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무용 논문 오천 자 작문
무용 논문 오천 자 작문
말할 필요도 없이, 예술 스타일로 춤은 "많은 규칙의 통합" 을 구성하므로 다양성의 통일이다. " 전반적으로 동양적 특색을 지닌 중국 민족 무용예술의 출현과 발전은 무용예술의 시공간적 특성이 서로 배려하고 조율한 결과다. 이를 감안하면 이 글은 중국 무용예술 발전의 공간 범위 내에서 예술 발전의 시간단서를 따라 시공간의 배려를 탐구할 것이다.
첫째, 무용 예술 발전의 시간성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용예술의 발전은 사회의 발전에 의존하고 생활 속의 노동을 통해 그 목표를 달성하기 때문에 무용예술 자체는 불가피하게 시대의 낙인이 찍혀 뚜렷한 시대성을 지녔다. 중화민족은 역사가 유구하여 찬란한 무용 문화가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이 수준은 장기간의 침전과 발전을 거친 것이다.
중국 무용은 하상 시대에야 공연 예술 분야에 진입하여 전문 무용수가 등장했다. 청해대동손가채에서 출토된' 무용채색 도분' 은 이 역사적 사실을 생동감 있게 기록했다. 당시 그들은 노예였지만 중국 무용예술의 발전에 기여했다. 샤제이 시대의 춤은 "불을 아름다움으로, 대중을 관전하는 것" 이라고 한다. 당시 무용의 발전은 이미 상당한 수준에 이르렀음을 알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이 미적 요구 사항은 도달 할 수 없습니다. 상조에 관해서는, 우리 모두는 이것이 신권의 전성기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마녀의 지위는 매우 중요하다. 점술로 신의 뜻을 전할 수 있는 것은 모두 마법사이고, 무당은 모두 무용수이다. "설문": "무당, 소원, 여자는 무형의 일을 할 수 있고, 춤을 추는 자는 신으로 ... 춤을 추며 노동자들과 일치한다." 산해경'' 서야경' 영산편에도 그의 이름이 있다. 열 명의 마녀가 하늘로 올라갈 수 있어 보통 사람의 능력을 초월한다. 무당은 특별한 절차가 있는데, 바로 요술 무용을 통해 천국에 들어가 다시 땅으로 돌아가는 것이기 때문에 먼저 춤을 배워야 한다. (존 F. 케네디, 춤명언) 무제에는' 무무' 와' 귀신춤' 이 있어 무무에 속하지만 일본과 한반도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송대 이후, 무용은 영향력 있는 예술 형식으로 시간의 시험을 견디었다. 당시 희곡에 녹아들어 희극으로 발전하였다. 바로 이런 발전으로 이 매우 중요한 연극이 세계, 특히 아시아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주조는 중국 무용사상 처음이다. 원시 시대의 대표적인 음악춤을 수집했는데, 그 중 대소, 대하, 대무가 가장 대표적이다. 당시 아악 체계를 만들었는데, 아악은 예술적 감화력이 좋지 않아 가치를 감상하지 못해 점차 쇠퇴했다. 동주 춘추전국시대에 사람들은 더 이상 그것을 중시하지 않고, 아락이 쇠퇴하고, 민간 춤이 흥성하였다.
한대는 우리나라 역사상 통치기간이 긴 조대이자 중국 무용예술의 두 번째 시대이며,' 백극' 은 당시 가장 유행했던 공연 예술 형식이었다. 그중 가장 유명한 무용명은 반고춤, 타월 춤, B @ 1 춤, 오미 춤, 튜더 춤이다. 역사를 보면 수건 춤이 오늘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늘의 태평북처럼' 오미 춤' 은 획일적인 춤이고,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희곡 속의 신선, 승니 등의 인물들도 종종 획일적으로 춤을 추는데, 아마도 이런 오래된 전통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다무" 는 벨이 달린 춤이다. 지금까지 투지아 () 에는 바벨동릉고 () 도 있고, 티베트어 () 열바 () 도 종을 치는 동작이 있다. 한족의 무춤에도 종을 치는 흔적이 있다.
당제국은 우리나라 역사에서 매우 중요한 영향을 가지고 있으며, 무용예술에서도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는데, 우리나라 무용예술의 또 다른 절정 단계라고 할 수 있다. 주한의 전통을 계승하여 무용예술을 발전시켰는데, 그중에는 9 부작, 10 부작, 좌부예기, 중부예기, 검춤, 부드러운 춤 등이 큰 영향을 미쳤다. 송원 이후 명청 시대까지 희곡이 흥성하면서 원시 춤은 독립된 공연 예술 품종으로 점차 쇠퇴하고 있다. 그러나 중국 전통 희곡을 흡수하고 융합한 춤은 고도로 발전하고 눈부신 성적을 거두며 엄격한 훈련 체계, 연기 방법, 절차를 형성했다. 중국 전통 희곡의 주요 수단으로 노래, 읽기, 만들기, 치는 것은 네 가지 기술이다. 그중에서도 하고 노는 것은 모두 춤이나 춤이다.
문화는 끊임없이 축적되고, 예술의 부단한 발전, 창작의 끊임없는 혁신으로, 전체 문화의 발전은 시대의 진보에 따라 발전한다. 무용예술의 발전사를 살펴보면, 각 역사시기의 유행무용 형식이 당시의 시대 조류에 적응하고 전대의 무용예술을 보존하고 발전시켰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이것은 무용예술 발전의 시간성이지, 단지 어느 시대의 대명사가 아니다. 그것은 또한 흐르는 시간 개념의 구현이기도 하다. 이 흐름의 역사 과정에서 춤의 발전은 더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또한 무용예술의 감상과 창작은 무용예술에 대한 시간적인 연구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무용예술의 시간적인 특징을 파악할 수 없다면 무용예술을 정확하게 감상하고 창작하고 발전시킬 수 없다.