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학자의 무용에 관한 시 한 수
학자의 무용에 관한 시 한 수
시의 북서쪽에는 구름과 같은 고층 건물이 있다. 크로스 스파 스 매듭 창, 노화 3 차. 화면에 현가 한 곡이 놓여 있어 목소리가 서늘하다.
누가 이 노래를 쓸 수 있습니까? 아무것도 qiliang 의 아내 입니다! 청대 상인은 바람에 따라, 중송은 떠다닌다. 연신 한숨을 쉬며 관대하고 근심이 많다. 나는 가수가 되는 것을 아끼지 않았지만, 지음을 다쳤다. 나는 백조를 위해 날개를 펴고 높이 날고 싶다.
2. 왕국의 영주는 우리에게 매우 가혹하며, 사무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족이 아니다. --돈 멩 Haoran "왕 웨이를 떠나라"
나는 느리고 마지못해 기다리며 매일, 지금까지 나는 떠나야 한다. 오랜 친구, 길가의 꽃이 작별 인사를 의미하지 않는다면 얼마나 달콤할 것인가. 왕국의 영주는 우리에게 매우 가혹하며, 사무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족이 아니다. 너는 외로울 뿐, 나는 나의 오래된 정원의 대문을 닫을 것이다.
3, 나는 나의 비파를 집어들 것이다, 나는 놀 것이다, 소식이 없다. --돈 멩 Haoran "nanting xiayuanxin"
시 전체는 산과 산이고, 동쪽은 호수에서 천천히 떠오르는 달이다. 나는 머리를 풀고 밤의 시원함을 즐기고 창문을 열고 조용히 누웠다. 바람은 나에게 연꽃의 향기를 가져다 주고, 대나무 이슬이 뚝뚝 떨어진다. 나는 나의 루트진을 들고 연주할 것이다, 지음이 없다. 그래서 나는 네가 생각났어, 오랜 친구, 드디어 꿈을 꾸고 있어.
4. 시는 냉지기가 적고, 고강은 너를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당나라 Lizhong \ "jishui 카운티 운율 보상 송화 학자 \"
시 전체의 관세가 수향에서 불황으로 관직이 쓸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잔여 봄비를 듣고, 공중에서 오구 구름을 찾는 꿈을 꾸다. 모든 대나무 경로, 모든 이끼 순서, 새들은 칸막이 냄새를 맡는 것을 선호한다. 시는 냉지기가 적고, 고강은 너를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5, 이 일이 그렇게 친밀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없어서는 안 된다-돈 리산보 씨의' 거문고를 연주하는 시' 입니다
시 전체가 이 일을 다 알고 있지만, 지음은 매우 적고, 선생은 자연히 폐심한다. 세상이 그렇게 오래되었을 때, 사람들은 왜 더 애착을 가져야 하는가? 몸은 여성만큼 능숙하지는 않지만, 정위 음탕함처럼 즐겁다. 3 피트는 교통 7 선에 있고, 2 피트는 사단 광야에 있다.
6, 지기는 얻기 쉽지 않고, 검을 쓰다듬어 감정을 증가시킨다. --당나라 Li Bai "형제 선물 자주"
시 전체가 화남망강남, 천리 청산이 옳다. 나는 이미 싫증이 났고, 나도 매우 낙담했다. 좌웅현 종영, 수륙상통제구역. 긴 강은 흘러가고, 무휘는 천리를 흐른다. 너의 마음도 마찬가지다. 크든 작든. 붓서리를 떨며 진심으로 사랑한다. 정원에는 복숭아와 리가 천하에 가득하고, 호텔은 나선형으로 덮여 있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하늘의 구름이 흩날리며 갑자기 만났다. 성인만 불공평하면 울리고, 인생은 시대로 돌아간다. 독립산해, 빈 옛 성인명. 지기 () 는 얻기 어려워, 검을 만지면 정이 더해진다. 9 만 원을 지불할 때는 먼저 가지 마세요.
7, 절친은 만나기 어렵고, 재능이 있는 사람은 천애에 간다. --돈 Dai shulun "Guizhou 삼촌 보내기"
시 전체가 얻기 어려운 지기로, 재자가 천지에 이르렀다. 물이 멀어져서 하산이 급하다. 구름이 모여 황혼과 비가 내리고 나무가 흩어졌다. 일본에 도착하면 나는 너희를 만날 것이고, 나는 응우옌의 집을 차지할 것이다.
8. 고악 친구는 적고 명언은 풍습에 어긋난다. --돈 왕 zhenbai \ "장 은둔 기억 \"
시 전체는 모두 은사의 것이고, 시 전체는 모두 신비롭다. 고악지음은 적고 명언은 풍습에 어긋난다. 산바람이 솔길로 들어서고, 해월이 암벽 등반을 하다. 비스웨이는 거짓말이 높아서 아무도 옳고 그름을 말하지 않는다.
9. 사람의 일생은 지기가 많지 않으니 군자는 잊을 수 있다. --당나라 baorong "가을 밤달과 리 zhengfeng"
시 전체가 거문고를 독보하고, 고월은 가을당을 돕는다. 미인은 달에서 멀어서 단지 빈 풍경을 바라볼 뿐이다. 앉아서 손을 잡고 있을 때 칠현악기가 처량하다. 인생에 아는 것이 적으면 군자는 잊을 수 있다. 후대를 잘하는 것은 꿈과 같고, 길은 어디에나 있다. 나는 먼 곳에 반하여 마음이 온 하늘에 상처를 입었다. 잉어 두 마리가 있는데, 문장 다섯 편을 포함한다. 아깝게도 딸이 대답을 하지 않아 창자가 가득하다. 이 황혼, 맑은 바람이 한숨을 쉬고, 옷에 이슬이 묻어 있다.
10, 요금에 대해 마음을 나누고 싶어, 절친한 친구가 적다. 누가 깨진 현을 들을 것인가? --송 악비 "언덕"
시 전체가 어젯밤에 쉬지 않고 노래를 불렀다. 이미 자정입니다. 일어서서 혼자 계단 주위를 걷다. 사람은 조용하고, 커튼은 달빛이 밝다. 백두는 공명이다. 노산 소나무와 대나무가 늙어서 귀로를 방해하다. 야오 진 에 마음을 주고 싶어, 덜 알려진 소리, 끈 깨진 아무도 듣지 않았다.
1 1, 보색 장조, 주사현이 아는 사람이 적다. --송신치희' 양주 취서 월우암랑'
시 아홉 수. 팡피 란페가 좋아요. 빈곡에는 사람이 없어 자기가 총명하다고 탓한다. 가방 색깔이 길고, 주사현의 지음이 적다. 천천히 젊고 오래되었다. 물이 정주로 가득 찼는데, 어디에서 풀을 찾느냐. "상뢰를 깨우다" 라는 노래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석룡춤, 바람과 여명 완화.
12, 흥망성패, 만안건곤, 지기가 없다. -왕송지의' 만년환'
시 전체가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고, 고대인들은 천년의 마음을 가지고, 더 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바다는 황토로 변하고 마음은 먼지로 변한다. 흥망성패는 모두 건곤에 의지하고, 지기는 없다. 위로해 주고, 영혼을 되찾으려 하는데, 심심은 결코 화해할 사람이 없다. 심심해서 머리를 긁고, 그 단루를 꿈꾸며, 마치 격세 같다. * * * 양쯔강을 술로 들고 상대적으로 기울다. 서리바람을 느끼지 않고 대나무를 두드리며, 바다를 깊이 걱정하다. 나는 세북 하서에 가서 붉은 먼지에 사람을 찾았다.
13, 청윤옥피리는 오랜 시간 한가하고, 지기는 얻기 어렵다. --송 저우 bangyan \ "한 방울 \"
시 전체가 눈썹 * * * * 경합수다. 눈물이 꽃을 적시지 않게 하고, 꽃을 인간처럼 얇게 하지 마라. 지음이 구하기 어려워, 그녀의 맑고 둥근 옥소는 일찌감치 들은 적이 있다. 청윤옥피리는 오랫동안 한가하여 지기는 얻기 어렵다. 하루 바 에 기대어 물어 보고 싶어, 파빌리온 앞 버드 나무.
14, 세상에 소식이 적다. 왕송의 유일한' 서강월'
시 전체가 진양으로 가득 차서 음에서 음음으로 바뀌었다. 이러한 자연의 의미는 매우 깊다. 반드시 머리가 맑고 성질이 있어야 한다. 티끌 하나 없이 아름다우니, 자연히 무심코 한 것이다. 아쉽게도 천하에 아는 소식이 적다. 이것은 비범할 것이다.
2.' 안돈자 서투어 보내기' 모든' 안돈자 서투어 보내기' 시
수시
헌책은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지만, 자세히 읽은 후에야 자신을 알 수 있다.
그는 대관이 될까봐 오늘 조금 늦게 따라잡을 수 있다.
나는 낡은 집에서 살았고, 책을 쓸 때' 정원 해바라기' 를 더 이상 보지 않았다.
나는 동궁에 사람을 감상하러 왔고, 낡은 학교를 버리고 놀았다.
미친 계획은 성공하지 못했지만 서리암은 예정대로 도착했다.
그래서 송백은 모두 수공으로 심었는데, 언제 방앗간으로 돌아가나요?
내가 모든 것을 알고 있다면, 나는 내 삶을 살 것이다. 그러나 10 년 후, 나는 닝페이에서 이성을 잃었다.
군과 득실을 비교할 수 없고, 오랫동안 상의할 수밖에 없다.
종신희녕 3 년 (1070), 28 세의 안돈은 수재로 향시험에 참가하여' 실해귀서' 가 되었다. 이 시는 송대 소동파가 안돈에게 증여한 것이지만, 그 내용은 모두에게 유익하다. 원시는 모튼 사람들이 지식 자체의 가치를 추구하도록 위로하고 격려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성현고서에 함축된 무궁무진한 지식은' 자세히 들여다보면 깨달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실해: 공보 시험에 불합격했다.
3. 여수재는 이 시가 맞은편 식당의 두지용 () 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여수재: 제가 뭘 할 수 있을까요?
마누라는 그를 바라보며 잘 살면 된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그는 카운터를 가리키며 말했다: 거기에 서라.
여수재: 왜요?
사장님: 힘을 좀 절약하고 적게 드세요.
여수재는 즉시 카운터 앞으로 달려가 무표정한 얼굴로 꼼짝도 하지 않았다.
43. (루) 한 단락의 감정이 의외로 끝나서, 마음속 깊은 곳에서 무력감을 느꼈다. 나는 네가 떠난 후에 나처럼 좀 슬플지 묻고 싶다.
(곽) 당신은 사랑과 증오가 얼마나 되었습니까? 분명히 상대방을 매우 사랑하지만, 헤어지는 운명을 납득하기 어렵다. 앞으로 네가 얼마나 아름다운 추억을 소중히 여기는지 알려주고 싶다. 나는 그것을 소중한 경험으로 생각하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루) 혼자 떠돌아다니며 감정게임을 끝내고 연애의 느낌을 멀리하기 때문에 우리 모이자.
(곽) 과거를 잊고 사랑을 구석에 봉했다.
나는 너의 따뜻한 작은 손을 잡고 너를 안고 싶다.
(곽) 날씨가 더우면 돗자리에서 자고, 날씨가 추우면 옷을 더한다.
(루) 부드러운 눈빛, 부드러운 말, 단번에 좋은 추억이 되었다. 좋아, 좋아, 좋아, 좋아.
44. 선비 침대 옆 벽에 붙인 글씨는 다음과 같다.
1 친구, 우리 선생님이 있을 거야.
그것은 매우 아름답게 보인다.
보검봉은 맷돌에서 나왔고,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왔다.
4 시에는 깊고 고요한 기운이 가득 차 있으며, 주로 한숨을 위주로 한다.
모조개는 참관하러 왔다. 。 。 "아래에 거북이 한 마리 그려요"
6. 잠시 참으시고 진정하시고 한 걸음 물러서세요.
고전! 수재는 계무명이 죽었다고 말했다! ! !
(최고 고수 계무명은 수재를 죽이려 하고, 수재에게 죽임을 당한다 ...)
희무명 (이하 희라고 함): 내가 어떻게 죽길 바라면 내가 어떻게 죽겠는가.
수재: 잠깐만요, 날 죽일 수 있어요. 하지만 먼저, 제가 누구의 손에 죽었나요?
지: 쓸데없는 소리, 나.
수재: 나 ... 네 ... 누구 ...
지: 네가 누군지 어떻게 알 수 있니?
수재 (웃음): 문제가 왔어요.
지 (혼란): 무슨 뜻이에요?
학자: 이것은 사람과 우주의 관계에서 시작해야 한다. 너는 항상 문제가 있다.
지: 무슨 뜻이에요?
수재: 나, 누구야?
지: 응, 난 이미 알고 있어.
수재: 아니, 넌 없어. 네가 누군지 알아? 계무명? 아니, 그냥 이름, 코드 이름입니다. 너는 계무명에게 전화할 수 있고, 나도 계무명에게 전화할 수 있다. 그들은 둘 다 가질 수 있다. 코드명을 벗은 후 당신은 누구입니까?
지: 나도 몰라, 알 필요도 없어.
수재: 좋아, 좋아, 그럼 또 다른 질문에 대답해: 내가 누구야?
지: 이 문제는 이미 누가 물어봤어요.
수재: 아니요, 방금 아이디를 물어봤는데 지금 스스로에게 묻고 있어요.
지: 무슨 차이가 있어요?
수재: 예를 들어 제가 제 코드명으로 대화한다면, 당신의 코드명도 저입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이것은 당신이 나라고, 나는 당신이라는 것을 의미합니까 ...
지: 이 문제는 의미가 없어요.
학자: 그럼 의미있는 질문을 하세요. 내가 어디서 왔고 또 어디서 죽었지? 내가 왜 이 세상에 나타났을까? 나의 출현은 이 세상에 무엇을 의미합니까? 세상이 나를 선택했는가, 아니면 내가 세상을 선택했는가?
지: 충분해요!
학자: 저는 우주와 필연적인 관계가 있습니까? 우주에 끝이 있습니까? 시간이 있습니까? 지난 시간이 사라진 곳은 어디입니까? 미래는 어디에서 멈출까요? 내가 지금 묻고 있는 질문은 당신이 방금 언급한 질문입니까?
지 (머리): 널 죽일 거야!
수재가 소리쳤다. 누가 나를 죽였고, 내가 누구를 죽였는가?
지 (어안이 벙벙함): 내가 날 죽였어?
수재: 대답이 정확하다! 시작하자!
。 。 。 。 。 。 。 。 。 。 。 。 .....
결국 한 세대의 최고 고수 희무명이 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