 넓은 마음을 드러낸다.

시 첫 줄 "징웨이야, 나에게 바다 채우는 법을 가르쳐준 사람이냐?" 표면적으로는 질문이지만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는 질문이기 때문이다. Jingwei는 자신의 "익사"에 대한 복수를 위해 바다를 채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질문은 독자들로 하여금 매립 행위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작가는 '매립'을 둘러싼 네 장의 사진을 독자들에게 제시한다.

첫 번째 사진은 '해변에 있는 돌의 그린 레일레이'이다. 바위가 산처럼 쌓여 있는 해변의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한 작품입니다. 이것이 Jingwei가 바다를 채우는 기초입니다. 많은 수의 돌은 Jingwei가 바다를 채우려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두 번째 사진 : "물고기 레이는 바다에서 무엇을 했나요?" 이는 매립의 결과를 설명하는 가상의 시나리오입니다. 바다가 가득 차자 바닷속의 물고기들은 마른 길에 잉어처럼 갇혀 살 곳이 없었습니다. 성문에서 발생한 화재는 치우에게 영향을 미치고, 무고한 위레이도 자신의 개인적인 복수심으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저자가 고의로 질문을 던진 이유는 점차 밝혀진다.

세 번째 사진 : "산에는 식물의 가지 전체가 없습니다." 전환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다섯 번째 문장인 '돌을 입에 물고 가는 것이 가능할까'는 두 번째 문장인 '바닷가의 돌은 푸르고 밝다'를 연상시키며, 작가의 시선이 해변에서 바다로 전환되는 전환적 역할을 한다. 그리고 실제 장면 묘사가 있고, 이어서 그는 매립의 결과로 산의 식생이 엉망이 되었다고 썼습니다. 매립은 Yulei뿐만 아니라 산의 식생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저자가 고의로 질문한 이유가 더욱 밝혀진다.

네 번째 사진은 “아침에는 나무 위로 날아가고, 황혼에는 바다에서, 깃털이 많이 부러진 채 날다가 물에 빠지는 모습”. 이 그림은 허구와 현실의 결합이며, 매립의 결과를 설명합니다. 징웨이가 바다 매립으로 인해 온몸에 멍이 들고 지쳤다는 내용이 허구로 기록되어 있다.

"Chao"와 "Dusk"는 대부분 상상적이고 상호텍스트적이지만 가상에는 현실이 있어 Jingwei의 피곤함을 강조합니다. "Kou Chuan", "Yu Zhe" 및 "물에 빠지다"는 실제 단어이며 허구가 있습니다. 실제로 Jingwei의 몸은 상처로 덮여있었습니다. 작가는 징웨이의 매립 행위를 이해하고 있다. 결국, 작가는 징웨이가 매립 과정에서 겪었던 고통에 대해 연민을 갖고 있다.

이 네 장면은 작가의 연민이 축적되는 과정인 매립의 결과를 묘사하고 있으며, 무고한 사람에게 상처를 입히는 것부터 자신에게 상처를 입히는 것까지 매립의 피해가 극에 달하고, 시인의 연민도 극에 달한다. 극심한.

5. 참고사항

레일레이: 산과 바위가 수없이 쌓여 있는 것 같아요. 을 텐데.

해야 할 일: 해야 할 일. 부서지다.

비어 있음: 만.

같은 왕조의 시

"삼구석", "온추", "서간이별", "증오의 시", "가도묘비문", " "Tiantai Chanyuan Couplet", "영원한 슬픔의 노래", "장강 남쪽을 회상하다", "전당 호수로의 봄 여행", "황혼의 노래".

Jingwei Ci·Er 교정을 ​​가르친 Jingwei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